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보기만 해도 욕심나는 메이크업"
[화장품신상] "보기만 해도 욕심나는 메이크업"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1.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8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욕심이 나는 브랜드지요.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에서 출시한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2종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카] 베스트셀러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확장 

[라카] 베스트셀러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라카] 베스트셀러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라카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고유의 결과 숱을 살리는 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 5일만에 한국·일본·대만 3개국서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추가 물량도 재입고 시마다 당일 전량 소진되는 등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 성장을 견인한 라카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투명 포뮬러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스트롱’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기존의 ‘#스트롱’ 제품이 강력한 픽싱력으로 본연의 눈썹을 또렷하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었다면, 신규 컬러 2종은 내추럴한 픽싱력에 컬러감까지 더해 그 날의 룩이나 분위기에 따라 더욱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하면서도 깊은 블랙 포뮬러인 ‘#볼륨’은 눈썹 결은 선명하게, 숱은 진하고 풍성하게 살려줘 깊이 있는 인상을 만들어준다. 밀도 높은 브라운 포뮬러인 ‘#밸런스’는 결은 또렷하게 살리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스트롱’, ‘#볼륨’, ‘#밸런스’ 세 가지로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픽싱력의 정도와 컬러 종류까지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라카의 이민미 디렉터는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는 눈썹을 통해 개성과 매력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면서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컬러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이코닉한 아이브로우 룩을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카는 ‘뷰티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은 물론 모든 캠페인에서 모든 성별의 룩을 제안하고 경험을 선사하는 한국 최초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다. 최근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종원을 글로벌 뮤즈로 발탁했으며, 화보를 통해 이번 신제품 컬러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출시를 예고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 판매 제품으로 한국, 일본, 대만, 싱가폴 등 다양한 국가의 브랜드 직영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 롤(Roll) & 럽(Rub)!

[데일리아로마] ‘롤온 블렌드’ 3종 

[데일리아로마] ‘롤온 블렌드’ 3종 
[데일리아로마] ‘롤온 블렌드’ 3종 

아로마콜로지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향기가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블렌드’ 3종을 선보였다.

데일리아로마 ‘롤온 블렌드 3종’은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이상적인 조합과 비율로 블렌딩한 롤온 타입의 오일 제품이다. 에센셜 오일의 지속력을 높여주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호호바오일을 기본 베이스로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향기를 통해 심신을 케어하는 아로마콜로지(aromachology) 효과를 선사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고, 롤온 타입으로 손에 오일을 묻히지 않고 원하는 곳에 쉽게 바를 수 있는 것 또한 특징. 향기가 필요한 순간 목 뒤, 귀 밑,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부드럽게 굴리고(roll) 문지르기만 해도(rub) 에센셜 오일의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쉽게 잠들기 힘든 현대인을 위한 ▲ 굿 나잇 블렌드는 라벤더, 시더우드, 라임 3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이 은은한 꽃향과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해 릴렉싱 효과 및 숙면에 도움을 준다.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 스트레스 프리 블렌드는 천연 베르가못, 티트리, 프랑킨센스, 로즈마리 오일을 함유하여 상쾌한 수목향으로 힐링이 필요 할 때 사용하면 마치 도심 속 숲 속을 거닐 듯 기분과 분위기를 리프레쉬 하는데 도움을 준다.

강렬한 허브향의 ▲ 포커스 온 블렌드는 천연 페퍼민트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로즈마리 오일, 레몬 오일을 배합해 날카롭고 시원한 향으로 집중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신제품 ‘롤온 블렌드’ 3종은 공식몰인 ‘딥센트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텐바이텐, 네모네, 온누리스토어, 오늘의집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이라] ‘에센셜 선 실크 크림’ 리뉴얼 

[유이라] ‘에센셜 선 실크 크림’ 리뉴얼 
[유이라] ‘에센셜 선 실크 크림’ 리뉴얼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가 ‘에센셜 선 실크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유이라는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온 착한 성분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을 찾아주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에센셜 선 실크 크림은 SPF50+PA++++로 햇빛을 강력하게 막아주고 수분을 끌어올려 빈틈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불투명한 순백색의 가볍고 매끄러운 제형으로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코팅지 역할도 해주는 똑똑한 선크림이다.

