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8종 소개 ... “신제품은 골라 쓰는 재미가 딱이야”
[화장품신상] 8종 소개 ... “신제품은 골라 쓰는 재미가 딱이야”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10.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뭐든지 적당한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화장품은 고가 유명 브랜드라고 해서 특별히 효능이 좋다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괜히 돈만 낭비할 수 있다는 사실. 요즘은 소비자들이 더 잘 아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싼 제품은 품질을 보증할 수 없으니, 이것 또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제품은 골라쓰는 재미에 산다”는 사람도 적지 않은데, 오늘은 모두 8개 제품을 골라, 소개합니다. 

 

우리나라 1등 화장품 기업이지요. 기부도 많이 하고 사회공헌활동도 많이 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소식부터 전합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
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에서 내놓은 제품인데요.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2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한마디로 최상의 보습력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 ‘실크 에센스 콤플렉스’를 22% 함유해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주는데 안성마춤입니다.

끈적거리지 않는 사용감은 물론 부드럽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뛰어난 보습력을 보여 줍니다. 피부에 바르면 72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지요.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력 있는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기를 담았답니다.

고객은 선호하는 사용감과 제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지요.

‘스킨유 크림로션’은 쫀득쫀득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합니다.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스킨유 에센스로션’은 오일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대목에서 팁 하나.

스킨유 바디로션 2종은 2020년 4월 출시 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바디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10월부터 전국 마트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칫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칫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칫솔

얼굴과 몸에 사용하는 제품만 화장품이 아니죠. 건강한 치아를 아름답게 가꿔주는 치약이나 칫솔도 중요합니다. 위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출시했습니다. 엄선한 자연 성분을 담아 더욱 개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석케어 제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과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칫솔’ 입니다.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은 치석 형성을 93% 억제해주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치석 침착 예방 효과를 허가받은 제품입니다. 치약에는 식품첨가물로 허가받은 다섯 가지 성분(비타민C, 엽산, 자일리톨, 키토산, 글루코사민)으로 만든 내추럴파워캡슐TM 과립을 담았는데, 칫솔질 과정에 대부분 잘게 부서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프로폴리스, 센텔라아시아티카,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엄선한 자연 성분도 담겨 있지요.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일곱 가지 성분은 처방하지 않았으며, 싱그러운 바질향과 상쾌한 세이지(sage)향 두 종류로 출시했답니다. 치약 용기는 투명한 재질을 사용해 편의성과 독특함을 더했습니다.

함께 출시한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칫솔’은 치아 틈새의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미세모와 치아면의 프라그를 닦아주는 탄력모를 함께 사용했으며, 두 칫솔모의 장점을 활용해 양치질 과정에 효과적인 치석 케어가 가능합니다. 테라조 공법을 활용한 칫솔대는 잇몸 보호에 적합하게 설계했으며, 칫솔모에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도 담겨 있습니다.

‘메디안 내추럴 안심 치석케어 치약과 칫솔’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장품에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인장 세럼

[화미사 프레쉬]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화미사 프레쉬]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화미사 프레쉬]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화장품에 미친 사람들이 만들었다는 세럼 제품 한번 만나보지요. 지속 가능한 자연을 담은 브랜드 화미사 프레쉬가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워주기 위해 출시한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입니다.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유기농 보검 선인장 추출물이 99.47% 담겨 선인장의 점액질 성분이 속보습은 물론 겉보습까지 꽉꽉 채워, 피부 코어부터 관리함으로써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 주는 제품입니다.

인류 건강은 물론 지구 건강에도 좋은 슈퍼푸드 5가지에 선정 된 보검 선인장은 40여종의 비타민, 12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오래 전부터 아메리칸 인디언 부족에게 신비의 약으로 불리운 바 있습니다.

특히, 선인장 점액질의 팩틴과 식이섬유소 뮤실리지 성분이 피부 보호, 유지 보습 기능으로 48시간 속보습과 72시간 겉보습 지속력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건성 피부 혹은 속건조가 심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피부 탄력 개선과 윤기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해 더마테스트, 피부결, 윤기, 탄력 개선과 72시간 겉보습, 48시간 속보습, 24시간 TEWL(경표피부수분손실량 개선) 지속력에 도움이 된다는 인증을 받았습니다. 점액질과 같은 앰플 타입이지만 흡수력이 좋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녹색의 은은한 그라스 허브 향이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답니다.

