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화장품은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이 생명”
[화장품신상] “화장품은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이 생명”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1.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깊은 보습감과 밝은에너지를 선사하는 시모리스의 미백 기능성 크림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 등 1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시오리스(sioris)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의 고보습 미백 기능성 크림

투명 유리 용기 및 사탕수수 단상자 등 친환경 패키지 적용

시오리스(sioris)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 
시오리스(sioris)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깊은 보습감과 밝은에너지를 선사할 미백 기능성 크림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을 출시했다. 

시오리스의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은 유기농 시어버터와 유기농 바오밥나무씨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크림으로, 세라마이드 합성을 유도하는 피토스핑고신과 세라마이트엔피를 배합해 피부 장벽 케어는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전남 보성의 유기농 녹차수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쫀쫀하고 단단한 버터 제형이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전해준다. 

특히, 시오리스가 독자 개발한 오가닉 포뮬러 내추럴-라이트™는 칙칙한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케어해주고 pH 5.34의 약산성 및 유럽 5개국 통합 유기농 인증 기관으로부터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오리스는 2017년부터 광양, 문경, 제주도 등지에서 유기농법으로 키운 제 철 원료를 수확 후 바로 저온감압추출해 신선한 제조를 이어오고 있으며 클린뷰티를 지향해 친환경 포장 패키지를 적용하는 등 공존하는 환경과 더불어 사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활동을 겸하고 있다.

바른 원료로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시오리스의 2021년 첫 신제품,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은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보리앙(Erborian) ‘BB 크레용’

간편하게 휴대 언제 어디서나 ... 멀티 메이크업 스틱

에르보리앙(Erborian) ‘BB 크레용’
에르보리앙(Erborian) ‘BB 크레용’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답답함 없이 촉촉하게 밀착돼 언제 어디서나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수 있는 스틱 타입의 BB 크림, ‘BB 크레용’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BB 크레용은 다크서클과 피부 결점, 잡티를 커버해주는 스틱 타입의 BB 크림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메이크업 스틱이다.

답답함 없이 촉촉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는 피부 결점과 트러블 자국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침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는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해주며, 비타민E 성분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르보리앙 압구정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같은 컬러의 BB 크레용과 BB 크림 듀오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갤러리아몰에서는 신제품 BB 크레용을 구매하면 BB 크림 누드와 핑크 프라이머 앤 케어 디럭스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BB 크림은 아침에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메이크업 할 때 사용하기 좋으며, BB 크레용은 파우치나 주머니에 넣어다니며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미용실 대신 집에서 ... 손상된 모발 케어 리브인 트리트먼트

브리티시엠 ‘엑스트라 글램(EXTRA GLAM)’

브리티시엠 ‘엑스트라 글램(EXTRA GLAM)’
브리티시엠 ‘엑스트라 글램(EXTRA GLAM)’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잦은 화학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엑스트라 글램(EXTRA GLAM)’을 출시했다.

엑스트라 글램은 모발 컨디셔닝 효과가 뛰어나 펌, 염색 등 화학적인 시술이 잦은 모발을 회복시켜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리브인 트리트먼트이다. 수분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푸석하고 건조해진 모발에 수분을 채우고 보존해 머릿결을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모발 친화력이 높은 진주추출물에 함유된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등 단백질 성분이 머릿결을 탄력있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분사한 뒤 고르게 펴바르면 헹궈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브리티시엠 관계자는 “미용실을 가는 대신 집에서 염색, 헤어스타일링 등을 셀프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한 층 쉽고 간편하게 모발을 케어 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다”며, “번거로운 세정과정 없이 뿌리는 것만으로 손상된 모발 케어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의 엑스트라 글램으로 보다 손쉬은 셀프 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엑스트라 글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번짐 없이 눈썹 결 대로 그려지는 브로우 잉크 펜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브로우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번짐 없이 눈썹 결 대로 그려지는 브로우 잉크 펜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을 출시했다.

