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신생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화장품신상] “신생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1.01.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8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도 그 중 하나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포슐라] 수분 밀도까지 케어하는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피부 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fossula Hyamune Hydrating Line)’을 출시한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피부 진정과 탄력에 효과적인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판테놀, 베타글루칸을 조합한 ‘히아뮨바이옴™’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에 도움을 줘 수분 체질부터 탄탄하게 다져 촉촉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수분케어 라인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탄력까지 채워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규 라인은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토너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앰플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크림 3종으로 구성된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전 제품은 피부에 수분 충전을 돕는 버섯추출물이 함유돼 강력하고 촘촘한 피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미세한 주름이 걱정되는 얇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준다.

#기초 케어 단계에서 가장 먼저 사용되는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토너’는 크기가 서로 다른 고·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발효과정을 거친 영지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촘촘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반복되는 외부 자극으로 메마르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영양감 가득한 젤워터 포뮬라가 롤링과 동시에 피부에 즉각 스며들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앰플’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영지버섯추출물,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흰목이버섯추출물과 피부가 머금은 수분을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차가버섯추출물이 함유돼 수분 밀도를 복합적으로 케어해준다. 특히 수분의 에너지가 농축된 포뮬라가 피부에 매끈하게 코팅된 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끈적이지 않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단계인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녹각영지버섯에서 추출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부여한다. 양파 구조와 같은 보습 레이어 기술로 피부 층층이 수분 성분을 전달해 피부에 차곡차곡 차오르는 진한 보습감을 전하며 탱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겉돌지 않고 흡수되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포슐라 관계자는 “이번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아무리 보습을 해도 건조로 인해 피부 당김이 심하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피부 진정 및 촘촘한 수분 케어에 탁월한 라인”이라며,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으로 채워지지 않던 피부 건조함을 해결하고 수분 체질을 바로잡아 사계절 내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포슐라의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LU42 매장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레티날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 더해 … 탄력감 가득한 피부 선사

LG생활건강-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LG생활건강-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처방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해 더욱 탄탄한 탄력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탄력 강화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 했고, 토출이 편리한 튜브 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잘게 쪼개는 Noisome 기술이 적용됐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과 함께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온, 갤러리아몰, AK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건강하게 차오르는 진짜 수분을 경험”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피부에 온전히 흡수되는 ‘진짜 수분’ 라인 ‘네케르 모이스터치(Moistouch)’ 라인을 출시했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탄탄한 수분 기본기를 채워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라인이다. 입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빛 광채를 선사한다. 유수분 밸런스 균형이 깨져 속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막 세수한 듯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신제품은 모이스터치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안심 포뮬라를 인증받았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토너’는 워터리 제형 토너로 피부에 끈적임 없는 ‘진짜 수분’을 공급한다. 올리고히알루론산과 함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해 유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수용성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3는 특히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게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세안 후 화장솜에 듬뿍 적셔 남은 잔여물을 닦아내면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가 가능하다. 수분을 깊이 충전하고 싶을 때는 피부에 레이어링 하듯이 2-3회 덧발라 사용해도 좋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앰플’은 피부를 튼튼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진짜 수분’ 앰플이다. 올리고히알루론산이 무너진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인 비피다발효추출물이 수분 장벽을 한 번 더 견고히 케어해 피부의 수분 체질을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묽은 워터-젤 제형으로, 텍스처는 가볍지만 수분이 농축되어 있어 소량만 발라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크림’은 수분으로 되찾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젤 크림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청량감이 느껴지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수분으로 차올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상태를 오래도록 지속해준다. 다음날 중요한 약속이 있다면 맑고 촉촉한 수분광이 차오르는 피부를 위해 자기 전 수면팩으로 듬뿍 발라줘도 좋다.

네케르의 ‘모이스터치’ 라인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러블리한 핑크빛 감성을 전달하는 의류 쇼핑몰 쇼핑몰 츄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오리스] ‘마이 퍼스트 에세너™’ 

토너와 에센스를 하나로 농축한 신개념의 스킨케어

[시오리스] ‘마이 퍼스트 에세너™’ 
[시오리스] ‘마이 퍼스트 에세너™’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토너와 에센스를 하나로 농축한 신개념의 스킨케어 ‘마이 퍼스트 에세너™’를 출시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에센스(essence)에 토너(toner)를 합쳐 만든 ‘에세너™(essener™)’로 전 성분 14개를 배합한 클린 레시피를 적용해 시오리스만의 독자 카테고리를 개발한 첫 번째 제품이다.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전남 보성 유기농 녹차잎을 화학용매제 없이 바로 증류 추출하여 유효 성분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비타민A 성분이 풍부한 쑥잎추출물을 배합하여 진정 메커니즘을 적용했다. 여기에 차세대 보습인자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 견고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컨디션을 최적으로 올려주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주는 부스팅 기능을 한다. 

