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코로나 스트레스, 화장으로 싹 날려버리세요~”
[화장품신상] “코로나 스트레스, 화장으로 싹 날려버리세요~”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11.3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그야말로 눈 깜빡할 사이에 가을이 사라졌습니다. 대신 갑자기 찾아온 추위가 옷깃을 감싸게 합니다.

 

코로나19와 공존해야 하는 겨울 인지라, 더욱 신경이 쓰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으로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달래 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딱 10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을 강조하는 브랜드지요. 쏘내추럴(SO’ NATURAL)이 출시한 ‘픽스 커버 팩트’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부가 숨쉬듯 가벼운 매트 핏 커버 팩트!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팩트’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팩트’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팩트’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얇고 가벼운 커버를 도와주는 파우더 팩트 ‘픽스 커버 팩트’를 선보였습니다.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팩트는 파우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모공과 잡티를 얇고 가볍게 커버하여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파우더 커버 팩트입니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와 땀을 흡수하여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메이크업 후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으며 밀착력 있고 깔끔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피부의 모공과 잡티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팩트’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72시간 자연발효 흑초로 모공 노폐물 싹 녹이자”

[라벨영] ‘쇼킹녹여주는클렌저’ 

[라벨영] ‘쇼킹녹여주는클렌저’ 
[라벨영] ‘쇼킹녹여주는클렌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자연발효 흑초 레시피로 모공에 가득 쌓인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관리해주고 피지 등의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 매끈한 모공 필링 효과를 선사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쇼킹녹여주는클렌저’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쇼킹녹여주는클렌저’는 흑미와 식초를 72시간 동안 자연발효 숙성시켜 탄생한  ‘흑초’를 함유한 모공 집중 관리 클렌징 제품으로, 자연 필링제로도 불리는 흑초 속 블랙 아세틱산 성분이 피부 각질 세포의 결합력을 와해시켜 모공을 열어주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어 순하고 안전하게 모공 케어를 돕습니다.

신제품은 4-STEP 흑초 발효 멜팅 클리닉이 적용돼 체계적으로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녹여주는클렌저로 클렌징을 시작하게 되면 클렌저 속 성분이 죽은 각질이 쌓인 모공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이후 흑초 속 분해 성분이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분해 시켜주고, 분해된 노폐물을 더 잘게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켜 줍니다. 이 때 4-STEP으로 녹여낸 노폐물을 배출시키면서 죽은 각질을 탈락시켜줘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효과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쇼킹녹여주는클렌저는 pH 6.25±0.5의 약산성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클렌징이 가능한 것도 특징입니다. 또한 피지조절 및 각질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 되어있어 보다 시너지 높은 모공 관리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젤 제형에서 물과 만나면 거품이 생성되는 젤투폼 타입의 폼클렌저로, 부드럽게 모공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주며 자연발효 흑초를 담았지만 시큼한 식초향이 아닌 상큼한 레몬향을 적용해 세안 내내 상쾌한 사용감까지 선사합니다.

신제품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내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카페인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3종 더한 프리미엄 샴푸

[아모레퍼시픽-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아모레퍼시픽-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아모레퍼시픽-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탈모 증상 완화 효능을 인정받은 카페인과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신제품, ‘더 프리미엄9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샴푸’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 유래 카페인을 주성분으로 사용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카페인의 육모(育毛) 효능을 밝혀 올해 대한화장품학회에서 우수논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마이크로바이옴(Mircobiome) 연구를 통해 두피 장벽 강화 효능을 확인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도 담았습니다.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특허번호 10-1993270)와 프리, 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함께 사용해 모근을 강화하고, 진정과 보습 효과를 통해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비오틴, 비타민C, E 등의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충전해준다.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 등은 처방하지 않았으며, 비건 인증도 받았습니다.

‘더 프리미엄9 샴푸’ 인체적용시험 결과 시험대상자의 95%가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만족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초미세먼지 99.8% 제거, 두피각질량 32.1% 개선, 두피 유분량 86.7% 감소, 두피 수분량 81.9% 증가 등 대표적인 두피 고민 증상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통해 모발 볼륨도 강화해 줍니다.

