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오늘의 주인공은 누구?
[화장품신상] 오늘의 주인공은 누구?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11.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지요.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간편한 손 청결제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고 깨끗하게 손 청결 케어!

[닥터 브로너스] 식물성 성분 담은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닥터 브로너스] 식물성 성분 담은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닥터 브로너스] 식물성 성분 담은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손 청결 케어를 돕는 상쾌한 페퍼민트 향의 손 소독제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를 선보인다.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59ml)’는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공정무역 인증 유기농 사탕수수를 발효한 식물성 알코올 62%을 함유해 유해 세균을 30초 이내 99.9% 제거한다.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는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았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검사를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 대장균 · 녹농균 · 살모넬라 · 바실러스 등 유해 세균 5종에 대한 살균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 브로너스의 시그니처인 페퍼민트 향을 담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는 유기농 글리세린과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 등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거나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은 인도 북부 바레일리에 위치한 닥터 브로너스의 공정 무역 자매 농장인 파비트라멘테(Pavitramenthe) 농장에서 지구온난화의 속도를 늦추는 기후 친화적 농업 방식인 재생 유기 농법을 통해 재배 및 생산돼 지속 가능한 지구 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는 물이나 비누 없이도 어디서나 쉽게 손 세정이 가능하며 핸드폰 · 키보드 · 자동차 핸들 등 손이 많이 닿는 곳에 뿌려 주면 보다 간편한 주변 환경의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상쾌한 페퍼민트 향으로 실내 공간 탈취를 위한 룸 스프레이로도 활용하기 좋다.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휴대와 위생 관리를 도우며 600번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라벤더 핸드 새니타이저’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는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볍고 부드럽게 연출하는 감성적인 가을 립 메이크업

[티르티르] ‘허밍 블러 립스틱 & 립 틴트’ 

[티르티르] ‘허밍 블러 립스틱 & 립 틴트’ 
[티르티르] ‘허밍 블러 립스틱 & 립 틴트’ 
[티르티르] ‘허밍 블러 립스틱 & 립 틴트’ 
[티르티르] ‘허밍 블러 립스틱 & 립 틴트’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올 가을 감각적인 무드로 여심을 사로잡을 ‘허밍 블러 립스틱(Humming Blur Lipstick)’ 5종과 ‘허밍 블러 립 틴트(Humming Blur Lip Tint)’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허밍 블러 립스틱’은 입가에서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허밍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입술에 부담 없이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립스틱이다. 데일리한 톤 앤 무드에 빈티지 필터를 장착한 듯한 독보적인 컬러감이 분위기 있는 가을 립을 완성시켜준다. 솜털처럼 가벼운 입자가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블렌딩 되며, 4가지 식물 유래 씨앗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게 특징이다.

‘허밍 블러 립스틱’ 컬러 5종은 메인 컬러인 #코튼베이지(코튼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톤 다운 누디 베이지), #어텀레드(차분한 듯 발랄한 레드의 재해석), #카인다브릭(독보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오렌지 브라운), #레트로핑크(감각적인 레트로 무드의 톤 다운 핑크), #이브닝로즈(베일에 싸인 듯 몽환적이고 오묘한 톤의 로즈)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되는 ‘허밍 블러 립 틴트’는 고발색 피그먼트의 풍부한 컬러감이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주름 부각 없이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허밍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 되어 마치 블러 필터로 보정한 듯한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한다. 4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의 보습 케어로 매트 타입 틴트의 건조함을 최소화하고 보습 및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허밍 블러 립 틴트’ 컬러 5종은 메인 컬러인 #코랄핑크(코랄과 핑크 사이의 사랑스러운 컬러), #미스티레드(안개가 덮인 듯 몽환적인 무드의 브릭 레드), #커스텀오렌지(레드와 오렌지의 절묘한 블렌딩), #로지라떼(따뜻한 라떼처럼 부드럽고 로맨틱한 무드의 로즈), #메리베리(차분하고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코튼 핑크)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20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헉슬리]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

[헉슬리]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
[헉슬리]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특별한 연말을 위한 한정판 패키지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를 출시했다.

