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건조한 겨울피부 히알루론산으로 가꿔 보세요~”
[화장품신상] “건조한 겨울피부 히알루론산으로 가꿔 보세요~”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12.2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5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지요. 쥬스투클렌즈의 ‘비니거 콤부차 크림’ 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크림’ 

#5중 히알루론산 함유 # 겨울철 건조한 피부 #촉촉한 수분감 전달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크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크림’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건조한 겨울철 푸석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줄 신제품 ‘비니거 콤부차 크림’을 출시했다. 

‘비니거 콤부차 크림’은 신비의 건강 발효차인 콤부차발효성분(효모·자일리눔·홍차발효물) 343,000ppm에 비니거, 사과추출물이 더해져 거친 피부를 매끈하고 환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공급하고 유지시켜주는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한층 더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레몬·라임·망고·파파야 등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한 쥬시 포뮬러로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담아냈다. 쫀쫀하고 도톰한 크림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건조한 겨울 바람에도 편안한 안정감을 부여한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피부결은 물론 수분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멀티케어 제품”이라며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 건조함, 갈라짐 등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겨울철, 비니거 콤부차 크림이 피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쥬스투클렌즈의 신제품 ‘비니거 콤부차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 

#5가지 진정성분 #진정‧보습 케어 #고밀착 베이스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진정 성분과 밀착 지속력 강화 기술로 오랜 마스크 착용에도, 피부와 메이크업을 지켜주는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을 선보였다.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은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는 6가지 성분과 특허 받은 밀착 지속력 강화 기술로 쉽게 묻어나지 않고 깔끔하게 커버되는 초밀착 진정 배리어 쿠션이다. 마스크에 메이크업이 묻어나고, 지워지고, 피부 자극까지 더해져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공략했다.

신제품은 제주 약쑥 워터(쑥잎수)와 5가지 진정 성분 콤플렉스로 마스크로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전 성분의 20%가 청정 제주에서 자란 ‘약쑥’의 유효성분을 추출해낸 제주 약쑥 워터(쑥잎수)로, 이에 판테놀, 어성초(약모밀) 추출물,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 바실러스발효물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진정 성분을 모아 놓은 5-카밍 배리어 콤플렉스를 더했다.

특히 특허받은 밀착 지속력 강화 기술을 적용한 고밀착 베이스로 장시간 마스크 사용에도 묻어나지 않고 깔끔하게 지속되는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쉴드 파우더 코팅으로 1차 그리고 쉴드 레이어 코팅으로 2차 묻어남을 방지해 강력한 밀착 코팅을 완성한다. 21호 라이트 베이지 기준, 10시간 마스크 속 묻어남 방지 및 10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테스트를 완료하며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제품임을 증명했다.

이 밖에도 초미세 분산 기술인 울트라 파인 커버 시스템을 적용해 균일하고도 미세하게 분산된 커버 입자가 잡티부터 요철까지 꼼꼼하고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스킨케어 성분으로 코팅해 착 붙는 피부 친화 파우더와 피부 요철을 감춰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벨벳 파우더의 조합으로 얇게 밀착된 한 겹 커버 메이크업을 실현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초밀착진정 배리어 쿠션 ‘AHC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은 AHC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컬렉션’ 

#무드레이어 #겨울메이크업 #가벼운텍스처 #투명컬러발색 #우수한밀착력 

 

