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피부 천적 ‘겨울’이 다가온다
[화장품신상] 피부 천적 ‘겨울’이 다가온다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11.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문 너머에 어른거리는 ‘가을’이 저만치서 말합니다. “내년에 다시 만나자”고. 

 

그러고 보니 피부 천적 ‘겨울’과 마주할 시간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로 예전같지 않은 겨울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겨울은 여전히 불편한 존재입니다. 특히 추위에 민감한 피부는 다가오는 겨울이 더욱 부담스럽니다.

 

그래서 주인님께 말합니다.

 

“웬만하면 저 좀 돌봐주세요.”

 

매년 이맘때 기초화장품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이유. 이제 알 것 같습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지난주에 이어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7개 제품을 엄선,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지요.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선보인 브랜드 스테디셀러 ‘워터 워시 밤’ 미디엄 사이즈부터 만나봅니다. [관련기사 : 착즙쥬스를 담았다구요?]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복세편살! 부담없이 만나는 원스텝클렌징

[쥬스투클렌즈] ‘워터워시밤’ 미디엄 사이즈 

[쥬스투클렌즈] ‘워터워시밤’ 미디엄 사이즈
[쥬스투클렌즈] ‘워터워시밤’ 미디엄 사이즈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브랜드 스테디셀러 ‘워터 워시 밤’ 미디엄 사이즈를 출시했다.

‘워터 워시 밤’은 수분 밤-크림-폼 순으로 제형이 바뀌며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지워내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 N차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클렌징 제품이다. 레몬추출물, 파파야열매즙, 라임즙, 망고즙, 파인애플즙쥬스 등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았다. 이번 미디엄 사이즈는 소비자들이 용량 부담 없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기존 200g에서 절반으로 줄인 100g으로 출시했다.

쥬스투클렌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워터 워시 밤’ 미디엄 사이즈 구매 시 핸드크림 본품을 1종 증정하는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원재료의 신선함을 살린 쥬시 포뮬러의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쥬스투클렌즈의 신제품 ‘워터 워시밤 ’ 미디엄 사이즈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몰과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란다 커의 매끄러운 피부결, 쫀쫀하고 탄탄한 모공 관리 비결!”

[코라오가닉스] 착한 성분의 유기농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코라오가닉스] 착한 성분의 유기농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코라오가닉스] 착한 성분의 유기농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신제품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을 출시했다.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은 지난 2월 미국과 호주 등에서 출시된 후 클린뷰티 매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품. 코라오가닉스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화장품이자 동물성 성분이 없는 비건 화장품이다.

 

[코라오가닉스] 착한 성분의 유기농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코라오가닉스] 착한 성분의 유기농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 

유기농 과일과 식물 원료로부터 얻은 천연 AHA 성분과 BHA 성분이 피부 표면에 과도하게 생성된 각질을 정돈해주고 피부 턴 오버 주기를 정상화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 해 준다. AHA 성분을 최적의 비율인 4.5%에 맞춰 배합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각질제거는 확실하게 하며 보습 효과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레몬껍질로부터 얻은 천연발효추출물이 칙칙했던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며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유기농 아보카도오일 등 인증 받은 유기농 보습 성분들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신제품 ‘노니 나이트 아하 세럼’은 코라오가닉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장 출시했으며, SSG닷컴, GS샵 등 외부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의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향으로 즐기세요~”

[조 말론 런던]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립-로어링 크리스마스(A Rip-roaring Christmas)’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1920년대 아르데코(Art-Deco)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화려하게 빛나는 조명과 황홀한 축제 분위기를 향으로 표현한 리미티드 코롱부터 연말의 즐거움을 자아내는 다양한 홈 프레그런스 및 리미티드 배스 앤 바디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은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이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그 해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센트 오브 더 시즌 (Scent of the Season)’ 향을 리미티드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의 센트 오브 더 시즌인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은 센슈얼한 오리엔탈 향에 향나무와 만다린이 더해져 매력적이고도 중독적인 향을 완성한다. 또한 아르데코 스타일의 소품을 연상시키는 리미티드 보틀은 소장 가치가 높아 출시 전부터 향수 매니아들 사이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조 말론 런던]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지난해 완판되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센트를 만나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코롱 컬렉션’은 조 말론 런던에서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리미티드로 출시한 다섯 가지 향을 미니어처 패키지로 구성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프레그런스 미니어처로 구성된 ‘코롱 컬렉션’, ‘코롱 인텐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선 차장은 “신제품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연말에 어울리는 페스티브한 향과 오브제로도 손색이 없는 특별한 리미티드 보틀 디자인 및 패키징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조 말론 런던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11월 19일부터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와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름 &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다!

[에스테덤]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 4종 

[에스테덤]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 4종(아이세럼, 세럼, 크림, 밤)
[에스테덤]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 4종(아이세럼, 세럼, 크림, 밤)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피부 탄력과 주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앤 리페어 4종’을 선보였다.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은 에스테덤의 Age correction 라인의 제품으로 40년 동안 축적된 브랜드 고유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주름과 탄력 등에 효과적인 라인이다.

