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품신상] 입술 위 무드 한 방울!
[화상품신상] 입술 위 무드 한 방울!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11.0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9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에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 ‘고쿠쥰’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보습을 결정하다!

새로워진 하다라보의 ‘고쿠쥰’

 

하다라보 ‘고쿠쥰’
하다라보 ‘고쿠쥰’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인 ‘고쿠쥰’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공식 네이버 스토어 팜을 통해 11월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새로워진 ‘고쿠쥰 2세대’는 크기가 다른 프리미엄 3중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바이옴™은 별도 첨가물 없이 유산균(젖산)으로만 발효시킨 하다라보의 특별 성분으로, 발효를 통해 저분자화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제공한다.

히알루론바이옴™이 적용된 고쿠쥰 2세대는 로션, 로션 라이트, 밀크, 크림 등 4종으로 출시된다. 그 중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3년 간의 샘플링 과정을 거쳐 한국인 피부에 최적화된 포뮬라로 선보이며, 국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하다라보의 대표 제품인 고쿠쥰 로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았다. 2주 사용 시 피지는 감소하고 보습은 증가하는 등 피부 유수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도 테스트를 통해 확인됐다. 부스팅 효과도 증명돼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단계 제품의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제형 역시 발전된 형태로 선보인다. 기존 콧물제형으로 잘 알려진 고쿠쥰 로션은 가볍고 산뜻한 ‘물젤스킨’ 제형으로 변경됐다. 일반 토너 제품보다 보습감을 가져가면서 산뜻한 제형이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닦토(닦아내는 토너)와 흡토(흡수시키는 토너)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 파라벤, 인공향, 색소 등 유해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 등 23종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포뮬라를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논코메도제닉 시험을 통과해 여드름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하다라보는 고쿠쥰 2세대 론칭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석 달간 온라인 상에서 ‘하다라보 웰컴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고쿠쥰 2세대 샘플 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벤트 소문내기를 통해 웰컴 드링크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하다라보 웰컴 파티는 네이버에서 ‘하다라보’를 검색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아보카도 영양과 보습을 담았다!

두윗(DOWITH)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 

 

팜스킨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 
팜스킨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 

초유 코스메틱 기업 팜스킨은 새롭게 론칭한 헬시 스킨케어 브랜드 두윗(DOWITH)의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을 출시했다. 두윗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은 아보카도 성분을 담아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두윗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은 6종이다. 초유와 아보카도 성분을 함유한 두윗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은 클렌징폼, 오일, 세럼, 페이셜 밤, 선스크린, 마스크팩 등이다.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는 올레산과 리놀레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보습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두윗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에 들어있는 루테인과 비타민 E는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두윗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은 테니스, 축구, 러닝, 사이클링 등 다양한 실외 액티비티를 즐길 때, 뜨거운 태양과 건조한 바람으로 무너진 피부 리듬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다양한 외부 활동이나 실외 액티비티 활동 시 소비자들이 피부 걱정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슈퍼 아보카도 허벌 컴플렉스(Super Avocado Herbal Complex) 등의 포뮬러를 적용했다.

실외 액티비티 에디션 전 제품은 식약처에서 고지한 25가지 알러지 유발 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탈크, 우레아, ALES, SLES, ALS, SLS, 인공 색소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인증을 받았다.

팜스킨 곽태일 대표는 “두윗은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운동하며 겪을 수 있는 피부환경에 적합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외 운동을 즐기고, 또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두윗 아웃도어 에디션을 통해 피부 걱정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소프트닝 클렌징폼 아보카도’는 각종 노폐물을 완벽하게 세정하고 보습감을 더해 부드럽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에너지 오일 아보카도’와 ‘에너지 오일 세럼 아보카도’는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에 각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두 제품은 피토-벨벳 네트워크(Phyto-Velvet Network)제작 공법이 적용되어 탄탄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인텐시브 소프트닝 페이셜 밤 아보카도’는 약해진 피부 장벽을 보호해 피부 본연의 체력 회복을 돕는다. ‘에너자이징 선스크린 아보카도’는 땀에 강한 제형이 운동 끝까지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한다. ‘에너자이징 쉴드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아보카도’는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탄력을 케어 제품이다.

 

 

 

100% 천연 유래, 20% 유기농 원료 함유!

시오리스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시오리스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시오리스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미국, 동남아 및 유럽 각지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의 후속작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를 출시했다.

