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콜라겐 앰플?”
[화장품신상] “콜라겐 앰플?”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1.01.2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스클리닉의 '콜라겐 앰플'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맥스클리닉 ‘FGF-7 콜라겐 앰플’ 

맥스클리닉 ‘FGF-7 콜라겐 앰플’ 
맥스클리닉 ‘FGF-7 콜라겐 앰플’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에서 나왔습니다. 탄력을 잃어 흐트러진 피부결을 정돈하고,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 생기를 되찾아주는 ‘FGF-7 콜라겐 앰플’ 입니다.

신제품은 눈에 띄게 늘어난 피부나 주름 고민을 해결하고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전문적인 탄력 케어를 선사합니다. 섬유아세포 성장인자(FGF)와 VITAL FIRMNFG 콤플렉스로 탄력 및 영양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특히, 원료의 온전한 효능을 담아 캡슐화하는 ‘액티브 멜팅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완성된 비타민나무 열매 캡슐이 유효 성분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한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비워진 수분 틈새에 차곡차곡 쌓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고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속부터 탄탄하게 탄력과 보습을 되찾아주는 더블 부스팅 콜라겐 앰플로 피부건조 정도에 따라 여러 번 레이어링 해서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건조한 실내외 환경으로 피부 탄력과 수분탈락이 많은 요즘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습니다.

신제품 FGF-7 콜라겐 앰플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맥스클리닉 ‘골드 콜라겐 퍼팩트 리커버리 크림’ 

맥스클리닉 ‘골드 콜라겐 퍼팩트 리커버리 크림’ 
맥스클리닉 ‘골드 콜라겐 퍼팩트 리커버리 크림’ 

이번 신제품 역시 맥스클리닉 작품입니다. 골드 실 성분이 탄탄한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골드 콜라겐 퍼펙트 리커버리 크림’ 입니다. 금을 이용한 피부 관리 방법인 ‘골드 테라피’는 역사 속 미인들이 꾸준히 사용했던 미용 비법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8가지 피부 고민(영양·탄력·보습·피부결·주름·활력·윤기·피부톤)에 집중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7종펩타이드를 포함한 골드 실이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켜 줍니다.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에 겉도는 기존의 금박 제품과 달리 단점을 보완한 골드 실은 빠르게 녹아 피부 속 깊이 유효 성분을 전달합니다.

특히 탄력 개선이 인증된 특허 성분 콜라제니어와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8종 히알루론, 17종 아미노산이 탄력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를 보다 생기 있게 가꿔줍니다. 향취는 튜베로즈와 샌달우드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을 구현해 냈으며 알러젠 프리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스클리닉 골드 콜라겐 퍼펙트 리커버리 크림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화장품 세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쿠션이지요. 이번엔 LG생활건강 제품 만나봅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 나왔는데요.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 맑고 탄력 있게 빛나는 투명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시크릿 에센스-인-쿠션’ 입니다.

‘시크릿에센스-인-쿠션’은 영양감 넘치는 시크릿에센스의 진한 한 방울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이 투명 광채 쿠션은 피부에 탄력감있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마치 시크릿 에센스를 여러 번 겹쳐 바른 듯 맑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12시간동안 보습 지속력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고, 오랫동안 촉촉한 윤기를 유지시켜줍니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케어하는 시크릿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싸이토-펌TM’을 에센스와 동일한 함량으로 담아내 매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촉촉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펩타이드와 발효 히알루론산 등 보습 및 탄력 성분을 더했습니다.

신제품은 두드릴수록 마치 내 피부인 듯 얇게 밀착되는 탄력 밀착 효과로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도 무너짐 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더불러 부드럽게 닿아 밀착력을 높여줘 자연스러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선사한답니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구독자 17만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는 레이카인드의 대표 팬슈머 (Fansumer)로서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의 립을 표현해 줍니다

신제품은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 틴트 베이스를 포인트 컬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효과를 주어 입술 컬러가 가진 단점은 보정하고, 색이 오랜 시간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은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합니다. 신제품은 25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정식 론칭합니다.