특히 기존의 무기자차 선크림이 가진 단점인 뻑뻑한 발림성과 백탁 현상을 개선해 촉촉한 사용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페퍼민트 잎 추출물과 항균, 항염 효과가 좋은 어성초와 프로폴리스,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된 생강과 녹차 추출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다독여준다.

유이라 에센셜 선 실크 크림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좋다.

유이라(EUYIRA)는 2016년에 론칭한 뷰티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을 통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찾아주는 스킨케어 제품과 동시대 여성들이 원하는 세련된 컬러와 텍스처를 갖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대표인 김수미는 32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지미추 향수] ‘아이 원 추(I WANT CHOO) EDP’ 

[지미추] 향수 ‘아이 원 추(I WANT CHOO) EDP’ 
[지미추 향수] ‘아이 원 추(I WANT CHOO) EDP’ 

지미추 향수(JIMMY CHOO PERFUME)가 대담하고 매혹적인 지미추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아이 원 추(I WANT CHOO) EDP’를 2월 1일 공식 출시한다.

장난기와 자신감이 넘치는 전형적인 지미추 우먼을 상징하는 새로운 향 ‘아이 원 추 EDP’는 활기차고 대담한 매력이 드러나는 완벽한 조합을 선보인다. 톡 쏘는 만다린 주스와 부드러운 벨벳 피치의 대조되는 탑노트를 시작으로 매혹적인 레드 스파이더 릴리와 자스민 삼박의 미들노트, 바닐라와 베조인의 진한 향을 끝으로 깊은 여운을 남기며 마무리된다.

지미추 향수는 이번 ‘아이 원 추 EDP’ 출시를 기념해 보그 매거진과 유튜버 ‘유스뷰티’와의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다. ‘유스뷰티’만의 강렬한 아우라와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아이 원 추 EDP’의 감각적 에너지와 만나 완벽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 ‘유스뷰티’는 구독자 70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이번 영상에서 친구들과 ‘아이 원 추 EDP’를 통해 긍정적인 에티튜드로 대담하고 유머러스한, 그러면서도 매혹적인 지미추 우먼의 스타일을 구현했다.

‘유스뷰티’의 PICK, 지미추 향수의 ‘아이 원 추 EDP’는 2월 부터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한 달간 ‘아이 원 추 EDP’ 60ml를 구매 시 바디로션을 증정한다.

 

 

 

[파머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 ‘휩 그린즈’ 

[파머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 ‘휩 그린즈’ 
[파머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 ‘휩 그린즈’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꼼꼼한 세안이 중요한 요즘 산뜻한 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 ‘휩 그린즈’를 출시했다.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일명 ‘세안빨 클렌저’로 불리며 홈쇼핑 대란을 일으킨 파머시의 클렌징 밤 ‘그린 클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폼 타입의 제품이다. 미끈거림 없이 촉촉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로 공식 브랜드몰에서 선런칭 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휩 그린즈’는 파머시의 ‘FARM to FACE’ 라는 슬로건에 맞게 파머시의 농장에서 직접 관리한 모링가 열매와 파파야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의 과한 유분은 제거하고 수분을 남겨,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해주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 순한 약산성으로 피부의 PH밸런싱을 맞춰 겨울철 예민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파머시 관계자는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있어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이라며 “건강한 데일리 클렌징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소개했다.

