[화장품 신상] “더욱 풍성해진 가을 신제품”
[화장품 신상] “더욱 풍성해진 가을 신제품”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9.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가을을 맞아 화장품 신상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2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묻지 말고, 커버리셔스! 밀착 커버로 파워 핏

[바닐라코] 탄탄 지속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바닐라코] 탄탄 지속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바닐라코] 탄탄 지속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출시한 제품이다. 제품명은 묻어남 걱정 없이 장시간 피부를 탄탄하게 커버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이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곱게 갈아낸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정교하고 탄탄하게 피부에 밀착해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베이스 제품이다. 텁텁함 없이 얇게 도포되어 오랜 시간 뭉침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의 또 다른 특징은 피부에 가볍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에어리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36시간 동안 커버 지속성에 대한 임상 테스트 또한 마쳤다.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고려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고, 무기자차의 보호막이 자외선 반사를 통해 SPF38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14g’은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베이스 제품인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베스트 컬러 3종으로 구성했다. 색상 구성은 ▲뉴트럴 핑크 베이스로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21호 피치’ ▲홍조 피부를 위한 뉴트럴 아이보리 컬러인 ‘21호 누가’ ▲자연스럽고 차분한 미디엄 베이지인 ‘23호 피넛’ 컬러 등 총 3종.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미백, 수딩, 재생 그리고 탄력 케어까지 피부 고민 별 맞춤형 홈 케어

[A24] 마스크 팩 4종 

[A24] 마스크 팩 4종 
[A24] 마스크 팩 4종 

A24가 매일 변화하는 피부 상태와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홈 케어용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미백, 수딩, 재생, 탄력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이는 A24의 마스크 팩은 공통적으로 지친 피부의 진정을 위한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식물유래성분 88% 함유, COSMOS 인증을 받은 피부친화적 4가지 천연식물 원료를 사용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했다. 미백, 수딩, 재생 마스크 팩에 사용된 리오셀 100% 부직포원단은 목재를 원료로 하는 생분해 천연섬유로 피부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로의 흡수성을 높여주며, 탄력 마스크 팩은 자연 유래 식물성 텐션시트로 순수 셀룰로오스계 소재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브라이트닝 화이트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다마스크장미꽃수가 밝고 맑은 피부로 케어 해준다.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수딩 그린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으로 피부 속 끝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알로에베라잎즙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메디에이터 데이바이데이 리주베네이팅 핑크 마스크’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재생 및 활력을 되찾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세포 재생 촉진 및 활성화로 피부에 힘을 실어준다.

▲’메디에이터 브이 핏 리프팅 마스크’는 피부 보습과 탄력 V라인 케어가 가능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백미꽃추출물이 문제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며 5가지 허브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콤플렉스로 건강한 피부 유지 및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피부 결을 정돈한 후, 마스크를 꺼내 얼굴 전면에 밀착시켜주며 10~20분 후에 마스크를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브이 핏 리프팅 마스크 팩은 시트 중앙 부분에 턱을 맞춘 후, 양쪽으로 늘려 귀에 걸은 후 얼굴에 잘 밀착시켜 사용하면 된다.

 

 

 

건조한 가을 피부, 보습 장벽 채워주는 고농축 비건 밀크

[허스텔러] 신개념 리퀴드 보습 크림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허스텔러] 신개념 리퀴드 보습 크림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허스텔러] 신개념 리퀴드 보습 크림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에서 가을시즌을 겨냥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름은 신개념 리퀴드 보습 크림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새롭게 선보이는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Little Drops All Day Enough)’는 일반적인 꾸덕한 제형의 크림이 아닌, 피부에 얇게 스며드는 신개념 리퀴드 크림 포뮬라다. 따라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함과 동시에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 장벽을 더욱 건강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는 강한 생명력으로 극한 사막에서 생존한 식물에서 추출한 고농축 비건 밀크 ‘데저트 밀크™’를 정제수 대신 98.7% 고함량으로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 해준다. 비건 밀크 성분을 미세 입자로 잘게 쪼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흡수력과 보습력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호호바씨오일과 바오밥나무열매추출물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게 특징이다.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는 스킨케어의 크림 단계에서 사용하며, 보습이 더 필요한 부위에는 겹겹이 레이어링해 덧발라주면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보습 앰플인 ‘글로우 시럽’과 블렌딩하여 사용하면 더욱 쫀쫀한 보습윤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7일부터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com, 시코르(강남점, 강남역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광주점), 화해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치고 메마른 헤어, 바디 케어를 위한 듀오 솔루션