라보에이치(LABO·H, Laboratory of Hair)는 ‘두피도 피부’라는 특별한 시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피부와 헤어 연구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두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올해 3월 출시한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화해 뷰티 어워즈 BEST 신제품 1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선정, 네이버 BEST 100 탈모증상완화 샴푸 1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 이후 지속해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욱 강화한 탈모 증상 완화 효능을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라보에이치의 두피 케어 프리미엄 솔루션, ‘더 프리미엄9 샴푸’는 라보에이치 직영몰, 아모레퍼시픽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

[티르티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 6종 

​#마스크쿠션 #크림광채쿠션 #물광스틱 #펄광스틱 #수분프라이머 #미니스펀지

[티르티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 6종 
[티르티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마이 글로우’ 6종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 TIRTIR(대표 이보희)가 ‘마이 글로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신제품 6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티르티르의 마이 글로우 라인은 피부 본연의 빛을 케어해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을 부여해주는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이번 출시를 통해 쿠션 2종, 하이라이터 2종, 프라이머, 블렌더 박스 등 6종의 신제품을 완성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쿠션 2종은 달걀형 모양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한 손안에 쏙 들어오는 타원형 패키지가 돋보입니다. 

#. ‘마스크 핏 쿠션’은 10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지지 않는 밀착 커버의 슈퍼 스테이 핏팅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강력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21N아이보리 컬러에 한하여 마스크 묻어남 방지 테스트 및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 등을 완료했습니다. 

#. ‘마이 글로우 크림 쿠션’은 고보습 진정 크림과 광채 파우더를 블렌딩한 리얼 크림 쿠션으로, 하루 종일 메마르지 않는 물광 피부를 선사합니다. 마찬가지로 21N 아이보리 컬러에 한하여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및 윤기 테스트 등을 완료한 제품으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앰플’과 ‘쉬머’ 2종으로 출시됐습니다. 

‘마이 글로우 앰플 하이라이터’는 부드럽게 멜팅되는 앰플 스틱이 물빛 광채를 선사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마이 글로우 쉬머 하이라이터’는 은은하게 빛나는 쥬얼리 파우더가 피부 본연의 화사한 빛을 밝혀줍니다. 눈가, 광대, 콧대, 턱 등 광채를 원하는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하다. 

#. ‘마이 글로우 물결 프라이머’는 살구빛 물방울 코팅막으로 피부 요철과 모공을 정돈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프라이머입니다. 프라이머를 바른 후 메이크업을 하면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 줍니다.

이외에도 티르티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손쉽게 구현해주는 ‘메이크업 블렌더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얼굴 굴곡에 맞춘 3가지 미니 사이즈의 스펀지가 더욱 섬세한 피부 표현을 도와줍니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선물”

[그리티] 코라오가닉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전개하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글로우 온더고(Glow On-The-Go)’ 키트와 ‘러브 투 마스크(Love to Mask)’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전 제품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코라오가닉스의 베스트 제품만을 골라 구성했으며, 코라오가닉스와 CEO 미란다 커의 감성이 담긴 사랑스러운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글로우 온더고’ 키트

코라오가닉스 설립자 겸 CEO 미란다 커와 ‘글로우 온더고’ 키트
코라오가닉스 설립자 겸 CEO 미란다 커와 ‘글로우 온더고’ 키트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가꿔주는 ‘글로우 온더고’ 키트는 스테디셀러인 ‘노니 글로우 페이스 오일’과 ‘브라이트닝 2in1 마스크’로 구성했습니다.

