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가을 닮은 뷰티
[화장품신상] 가을 닮은 뷰티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9.1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삶의 모든 것이 자연을 거스를 수 없듯이 화장품도 계절을 닮아 갑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가을을 닮은 6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구딸 파리' 향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중해 연안 그라스(Grasse)의 오렌지꽃 향기

[아모레-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아모레-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아모레-구딸 파리] ‘르 떵 데 헤브’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올해 처음으로 내놓은 향수다. 제품명은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 오 드 뚜왈렛'이다. 

창립자 ‘아닉구딸’의 스토리를 담은 르 떵 데 헤브(LE TEMPS DES RÊVES)는 프랑스어로 ‘꿈의 시간’이라는 뜻이다.  남부 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영감을 얻어 조향사로 전향한 아닉구딸의 꿈을 오렌지꽃의 매력적인 향으로 표현했다. 

비터 오렌지꽃 향인 네롤리(Neroli)와 지중해 토양의 기운을 담은 머틀(Myrtle, 허브의 일종)의 아로마틱한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뒤이어 샌들우드(백단향), 화이트 머스크의 잔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오렌지꽃 향의 여운을 남긴다.

촉망받는 피아니스트에서 유명 패션모델까지 다채로운 삶을 경험한 아닉 구딸은 우연히 방문한 그라스 지방에서 영감을 얻고, 향의 세계에 입문하게 됐다. 조향사이자 아티스트였던 아닉 구딸의 헤리티지를 담아 예술적 섬세함이 더해진 구딸 파리는 더욱 모던하고 대담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언택드 시대, 지중해 연안 그라스로의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르 떵 데 헤브 오 드 뚜왈렛'은 전국 백화점 구딸 매장 및 세포라,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 속 이색 추석선물 ... 딥 클렌징

[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 4종 

[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 4종 
[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 4종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준비한 추석 맞이 선물세트 4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저가 구매를 할 수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스크 속 민감해진 피부 케어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딥 클렌징 제품과 클렌징 후 수분감을 더해줄 퍼스트에센스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본품 2종을 달리해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 ‘수분 촉촉 듀오 SET’, ‘유리알 광채 듀오 SET’, ‘퍼펙트 클린 듀오 SET’ 등 총 4가지 세트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세트에는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워터워시밤 미니사이즈 제품 3종이 포함돼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 ‘저자극 클렌저 듀오 SET’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클렌징파우더 ‘파우더워시’가 피부를 순하게 클렌징하는 선물세트다.

#. ‘수분 촉촉 듀오 SET’는 ‘워터 워시 밤’과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를 구성해 클렌징 후 촉촉한 수분감을 더하는 선물세트다.

#. ‘유리알 광채 듀오 SET’는 ‘파우더워시’가 각질 케어를 돕고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가 수분감을 더하는 선물세트다.

#. ‘퍼펙트 클린 듀오 SET’는 클렌징 오일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구성으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선물세트다.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내기 위해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한 차별화된 포뮬라로 피부의 겉과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고자 하는 내추럴 클린 뷰티다. 최근 세포라와 마리끌레르 주관의 ‘K-뷰티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최종후보 선정, 미국 내 온라인 뷰티 셀렉트 숍 ‘소코글램’에 입점하는 등 라이징 뷰티 브랜드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9월 14일부터 9월 27일까지 자사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 및 무료 선물포장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 포인트가 제공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쥬스투클렌즈 추석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즉각적으로 눈에 보이는 촉촉함과 탱탱함을 선사하는

[아모레-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아모레-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아모레-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 나왔다.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이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셀 사이언스 연구와 이를 통해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셀 사이언스 연구로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 ERP(Essential Returning Pool)에 피부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더해 한층 진화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워터,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선보이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활성 성분을 담았다. ‘콜라겐 큐브’ 성분은 피부 표면에서 콜라겐 성분을 지속해서 방출해,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을 저장해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겉보습과 속보습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트러플 유래 효모 추출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도 선사한다. 5종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로즈골드와 베이지 톤을 활용해 용기 디자인은 더욱 고급스러워졌고, 세럼과 크림 제품은 리필만 따로 구매해 교체할 수 있어서 친환경적이다. 풍부한 영양 탄력 성분으로 더욱 새로워진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강력하게 돌아온 헤어 컬러코팅 트리트먼트