[A24] 헤어·바디 라인 신제품 4종 

[A24] 헤어·바디 라인 신제품 4종 
[A24] 헤어·바디 라인 신제품 4종 

천연, 유기농 원료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뷰티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출시했다. 성큼 다가온 가을, 자연에서 얻은 깊은 보습과 안전한 영양감으로 헤어∙바디를 케어를 해보라는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 2종, 바디 2종이다. 이들 신제품 4종은 USDA, 즉 미국농무부의 인증을 받은 13가지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브랜드만의 COMPLEX를 베이스로, 천연유래 98% 이상 함유되어 모든 피부 타입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론 브랜드측 주장이다. 

먼저 헤어 라인 ▲’네츄럴리즘 로즈마리 민트 샴푸’는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약산성 샴푸로 로즈 마리 및 페퍼민트 오일과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엔 쿨링 감을 모발엔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면서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츄럴리즘 올리브허벌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으로 아르간오일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주고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영양을 공급해주어 윤기 있고 건강한 모근,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다.

바디 라인의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워시’는 진정 보습 케어에 탁월하고 심신을 달래주는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완화 뿐 아니라 항산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쉐어버터와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주며 트러블 발생요인을 억제해주고 샤워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네츄럴리즘 데일리 라벤더 바디버터’는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고보습, 고영양을 제공하면서 과잉 피지와 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A24 신제품 4종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중 케어로 강력한 피부 탄력 증진 효과

[아모레-리리코스]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를 모토로 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리리코스에서 출시했다. 콜라겐을 삼중으로 관리하는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이다.

이번 신제품은 리리코스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누보 콜라겐™ 성분을 51.7%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콜라겐 앰플이다. 

누보 콜라겐™은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화 콜라겐과 바쿠치올 성분으로 이뤄진 혁신적인 탄력 성분이다. 저분자화 콜라겐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바쿠치올 성분이 콜라겐 활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감소까지 억제해 콜라겐을 삼중으로 관리한다.    

아욱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등에서 발견한 노화 관련 특허 성분 3종이 포함돼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앰플의 오일 입자에는 모공의 78만분의 1로 쪼개는 마이크로 오일 입자 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력을 한층 더 높였다.

다양한 피부 효능 성분에 기술력이 더해져 기존 리리코스 앰플 대비 탄력과 보습 기능이 강화됐으며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앰플 4주 사용 시 눈 밑, 입가, 이마 등의 부위에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리리코스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은 홈쇼핑 및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두 배 더 커진 녹두폼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남녀 모두를 위한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출시했다. 제품명은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이번 신제품은 대용량이다.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160ml)’은 녹두추출물의 세정 효과는 그대로 살리고, 기존 용량 대비 2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제작해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은 피부를 맑게 해주는 녹두추출물 32.32%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녹차 파우더를 함유해 세안 시 피부 pH농도를 5.5 내외의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조절해주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세안제이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미세먼지 세정력 임상시험을 통과해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 99.9%까지 꼼꼼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폴리올 성분을 30% 이상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비플레인은 9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특별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도 9월 14일까지 쇼핑 기획전을 열어 보다 많은 이들에게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순도 100% 용량 100ml 보습 100점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색상부터가 밝고 화사하다.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베스트셀러 ‘원데이키트’의 앰플 용량을 100배 늘린 대용량 제품이다. 이름은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히알루론산을 3차례 정제해 불순물을 걸러낸 순도 100% 인체 동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고순도의 인체 동일 성분인 만큼 피부 수분 유지력과 수분 흡수에 대한 안정성이 높으며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깨끗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9중으로 조합해 피부 겉과 속 모두 탄탄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9중 히알루론산이 수분막 형성, 수분 충전, 피부 수분 공급 단계를 한번에 진행함으로써 피부에 수분 장벽을 쌓아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은 물론 피부결까지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여러 번 피부에 덧발라도 산뜻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웰라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밤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 공급