신제품은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유럽 통합 유기농 인증기관으로부터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탕수수 단상자와 투명 유리 용기, 수분리 라벨 등 친환경 패키지 적용은 물론, 제품 한 병당 천 원씩 ‘생명의 숲’에 후원금으로 기부되어 나무 1/3그루를 심는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시오리스의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뷰티와 공존의 가치 실현을 고민하며 2017년부터 진행한 유기농 농가 지원 프로젝트를 비롯해 나무 심기 캠페인 또한 새롭게 진행하게 되었다”며 “클린 코스메틱을 필두로 제품 성분부터 제조, 친환경 포장 용기 적용 등 더욱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부 건강과 지속 가능한 자연을 위해 브랜드 철학을 이어가는 시오리스의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 매장, 롭스, 소울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찬란하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위한 하이엔드 명작”

[LG생활건강-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LG생활건강-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LG생활건강-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100년 발효의 피부 과학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품격 있는 하이엔드 제품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100년의 기다림을 거쳐야만 만날 수 있는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발효 성분과 비방으로 눈가에 찬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프랑스 소테른 지방에서 자라 100년 간의 숙성으로 고귀한 가치를 품고 있는 명품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100년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황금 빛 발효 초의 고귀한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발효 과학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태고의 발효 기술인 골드 미딩 발효를 적용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홀(Whole) 발효로 구현한 황금빛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견고한 탄력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눈부시게 빛나는 동안 눈매를 완성하기 위한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섬세한 눈가 케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트리플 기능의 센테니카 아이 마사저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눈가를 자극하여 피부에 생기를 깨우고 일상의 피로가 풀리게 도와줘 젊음의 기운이 가득한 동안 눈매를 완성한다.

숨 관계자는 “12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피부의 가치와 품격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이들의 눈가에 찬란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소중하고 귀한 사람에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희망과 기쁨을 담은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묵은 각질+피지 싹쓸이 모공 패드 ...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매일 생겨나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매끈하고 환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가 쏘내추럴이라는 브랜드에서 출시됐다.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이 성분이 더해져 쏘내추럴만의 진정 배합 성분을 함유한 옐로우시카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약산성 필링 패드이다.

모공 수축 개선 효능 평가 시험을 통해 피지 및 노폐물 각질케어와 동시에 늘어진 모공의 탄력을 올려주어 모공 수축 효과를 증명해냈으며, 자연에서 분해되는 생분해 원단을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양면으로 활용이 가능해 멀티 패드로 각질은 지우고 모공은 촘촘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타입에 꼭 맞춘

[스톤브릭]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스톤브릭]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스톤브릭]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2021년 첫 신제품으로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스톤브릭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쿠션 파운데이션과 톤업 베이스로 이루어져 있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백,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고민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먼저 쿠션파운데이션은 수부지 피부에 적합한 ‘쿠션 더 픽스’와 건성 피부에게 알맞은 ‘쿠션 더 글로우’ 2종으로 출시된다. ‘쿠션 더 픽스’는 마스크를 필수로 사용해야 하는 요즘, 세미 매트 피니시로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산뜻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그린프로폴리스 함유로 외부 환경에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쿠션 더 글로우’는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건성 피부도 갈라짐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어느 각도에서도 윤기 있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며 피부에 탄탄한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 트러블이 쉽게생기는 환절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톤브릭의 이번 쿠션 파운데이션은 슬림한 사이즈의 원터치 타입으로, 용기를 열면 내장 용기가 동시에 오픈 되어 간편할 뿐만 아니라 물방울 모양 퍼프가 적용되어 굴곡진부위에도 얇고 섬세하게 도포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톤업 베이스 역시 ‘톤업 베이스 더 모이스트’와 ‘톤업 베이스 더 스무더’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톤업 베이스 더 모이스트’는 복숭아꽃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더 촉촉하고 생기 있게 연출해 주며, ‘쿠션 더 글로우’와 함께 사용 시 맑은 광채 표현과 들뜸 없는 보습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마일드한 무기자차 성분이 담긴 ‘톤업 베이스 더 스무더’는 피부를 더욱 뽀얗고 보송하게 연출해 주며, 오일 컨트롤 기능이 뛰어난 다공성 파우더가 유분을 흡수해 블러 한 듯 매끄러운 피부 결을 표현해 준다. 여기에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쿠션 더 픽스’와 함께 사용 시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스톤브릭은 2021년,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입점 확대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브랜드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 “두피도 안티에이징하세요”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1등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프로폴리스의 영양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접목한 프리미엄 신제품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을 출시했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은 두피도 피부라는 시각을 기반으로 머릿결 개선은 물론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두피 탄력이 떨어지고 정수리 볼륨이 줄어드는 두피의 노화 증상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라인은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두피에 유익한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처방으로 근본적인 두피의 힘을 개선하여 뿌리 볼륨을 18시간 동안 지속시켜준다. 인체적용실험을 통한 ‘두피 안티에이징 효능’평가를 완료하여 두피의 유분량 감소, 수분량 개선, 즉각적인 모발 볼륨감 개선은 물론, 뿌리 볼륨 지속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LG생활건강이 지난 12월 소비자 5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제품을 동시에 사용해본 사용자의 98%가 두피 개선 효과와 뿌리 볼륨 개선 효과에 만족했다.

대표 제품 ‘엘라스틴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트리트먼트’는 머릿결, 뿌리 볼륨, 두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5초 만에 즉각적으로 모발 부드러움과 윤기를 개선해주고 두피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이 밖에도 두피 안티에이징 샴푸와 컨디셔너에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에서 사용되는 성분인 판테놀, 레티놀, 콜라겐을 함유,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볼륨 픽서’는 스타일링의 마무리 단계에서 모발의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과 컬이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엘라스틴 관계자는 “’당신의 머리가 엘라스틴에겐 피부’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두피와 모발의 근본적인 개선을 위한 고민과 연구 끝에 차세대 혁신 기술인 마이크로바이옴에서 그 해답을 찾았다”고 제품에 대한 매력을 소개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