헉슬리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는 두터운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헉슬리의 시그니처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와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헉슬리만의 감각적 제품 패키지와 레드 톤이 돋보이는 타탄체크 패턴의 상자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하게 어우러져, 남녀 불문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는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하는 퍼퓸 핸드크림으로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동시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높은 부향률로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향기가 지속돼 겨울 시즌 더욱 인기가 높다.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는 샤워 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지는 피부에 물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라 흡수시키는 오일 제품. 선인장 시드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며 저장력 오일을 활용한 블랜드 기법으로 사용 후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넓은 부위에도 쉽게 펴 바를 수 있다. 수분을 머금은 피부가 향기 입자를 잡아주어 향의 지속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체취와 섞이면서 나만의 향기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 해 소장가치 높은 패키지를 선보이며 특별한 연말을 제안하는 헉슬리의 2020년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는 공식 홈페이지 론칭을 시작으로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정 강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 타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 타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 타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수분진정 솔루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튜브타입을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출시 이후, 화해 크림/젤 부문 및 올리브영 크림 카테고리 WINNER로 선정되는 등 수분 진정 솔루션 제품 군에서도 많은 사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닥터지는 사용자 대상 정기적으로 제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를 반영해 팬슈머(Fansumer) 요청에 따라 튜브타입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튜브형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고유의 ‘수분진정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손쉬운 양 조절 등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제형의 강력한 수분 진정 크림이다.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며, 피부에 부족한 수분은 채워주면서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올리브영 스킨케어∙크림 부문에서 항상 인기제품으로 상위에 랭크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닥터지는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9일부터 자사몰 및 11번가 등 온라인 제휴몰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을 특별 판매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70ml 용량의 튜브타입 본품과 추가 구성 제품(본품과 동일한 70ml) 2개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컨셉으로 디자인돼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다.

 

 

 

붉게 달아오른 ‘술톤 피부’ 집중 관리

[어바웃미] ‘상쾌환 마스크’ 

[삼양사-어바웃미] ‘상쾌환 마스크’ 
[삼양사-어바웃미] ‘상쾌환 마스크’ 

숙취해소제품으로 1초에 1개씩 판매되는 ‘상쾌환’이 마스크팩으로 재탄생했다.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붉게 달아오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상쾌환 마스크’를 출시했다. 상쾌환 마스크는 달아올라 붉고 건조해진 ‘술톤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효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은 소비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상쾌환을 연상시키도록 제품 포장을 디자인했다. 대나무와 식물성 리오셀 소재를 블렌딩한 마스크 시트에는 홍조를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흘러내림 없는 수분 젤리 제형의 에센스는 달아오르고 건조한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한다.

상쾌환 마스크는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 센터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열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 진정 및 온도 감소와 피부 수분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시험 결과,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는 5.4도 감소했고 피부 수분량은 약 43% 증가했다.

삼양사 어바웃미 관계자는 “이종 브랜드 간 콜라보 상품으로 MZ 고객들에게 재미와 효과를 동시에 주고자 신제품을 기획했다”면서 “상쾌환 마스크를 통해 달아오른 피부를 쉽고 빠르게 케어하여, 다음날 생기 있는 건강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상쾌환 마스크는 어바웃미 홍대 플래그십 매장, 공식 홈페이지,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흘러내림 없이 얼굴에 밀착! 끈적임없이 피부에 안착!

[AHC] 초강력 밀착 엠보싱팩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AHC] 초강력 밀착 엠보싱팩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AHC] 초강력 밀착 엠보싱팩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강력한 피부 밀착력으로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팩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를 선보였다.