토너와 세럼의 효과를 한 병에 담은 신제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녹차수,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엄선한 원료를 담아낸 천연 유래 성분 100% 미스트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분층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오일층으로 이루어졌다. 수분층은 유기농 녹차수와 편백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며 오일층의 식물성 스쿠알란, 해바라기씨오일은 보습효과를 더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특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는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다마스크장미꽃왁스 등으로 이루어진 천연향을 사용했으며 엄격한 기준으로 신뢰도를 가진 유럽의 코스모스 인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오리스 관계자는 “코스모스 인증은 원료부터 화장품 제조 시설 등 전과정에서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는 유럽 5개국의 통합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이라며 “이번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를 시작으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더욱 거듭나기 위해 시오리스 전 제품에 코스모스 인증을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기농 성분을 담아 환절기 피부를 순하게 달래줄 시오리스의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는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 매장, 롭스, 소울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출시 기념 자사몰에서 한 달간 20% 저가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유해 물질 20가지 배제한 클린지향 #착한쿠션

끌레드벨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 

끌레드벨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 
끌레드벨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피부에 해로운 유해 성분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새로운 클린뷰티 쿠션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마스크의 일상으로 트러블이 많이 생겨 고생하는 사용자를 위해 탄생한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은 #건강한쿠션 #클린쿠션 이라는 부캐가 자연스럽도록 피부에 유해한 디부틸히드록시톨루엔(DHT), 트리에탄올아민(TEA), 소르빈산 등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제외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최대 함유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 콜라겐보다 작은 입자의 미국 직수입 초저분자 콜라겐을 쿠션에 담아 피부에 쉽게 흡수되도록 해 피부 탄력과 보습케어가 가능하며, 오일 성분을 제거해 피부에 초밀착 되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인 요즘 사용하기 제격이다.

쿠션 케이스는 클린뷰티에 걸맞은 CLEAN, BARE, BASIC이란 키워드가 새겨있어 꾸밈없이 깨끗한 쿠션임을 강조했다.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이번 쿠션은 브라운과 화이트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와 자연 그리고 성분까지 생각한 끌레드벨의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은 10월 30일부터 전국 롭스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매장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쿠션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끌레드벨은 모델 조승연(WOODZ)의 새로운 F/W 화보 포토카드를 3종 중 1종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클린 콜라겐 커버 쿠션은 피부에 착 달라붙는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밀착도를 더욱 높인 쿠션”이라며, “끌레드벨의 모델 조승연(WOODZ)의 새로운 F/W 화보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포토카드를 증정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클린 뷰티 브랜드가 왔다!

율립 비건 틴티드 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 

율립의 비건 틴티드 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 
율립의 비건 틴티드 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 

100% 천연(유래)성분의 클린뷰티 브랜드 율립I YULIP (대표: 원혜성)이 2020년 가을 무드에 잘 어울리는 비건 틴티드 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Nutty Milk)’를 출시했다.

신제품 ‘립올마이티 너티밀크’는 율립의 대표 비건 립밤 라인으로 최근 전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우유 대용 비건 음료인 아몬드, 오트밀 우유 등 너트 우유의 밀키함과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를 담았다. 기존에 핑크, 코랄, 레드톤이 주를 이루던 립밤 제품 중, 단연 돋보이는 컬러로 리치한 미디엄 베이지 누드 컬러에 피치 언더톤을 띄고 있어, 웜톤 쿨톤 모두 사용 가능 하다. 입술 본연의 컬러와 자연스럽게 믹스되어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전체 피부톤이 정돈되어 보이는 느낌을 전달한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는 100% 천연유래성분인 피마자씨 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비타민나무 오일 등의 다양한 오일과 비타민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입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조하고 예민해진 입술의 회복을 돕는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 향까지 모두 무향으로 임산부부터 어린 아이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술에 발랐을 때, 겉돌지 않고,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각질 부각없이 촉촉하고 끈적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율립의 비건 립밤은 구순염 등 입술 피부 질환을 가져 일반적인 립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까지도 사로잡으며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건강한 천연, 유기농 성분에 아름다운 컬러감으로 마스크를 늘 사용해야 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영양감과 보습은 꽉 충전하면서도 생기 있고 아름다운 입술 컬러를 표현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다.