신제품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은 베네피트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잉크 타입 브로우 제품이다. 서로 다른 길이의 3-라인 마이크로 팁 어플리케이터가 한올 한올 눈썹 결 표현을 해주어,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롱웨어 기능으로 24시간 눈썹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론드, 라이트 브라운, 미디움 브라운, 딥 브라운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레이어링 할수록 더 선명하고 진하게 발색되어 어떤 헤어 컬러에도 매칭 가능하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한 번의 터치로 진짜 내 눈썹 같은 결을 쉽고 빠르게 표현할 수 있어 한올 한올 그리기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브로우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브로우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RMK ‘SS 2021 컬렉션’ 

RMK ‘SS 2021 컬렉션’ 
RMK ‘SS 2021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8일 부드럽고 우아한 베이지 감성을 담은 RMK SS 2021 컬렉션을 출시했다. 

RMK SS 2021 컬렉션은 도심 속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부드러운 베이지 감성을 컬러로 담아냈다. 분위기 있는 베이지 감성 무드가 핑크부터 코랄, 브라운에 녹아 들어 다채로운 색감 구성으로 선보인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아이 섀도우 듀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W 아이브로우 컬러즈를 포함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립스틱’과 ‘네일 폴리쉬’는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분위기 있는 베이지 계열의 구성이 돋보이는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아이 섀도우 듀오’는 윤기 있는 눈매를 완성해주는 크림 타입과 은은하게 빛나는 펄 파우더 타입이 함께 내장돼 레이어드 메이크업에 용이하다.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블러쉬 듀오’ 역시 피부에 녹아 들 듯 자연스러운 혈색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컬러 파우더와 신비로운 광채를 표현하는 편광펄 파우더가 듀얼로 구성돼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정판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립스틱’은 누드 컬러는 물론 생기 있는 피치 베이지,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플 베이지까지 다양한 베이지 컬러 스펙트럼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드는 매끈한 발림성과 균일한 발색이 특징이다. 이 외에 그윽한 브라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위한 ‘W 아이브로우 컬러즈’ ‘RMK 아이브로우 펜슬’도 함께 구성돼 따듯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무드 있게 마무리할 수 있다.

8일 공식 런칭한 ‘RMK SS 2021 컬렉션’은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샹테카이(Chantecaille) 신축년 한정판 에디션

샹테카이(Chantecaille)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75ml – 이어 오브 더 옥스 리미티드 에디션’
샹테카이(Chantecaille)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75ml – 이어 오브 더 옥스 리미티드 에디션’

비건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가 2021신축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의 새해 한정판,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75ml – 이어 오브 더 옥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샹테카이의 베스트 셀러인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에 강렬한 에너지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입혀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2021년을 상징하는 동물인 소처럼 탄탄하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겨울철 집중 관리가 필요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로 제격인 이 제품은 수분을 전달하고 탄력을 선사하며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안티 링클 헥사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차가운 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결을 매끈하고 어려 보이게 가꾸어준다.

신제품은 이달부터 전국 샹테카이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앤영(audrey&young)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 

말끔한 클렌징과 피부 장벽 케어 위한 ‘시카 바이옴’ 함유

오드리앤영(audrey&young)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 
오드리앤영(audrey&young)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 

데일리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에서 블랙헤드와 각질, 진한 메이크업까지 딥하게 클렌징 해 줄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은 마스크와 미세먼지, 피지와 뒤섞인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을 위해 고안됐다.

신제품은 말끔한 모공 및 블랙헤드 클렌징과 핵심 성분인 ‘시카 바이옴’을 함유해 클렌징 단계부터 시작되는 피부의 진정과 밸런스 조절, 피부 장벽의 강화를 돕는다. 밤 타입의 소프트 멜팅 셔벗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각질과 잔여 노폐물은 물론 마스카라, 립스틱 등 진한 메이크업까지 남김없이 딥 하게 클렌징 해준다.

