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원더, 온라인 셀렉트샵 29CM 입점
하루하루원더, 온라인 셀렉트샵 29CM 입점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10.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하루원더가 29CM에 입점했다.
하루하루원더가 29CM에 입점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하루하루원더는 천연 유래 성분과 발효과학 기술의 조합으로 더욱 순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브랜드의 본질적인 의미를 담은 오리지널 라인과 국내산 발효 흑미를 주성분으로 내세운 블랙라이스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하루하루원더는 지난 9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입점에 이어 이번 29CM 입점을 발판으로 MZ세대 공략을 본격화한다. 특히, 29CM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독자적인 팬 층을 구축하고있는 종합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그 중심엔 밀레니얼 세대가 자리 잡고 있다. 월 100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는 29CM의 입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각오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29CM 뷰티가 추구하는 ‘나를 위한 나’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루하루원더의 브랜드 방향성이 좋은 시너지로 작용했다”고 입점 배경을 설명했다.

하루하루원더는 29CM의 대표적인 오픈 이벤트 ‘수요입점회’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21일 입점 일부터 시작되는 ‘수요입점회’는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단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할인 쿠폰 다운로드 후 전 제품을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동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13ml와 자극없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천연 99% ▲블랙라이스 소프트 필링 젤 샘플 2매를 증정한다.

하루하루원더의 ‘수요입점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월 21일 오전 10시부터 29C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