립올마이티 라인에는 신제품 ‘너티밀크’를 포함, 코랄 컬러의 ‘코랄’, 캔디핑크 톤의 ‘부농’, 그리고 무색의 ‘얼티밋’ 등 총 4종의 제품이 있으며, 전 품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스킨케어를 생각한다

지방시 뷰티 ‘리소스’ 라인 

지방시 뷰티 ‘리소스’ 라인
지방시 뷰티 ‘리소스’ 라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풍부한 수분감으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소스(RESSOURCE)’ 라인을 출시했다.

지방시 ‘리소스’ 스킨케어 라인은 환절기 일교차와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수분 밸런스 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에 유익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리소스’ 라인의 주요 성분 ‘뷰티 모스 컴플렉스®’가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피부가 쉽게 지치지 않도록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리소스’ 라인은 피부 진정, 보호, 모이스처라이징을 돕는 로션, 세럼, 벨벳&리치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단계별 사용 시 향상된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리소스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로션(200ml)’은 피부 진정에 뛰어난 감초 추출물로 이뤄진 투명한 텍스처가 피부 결을 깨끗하게 정돈하며, 생기를 부여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리소스 포티파잉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세럼(30ml)’은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섬세한 밀키 텍스처 타입의 제품이다. 지방산류와 오메가-6·9, 비타민E가 포함된 패션 프룻씨 오일 추출물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다양한 피부 타입을 고려해 라이트한 텍스처의 ‘리소스 벨벳 모이스처라이징 크림(50ml)’과 리치한 밤 텍스처의 ‘리소스 리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50ml)’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개인 별 피부 타입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 스킨케어 단계를 마무리하면 피부 본연의 광채와 촉촉함으로 채워진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리소스’ 라인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패키지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트렌드에 창출하고 있다. 전 제품 모두 사용 후 분리배출이 용이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지속가능한 산림에서 추출된 FSC(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종이와 바이오소스 잉크로 만든 박스를 적용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소스’ 라인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입술 위 무드 한 방울!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
페리페라 ‘잉크 무드 드롭 틴트’

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신제품 ‘잉크 무드 드롭 틴트’를 출시했다.

‘잉크 무드 드롭 틴트’는 수채화처럼 말갛게 퍼지는 제형으로 여러 겹 덧발라도 텁텁해지지 않는 맑은 발색을 자랑한다.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입술 위에 얇게 스며들어 끈적임이나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본연의 생기를 부여할 수 있는 톤온톤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1호 코랄소환 (소프트 코랄) ▲2호 핑크맥락 (코랄 핑크) ▲3호 맑음지수 (데일리 레드) ▲4호 개안핑크 (베리 핑크) ▲5호 레드세계관 (로즈 브릭 레드) 등 총 5가지 컬러다.

페리페라는 이번 뷰티 화보에 페리페라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셀프 스튜디오에서 이번 촬영을 진행해, 일상 속 어떤 룩에서도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는 컨셉을 표현했다.

 

 

 

선물용으로 제격!
세럼카인드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 

세럼카인드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 
세럼카인드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블랙 블라썸 드롭의 고농축 효능을 그대로 담은 ‘핸드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세럼카인드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은 블랙 블라썸 드롭의 고농축 세럼을 그대로 담아 겨울철 거칠어지는 손을 부드럽게 집중 케어해줄 제품이다. 세럼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끈적이지 않아 여러 번 덧발라도 무거움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며, 블랙 튤립의 고급스러운 플로럴 계열의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성분 또한 블랙 튤립 파우더를 함유해 손의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며, 함께 함유되어 있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 받은 손을 회복시켜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임상 테스트를 거쳐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것을 검증한 제품이다. 다가오는 겨울에 거칠어진 손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 

세럼카인드는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 출시를 기념하며 11월 2일부터는 세럼카인드의 대표 메인 제품인 ‘블랙 블러썸 드롭’ 세럼과 ‘블랙 블라썸 핸드세럼’을 특별 구성한 ‘더 포에트리 오브 블랙 블라썸’ 세트로 기획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선보였다. 

 

 

 

감각적인 욕실의 필수 아이템 핸드워시

LG생활건강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의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

메소드는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Stylish & Eco-friendly’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세련된 향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자연과 동물, 식물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의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협업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감각적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자 출시되었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혀 욕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고급스러운 향기가 특징. 허브가 가득한 정원의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바질향, 산뜻한 녹차를 품은 듯한 그린티&알로에향,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햇살 가득한 프랑스의 라벤더밭을 연상시키는 프렌치 라벤더향까지 총 4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의 프렌치 라벤더, 핑크 그레이프후루츠 향은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바질향과 그린티&알로에향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