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이스라엘 사막을 뚫고 나온 황금빛 한 방울!
[화장품신상] 이스라엘 사막을 뚫고 나온 황금빛 한 방울!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12.1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로마콜로지의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출시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스라엘 사막을 뚫고 나온 황금빛 한 방울!

[데일리아로마] 100% 유기농 비건 오일 

[데일리아로마]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
[데일리아로마]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

아로마콜로지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겨울철 건조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100% 유기농 비건 오일을 출시한다.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라엘 네게브 농장에서 수확한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이다.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하여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제품은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의 천연 유기농 오일로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어른까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사람의 피지 구조와 유사해 피지, 모공, 여드름 관리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가 겪는 산화 스트레스를 경감시켜 독소 배출과 장기적인 피부 유지 및 관리에 이상적이다. 크림 또는 로션에 믹스해 사용하면 깊은 보습 효과를, 에센셜 오일 2방울을 섞어 마사지하듯 바르면 아로마콜로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공식몰인 ‘딥센트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텐바이텐, 네모네, 온누리스토어, 오늘의집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히알루론산 함유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약산성 보습 크림

[닥터올가(Dr.Orga)] ‘태초 배리어 END 크림’

[닥터올가(Dr.Orga)] ‘태초 배리어 END 크림’
[닥터올가(Dr.Orga)] ‘태초 배리어 END 크림’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깊숙이 전달해 탄탄한 보습 장벽을 형성해 줄 ‘태초 라인’의 신제품 ‘태초 배리어 END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올가의 ‘태초 라인’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북미 청정 지역의 자생원료 AFA블루그린알지와 알로에베라를 주 성분으로 한 저자극 약산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지난 7월 론칭 이후 차별화된 성분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태초 배리어 END 크림’은 천연 유래 99%의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고보습 크림으로 주성분 AFA블루그린알지, 알로에베라 이외에도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알지닌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 충전은 물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다. 여기에 천연 보습 성분 시어버터,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선사할 뿐 아니라 동물성 원료 및 인공 향료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엄격한 기준의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을 인증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겨울철 피부 장벽 케어로 더욱 유연하고 부드럽게 가꿔줄 닥터올가의 ‘태초 배리어 END 크림’은 닥터올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강’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 팔레트

[스틸라(STILA)]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스틸라(STILA)]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스틸라(STILA)]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틸라 코리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함께 협업하여 제작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전 세계 단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서울을 대표하는 선셋 명소 '한강’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 단독으로 제작되었다.

해질녘 한강의 가로등 불빛, 한강 물결에 은은하게 비치는 반짝임을 떠오르게 하는 샴페인, 골드, 베이지 계열의 5가지 매트&쉬머 구성이 따뜻하고 낭만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한강 선셋 에디션은 보이는 그대로 맑게 발색되는 섬세한 피그먼트가 텁텁한 느낌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 매일 손이 가는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의 아이 팔레트로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틸라 관계자는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스틸라 코리아 단독 컬렉션 중에서 최초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어 뜻깊은 의미가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폴라초이스]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 파우치 

[폴라초이스]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 파우치 
[폴라초이스]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 파우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코리아는 2020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홀리데이 키트 & 럭키파우치’를 출시했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2020 홀리데이 키트는 베스트 인기 상품들을 선별해, 피부 타입 및 목적 등에 따라 매일 쓰기 좋은 루틴 케어 제품들로 구성했다. 본 키트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홀리데이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컬러와 디자인의 기프트 박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홀리데이 키트 구매 고객 모두에게 재사용이 가능한 손잡이가 있는 페이퍼백을 무료로 증정해, 심플함과 실용성을 갖춘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폴라초이스 홀리데이 키트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지복합성 기초 케어 키트’,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데일리 모공+각질 케어 키트’, ‘트러블 클리어 키트’, ‘고강도 에이징케어 키트’, ‘모공 집중케어 키트’, 두피와 바디 피부 모두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헤드토우 키트’ 등 다양한 구성이다. 함께 사용하면 좋을 트래블 사이즈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폴라초이스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럭키 파우치’ 에디션도 선보였다. 