 

 

 

디폰데(Deepondé) ‘히아밸런스 라인’ 3종 

디폰데(Deepondé) ‘히아밸런스 라인’ 3종 
디폰데(Deepondé) ‘히아밸런스 라인’ 3종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겨울철 한파로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했습니다. 

‘디폰데 히아밸런스(Hyabalance)라인’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수분∙생기 케어 라인입니다. 디폰데만의 특별한 수분 조합으로 생기, 수분, 진정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외부 스트레스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줍니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등 3종 구성돼 있습니다.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생기를 더하며 맑은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저자극 워터 타입의 ‘디폰데 히아밸런스 토너’ ▲히알루론산의 꽉 찬 수분감으로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앰플’ ▲연꽃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안정화된 겔 구조의 크림 제형이 수분 광채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크림’ 등입니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

한편, 디폰데는 겨울철 무너지기 쉬운 피부 수분 장벽 관리를 위한 자연 유래 수분 에센스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는 디폰데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딥하이드라 B5의 신제품으로, 전남 강진에서 자란 흰목이버섯추출물 90%와 전남 담양의 대나무추출물 10%를 핵심 원료로 담았습니다. 불필요한 성분은 과감히 배제하고 단 2가지 식물 유래 성분만을 진하게 담은 에센스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건조해진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외부의 찬 바람과 건조한 실내환경으로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겨울철에는 수분을 빠르게 보충하고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잇따른 한파로 인한 피부 건조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디폰데의 히아밸런스 라인과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를 추천한다”고 밝혔습니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 3종’과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를 포함한 디폰데 전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맥(M·A·C) NEW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맥(M·A·C) NEW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맥(M·A·C) NEW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기념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사랑스러움과 귀여움 그 이상의 치명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한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부드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에 카카오프렌즈가 전하는 7개의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다양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영원히 널 사랑해” “좋은 하루 보내” “생일 축하해” “진심으로 고마워” “힘 내” “축하해” “오늘 더 예쁜 나”의 의미를 담은 사랑과 축하, 격려, 응원의 메시지가 각인돼 있어 눈길을 끕니다.

맥 립스틱은 맥 브랜드 전체 아이템 중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가장 널리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에서는 더욱 특별한 맥 립스틱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한정 컬러로 선보이는 레드, 핑크, 코랄, MLBB 등으로 구성된 6가지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컬러만큼이나 다양한 텍스처로 출시되어 받는 사람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1월 2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고, 오는 2월 1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2월 5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앤영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 

오드리앤영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 
오드리앤영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 

이번에는 오드리앤영의 클렌징 오일 제품 만나봅니다. 데일리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은 시카 바이옴 성분과 자연 유래 오일의 최적 블렌딩으로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피지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을 22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드리앤영의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독자적으로 개발한 시카 바이옴™ 테라피를 적용하여 유익균이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 해주고 약해진 피부의 장벽을 보호해 줍니다. 여기에 4가지(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씩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유래 유효성분이 외부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흡수력 좋은 5가지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세안 중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영양을 부여합니다.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산뜻한 제형의 텍스처로 가볍게 롤링해준 후 물을 더하면 우윳빛으로 유화 되며 피부 사이사이의 잔여 메이크업 및 노폐물, 피지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줍니다. 이후 말끔하게 헹궈 내주면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들이 피부에 당기지 않는 영양감을 채워주며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입니.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동물 보호 단체 페타(PETA) 인증,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제품입니다.

오드리앤영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금)부터 2월 7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시 1+1 혜택과 무료배송 및 ‘카올린 클레이’ 함유로 모공 깊숙히 쌓여있는 피지, 노폐물까지 흡착시켜 줄 ‘버블 껌 핑크 클렌저(50ml)’도 함께 증정합니다. 더불어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설날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오드리앤영의 신제품 ‘시카 바이옴 클렌징 오일’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Wake up! - 일어나세요!