[아모레-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아모레-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아모레-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클린 뷰티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출시했다. 제품명은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새롭게 선보이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18년 슬리핑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안해 준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컴포트 필™(Comfort-Feel™)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다른 피부 상태를 고려해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뉴트리-인퓨징™(Nutri-infusing™) 기술을 적용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위생과 편의성을 생각해 1회 분량만 사용할 수 있는 소포장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내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기능의 마스크로 구성했다. 슬립타민 B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로비타민 B 성분에 글루코사민(NAG)의 수분 진정 효과가 더해져 펀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슬립타민 C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피부 에너지를 충전 해주는 글루타치온(Glutathione)을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안티에이징 효과의 비타민 E과 오메가-3(Omega-3) 성분이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탄탄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슬립타민 E 제품이 있다.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는 피부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를 지향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7-Free 제품이며,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종이와 접착제 없는 포장재를 활용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발효로 순하게 채우는 피부 에너지

[LG생활건강] '숨37° 리뉴얼 타임에너지'

[LG생활건강] '숨37° 리뉴얼 타임에너지'
[LG생활건강] '숨37° 리뉴얼 타임에너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나왔다.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 이다. 

‘숨37° 타임 에너지’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만에 더욱 강력해진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워진 타임에너지에는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를 담았다.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다.

이밖에도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토너와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의 유수분 배런스를 케어해주는 에멀전, 영양과 보습은 물론 탄력 케어 효과를 더한 세럼과 촉촉한 아이크림까지 피부에 순하면서도 영양감 가득하게 에너지를 채워준다. 특히 토너와 에멀전은 각각 배 발효 추출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을 기존 대비 10배 더 함유하여 강력한 피부 부스팅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노을빛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느낌을 향으로 담은 샤워오일

[아모레-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 출시

[아모레-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 출시
[아모레-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출시했다. ‘한강에 비치는 노을빛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한 새로운 향의 ‘샤워오일 선셋 글림(Sunset Gleam)’이 그것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향 선셋 글림은 향수 고관여 고객으로 구성된 필보이드 내부의 향 자문위원단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개발한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향이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은 따뜻함과 달콤함 부드럽게 표현한 프루티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으로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하이엔드 보디 세정 제품이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자연유래 오일 성분 4가지(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를 듬뿍 담아 물 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은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필보이드 브랜드관, W컨셉,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신향 출시를 기념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뷰티 리츄얼

[LG생활건강] ‘후 환유 본초 세럼’ 

[LG생활건강] ‘후 환유 본초 세럼’ 
[LG생활건강] ‘후 환유 본초 세럼’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브랜드 후에서 나왔다. 제품명은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이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에서 선보인 ‘환유 본초 세럼’은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첫단계 세럼이다.

70여가지의 귀한 한방성분을 비롯해 동안빛 피부를 위한 궁중비방과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TM’을 함유한 ‘환유 본초 세럼’은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에서 충분한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수분이 빠르게 손실되고 피부 보호력이 떨어지는데, 이처럼 급격하게 변하는 피부의 균형을 세안 이후부터 케어해주는 것이다. 특히 손실된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고 피부결을 유연하게 풀어주며, 피부를 보다 환하고 빛나게 가꿔준다.

‘환유 본초 세럼’은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투명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환유 본초 세럼을 부드럽게 흡수시킨 후 환유진액(에센스), 환유동안고(아이크림), 환유고(크림)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동안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보라빛 반투명 용기에 골드 컬러의 곡선 캡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한층 더해준다.

 

 

 

멋스러운 클래식 화장품 선물세트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세트 2종’

[뮤 테누토] 클래식 감성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
[뮤 테누토] 추석선물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세트 2종’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모처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해 클래식 감성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라인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타임을 선사한다. 토너, 세럼 구성의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2종 세트’, 토너, 세럼, 크림 구성의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추석맞이 3종 세트’ 2가지 품목으로 출시돼 고객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은 섬세한 멜로디가 아름다운 쇼팽의 ‘베르쇠즈 OP57’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오며 피부에 편안한 자장가를 선사하는 동시에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뮤 테누토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 16일부터 10월 4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 및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외에도 전 제품 20% 저가 및 단품 구매 시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일부 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뮤 테누토의 추석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