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 증명하는 더마 브랜드, 실적으로 다시 한번 증명"
"데이터로 증명하는 더마 브랜드, 실적으로 다시 한번 증명"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크림’ 11월 올리브영에서 1분당 1개씩 판매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12.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메디뷰티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이 11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1분당 1개씩 팔린 것으로 집계됨과 동시에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크림 부문 3위에 랭크됐다.

에스트라는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수요를 위해 지난달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개된 ‘국민보습생활’ 기획전에 참가,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을 대용량으로 최초∙한정 출시했다. 2배 이상 용량을 높인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 기획세트는 가격 할인 혜택까지 더해 11월 한 달간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11월 한달 동안 4만7326개가 판매됐으며, 이는 1분당 1개씩 판매된 셈이다. 해당제품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크림 부문에서 3위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다. 최근 1년간 제품 매출을 비롯해 뷰티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 등을 반영한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대용량 ‘아토베리어 크림’ 기획세트에 대해 다양한 저가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데이터로 증명하는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실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 받은거 같다”면서 “마침,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어 다시 한번 좋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특히,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 이하 더마온)을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에서는 하얀색 캡슐에 의해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