화미사 프레쉬의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이든플라자 온라인 몰, 화미사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플레인] 고농축 진정 ‘시카풀 카밍 마스크’ 

[비플레인] 고농축 진정 ‘시카풀 카밍 마스크’ 
[비플레인] 고농축 진정 ‘시카풀 카밍 마스크’ 

비플레인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담은 ‘시카풀 카밍 마스크(Cicaful Calming Mask)’ 입니다. 시카풀 제품 라인 확장 차원에서 출시했다는군요. 

20일 공식 론칭한 시카풀 카밍 마스크는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시카풀 앰플의 후속작으로, 지난 여름 출시된 시카풀 젤에 이어 시트 마스크 타입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입니다.

시카풀 카밍 마스크는 병풀추출물이 83% 함유되어 가을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세미 겔(semi-gel) 시트가 진정 앰플의 유효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특히, 100% 천연 셀룰로오스를 시트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겔 시트만의 뛰어난 밀착력이 피부 굴곡에 빈틈없는 보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지요.

시카풀 카밍 마스크는 피부 본연의 상태와 가장 유사한 pH 농도인 약(미)산성 제조로 예민해진 피부의 편안한 회복을 도와줍니다. 시카풀 겔 시트는 친환경 생분해 인증은 물론, 비건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구요. 포장 패키지도 100% 사탕수수로 만들어진 친환경 종이로 제작됐고, 1박스 10매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디테라피] 셀프 바디 케어 ‘속살’ 시리즈 2종

[메디테라피] 셀프 바디 케어 ‘속살’ 시리즈 2종(속살제로와 속살워터밤)
[메디테라피] 셀프 바디 케어 ‘속살’ 시리즈 2종(속살제로와 속살워터밤)

요즘은 셀프 케어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지요. 이런 분들을 위해 나온 제품입니다. 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탄력 있는 바디 케어를 위해 출시한 ‘속살제로’와 ‘속살 워터밤’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속살’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케어’ 트렌드가 확산하는 것을 반영해 출시했습니다.

#. ‘속살제로’는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 바디 케어 마사지기로, 강력한 흡입과 미세 전기 자극 기술인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를 이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미세 저주파 전류가 피부를 자극해 처진 살과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고 뭉친 근육이 풀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흡입부의 컵이 바디의 굴곡에 맞게 설계돼 늘어진 피부 속 깊숙이 숨어 있는 지방을 끌어 올려 주도록 돕고, 24개의 미세 지압 돌기가 장착돼 뭉쳐있는 지방의 원활한 순환을 돕습니다. 무게는 238g. 따라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높은 휴대성을 자랑합니다.

#. ‘속살 워터밤’은 주름개선 기능 화장품인 쿨링 젤로, 원하는 부위에 바른 후 ‘속살제로’와 함께 사용하면 됩니다. 강력한 쿨링감을 자랑하는 빙하수와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이 첨가돼 있으며, 슬리밍 성분으로 유명한 연꽃추출물이 함유돼 바디 라인을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메디테라피 ‘속살’ 시리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바디 케어 전용 제품 라인업입니다. 메디테라피의 ‘속살제로’와 ‘속살 워터밤’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투쿨포스쿨] ‘태그 레이지 레드 에디션’ 

[투쿨포스쿨] ‘태그 레이지 레드 에디션’ 
[투쿨포스쿨] ‘태그 레이지 레드 에디션’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에서 출시한 신제품입니다. 이름하여 태그 라인의 신제품 ‘레이지 레드 에디션’인데,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한정판 입니다. 

이 회사의 태그 라인은 Z세대를 겨냥해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라인으로, 이번 레이지 레드 에디션은 레드와 핑크 사이의 붉은 색감을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이 교차되는 새벽 5시 감성을 표현했다는군요. 레디쉬 컬러 쉐이드의 데일리 아이 팔레트부터 매트 립과 페이스 빔, 픽스 마스카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나른한 무드의 레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투쿨포스쿨에 따르면 먼저 ‘레이지 레드 무드 아이즈’는 레드와 핑크 사이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완벽한 새벽 무드를 연출하는 6구 아이팔레트입니다. 미세 파우더가 눈가의 유분기를 잡아줘 맑은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매트 타입부터 부드러운 발림성과 균일하고 은은한 광채의 고발색 쉬머, 높은 밀착력으로 펄 날림 걱정 없이 화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파클링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를 갖춰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제격입니다. 