[네케르] ‘베일레이어 컬렉션’ 
[네케르] ‘베일레이어 컬렉션’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베일을 드리운 듯 가벼운 텍스처의 ‘네케르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네케르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은 마치 얇은 베일을 드리운 듯한 가벼운 무드 레이어로 무게감으로부터 자유로운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나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주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치크와 아이 팔레트, 그리고 립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섀도우 팔레트’는 베일을 드리운 듯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 팔레트로, 눈매에 그윽한 음영감을 부여하는 감각적인 매트 섀도우 4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블렌딩이 쉬운 베일 텍스처가 손이나 브러쉬 등 어떤 도구 사용에도 상관없이 뭉침없고 매끄럽게 밀착되며, 프라이머를 바른 듯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된다. 생기 가득한 룩부터 차분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연출 가능하며, 섬세한 채도와 밝기, 농도 조정으로 폭넓은 톤온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무드 브라운, 뮤티드 로즈 2개의 팔레트가 담겨있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치크’는 꽃의 여왕, 장미의 다양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시스루 블러셔 제품이다.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발색이 장점으로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소프트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뺨에 베일을 드리운 듯 보송하면서도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들뜸 없이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한다. 색상은 이리스카 누드, 케이라 핑크, 돌세토 라벤더, 로맨틱 앤틱, 자나 피치, 스위트니스 로즈를 포함해 웜톤부터 쿨톤까지 아우르는 6가지 로즈 컬러로 출시됐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은 시스루 컬러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텁텁함 없이 밀도 있는 시스루 발색을 선사한다. 또한 가벼운 텍스처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풍부한 오일 보습으로 입술에는 촉촉하게 밀착되는 반면 벨벳 파우더로 블러리하게 마무리되어 매트 컬러 무드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센슈얼 피치, 탠저린 프레소, 캐시미어 코랄, 터치 앤 블러쉬, 핑크-치노, 레드 스터드, 멜로우 레드, 체스트넛 무스, 모브 웨이브, 윈터 플럼 총 10 가지이다.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은 내년 1월에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네케르의 ‘베일레이어 컬렉션’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러블리한 핑크빛 감성을 전달하는 의류 쇼핑몰 쇼핑몰 츄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닿.는.순.간.압.도.당.하.다.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

[맥] NEW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혁신적인 매트 텍스쳐와 트렌디한 컬러로 닿는 순간 압도당하는,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파우더 키스 립스틱, 리퀴드 립컬러, 아이 섀도우 등 기존 컬러에 재출시 컬러를 포함, 총 27가지의 신규 컬러를 추가로 출시한 것이다. 파우더 키스만의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쳐를 압도적인 컬러 레인지로 선보인 것이다.

내추럴부터 강렬하게 발색되는 트렌디한 컬러들로 구성된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은 총 29가지 소프트 컬러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과 총 24가지 트루 컬러의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그리고 총 19가지 소프트 컬러의 아이 섀도우로 구성됐다.

파우더 키스는 몽환적인 블러 효과로 뭉침없이 부드럽게 연출되는 ‘블러링 매트’ 텍스쳐로 무심하게 발라도 마치 프로 아티스트의 터치를 받은 듯 섬세한 블러 립을 연출해 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모이스춰 매트’ 피니쉬와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편안하게 밀착되는 ‘에어리 매트’ 텍스쳐가 입술과 두 눈에 닿는 순간 편안함을 느끼게 해, 맥의 명실상부 아이코닉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은 12월 21일 맥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출시했다. 이후 2021년 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월드타워와 홍대 맥 스토어에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완벽아이메이크업 #마스카라2종 #아이라이너2종 #아이브로우1종

[LG생활건강 -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LG생활건강 -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파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EYE FINE(아이 파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아래부터 한 올씩 올려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높은 컬링력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볼륨 픽스 파우더와 왁스를 최적으로 배합해 속눈썹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별 모양의 브러쉬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찾아내어 풍성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나뉜다. 슬림 펜슬 타입인‘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mm의 얇은 펜슬이 속눈썹 사이부터 예민한 점막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으로 채워주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기 때문에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리퀴드 붓펜 타입의 ‘아이 파인 매트 포인트 리퀴드 아이 라이너’는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시크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고, 유분과 눈물 및 문지름에도 강하기 때문에 번짐 없이 깔끔한 라인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로, 슬림한 면으로는 한 올 한 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고 넓은 면으로는 전체 컬러링이 가능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엣지있는 눈썹을 표현해준다. 그릴 때는 부드럽게 발리고 이후 파우더리하게 코팅되는 멜팅 왁스 질감으로의 하드 포뮬러로, 유분기 많거나 또는 건조한 피부에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아이 파인 라인’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