AHC 클리닉 센터가 발표한 ‘2020 대한민국 마스크팩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소비자들은 피부과나 에스테틱등 공동 이용 시설에서의 뷰티 케어를 꺼려하게 되면서 집에서 마스크팩 등으로 홈케어를 하는 추세다.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피부 건조, 수분 부족, 탄력 및 주름, 트러블 등 고민을 개선하기 위해 전보다 더 많은 횟수의 마스크팩을 하고 있다. 편리함을 이유로 시트 타입 마스크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 

그러나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끈적임과 흘러내림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어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고기능성 마스크 시트’나 압착 효과가 있는 ‘엠보싱 시트’ 등의 새로운 마스크를 사용하고 싶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AHC는 흡수력과 밀착력을 강화시킨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를 발빠르게 선보였다.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로 입체적인 얼굴 표면에 일반 순면 시트 마스크 대비 10배 강화, 강력한 피부 밀착력으로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2만 6천여개의 양면 홀이 에센스를 머금어 마르지 않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도와 촉촉함을 채워주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수분 지속 특허 성분인 AMF를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과 유지에 도움을 주고, AHC 최초로 MMP(Moisture Matrix Technology Using Polymer Gelation) 공법을 적용하여 촘촘한 에센스 입자가 수분 매트릭스를 형성하며 뛰어난 수분,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는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잦은 피부 자극, 건조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마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꽉 채워주는 ‘퓨어워터’ ▷환하고 생기있게 피부를 톤업해주는 ‘비타민’ ▷풍부한 영양감으로 탄탄하게 피부 케어를 돕는 ‘레드콜라겐’ 이 그 것이다.

출시 전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보기 위해 진행한 사전 샘플링과 손을 대지 않고 마스크팩을 떼는 #엠보싱뗄린지 이벤트에서는 마스크팩을 하며 트램폴린, 줄넘기를 하는 등 밀착력에 감탄하는 SNS 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29일 진행한 카카오 라이브 방송에서도 방송 1시간 만에 3만장 이상이 판매되며 세상 처음 경험하는 엠보싱 마스크팩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얼굴에 착 붙어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고기능성 엠보싱 마스크팩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는 AHC 온라인몰, 오픈마켓, 11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 H&B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기 노화 겪는 2030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

[센텔리안24] 탄력케어 신제품 ‘링클셀 라인’ 3종 

[센텔리안24] 탄력케어 신제품 ‘링클셀 라인’ 3종 
[센텔리안24] 탄력케어 신제품 ‘링클셀 라인’ 3종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2030세대의 피부 탄력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신제품 ‘링클셀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링클셀 라인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일명 ‘슈퍼푸드’로 불리는 퀴노아 씨 추출물을 함유해 초기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이다.

신제품은 링클셀 코어 세럼, 코어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탄력을 잃고 늘어진 피부칸을 촘촘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칸이란 피부 표면을 확대했을 때 보이는 다각형의 작은 피부 면적으로, 노화가 진행될수록 피부칸이 점차 늘어지고 흐트러지는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

‘링클셀 코어 세럼’(40ml)은 처지고 늘어진 피부칸을 바로 잡아 한층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고농축의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25ml)은 눈가, 입가 등 피부가 얇고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국소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눈가주름 및 팔자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할 수 있다.

‘링클셀 코어 리프팅 마스크’(10매입)는 쫀쫀한 고농축 에센스와 ‘슈퍼곡물’로 불리는 카무트를 함유한 탄성 시트를 사용해 양 볼과 턱 라인 등 처지기 쉬운 부위를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리프팅 마스크팩이다.

전 제품 모두 퀴노아 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타글루칸과 귀리 커넬 추출물, 마카 뿌리 추출물, 참마 추출물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께 담았다. 또한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센텔리안24 링클셀 라인은 초기 피부 노화를 경험하거나 얼리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려는 2030 소비자의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센텔리안24 링클셀 라인 3종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메이올웨이즈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실버와 블랙 스파클링의 조합

[지방시 뷰티]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지방시 뷰티]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지방시 뷰티]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위베르 드 지방시의 볼드, 루미너스에 영감을 받아 실버와 블랙 스파클링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자유롭고 모던한 여성의 강인함, 자유로움을 표현한 이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자유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르 루즈’, ‘르 루즈 딥 벨벳’ 립스틱으로 구성되었다.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는 지방시 메이크업의 상징적인 별을 형상화한 멀티 팔레트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가벼운 3가지 매트 & 새틴 텍스처에 펄을 더해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냈으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파워풀한 딥 플럼 컬러의 ‘르 루즈 N500 애그니마틱 레드’와 벨벳 매트 피니쉬를 선사하는 레드 컬러의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는 한 번의 터치로 고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완성시켜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특별 기획 세트!”