시에로코스메틱 ‘웨이크 업 토너 패드&토너 크림’

시에로코스메틱 ‘웨이크 업 토너 패드&토너 크림’
시에로코스메틱 ‘웨이크 업 토너 패드&토너 크림’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난방 기기 사용으로 인한 건조함,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환경에 지쳐있던 피부를 깨워줄 신제품 ‘웨이크 업 토너 패드’와 ‘웨이크 업 토너 크림’을 출시했습다. 

웨이크 업 토너 패드는 PHA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순하게 제거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감의 토너가 한 통 가득 담겨 촉촉하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합니다. 100% 엠보면과 스페셜 거즈로 이루어진 패드로 엠보면은 피부에 닿았을 때 거친 자극감이 없고 제품의 유효 성분을 직접적으로 전달해 피부결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거즈면은 코, 미간 등 각질이 많은 부분을 세심하게 케어하고 세안 후 남아있는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를 돕습니다. 화장대나 욕실 등 집에 두고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는 60매 대용량 사이즈와 2매씩 담겨있어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사이즈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했습니다.

웨이크 업 토너 크림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세라마이드 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빈틈 없이 채워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는 크림으로, 가벼운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과 자극없이 산뜻하게 발려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안정시키며, 색소침착을 억제하고 미백 기능성을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부여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일명 사이다 토너 시리즈 웨이크 업 라인의 두 제품 모두 피부의 과도한 열을 빠르게 방출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줍니다. 열 노화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알로에베라잎, 참마뿌리, 다시마 등 5가지 식물성 특허 원료와 마치현추출물, 편백수, 자작나무수액 등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가득 담았습니다.

 

 

 

겨울한파로부터 피부 걱정 지켜주는 세안 필수템

아크네스 ‘폼 클렌저 2종’ 200ml 대용량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모이스처 폼 클렌저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를 200ml 대용량으로 출시했습니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200ml  대용량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200ml 대용량

#풍부한 수분감으로 겨울철에도 당김 없는 세안을 선사해주는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케어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200ml 대용량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살리실산 1.8%가 함유되어 각질과 피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는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남녀를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한겨울 한파 및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쉽고 건조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오기 쉬운 겨울철에 더마 폼으로 촉촉한 세안을, 퍼펙트 폼으로 꼼꼼한 세안을 통해 겨울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크네스 폼 클렌징 2종 대용량 제품은 아크네스 온라인몰과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채워주고, 빠르게 빛낸다!

스카인드(SKIND) ‘매직 10 글로우 크림’ 

스카인드(SKIND) ‘매직 10 글로우 크림’ 
스카인드(SKIND) ‘매직 10 글로우 크림’ 

2021년 새해 신규 화장품 브랜드 스카인드(SKIND)가 국내 시장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스카인드는 피부를 뜻하는 스킨(SKIN)과 친절한, 다정한의 뜻을 지닌 카인드(KIND)의 합성어로 ‘피부에 친절한 해답을 제시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10가지 베리 추출물의 함유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매직 10 글로우 크림’(30ml) 과 주름·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겸비한 ‘매직 10 글로우 스틱’(10g, 32,000원) 총 2가지입니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수분 오일 베이스와 프라이머 기능으로 붉은기, 잡티, 기미 등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초미세 미네랄 펄을 함유해 은은하게 얼굴 빛을 밝혀줍니다.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과 더불어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복합적인 제품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컬러로 개발했습니다.

성별, 연령,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스킨 톤 베이스 컬러를 함유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톤 업과 뛰어난 지속력의 광채를 선사합니다. 용기의 경우 피부에 광채는 물론 톤과 결을 살리기 위해서 베이스와 오일의 비율을 최상의 조건으로 맞춰주는 특수 듀얼 용기를 개발해 사용했습니다.

스카인드의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 달 홈쇼핑에도 진출합니다.  

 

 

 

뷰티커머스 라네띠 향수 ‘트레조르 그라스’ 

뷰티커머스 라네띠 향수 ‘트레조르 그라스’ 
뷰티커머스 라네띠 향수 ‘트레조르 그라스’ 

라네띠(LA NETTETE)의 향수 브랜드 트레조르(tresor)가 오는 25일 신규 라인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 향수를 선보입니다.