코라오가닉스의 대표 제품인 ‘노니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프랑스 인증기관 코스모스의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성분의 페이스 오일입니다. 항염과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슈퍼푸드 노니(Noni)를 메인 성분으로 유기농 로즈힙 오일, 유기농 석류씨 오일, 유기농 비타민나무 오일 등을 함유했습니다.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피부의 면역력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일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기 위해서는 노폐물이 쌓인 모공을 청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브라이트닝 2 in 1 마스크’는 대나무와 석영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스크럽이 저 자극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입니다. 유기농 울금추출물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맑은 피부 톤과 건강한 윤기를 되찾아줍니다. 또한 페퍼민트 성분이 피지를 조절해 줄 뿐 아니라, 유기농 로즈힙 열매 오일이 필수지방산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코라오가닉스의 설립자이자 CEO인 미란다 커의 저녁 루틴 케어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수분을 전하는 ‘러브 투 마스크’ 패키지

코라오가닉스 설립자 겸 CEO 미란다 커와 ‘러브 투 마스크’ 키트
코라오가닉스 설립자 겸 CEO 미란다 커와 ‘러브 투 마스크’ 키트

피부 탄력과 매끈한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러브 투 마스크’ 키트는 ‘브라이트닝 2in1 마스크’와 ‘노니 글로우 슬리핑 마스크’를 담았습니다.

‘노니 글로우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 수분 충전에 효과적인 슬리핑 마스크로 흰목이버섯의 천연 히알루론산이 잠든 동안 피부의 수분을 끌어올려 촉촉하고 탄탄한 아침 피부를 가꿔줍니다. 코코넛 밀크를 담아 비타민과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을 더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천연 서양 자두 추출물과 천연 비타민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것도 특징입니다.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소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 속 당김을 느끼거나, 피부 톤이 칙칙하다고 느껴질 때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러브 뷰티 백’

코라오가닉스 설립자 겸 CEO 미란다 커와 ‘러브 뷰티 백’ 키트
코라오가닉스 설립자 겸 CEO 미란다 커와 ‘러브 뷰티 백’ 키트

코라오가닉스는 2020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러브 뷰티 백(Love Beauty Bag)’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미란다 커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사랑을 전한다’는 그녀의 친필 메시지를 담은 하트 모양의 뷰티 백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담는 파우치나 선물용 패키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품 구매도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 몰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러브 뷰티 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브랜드

[스톤브릭] 2020 홀리데이 에디션 ‘크림 벨벳 틴트’

[스톤브릭] 2020 홀리데이 에디션 ‘크림 벨벳 틴트’
[스톤브릭] 2020 홀리데이 에디션 ‘크림 벨벳 틴트’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My LovelyHoliday’ 테마의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여자들의 홈캉스, 홈파티를 연상케 하는 컨셉으로 집에서도 자연스럽고 포인트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8가지 컬러의 ‘크림 벨벳 틴트’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크림 벨벳 틴트’는 제품명에서부터 느껴지듯 크림처럼 부드럽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초밀착되는 텍스처로, 본래 입술처럼 편안하게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인 요즘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입술모양에 꼭 맞춘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초보자도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지요.

스톤브릭 홀리데이 에디션은 선물하기 좋은 키트 2종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총 8가지의 컬러의 ‘크림 벨벳 틴트’가 4개씩 나뉘어져 MERRY RED(메리 레드)와 LIP-MATE(립 메이트)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20일 크리에이터 ‘다예’와의 선판매 소셜 마켓을 통해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완판된 바 있답니다.

스톤브릭 2020 홀리데이에디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젠, 향기로 소독하세요~”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니타이저’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니타이저’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니타이저’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출시한 휴대하기 간편한 손소독제입니다. 

신제품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니타이저’는 KP 규격 에탄올 70%를 함유한 손소독제로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의약외품입니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 테스트를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까지 감소시키는 결과도 입증받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입니다.

향수에 가까운 풍부한 향기가 나는 제품으로 평소 알코올향을 꺼려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가지 향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중성적인 향이 담긴 ‘그린 머스크’와 레몬향과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스윗 플로럴’의 2가지 타입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루비셀 프로텍션 퍼퓸 세티나이저는 겔타입의 제형으로 개발되어 끈적이지 않고 흡수력이 뛰어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유래 성분인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함유된 녹차추출물과 상백피추출물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말랑말랑한 젤리를 닮은 작고 깜찍한 용기 디자인은 아프로존이 독자 개발한 디자인으로 특허청에 디자인 등록(30-1081872)이 완료됐으며 감성적인 디자인의 생활용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네요.