 

 

 

겉보속촉 선을 넘는 물빛 생기!

[더프트앤도프트] ‘틴티드 립밤’ 

[더프트앤도프트] ‘틴티드 립밤’ 
[더프트앤도프트] ‘틴티드 립밤’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 속에서도 상쾌하고 촉촉하게 생기 넘치는 입술 보습을 도와주는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더프트앤도프트 틴티드 립밤’은 더프트앤도프트만의 독보적인 시그니처향과 민트향을 블렌딩해 마스크 속에서도 상쾌하게 입술 케어가 가능하고 High Fix Polymer를 함유하여 마스크에 묻어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호호바씨 오일, 코코넛 야자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내추럴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한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며, Natural Color in Skin System을 적용하여 톤에 구애받지 않고 웜톤과 쿨톤 모두 사용 가능한 톤그로 방지 립케어 제품으로 발색 횟수에 따라 내 입술과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발색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더프트앤도프트 틴티드 립밤은 남녀 구분 없이 생기 넘치고 건강한 입술케어가 가능하여 선을 넘는 물빛 생기라는 뜻에서 ‘선물립밤’이라는 애칭도 생겼다.

더프트앤도프트 관계자는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은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텍스처와 함께 민트향으로 상쾌함을 줄 수 있어 마스크 속 불쾌한 냄새까지 케어 할 수 있는 동시에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보습과 생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더프트앤도프트 틴티드 립밤은 즉각적이고 상쾌한 페퍼민트향의 ‘핑크브리즈’와 부드럽고 편안한 스피어민트향의 ‘스톡홀름로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프트앤도프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았다

[LG생활건강-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LG생활건강-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LG생활건강-fmgt]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인  fmgt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컨셉으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가 믹스되어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반짝이는 은하수를 머금은 듯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로, 유리알처럼 맑은 컬러가 입술에 오묘한 빛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가볍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글로스 제형으로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발라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fmgt는 브랜드의 기존 베스트셀러에 글리터 유니버스 감성을 더해 한정 세트로도 출시했다. 

‘글리터 유니버스 루즈 새틴 & 매트 세트’는 촉촉한 질감과 새틴을 얹은 듯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루즈 새틴 모이스처’와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밀착감이 특징인 ‘루즈 트루 매트’의 각 베스트 컬러를 선정해 2종 듀오 세트로 출시했다. 

‘립케어 크림 세트’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기 쉬운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부드러운 제형이 입술을 코팅하듯 감싸주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특히 투명한 색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다.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온라인 통합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한 겨울 메이크업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컬러테일러] ‘수베니어샵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컬러테일러 x 마가린 핑거스
[아모레퍼시픽] 컬러테일러 x 마가린 핑거스

아모레퍼시픽의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가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해 겨울 시즌 맞이 ‘수베니어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8년 아모레퍼시픽이 런칭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 ‘컬러테일러’는 국내 최초 립 전문 뷰티 플랫폼이다. 컬러테일러는 궁금한 립 제품의 컬러(색상)를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립과 관련한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8월 개인의 피부 컬러를 고려하여 립 제품을 추천해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기능이 추가 도입됐다. 도입 후 13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뷰티앱 카테고리 다운로드 1위 및 46일만에 앱스토어 전체 무료 다운로드 2위를 차지하는 등 화장품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함께 협업한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캐시미어 로즈, 피치 스웨이드, 빈티지 카멜 코트, 레드 카펫, 라일락 스웨터),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소프트 애프리콧, 모비 핑크, 누드 로즈)과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 2종(스위트 플럼, 올리브 가든)이다.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은 보드라운 느낌의 따뜻한 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은은한 색감의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은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며, 가루 날림이 없고 밀착력이 강해 자연스러운 치크존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는 1호 스위트 플럼(쿨톤용)과 2호 올리브 가든(웜톤용)으로 총 2종이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한 컬러와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4색으로 구성된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발색을 구현할 수 있다.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AP몰, 무신사, W컨셉, 서울스토어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컬러테일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이 각각 3:1:1, 1:3:1, 1:1:3 황금 비율