‘시카 바이옴 세럼’의 전성분은 EWG 그린 등급, 인공색소, 인공 향료와 화해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아 페타(PETA)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으로, 함께 내장된 전용 스패출러를 사용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신제품

 

① 10초 안에 보습 충전 ...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

LG생활건강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
LG생활건강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

LG생활건강은 분사 후 10초 안에 피부에 보습과 윤기 지수를 높여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를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뉴메로 10 미스트’는 세안 직후 10초 안에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은 ‘뉴메로 10 에센스’의 미스트 버전이다. 요즘같이 건조한데 과도한 난방으로 피부를 더욱 메마르게 하는 환경에서 피부에 즉각적으로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한다.

탱글한 젤 질감의 미스트가 워터 미스트 대비 높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동시에 부여해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자가 고르고 넓게 퍼지는 분사각과 미세한 안개 분사로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기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고 수분감을 채워준다.

 

② ‘2021 VDL+PANTONE 컬렉션’ 

LG생활건강 ‘2021 VDL+PANTONE 컬렉션’ 
LG생활건강 ‘2021 VDL+PANTONE 컬렉션’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글로벌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팬톤이 2021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얼티밋 그레이’는 안정적이고 인고의 시간을 뜻하며, ‘일루미네이팅’은 활기차고 낙천적이며 희망을 담은 컬러이다. 두 컬러의 조합은 미래가 더 밝아지고 더 나아질 것이라는 밝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 컬러가 패키지와 제형에 적용됐다.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은 수분 광채 펄 베이스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옐로우 컬러베이스에 핑크 컬러 일루미네이팅 펄이 더해져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건강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준다. 

12구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올해의 컬러를 중심으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쳐로 트렌디하면서도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가 함께 담겨있다.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해 피부에 광채와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컬러 치크라이터’, 옐로우 컬러의 립밤이 입술에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컬러 립밤’, 글리터 펄과 고광택 오일이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투명 립밤 ‘엑스퍼트 얼티밋 글리터 립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끈적임과 들뜸 없이 뛰어난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맑고 깨끗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호 세레니티’, 눈가에 크리즈 현상 없이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강력한 고정력으로 속눈썹 컬을 유지해주는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가 함께 구성됐다.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③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이번 새해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환유 5종 및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되어 더욱 특별한 품격을 선사한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프리미엄급(60만원대)으로 일반 시민들이 사용하기에는 부담이 없지 않다.

 

④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환생고 크림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듀오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환생고’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준다.

‘환생고 보윤 크림’은 보양 성분인 녹용과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백송로 등 진귀한 성분이 더해져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환생고 화윤 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사극과 금은화 성분이 광채 피부로 가꿔주고,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환절기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번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신제품

 

①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했다. 2002년 출시 후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에는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을 처음 적용했다.

238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1]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리뉴얼을 통해 제품성 향상은 물론 친환경 제품으로 도약했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Product Life Cycle)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물발자국 인증 결과 제품 한 개 당 21그램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제품 전 과정에서 0.7리터의 물 사용량 감축효과를 보였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쇼룸(명동점),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②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매끈한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아로마 밤인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였다.

뉴트리 엘릭서 밤(NURTI ELIXIR BALM)은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TM(Blanc Effloessence)TM’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크림 단계에서 얼굴에 사용해도 좋지만,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하면 좋다.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 밤이다.

체온에 사르르 녹으며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잘 발리기 때문에 매일 사용해도 된다. 괄사 마사지기 사용 전후 윤활 크림으로 쓰기에도 적합하다. 유분 때문에 축축하게 겉도는 오일 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수분 함량을 높여 끈적거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거의 없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 탓에 쉽게 건조함을 끼는 요즘, 스킨케어 제품을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가 메마르고 거칠어져 고민이라면 이 제품이 제격이다.

그뿐만 아니라 제품에 담은 아로마 향이 릴랙싱 효과를 가져다준다. 자몽과 만다린의 싱그럽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하여, 허브와 루바브 계열의 그린 향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마지막으로 헤디온과 블랙커런트가 주는 여성스러운 플로럴-프루티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정서적인 안정을 선사한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언택트 뷰티 체험형 매장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