[폴라초이스] ‘홀리데이 파워 듀오’ 14종 

[폴라초이스] ‘홀리데이 파워 듀오’ 14종 
[폴라초이스] ‘홀리데이 파워 듀오’ 14종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2020년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파워 듀오(Power Duo) 14종’을 출시했다.

11월 3일부터 약 3주 동안 판매되는 홀리데이 파워 듀오는 총 1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세트는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 2가지와 트래블 사이즈 1~2개를 포함한 구성으로 최대 30% 할인한다. 해당 기간동안 홀리데이 파워 듀오를 구매하면 선물용으로 포장이 가능한 손잡이 기프트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쇼핑백은 재활용이 가능한 크래프트 종이로 제작돼 환경오염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파워 듀오는 다양한 피부 고민과 타입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특별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특히 이 중에서도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이 포함된 3가지 세트 ‘각질 클리어 듀오’, ‘꿀광 미백 부스터 앰플 듀오’, ‘나이아신아마이드 포어 마스터 듀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각질 클리어 듀오’는 누적판매 10만병의 ‘스킨 퍼펙팅 바하 리퀴드’와 수용성 각질제거 성분인 ‘스킨 퍼펙팅 8% 아하 젤’ 그리고 트래블 사이즈의 클리어 클렌저 총 3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트러블이 고민인 피부에 최적화된 조합으로 피부 겉속까지 완벽하게 관리해 피지와 트러블을 한 번에 잡아낼 수 있는 최강의 세트다.

평소 보습과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었다면 ‘꿀광미백 부스터 앰플 듀오’로 해결할 수 있다. 이 세트는 ‘오일 부스터 앰플’과 ‘C15 슈퍼 부스터 앰플’ 듀오 세트에 트래블 사이즈 ‘워터-인퓨징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돼 있다. 폴라초이스의 부스터 앰플 라인은 특정 성분을 고함량으로 배합해 그 고유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피부 처짐, 칙칙함, 색소 침착, 커진 모공 등 다양한 에이징 사인 고민을 개선할 수 있다. 다른 스킨케어 제품들과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보습감 가득한 오일 부스터에 미백 기능성 C15 슈퍼 부스터 앰플을 워터-인퓨징 모이스처라이저에 2~3방울 섞어 사용하면 완벽한 나만의 홈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모공관리 듀오템 ‘나이아신아마이드 포어 마스터 듀오’는 모공과 함께 안티에이징까지 책임져주는 든든한 기획세트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스킨 발란싱 항산화 토너’와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파워 듀오가 과도한 피지, 늘어난 모공,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해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트래블 사이즈로 증정되는 저강도 레티놀(0.03%)이 함유된 ‘스킨 발란싱 세럼’ 으로 과다 피지까지 잡아주면 모공을 더욱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홀리데이 파워 듀오 14종은 11월 3일부터 약 3주 동안 폴라초이스의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향의 깊이가 다른 순한 두피케어!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 

제너럴브랜즈의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가 두피 냄새 케어에 도움을 주는 ‘퍼퓸드 헤어 샴푸’를 출시했다.

일명 순향샴푸라 불리는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는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 성분 11종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성분부터 향기까지 다 잡아 순하게 두피 케어가 가능한 퍼퓸샴푸이다.

소프트 포밍 포뮬라가 두피 잔여물과 정수리 냄새를 케어해 주며, 특허 보습 성분과 각종 허브 성분을 함유하여 샴푸 후에도 촉촉하고 산뜻하게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더프트앤도프트 향기연구소에서 전문 조향사와 함께 약 100여 시간 이상의 숙성을 거쳐 오래도록 은은한 잔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어 눈길을 끈다.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헤어 샴푸는 브랜드 내 다양한 향기 중 가장 인기 있는 비누와 난초의 섹시하고 세련된 향기 ‘소피소피’, 복숭아와 핑크 모란의 사랑스러운 향기 ‘핑크브리즈’, 로즈 페탈과 머스크의 로맨틱한 향기 ‘스톡홀름로즈’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지·모공 고민을 위한 피부 케어 솔루션