[닥터디퍼런트] 피부 타입별 맞춤 ‘모이스처라이저’ 리뉴얼

[닥터디퍼런트] 피부 타입별 맞춤 모이스처라이저 리뉴얼
[닥터디퍼런트] 피부 타입별 맞춤 모이스처라이저 리뉴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피부 타입별, 피부 고민별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리뉴얼된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의 자(jar) 타입의 용기에서 튜브 용기로 변경되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으며, 용량도 80ml에서 100ml로 늘어나 가용비를 높였다.

닥터디퍼런트의 ‘311, 131, 113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일명 ‘세콜지’를 피부 타입에 따라 각각 3:1:1, 1:3:1, 1:1:3 황금 비율로 함유해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피부 고민별로 부족한 지질 성분을 다르게 채워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중건성 피부를 위한 ‘311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지질 성분 중 세라마이드를 3배 강화하여 세콜지의 비율을 3:1:1의 황금 비율로 담았으며,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131 모이스처라이저’는 세월의 흐름에 따라 피부 지질의 콜레스테롤이 감소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탄력 저하의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콜레스테롤을 3배 더 강화하였으며, 피부 보습 단계에서부터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이다.

‘113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지질 성분 중 지방산이 부족해지면 장벽 기능이 약해지고 모공 노폐물이 많아져 다양한 피부 고민이 발생하는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지방산을 3배 더 강화하였으며, 모공 노폐물과 과잉 피지, 번들거림이 심한 피부에 정확한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A24 (에이이십사)] 피부 비상시즌 위한 신제품 5종시

 

[A24 (에이이십사)] 피부 비상시즌 위한 신제품 5종시
[A24 (에이이십사)] 피부 비상시즌 위한 신제품 5종시

천연, 유기농 원료의 순수함을 담은 ‘A24(에이이십사)’에서 히터 바람과 매서운 추위 등 급격히 바뀌는 내·외부 환경으로 고민이 깊어지는 피부 비상 시즌을 위해 클렌징부터 데일리와 슬리핑, 헤어 케어까지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네츄럴리즘’ 라인과 ‘메디에이터’ 라인으로 나눠 출시되는 A24의 이번 신제품 중 먼저, 100%천연 유래 성분의 ▲’네츄럴리즘 스킨 후레쉬너’는 핵심 성분인 알로에베라잎즙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순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토너 제품으로, 모공 관리와 피지 조절을 돕는다.

 

여기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비타민 B5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네츄럴리즘 클렌징 오일’은 99.75% 자연유래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잇꽃씨오일추출물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주며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 오렌지껍질오일, 자몽껍질오일 등이 모공 속 블랙헤드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 해준다.

 

‘메디에이터’ 라인의 ▲’메디에이터 매지컬 릴렉싱 슬리핑팩’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 해주는 슬리핑 팩으로, 병풀추출물이 87.8%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8종 히알루론산과 6종 펩타이드 성분이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과 활력을 부여해준다. ▲’메디에이터 데일리 소프트 앤 클린 필링패드’는 피부 표면 노폐물과 각질 정돈해주는 AHA, 모공 속 묵은 각질을 제거 해 주는 BHA, 3세대 고분자 성분으로 촉촉한 수분 공급의 마일드 PHA 성분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며 순면 양면 패드로 부드럽게 클렌징과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마지막 ▲’메디에이터 딥 모이스춰 워터풀 헤어팩’은 자연 친화적 식물성 오일들이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며,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손상된 모발 빈틈을 채우는 단백질 복합체가 건강한 모발로 되돌려 주며 실리콘, 인공 향료, 인공 색소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A24의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