파머시는 ‘휩 그린즈’ 출시를 맞아 2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15% 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장품과 패션 브랜드의 조합 

[아모레퍼시픽] ‘프로텍션 박스’

[아모레퍼시픽] ‘프로텍션 박스’
[아모레퍼시픽] ‘프로텍션 박스’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 ‘PROTECTION BOX’(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인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인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컬래버레이션해 제품을 출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텍션 박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최근 더욱 중요해진 '보호(Protection)'의 가치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로 개발한 시트 마스크는 효능 성분을 통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립밤은 건조해진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톤업 쿠션은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PROTECTION BOX’는 2월 1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AP몰)에서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후 8일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10일부터는 아모레스토어(서울시 용산구), 아모레성수(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스토어 광교(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장에서 선보인다. 3월에는 중국과 일본에서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판매처에서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전통 윷놀이를 오프화이트가 새롭게 해석한 ‘PLAY KIT’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의미 있는 주제로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고로 오프화이트는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설립된 브랜드다. 새로운 패션 장르를 개척한 오프화이트는 명품의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으며, 패션 전문 플랫폼 및 매체 등을 통해 매년 세계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고 있다.

 

 

 

‘제로뷰티’의 시작

[뉴스킨]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뉴스킨']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출시
[뉴스킨']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 

뉴스킨 코리아가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10종을 출시한다. ‘뉴트리센셜즈 바이오어댑티브 스킨 케어’ 라인은 변화하는 피부 환경, 지속가능성, 선택에 대해 고민할 필요 없는 ‘제로뷰티(Zero Beauty)’의 시작을 표방한다.

우선, 누구보다 바쁜 현재를 살고 있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사이클을 고려해 변화하는 피부 환경에 대한 적응력을 강화하는 ‘바이오어댑티브 보태니컬 블렌드’를 사용했다. 물 없이도 수년까지 생존할 수 있어 사막의 부활초라 불리며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극지방과 툰드라 같은 추운 기후에서도 80년 이상 자생해 피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차가버섯’ 추출물 등 극한의 자연환경에서 수천 년간 살아온 5가지 식물의 생명력을 담아 피부 적응력 강화를 돕는다.

튜브와 보틀 용기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됐다. 사용 후 폐기된 플라스틱을 회수해 분쇄 및 세척, 선별 분리 과정을 거쳐 용기 원료로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클렌저 3종, 토너 2종, 에센스 1종, 모이스처라이저 4종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패키지가 구성돼 있다. 특히 모든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는 어떤 환경에서도 피부가 최적의 수분 레벨을 유지하도록 돕는 에센스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2월 5일부터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 샘플(5mL)과 재사용 가능한 에코 투명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스] 한지희 클래식과 협업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 

[쿠스] 한지희 클래식과 협업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 
[쿠스] 한지희 클래식과 협업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 

쿠스에이치앤비의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한국의 조각보 디자이너 한지희의 브랜드 ‘한지희 클래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를 선보였다.

디자이너 한지희는 전통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우리 삶이 아름다워지고 편안해질 수 있는 콘셉트의 작품을 만드는 작가로 조각보를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한지희 클래식’을 론칭해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의 아트숍과 갤러리에서 전시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쿠스(KU:S)의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4가지 단계 별로 아가-글로우™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키트다. 제품 패키지에 한국적인 문양과 컬러를 조합해 전통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의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는 △아가-글로우™ 페이셜 클렌저 30ml △아가-글로우™ 소프트 에센스 30ml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 10ml △아가-글로우™ 캡슐 크림 15ml 로 구성됐다. 

아가-글로우™ 스킨케어 라인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아가벼를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킨 핵심 성분을 함유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클렌징 단계에서 사용하는 ‘아가-글로우™ 페이셜 클렌저’는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와 효모발효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편안하고 유연한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다음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인 ‘아가-글로우™ 소프트 에센스’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감을 높인다. 비건식 발효 공법을 통해 흡수력을 높여 맑고 촉촉한 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아가벼 농축 세럼인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를 사용해 주는 것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흡수감으로 기미와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시켜 맑고 뽀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아가 글로우™ 캡슐 크림’은 건조한 외부 환경에도 피부가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보습인자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쿠스와 한지희 클래식이 함께한 ‘아가-글로우™ 리츄얼 키트’는 쿠스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