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착즙쥬스를 담았다구요?
[화장품신상] 착즙쥬스를 담았다구요?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11.1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아침 서울 남가좌동 연희중학교 인근 아파트 단지 둘레길에서 찍은 가을 풍경입니다.
오늘 아침 서울 남가좌동 연희중학교 인근 아파트 단지 둘레길에서 찍은 가을 풍경입니다.

 

창문 너머에 어른거리는 ‘가을’이 저만치서 말합니다. “내년에 다시 만나자”고. 

 

그러고 보니 피부 천적 ‘겨울’과 마주할 시간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예전같지 않은 겨울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겨울은 여전히 불편한 존재입니다. 특히 추위에 민감한 피부는 다가오는 겨울이 더욱 부담스럽니다.

 

그래서 주인님께 말합니다.

 

“웬만하면 저 좀 돌봐주세요.”

 

매년 이맘때 기초화장품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이유. 이제 알 것 같습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7개 제품을 엄선,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지요. 건조한 가을철 보습 아이템으로 준비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의 핸드크림 2종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부드러운 손을 위한 쥬시레시피 

[쥬스투클렌즈] ‘핸드크림 2종’

[쥬스투클렌즈] 핸드크림 2종
[쥬스투클렌즈] 핸드크림 2종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건조한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핸드크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핸드크림 2종 또한 기존 쥬스투클렌즈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해 수분 가득한 사과즙,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레몬추출물 등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신제품은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 성분을 사용해 손에 부드럽게 발리며 건조한 피부를 답답한 느낌 없이 촉촉하게 케어한다.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아란치아’, ‘라임하프’ 2가지 향으로 출시되었으며 자연스러운 향취를 구현해 은은하고 잔잔한 여운을 선사한다.

‘핸드크림 아란치아’는 갓 짜낸 오렌지즙과 쌉싸레한 자몽스퀴즈, 시원한 베르가모트와 레몬향이 쳐져있는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리프레쉬한다. ‘핸드크림 라임하프’는 푸릇한 시트러스 과실의 쌉쌀함과 신선한 로즈마리, 네롤리향이 기분좋은 허브향을 남긴다.

겨울철 촉촉한 손 관리에 효과적인 쥬스투클렌즈의 신제품 ‘핸드크림 2종’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몰과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넘쳐나는 플라스틱으로부터 죄책감 Zero! ... 100% 친환경 생분해 제품

[아로마티카] 친환경 라이프 ‘비누바 4종’ 

[아로마티카] (왼쪽부터)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닝 바’
[아로마티카] (왼쪽부터)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닝 바’, ‘티트리 밸런싱 클렌징 바’, ‘로즈마리 주근깨 주방세제 바’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 프리(Plastic Free)와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할 수 있는 비누바 4종(샴푸, 컨디셔너, 클렌징, 주방세제)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비누바 4종은 ‘지구도 살리고, 피부도 살리자(SAVE THE SKIN, SAVE THE PLANET)’는 아로마티카의 기업 철학과 플라스틱 포장재가 발생하지 않는 고체형 클렌저를 만들어달라는 고객 요청이 만나 오랜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먼저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는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약산성 샴푸 바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살리실산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판테놀(프로비타민B5), 바이오틴(비타민B7), 토코페롤(비타민E) 등이 함유돼 두피 모공 속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준다.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닝 바’는 유기농 바바수, 모링가,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있어 부스스하고 건조한 모발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판테놀과 토코페놀 성분이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본연의 탄력과 부드러움을 회복하도록 도와준다.

‘티트리 밸런싱 클렌징 바’는 얼굴뿐 아니라 트러블로 고민 중인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바이다. 주요 성분인 호주산 유기농 티트리가 과도한 유분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저자극 필링 성분인 라하(LHA)가 함유돼 있어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비누바 중 유일한 주방용품인 ‘로즈마리 주근깨 주방세제 바’는 설탕, 소금, 베이킹소다, 옥수수 전분 등 천연 원료로 만든 1종 고체 주방세제로,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 없이 과일이나 채소와 같은 먹거리 세척도 가능하다.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것은 물론 솝베리 열매,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세정력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포장재는 물론 비누 재료까지 업사이클링해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패키지는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재활용지를 사용했고, 비누 속 알갱이가 보이는 클렌징 바와 주방세제 바의 경우 실제 화장품 제조 시 사용한 티트리, 로즈마리 원물을 업사이클링해 만들었다. 환경을 생각한 것은 물론 이 알갱이들은 스크럽 역할을 해 설거지 잔여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딱! 어눌린다.

