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상] LG생활건강의 가을 이야기~
[화장품 신상] LG생활건강의 가을 이야기~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11.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코너입니다. 

 

LG생활건강이 전하는 뷰티나라의 가을 이야기. 이 계절에 어울리는 신제품 몇 종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에델바이스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았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보습 폭탄 스페셜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베스트 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에 에델바이스 허브를 담아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보습 크림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에 혹독한 고산지대에서 하얀 눈을 뚫고 자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에델바이스가 함유된 보습 진정 콤플렉스TM를 더하여, 폭발적인 보습감과 동시에 추위와 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보습 연고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인 컴프리 리프를 포함한 핵심 허브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거칠어진 피부에 스며들 듯 매끄럽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빌리프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에델바이스를 모티브로 한 용기와 포장 패키지 디자인에 기존 대비 1.5배 커진 용량을 담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요즘같이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 쉽게 거칠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준다”고 소개했다.

 

 

 

제품 한 병에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 충전

더욱 강력해진 넘버원 수분 케어

[숨]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숨]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숨)에서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2020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케어로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단순한 수분 케어를 넘어서서 수분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몸의 거리는 멀어도,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올 한 해 일상의 많은 변화를 겪으며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선물하는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를 완성시켰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물리적인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의 거리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컨셉으로 기획된 만큼 비욘드의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을 담은 영양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로션이다. 같은 라인의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매끄러운 바디로 가꾸어주는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를 넉넉하게 구성해 달콤한 기분 전환 효과를 선사한다.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메마른 두피와 모발에 보습 성분을 더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케어해주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클래식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는 딥 모이스처, 토탈 리커버리 핸드크림과 함께 ‘2020년 비욘드 올해의 향’인 ‘미라클 넛트’향 핸드크림이 포함돼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한다.

비욘드 관계자는 “편하게 얼굴을 마주하기 어려워 마음이 담긴 선물로 행복을 주고 받는 요즘”이라며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으로 올 한 해 수고한 자신과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촉촉한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은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궁중매듭공예가 아름다운 팩트로

[LG생활건강] 궁중매듭공예 아로새긴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 올 마다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깃든 ‘궁중매듭공예’를 모티브로 한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는 고귀한 궁중예술과 정교한 세공으로 왕후의 품격을 드높였던 소장품과 왕후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은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매년 연말께 출시하고 있다.

올해로 11번째 선보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한 올 한 올을 정성스럽게 꼬아낸 듯 섬세하고 화려한 궁중매듭을 정교한 궁중의 금속세공 기술로 표현해 아름다운 디자인이 한층 돋보인다. 특히 여러 올의 실로 짠 끈목과 매듭의 꼬임을 팩트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마치 왕후의 고귀한 장신구를 연상케 한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후 공진향 미 로얄 아틀리에 스페셜 세트
후 공진향 미 로얄 아틀리에 스페셜 세트

이번 에디션은 수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했던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아 오는 12월께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조합된 ‘로얄 멀티콤팩트’와 ‘로얄 브러쉬’가 내장돼 은은한 광채의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미니 2종과 ‘후’의 시그니처 향수인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미니가 증정으로 구성된다. 베이스부터 포인트메이크업, 향수까지 언제 어디서나 신비롭고 기품있게 빛났던 왕후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