트레조르(tresor)는 퍼퓸 브랜드로, 유럽 각국의 감성과 자연의 향을 해석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태리 남부 해안 지역인 아말피를 배경으로 한 트레조르 아말피(tresor Amalfi)를 출시 당일 전량 완판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2021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라인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는 향수의 도시로 불리는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향기를 담아냈습니다. 프랑스 남부 지방에 위치한 그라스는 일 년 내내 햇살이 가득한 지중해성 기후로 전 세계 향수 원액 70%의 공급지이자 샤넬의 향수 원료 재배지로 알려진 향수의 본고장입니다.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칸영화제가 열리는 칸(Cannes)과 함께 대표적인 낭만 도시로도 손꼽힙니다.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는 약 15%의 높은 부향률로 베르가못·네롤리·쁘띠그레인의 탑노트, 로즈마리와 은방울꽃의 미들노트, 파촐리·베티버·앰버의 베이스노트로 구성되어 지금과 같은 쌀쌀한 날씨에 우디하고 청량한 시크함을 선사할 것입니다.

트레조르가 전하는 시트러스한 향기는 평범한 일상의 순간에서 휴양지로 떠난 듯한 여행의 정취를 느끼게 합니다. 특히 이번 신규라인은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를 통해 소비자에게 노을지는 프랑스 해질녘 낭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신규라인 촬영은 딥디크 향수와 같은 광고 제품뿐만 아니라 패션, 인물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는 사진작가 제임스진(James zin)이 함께해 향수의 감성과 분위기를 폭넓게 담았습니다.

트레조르 그라스(tresor Grasse)는 1월 25일부터 뷰티커머스 기업 라네띠(LA NETTETE)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마비 저자극 ‘튼살 크림’ 

더마비 저자극 ‘튼살 크림’ 
더마비 저자극 ‘튼살 크림’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크림 ‘튼살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튼살은 임신이나 체중 증가, 성장기 등 체형변화로 피부가 터지거나 늘어나면서 나타납니다. 튼살이 오래 지속되면 피부가 점진적으로 위축되고 패이는 등 개선이 쉽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거나 초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마비의 ‘튼살 크림’은 저자극 튼살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탄력 저하와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완화시켜 줍니다. 피부 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 붉은기, 피부결, 피부탄력, 피부보습 개선 효과 등 튼살 관련 4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합니다. 고보습 크림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복부, 옆구리 등 튼살이 나타나는 모든 부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색소, 파라벤, 인공향료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마비 ‘튼살 크림’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실리콘 프리로 뿌리 쪽 모발까지 모두 케어하세요”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실리콘 프리 헤어케어로 공기같이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신하세요.”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가 손상된 머리카락을 솜털처럼 보송보송하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바꿔주는 손상모 리페어 아이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Light As Air)는 무거운 고분자 실리콘 성분 대신 가볍고 산뜻한 저분자 단백질 영양성분을 사용한 프리미엄 손상모 케어 제품입니다. 모레모 만의 3단계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을 적용해 과유분으로 인한 모발 처짐 없이 공기처럼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머릿결로 돌려 놓는게 특징. 게다가 실리콘 프리 처방으로 뿌리 쪽 모발과 두피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점입니다.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은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식물성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식물성 단백질 등 각종 영양성분을 충전한 다음, 영양성분이 모발에 착 붙어있을 수 있게 하는 ‘피탄트리올’이 모발을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마지막에 식물유래 오일로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 외부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며, 병풀잎추출물과 어성초(약모밀)추출물 등 두피 진정에 탁월한 식물성 유효성분도 포함돼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보다 300~1000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해 보습탱크, 수분스펀지란 애칭으로 불립니다.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실리콘 프리에, 건강한 모발과 두피의 산도(pH)인 약산성 포뮬러 처방, 그리고 까다로운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쳤기 때문에 피부나 두피에 닿아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