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겨울 피부의 생명은 세럼이 좌우"
[화장품신상] "겨울 피부의 생명은 세럼이 좌우"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12.3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시오리스(sioris)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등 5개(+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필(必) 마스크시대 피부 진정시키고 예방하는  

[청호나이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청호나이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청호나이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1년 가까이 이어지는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마스크는 이제 옷과 신발처럼 외출 시 절대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 됐다. 그러나 마스크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다 보면 마스크 내부 온도와 습도가 높아져 축축하고 답답한 느낌을 받기 쉬우며, 고온 다습한 마스크 내부는 세균이 증식하기 쉬운 환경으로 변해 각종 알레르기성 피부염이나 여드름 같은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이유다. 그중 눈에 띄는 제품은 청호나이스의 뷰티 브랜드 휘엔느에서 출시한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이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 받은 성분이자 피부 소염작용과 진정 보호에 특효가 있는 칼라민, 인체의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피부상처와 피부 질환 회복에 효과적인 병풀잎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는 칼라민 성분은 타 제품 대비 10,000ppm이라는 높은 함유율을 자랑하며, 피부 수렴 및 진정,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를 보인다.

부작용이 적고 안전성이 높은 성분으로 유명한 병풀잎추출물도 67%가 함유되어 피부장벽이 약해져 있고 손상된 상태의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줘 여드름이나 피부트러블 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매일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성분이라고 하겠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판정 받아 아이부터 성인까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의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하루종일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연약한 유아 피부,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깨져 진정이 필요한 피부,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청호나이스의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예민해진 피부에 고효능 토탈 안티에이징 선사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외형부터가 예사롭지 않다.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새해 1월에 선보이게 될 신제품이다. 이름은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건조한 날씨,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면, 영양 손실과 건조함이 심해지고 주름과 같은 노화의 흔적을 마주하기 쉽다.

프리메라가 2021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내놓을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초점을 맞추었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했다.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하여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해 겉으로 보이는 탄력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안티에이징과 피부 장벽이 개선됨을 확인했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텍스쳐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감각적인 시트러스 플로랄 우디향이 일상의 컨디션까지 생기있게 채워준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2021년 1월 1일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11일부터는 백화점몰 및 AP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헤라] 2021 첫 신제품 ‘NEW 루즈홀릭’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의 ‘뉴 클래식’ 룩

헤라 NEW 루즈홀릭
이 여인이 들고 있는 제품이 헤라의 'NEW 루즈홀릭' 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도 2021년 신제품을 선보인다.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탈바꿈한 ‘NEW 루즈홀릭’ 이다. 헤라는 2004년 출시 이래 브랜드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헤라는 NEW 루즈홀릭을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컨템포러리한 도시인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뉴 클래식’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기존의 뻔한 레드를 넘어 헤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컬러를 구현해 2021년 립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인 것. 특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잘 맞는 중채도 중심의 색채로 구성해 어떤 색을 발라도 분위기 있는 ‘어퍼 럭셔리(UPPER LUXURY)’ 룩을 선사하겠다는 것이다.

이번 제품은 각기 다른 질감을 지닌 ‘루즈홀릭’과 ‘루즈홀릭 매트’ 2가지 종류다. ‘루즈홀릭’은 입술 속부터 올라온 듯한 은은한 광과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해준다. ‘루즈홀릭 매트’는 완벽히 밀착되는 컬러와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텍스쳐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기존의 센슈얼 라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건축학적 요소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으며, 손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곡선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헤라 NEW 루즈홀릭은 12월 28일부터 SSG 등 백화점 몰에서 사전 출시했다. 이후 새해 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헤라 매장 및 아모레 카운셀러 등 오프라인 채널과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시오리스(sioris),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리뉴얼 출시

보성 녹차수를 함유한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 미백 세럼

 

화려함 보다 효능에 초점을 맞춘 시오리스의 ‘브링 더 라이트 세럼’

 

겨울 피부는 역시 세럼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시오리스의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은 
시오리스의 독자적 오가닉 포뮬러인 내추럴-라이트™를 처방한 미백 세럼이다.

식약처 미백 고시 성분 알파-비사보롤과 찔레꽃추출물이
한층 더 맑고 화사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전남 보성의 유기농 녹차수가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의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준다.

이로인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것은 기본. 

특히 인공향료, 실리콘계 오일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한 유기농 제품이다.

무엇보다 까다로운 인증으로 알려져 있는
유럽 통합 유기농 인증인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얘기다.

 

유기농 인증을 받아 한층 믿을 수 있는 시오리스의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백문이 불여일견이다.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 매장, 롭스, 소울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올가(Dr.Orga),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 출시

탈모 증상 완화 특허 성분 함유 

 

닥터올가(Dr.Orga),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 
그냥 샴푸가 아니다.
닥터올가(Dr.Orga)에서 선보인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
기능성을 품었다.

 

샴푸도 화장품일까. 맞다.

요즘 샴푸는 단순히 머리를 감는 수준을 뛰어 넘는다.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는
탈모로 인한 고민을 덜어줄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를 출시한다.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 완화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 되는
특허 성분 및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천연 유래 95%의 기능성 샴푸다.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민감한 두피를 자극 없이 순하게 세정해 줌은 물론
모발 건강에 필수 성분으로 알려진
다시마 추출물과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특히 용기를 100% 재생 플라스틱 및 특허받은 에코 펌프로 제작, 
절취선이 있는 수축 라벨 필름을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했다.

 

닥터올가의 관계자 말에서 자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는
남녀노소 늘고 있는 탈모 고민에 집중해 성분부터 제품 용기까지
긴 시간 연구 끝에 출시한 제품이다.”

두피 케어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닥터올가의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

딱 한 곳.

닥터올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RMK의 ‘RMK SS 2021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부드럽고 우아한 베이지 감성을 담은 RMK SS 2021 컬렉션을 12월 31일 온라인 선출시한다.

RMK SS 2021 컬렉션은 도심 속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부드러운 베이지 감성을 컬러로 담아냈다. 분위기 있는 베이지 감성 무드가 핑크부터 코랄, 브라운에 녹아 들어 다채로운 색감 구성으로 선보인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아이 섀도우 듀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W 아이브로우 컬러즈를 포함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립스틱’과 ‘네일 폴리쉬’는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달바의 ‘화이트트러플 밸런싱 라인’ 

이탈리아 브랜드 달바(d’Alba)가 남성용 스킨케어 시장 확장을 목표로 남자 스킨 로션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라인’ 2종을 출시한다.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 함유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라인’은 미스트 세럼인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진정 수분크림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은 3in1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줄여 빠르고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다.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은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사용하기 좋은 바르는 타입의 워터 크림으로 남성의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  

 

▶AHC의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는 바이옴 성분, 일명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해 탄탄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탄력유턴크림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9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의 니즈, 뛰어난 성분, 혁신적인 기술 등을 적극 반영해 매년 업그레이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은 20대 피부 환경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