2012년 설립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퀴드 립 & 글로스 2way 타입 멀티 립

[RMK] ‘W 립 루즈 & 크리스탈’ 

[RMK] ‘W 립 루즈 & 크리스탈’ 
[RMK] ‘W 립 루즈 & 크리스탈’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신비로운 레이어드 립 메이크업을 위한 ‘W 립 루즈& 글로스’를 출시했습니다.

‘W 립 루즈 & 글로스’는 매트한 리퀴드 립과 크리스탈 윤기의 글로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WAY 타입의 멀티 립 아이템입니다. 실크 파우더의 배합으로 농밀한 발색과 균일한 마무리 감이 특징인 루즈와, 높은 밀착력과 코팅력의 젤, 그리고 히알루론산 배합의 글로스가 최적의 컬러 매칭으로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답니다. 루즈 및 글로스를 각각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루즈 위에 글로스를 레이어드 해 나만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지요.

6종 컬러 구성의 ‘W 립 루즈 & 글로스’ 는 글로스 컬러를 포함, 총 12가지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줍니다. 생기있는 레드립을 위한 퓨어 레드부터 농밀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클래식 와인레드, 시크한 블루빛 쿨 레드 등 균일하고 뛰어난 발색의 6가지 루즈, 신비로운 매력의 핑크 크리스탈, 글램 골드, 퍼플 사파이어 등 6가지 글로스가 압도적인 투명감과 영롱한 크리스탈 윤기를 선사합니다.

농밀한 무드는 물론 신비로움까지 선사하는 ‘W 루즈 & 글로스’는 온라인몰 롯데ON에서 11월 30일 선런칭 됐습니다. 공식 출시일은 12월 4일이며, RMK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연말 홀리데이 걸작 

[쇼파드 퍼퓸]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

[쇼파드 퍼퓸]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
[쇼파드 퍼퓸]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겨냥한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가 나왔습니다.

쇼파드 퍼퓸의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는 장미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러브 쇼파드 본품 100mL와 화려한 레드 글리터 클러치가 고급스러운 레드 패키지에 담겨 있는 구성입니다. 홀리데이 무드가 가득한 이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살 사람은 사고 없으면 못사는 거라는 얘기겠지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러브 쇼파드는 레드카펫 위 여배우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분위기의 향수로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6가지 최상급 로즈 에센스를 메인 원료로 해 풍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의 우아한 향을 시작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관능적인 무드로 이어지며 터키쉬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로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러브 쇼파드 홀리데이 키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쇼파드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산 흑미 주성분으로 한 저자극 오일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에서 겨울철 건조함과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의 순한 클렌징을 위해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름은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으로, 클렌징 오일과 젤 타입으로 구성돼 있답니다.

하루하루원더는 안전한 천연 유래 성분과 독자적인 발효과학 기술의 조합으로 더욱 순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발효 흑미를 주성분으로 사용했습니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중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딥 클렌징 오일’은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눈 시림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세정에 불필요한 성분들을 제외하여 전 성분 9가지로만 구성했습니다. 100% 국내산 흑미에서 추출한 쌀겨오일이 영양 공급 및 피부를 정돈해 주고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이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과 피부 장벽의 강화를 돕습니다.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약산성 소프트 클렌징 젤’은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pH5.5(±0.5)의 약산성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은 지키면서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2차 세안 및 아침 세안용으로 제격입니다. 보습력이 뛰어난 발효 흑미 추출물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죽순 껍질 발효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주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껍질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조밀한 미세 거품을 유도함으로써, 당김 없이 산뜻한 세안이 가능합니다. 물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일 선 론칭 후 전국 롭스 및 무신사, 29CM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