아로마티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종의 비누바로 구성된 ‘제로웨이스트 히어로즈 4종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비누바 4종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랄부터 진저까지 바이로댕 블러셔 3종을 팔레트 하나에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바이로댕 라인의 시그니처인 3색 레이어링 블러셔 3종을 한 번에 소장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를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는 3가지 컬러를 단계별로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치크 그라데이션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양 볼을 홍차로 물들인 듯 한 은은한 수채화 발색을 자랑해 일명 ‘홍차 블러셔’로 불린다. 가볍고 투명한 울트라 씬 파우더가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있는 컬러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는 홍차 블러셔 3종을 팔레트 하나에 담은 스페셜 키트이다. 맑고 고운 핑크빛이 감도는 피치 컬러의 ‘드 페슈’와 우아한 로즈빛으로 봄날의 설렘을 전하는 ‘드 로제’, 부드러운 살구빛의 독보적인 진저 블러셔 ‘드 진저’까지 바이로댕 블러셔 3종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웜톤과 쿨톤 등 피부톤과 상관 없이 잘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로 높은 활용도는 물론,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마스크 한 장으로 간편하게 ‘데일리 피부 회복’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성분과 소재는 더욱 순해지고 피부 케어 효과는 더 강력해진 프리미엄 순면 마스크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인해 피부 민감, 건조, 트러블, 탄력 저하 등 각종 피부 고민들이 늘어나며 홈케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AHC는 이런 니즈를 반영해 기존의 순면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에 자연에서 찾은 핵심 성분을 함유한 앰플을 담아, 피부 회복을 돕는 프리미엄 순면 마스크 시즌3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를 출시했다.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는 자연 원면만을 100% 사용하여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순면 시트와 강력한 보습 효과가 100시간이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코텍스 1등급과 로하스 인증은 물론 비건 및 생분해 인증까지 완료하여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를 사용했다. 마스크팩 시트가 머금은 앰플에는 AHC의 독자 개발 성분인 ‘SPA DERM-5 Complex’가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가 100시간이나 지속된다.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5가지 히아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주요 요소인 5가지 세라마이드를 리포좀 기술로 담아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에스테틱 보습 케어를 받은 듯 촉촉한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펩타이드 유사 성분인 ‘그린 펩타이드 수(水)’와 보습에 보습을 더하는 3가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조합된 ‘AQUA+ Complex’까지 총 8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1회 사용으로 100시간의 깊은 피부 보습 지속력 및 겉보습 지속력에 도움을 주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임상을 받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는 진정, 보습, 탄력, 잡티 등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 고민에 따라 3가지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순도 97% 천연 비타 비사볼올 성분을 함유해 맑고 투명하게 집중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천연 플라노보이드 그린 프로폴리스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시카 프로폴리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카밍’ ▷석류 추출물과 비건 콜라겐 등 레드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리프팅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퍼밍’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신제품은 AHC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환상적인 겨울 불꽃놀이의 세계를 담은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맥]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맥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 따뜻하고 밝은 축하의 의미를 지닌, 환상적인 겨울 불꽃놀이의 세계를 담았다. 맥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서프라이즈를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홀리데이 키트와 톡톡 튀는 홀리데이 컬러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맥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는 맥에서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홀리데이 키트는 파우더 키스 립스틱 5가지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 x5 키트’, 12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로켓 투 페임 아이 섀도우 x12 팔레트’,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러시 5종이 포함된 ‘스파클러 스타터 키트:브러시’, 하이라이터와 페이스 브러시로 구성된 ‘파이어리 키트:샴페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용 키트가 포함돼 있다.

특별히 ‘쇼스토퍼 파우더 키스 립스틱 x5 키트’는 시크한 블랙 컬러를 탈피한 무광 패키지로 SNS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파우더 키스 립스틱 스페셜 패키지’ 5종이 포함돼 있다. 멀 잇 오버, 디보티드 투 칠리, 폴 인 러브, 만다린 오, 웍,웍,웍까지 베스트 컬러들만 포함된 알찬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맥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홀리데이 키트는 11월 13일부터 전국 매장에 풀렸다. 맥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공식 SNS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당광나무의 항산화 에너지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앰플

[아모레-메이크온]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아모레-메이크온]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아모레-메이크온]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75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앞선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당광나무 열매추출물, 슈퍼베리 추출액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유지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LED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을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의 부드러운 텍스처는 롤링감이 우수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LED 빛 길을 방해하지 않는 투명한 제형이 피부 속까지 빛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와 함께 사용시 다양한 피부 고민이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직후 피부 겉 보습이 572%, 탄성력이 59% 증가했으며, 6중(이마, 눈가, 눈 밑, 입꼬리, 볼, 모공 부위 뺨)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4주 후에는 모공 수, 부피, 면적이 감소하고 눈가, 이마 등 굴곡진 피부결의 개선 효과를 보였다. 

신제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크로 탄력 케어의 시작

[LG생활건강-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등 2종을 출시했다.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과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담은 처방이 촉촉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광채 탄력 피부를 선사한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아주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미세보습 충전하여 촉촉한 미세 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은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촘촘하게 보습 충전을 도와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탄력 세럼’이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은 수분을 머금은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며 단단하게 차올라 입체적인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입체 탄력 크림’이다.

신제품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2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온, 갤러리아몰, AK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