[에스테덤]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세럼 & 마스크’ 

[에스테덤]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세럼 & 마스크’ 
[에스테덤]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세럼 & 마스크’ (왼쪽-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징크 세럼-로션 130mL, 오른쪽-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카올린 퓨리파잉 마스크 75ml)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에서 고민되는 피지와 모공을 깨끗하게 정화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세럼 &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2종은 ‘프로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정화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며, 브랜드가 독자적으로 특허받은 ‘셀룰러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부여해 생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 번들거림 조절을 도와주는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징크 세럼-로션’은 피부 결을 정화해주는 징크 글루코네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산뜻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끈적임 없는 워터 타입의 세럼 로션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보송하면서 매끄러운 피부 결로 관리해준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클레이 제형의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카올린 퓨리파잉 마스크’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번들거림을 관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우수한 흡착성을 가지고 가진 카올린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 클레이가 피지를 흡착하여 모공 속까지 정화해주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마르지 않는 촉촉한 타입의 마스크 팩은 세안 후 마른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도포 후 약 15분간 방치 후 미온수로 씻어 내면 된다. 피부 상태에 따라 일주일에 2~3회 사용하되 보다 집중적 케어가 필요한 경우라면, 처음 7일 동안은 매일 사용을 권장한다.

에스테덤의 ‘인텐시브 프로폴리스 2종’은 자사 몰과 피부과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Hi Vegan, We Vegan!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 있는 프로페셔널 비건 브러쉬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섬세한 터치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면서 더 나은 환경까지 생각한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을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인조모와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구관, 생분해 가능한 물푸레나무 핸들 등 친환경 소재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며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 부위에 따라 디테일을 살린 라운드 컷팅의 쉐입으로 초보자도 섬세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신제품은 페이스용 4종과 아이 메이크업용 4종까지 총 8종이다. 페이스용으로는 메이크업 마무리 시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파우더 팬 브러쉬’, 촘촘한 타원형으로 입체감을 살리는 블러셔∙하이라이터용 ‘페이스 포인트 브러쉬’, 사선형 컷팅으로 보다 입체적인 라인을 표현해주는 ‘멀티 블렌더 브러쉬’, 슬림한 타원형으로 숨은 입체감을 살리는 ‘디파인 블렌더 브러쉬’, 아이 브러쉬는 음영과 포인트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멀티 섀도우 브러쉬’,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아이 스머지 브러쉬’, ‘아이 포인트 브러쉬’, ‘아이 디테일 브러쉬’로 구성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뷰티 업계에 불어온 비건 열풍에 따라 브러쉬 모는 물론, 핸들과 구관까지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비건 브러쉬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필환경 시대의 비건 트렌드에 맞춰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도울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메이크업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오드리앤영]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워터’ 

데일리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이 브랜드 리뉴얼을 감행, 첫 신제품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워터’를 출시하며 클렌징 시리즈의 론칭을 알렸다.

지난 2019년 5월 론칭한 오드리앤영은 일상적인 피부 고민에 대해 명쾌한 솔루션을 제안하며 브랜드 첫 제품인 워시오프팩에 이어 올해 3월 출시한 버블껌클렌저에 이르기까지 쾌활한 컨셉과 제품력으로 K-BEAUTY의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 오드리앤영은 피부건강을 위해 보다 근본적인 메커니즘을 주목하고 기술력을 비롯해 코스메틱 브랜드의 면모를 강화할 패키징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이란 인체 내에 서식하는 미생물(Microbiota)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미생물과 인체의 상호작용에 대한 연구를 위해 만들어진 용어이다. 이에 오드리앤영은 브랜드만의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에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장벽과 개선 및 관리를 도와줄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시리즈를 라인업 했다.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시리즈의 첫번째 제품인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워터’는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은 줄이고 유익균을 늘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주는데 도움을 주며 모공보다 미세한 자연 유래 미셀입자가 피부 표면과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을 흡착하여 산뜻하면서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Ph 5.25± 0.75의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장벽과 밸런스 케어 해주며 화학 계면 활성제를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타입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상 속 시작과 끝을 건강하게 케어 해 줄 오드리앤영의 신제품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워터’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