아이세럼, 세럼, 크림, 밤의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된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은 피부 표면에 작용하는 ‘리프트 테크놀로지’와 피부 속 코어에 작용하는 ‘리페어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탄력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고유 특허 성분인 ‘셀룰러워터’가 피부 깊숙이 수분과 에너지를 채워 생기를 선사하며, 모든 제품에 주름 개선 기능성이 포함되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눈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리프트 앤 리페어 아이세럼은 눈 주변에 수분 충전과 탄력 플럼핑 효과를 더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을 도와준다. 제품에 부착된 자막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를 해주며 흡수시켜주면 한결 편안한 눈가로 관리할 수 있다. 코어 탄력 강화해주는 ▲리프트 앤 리페어 세럼은 얼굴 전체의 탄력을 리프팅 해준다. 세럼-크림 텍스처가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리프트 앤 리페어 크림과 ▲리프트 앤 리페어 밤에는 피부 속을 단단하게 가꿔주는 ‘리펄프 테크놀로지’ 기술이 더해져 피부의 밀도까지 관리하여 한층 더 탄력적인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리프트 앤 리페어 크림은 멜팅 크림 텍스쳐가 피부 깊은 곳까지 녹아들 듯 스며들어 보습을 채워주며, 리프트 앤 리페어 밤은 고농축 탄력 밤으로 주름, 탄력에 더해 영양까지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덤의 ‘리프트 앤 리페어 4종’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벨영] ‘2020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라벨영] ‘2020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라벨영] ‘2020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연말을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쇼킹솝 쿨버전(빵꾸솝)’과 ‘쇼킹솝 카밍버전(호랑이비누)’의 2020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라벨영은 매년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을 홀리데이 분위기에 맞게 자사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제작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해왔다. 2020년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쇼킹솝 카밍버전 산타호랑이의 신비한 병풀 에디션’과 ‘쇼킹솝 쿨버전 크리스마스 모공낚시 대축제 에디션’ 2종으로 구성됐다.

‘쇼킹솝 카밍버전 산타호랑이의 신비한 병풀 에디션’은 일명 호랑이비누로 불리며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14만 개를 돌파한 라벨영의 스테디셀러 ‘쇼킹솝 카밍버전’의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이다. 

쇼킹솝 카밍버전은 호랑이풀(병풀)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1,000ppm을 함유해 피부의 각종 노폐물을 깨끗이 딥클렌징해주고, 티트리, 마치현, 알로에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산타호랑이의 선물’이라는 애칭으로, 2020년 전 세계를 강타한 유해환경으로 고통받는 피부에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호랑이비누를 사용해 매끈한 피부로 회복하자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쇼킹솝 쿨버전 크리스마스 모공낚시 대축제 에디션’은 일명 빵꾸솝으로 불리며 출시 이후 누적 판매 개수 107만 개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벨영의 인기 모공관리 솝 ‘쇼킹솝 쿨버전’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이다. 산타복을 입은 캐릭터가 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의 노폐물을 낚시하듯이 낚아챈다는 콘셉트로 제품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쇼킹솝 쿨버전은 빙하토, 빙하수, 카올린 등의 성분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번들거리는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겨주는 모공 전용 데일리 클렌징 솝 제품으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모공으로 케어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한 해 동안 라벨영 제품을 꾸준하게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홀리데이 디자인을 적용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라벨영의 2020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 하세요~”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대용량 버전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100만병 판매를 기념해 출시됐으며, 보다 편리한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기존 앰플(10ml) 3병 용량을 한 병에 담아 30ml의 대용량 버전으로 선보였다.

신제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피부 특화 DNA 물질인 ‘c-PDRN’ 성분을 담아 피부 겉과 속의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고기능성 앰플로, 느려진 피부 각질층의 턴오버 주기를 촉진 시켜 피부 재생 주기의 정상화를 도와준다.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 등 코어를 강화 시켜 얇고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리쥬란 케어’를 원했던 사용자들은 이번 대용량 버전의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다.

리쥬란 코스메틱 브랜드 관계자는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꾸준히 고객들로부터 대용량 버전 출시 요청을 받아온 인기 제품으로, 100만병 판매를 기념해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대용량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A24] 비건 인증 ‘네츄럴리즘 스킨케어’ 4종

[A24] 비건 인증 ‘네츄럴리즘 스킨케어’ 4종
[A24] 비건 인증 ‘네츄럴리즘 스킨케어’ 4종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 영양케어까지 혹한기 시즌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A24의 신제품 스킨케어 4종은 공통적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을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 99%, 유기농 인증 성분 69% 이상 함유하고 비건 인증을 받았다. 미백 효과와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네츄럴리즘 퓨어 로션’, ▲’네츄럴리즘 퓨어 크림’과 보습 및 영양에 도움을 주는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크림’,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세럼’이 그것이다. 

▲’네츄럴리즘 퓨어 로션’과 ▲’네츄럴리즘 퓨어 크림’은 주름, 미백 2중기능성 제품이며, A24만의 특수 기능을 갖춘 13가지 허브컴플렉스의 기능성 조합은 피부 데미지 없이 “Pure Skin”을 선사해 준다.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크림’은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감까지 선사하는 수분 크림이다.

▲’네츄럴리즘 아쿠아 퍼밍 세럼’은 히알루론산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 개선 및 수분 공급에 탁월한 기능성 세럼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과 탄력, 영양 공급까지 관리해 주며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A24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23일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3종 왕샘플과 7종 샘플파우치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매일 24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각 제품별 베스트 리뷰어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증정한다.

A24의 이번 신제품 출시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