‘레이지 레드 매트 립’은 5가지의 다채로운 레드 컬러로 풍부한 레이지 무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무광 매트 립 입니다.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밀착될 뿐만 아니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메워 균일한 스머징 립을 완성합니다. 

이 밖에도 핑크와 골드빛의 글로우 젤리 텍스처가 가루 날림과 들뜸 없이 양 볼에 투명하게 밀착돼 은은한 생기를 더해주는 피치레드 글로우 치크 ‘레이지 레드 페이스 빔’과 속눈썹 한 올 한 올 연장한 듯 깔끔한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컬프루프 롱래쉬 마스카라 ‘레이지 레드 클리어 픽스 마스카라’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태그 레이지 레드 에디션은 21일 11번가 단독 선론칭을 시작으로, 26일부터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여기서 잠깐!

한정판이라고 해서 구매하는데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잘 팔린다 싶으면 100% 정식 출시하는 것이 화장품이거든요. 그렇지 않다면 소비자들의 반응이 그리 좋지 않았다는 얘기겠지요.  

 

 

 

[이지듀] 피부탄력 재생 케어용 ‘EGF크림 다이브좀’ 

[이지듀] 피부탄력 재생 케어용 ‘EGF크림 다이브좀’ 
[이지듀] 피부탄력 재생 케어용 ‘EGF크림 다이브좀’ 

디엔컴퍼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오는 23일(금) 오전 7시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일 제품인데요. ‘이지듀 DW-EGF 크림 다이브좀’ 이라는 피부케어 신상 입니다. 

‘이지듀 DW-EGF 크림 다이브좀’은 2016년 출시 후 4년간 31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DW-EGF 크림’의 네 번째 업그레이드 품목입니다. 대웅제약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DW-EGF 성분이 포함돼 주름 탄력 개선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EGF 크림 다이브좀은 ‘콜라겐을 품은 EGF크림이 피부 속으로 다이빙 한다’는 컨셉의 신개념 탄력 크림 입니다. 제품에 적용된 다이브좀™ 특허 공법은 피부 표피의 지질막을 지날 때 제형을 유연하게 변형시켜 피부 속까지 잘 전달되도록 역할을 한다지요.

피부에 콜라겐을 채워주고 생성시켜주는 듀얼 콜라겐 이펙트를 위해 DW-EGF 성분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인체유사콜라겐, 500달톤 미만의 저분자콜라겐 등의 콜라겐 원료를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 탄력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지요.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EGF크림 다이브좀의 콜라겐 생성 증가율이 192% 이상으로 나타나 그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습니다.

이지듀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 피부관리 전문기관에서 관리하는 방식을 차용한 ‘DW-EGF 거즈 멀티 패치’도 함께 선보여 합리적인 상품 구성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이지듀 DW-EGF 크림 다이브좀은 이지듀 브랜드 내 최다 임상시험을 통해 눈가, 팔자, 입가, 이마, 목, 불독살 등의 6가지 탄력 개선, 7가지 주름 개선, 8가지 리프팅 개선에 도움 주는 효과를 입증하여 기존 제품보다 복합 안티에이징과 탄력 관리 기능을 강화했다”며 제품 론칭을 앞두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리쥬란 코스메틱] 아웃도어 전용 선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리쥬란 코스메틱] 아웃도어 전용 선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리쥬란 코스메틱] 아웃도어 전용 선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오늘 소개하는 마지막 제품인데요. 그럼만큼 특별히 박스로 처리했습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출시한 아웃도어 전용 선크림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 입니다. 

리쥬란 힐러 UV 프로텍션 크림은 야외활동이 잦은 20-30대 여성 골퍼, 캠핑족을 타깃으로 출시되었습니다.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야외 환경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크림 입니다.

신제품에는 알로에베라잎즙, 귀리커넬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돼 있습니다.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게 케어해 줌으로써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돕기 위해서지요.

신제품에는 ‘리쥬란 힐러’만의 특허 기술이자 피부 특화 DNA 물질인 ‘c-PDRN’ 성분이 함유돼 있습니다. 이로인해 자외선 노출 등의 피부 손상 환경에서도 지속적으로 피부 기초체력 등 코어를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게 브랜드측 설명입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