[끌레드벨]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럭셔리 컬러코팅 트리트먼트’ 

[끌레드벨]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럭셔리 컬러코팅 트리트먼트’ 
[끌레드벨]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럭셔리 컬러코팅 트리트먼트’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전개하는 헤어 브랜드 ‘꾸띄르헤어(COU:TUR HAIR)’가 CJ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헤어 트리트먼트다. 이름은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럭셔리 컬러코팅 트리트먼트’. 

‘꾸띄르헤어(COU:TUR HAIR)’의 프로페셔널 럭셔리 컬러코팅 트리트먼트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키지로 기존에 출시했던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에서 탈모 관리 기능성까지 더해져 강력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내장된 76개의 헤어 브러쉬는 혼자서도 꼼꼼하게 새치 부분을 커버하며 모발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신제품은 1제와 2제를 섞어 쓰는 기존 염색약과는 다른 모발을 보호해주는 트리트먼트이기 때문에 30분에서 1시간동안 사용해도 괜찮다. 올리브, 코코넛, 검은깨 등 자연에서 추출한 추출물 84%, 실크 단백질 추출물 68%가 함유되어 새치 커버후에도 모발 윤광 지속과 모발 끝 갈라짐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컬러 코팅으로 모발 큐티클 개선과 단백질 공급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출시전부터 함소원의 새치 관리 애정템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급스러운 내추럴 브라운과 와인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는 우아한 헤어 트리트먼트 ‘꾸띄르헤어 프로페셔널 럭셔리 컬러코팅 트리트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 기록 ... 2차 판매 돌입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제품이다. 이름은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지난달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준비된 수량 2만1000여개가 69분만에 모두 소진되며 분당 300개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한창서가 직접 CNP R&D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과 인터뷰하는 영상이 방영됐는데, 해당 영상에서 힘있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성분인 ‘레티날’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CNP는 오는 19일 오후 17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확정하고, 성공적인 런칭 방송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CNP 관계자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과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으로 집중적인 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CNP 공식홈페이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해진 가을, 3배 커진 허스텔러 보습 & 항산화 앰플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2종 대용량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2종 대용량 
(좌)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  (우)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보습 앰플과 항산화 앰플 2종을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했다.

허스텔러는 지난 7월 대용량 버전 첫 출시 후 더욱 판매에 호조를 보이고 있는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카밍 데이즈)과 수분 앰플(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추가적으로 보습 앰플(글로우 시럽)과 항산화 앰플(웰컴 마이 유쓰)까지 대용량 버전으로 선보였다. 리틀 드롭스 보습 앰플과 항산화 앰플 역시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효과로 많은 소비자들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과 항산화 앰플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 대용량은 45ml로, 용량은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로 책정됐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51.8% 고함량 함유한 보습 앰플로, 피부에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하고 부드럽고 윤기 넘치는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더블 시럽 코팅 포뮬러의 네트워크 구조 매트릭스가 아가베 시럽과 메이플 시럽의 보습 성분들을 꽉 잡아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꿀광 효과를 선사한다. 실제로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72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우 시럽은 스킨케어 단계에서는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윤기를 더해주는 고보습 앰플로 활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파운데이션과 블렌딩해 사용해 건강하게 빛나는 ‘꿀광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허스텔러의 항산화 앰플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는 고농축 항산화 앰플로 약해진 피부에 고영양 성분을 리포솜 기술로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쌀의 영양성분 95%가 함유된 ‘쌀겨수’를 64.7% 고함량 함유해 피부 영양을 공급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버섯 중에서도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꽃송이 버섯과 차가 버섯 성분으로 피부에 강력한 자생 에너지를 부여한다.

리틀 드롭스 앰플 대용량 제품은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com, 시코르 매장(강남점, 강남역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광주점), 시코르닷컴, 화해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