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상] 아모레가 전하는 가을~
[화장품 신상] 아모레가 전하는 가을~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11.0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코너입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산하 브랜들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몇 종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대용량으로 한번 더! 할인으로 한번 더! 촉촉해지는 11월!

[에스트라]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최초∙단독∙한정 출시

[에스트라]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에스트라]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올리브영의 ‘국민보습생활’ 파워팩에 참여한다.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몰에서 전개되는 ‘국민보습생활’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수요가 늘어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트라는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을 대용량으로 올리브영 파워팩 기간에 최초∙단독∙한정 출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브랜드에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했다.

특히,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 이하 더마온)을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에서는 하얀색 캡슐에 의해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토베리어365 ▲수분영양소로 피부 장벽 속 수분을 빠르게 충전하는 ‘하이드로 에센스’ ▲세라마이드 10,000ppm이 함유된 뿌리는 보습제 '크림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폭넓은 특가와 체험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국민보습생활을 통해 데이터로 증명하는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 제품을 더욱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겨울철 중요한 피부 장벽 보습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최초∙단독∙한정판으로 준비한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이 분명 믿음으로 보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설화수] ‘2020년 실란 콤팩트&컬러 팩트’ 출시

경쾌함과 화려함을 강조한 18번째 실란

[설화수] ‘2020년 실란 콤팩트&컬러 팩트’
[설화수] ‘2020년 실란 콤팩트&컬러 팩트’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컨템포러리한 주얼리 감성을 담은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를 선보인다.

설화수는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과 공예 기술을 소개하고 보존, 계승하기 위해 전통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의 ‘실란’ 컬렉션을 매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03년 전통의 한국적 미감을 자개와 격자무늬로 표현한 ‘격자’, 2004년 우리 전통문화유산 와당에 상서로운 기운의 당초무늬를 장식한 ‘와당’, 2005년 보배로운 일곱 빛깔로 화려함을 담은 ‘칠보’와 고급 순청자 제작 방식이 그대로 재현된 ‘청자’ 외에도 ‘분청’, ‘떨잠’, ‘매화문 꽃살’, ‘꽃담’, ‘칠보’ 등을 주제로 하여 전통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더욱 진화된 아름다움을 선사해 오고 있다.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는 왕비의 머리 장식이었던 떨잠을 오마주 했다. 전통적인 장식 배치에서 벗어나 유색석과 꽃 모티브 세팅을 자유롭게 배열해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전통 매듭 방식의 태슬은 개인 소지품에도 붙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실란은 런던에서 금속공예, 패션을 전공한 신지예, 신재은 디자이너가 이끄는 Jiye SHIN 주얼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되어 주얼리와 패션 요소가 모두 담겨있다. 실제 반지, 목걸이의 패션 요소로 활용되는 유색석과 다양한 장식 요소들을 가미하여 화장품 용기가 아닌 패션 아이템의 느낌을 준다.

검은색 케이스의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얼굴에 부드럽게 와닿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은색 케이스의 실란 컬러팩트는 은은한 광택으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자연스러운 생기와 동시에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아주어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실란 콤팩트 및 컬러팩트는 11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 온라인 몰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만찬의 황홀하고 감각적인 무드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든 것이 낭만적으로 흘러넘치는 홀리데이 만찬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1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이 컨셉이다.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콥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한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상반기에 크게 인기를 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2종이다. 짙은 포도빛의 매력적인 색상 메를로(Merlot)와 상반되는 색상인 베이지와 자주빛의 혼합에 핑크펄이 은은하게 가미된 진저 시럽(Ginger Syrup)이 새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섀도 듀오는 갈레트(Galette) 디저트의 오묘한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았다. 반짝이는 펄(로지 슈가)과 구운 피치 톤의 차분한 음영인 모브 핑크 컬러(모브 코코)가 달콤하면서도 신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은 11월부터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동서양 상상의 동물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분위기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윤조&자음생 에센스 세트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윤조&자음생 에센스 세트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동서양 상상의 동물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분위기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함을 선사하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1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이 채택한 테마는 ‘판타지(Fantasy)’다. 홀리데이 시즌이 주는 설레는 감정을 동화적 상상력으로 풀어냈다. 동서양 상상의 동물 캐릭터와 적송을 접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객들이 바라는 특별한 홀리데이 판타지가 이뤄지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홀리데이 컬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독특하고 화려한 화풍으로 주목받고 있는 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빤나팟 떼차메타꾼(Phannapast Taychamaythakool)’이 작업했다. 동양 문화를 기반으로 화려한 서양풍의 패턴을 구현하는데 능한 아티스트답게 상상의 동물들을 위트 있고 역동적으로 재현해냈다.

‘자음액티베이터™’ 성분이 피부 장벽 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세트 패키지에는 동양의 대표적 상상 동물인 ‘해태’가 새겨져 있다.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자음생에센스’ 세트에는 해태를 비롯해 서양 문화권에서도 친숙한 상상의 동물인 ‘발마’,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순록’ 등이 새겨져 있다.

환상적인 스토리와 위트가 넘치는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필보이드] ‘베드 토크(BED TALK)’ 캔들 출시

여성 힙합 & 알앤비 아티스트 쎄이(SAAY)와 협업한 한정판

[필보이드] ‘베드 토크(BED TALK)’ 캔들
[필보이드] ‘베드 토크(BED TALK)’ 캔들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아티스트 쎄이(SAAY)와 협업해 ‘베드 토크(BED TALK)’ 캔들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소?Ë 여성 힙합 & 알앤비 아티스트 쎄이(SAAY)는 감각적인 슬로우 잼 느낌의 곡으로 유명하다.

필보이드 베드 토크는 쎄이의 새 앨범 ‘FEELosophy’ 컨셉인 ‘관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본능과 감각에 충실한 사운드를 구현한 쎄이의 음악처럼 사랑할 때 느껴지는 설렘과 은밀한 감각을 순수한 파우더리와 관능적인 머스크 향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진한 머스크향을 품은 캔들이 은은한 보랏빛 색상의 감각적인 캔들 용기와 만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필보이드와 쎄이의 콜라보레이션 과정은 11월 중순 필보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드 토크 캔들은 쎄이의 타이틀 곡인 ‘PLAYER’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필보이드 베드 토크 캔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구매 가능하다.

 

 

 

꽉 차 보이는 헤어라인 온종일 유지, 뛰어난 지속력

퍼프로 두드리고 브러시로 자연스럽게 마무리 ... 2 in 1 구성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출시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연스러운 컬러로 헤어라인 빈 곳을 채우는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을 출시했다.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숱이 적어 이마와 모발의 경계에 보이는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워 넣어 깔끔한 헤어라인을 만들어준다. 퍼프와 브러시가 양 끝에 달려 사용이 간편하다. 퍼프로 두드린 뒤 브러시를 이용해 다듬으면 된다. 브러시는 헤어라인에 뭉침 없이 펴 바르기 좋도록 사선으로 설계했다. 

특히 젤 크림 제형이라 잘 지워지지 않아 온종일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연필 쥐듯 편하게 그릴 수 있는 스틱 모양이어서 원하는 곳에 정확히 바르기도 쉽다. 

이번에 출시한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셀프 염모제인 헬로버블 라인에서 판매율이 높았던 초코브라운, 애쉬카키브라운, 미스틱블랙 3가지 색상을 동일하게 선보인다. 모두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해 헤어라인을 꽉 채워도 어색하지 않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있어 헤어라인 때문에 망설였던 포니테일도 연출해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모레퍼시픽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국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하면 된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