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조상의 지혜를 담은 화장품?
[콕집어 신상] 조상의 지혜를 담은 화장품?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1.02.0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의 신상품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오세븐]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 ‘35대째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107가지의 비방’이라는 의미의 브랜드 네이밍

# 매끄럽고 리치한 텍스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 고보습 수분크림

# 천연발효식초와 모로헤이야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수분 광채 크림

 

[원오세븐]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원오세븐]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 원오세븐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과 함께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줄 신제품 ‘원오세븐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을 출시했다.

‘원오세븐(107)’의 메인 성분인 ‘천연발효식초’는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생산되는 국내 최대 천연발효식초명가인 ‘한애가’의 7년산 천연발효식초로, 원오세븐에서 독점 사용하는 성분이다.

천연암반수를 비롯해 누룩, 각종 한약재와 특산 재료 등 100% 한국산 최상품 원료만을 사용해 7년에서 길게는 20년 이상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인체 내 유익한 박테리아인 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생성돼 피부 수분 공급과 피부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천연발효식초에 함유된 7종 유리 아미노산은 자연 생성된 아미노산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일명 ‘한애가크림’이라고 불리는 ‘원오세븐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리치한 텍스처가 탁월하고 포스트바이오틱스, 미네랄, 유리아미노산 17종이 다량 함유된 식초이다. 이중 유리아미노산의 경우 저분자 천연보습인자(Natural Moisturizing Factor)로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클레오파트라가 피부의 수분 공급을 위해 즐겨먹었다는 ‘왕가의 채소’ 모로헤이야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해바라기씨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그리고 로즈힙씨 추출물이 더해져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하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더해준다.

신제품은 미국 임상실험 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반복패치테스트(Human Repeat Insult Patch Test)를 통해 다양한 인종을 대상으로 Dermatologist Approved 기준으로 저자극임을 검증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보습력과 피부결 및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받아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료부터 제품까지 무엇 하나도 버리지 말자는 ”waste free”를 추구하고 전개하고 있으며, 그 첫 번째로 제품의 용기를 2중 용기에서 1중 용기로 변경하고,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소비자 스스로 용기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신제품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은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민감 피부를 위한 보습 솔루션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은 리쥬란의 독자적인 피부 개선 촉진 성분인 c-PDRN은 물론, 미국 더마 코스메틱 전문 연구소 Dr.J 스킨 클리닉과 공동 연구 개발한 피부 진정 특화 성분 ‘PDRx’을 담아낸 강력한 보습 진정 솔루션이다.

PDRx는 피부 재생 주기를 정상화 해주는 DNA 물질 c-PDRN과 청정 캘리포니아, 유럽 식물 유래 더마 콤플렉스가 함유된 성분으로, 마스크, 찬바람 등 외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민감 피부의 진정 및 자극 완화를 도와준다.

특히 세포간 지질을 구성하는 피부 장벽 필수 구성 요소를 1:1:9 비율로 구성, 세라마이드 고비율 배합을 통해 강력한 보습과 함께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포뮬러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으며, 보습감을 극대화한 크림 제형이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을 채워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퍼 푸드 보검선인장 열매로 만든 ‘붉은 토너’

[화미사]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 

[화미사]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 
[화미사]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천연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로 만든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 일명 ‘붉은 토너’를 출시했다.

순수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는 천연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로 만들어져 액상이 붉은 톤을 띠고 있어, 일명 ‘붉은 토너’라고도 불린다. 

화미사의 이번 신제품은 꽃산과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꾸어주어 미백과 주름 개선에 우수하며, 선인장 점액질의 팩틴과 식이섬유소 뮤실리지 성분이 들어가 있어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이다.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은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에서 제품의 모든 성분이 100%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 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화미사의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는 이든플라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유난히 긴 제품 이름은 소비자들의 인지에 치명적(?) 약점이 될 수도 있다. 이럴땐 ‘선인장 붉은 토너’ 쯤으로 기억하면 되겠다. 

 

 

 

커버력, 수분감, 은은한 광채까지 완벽하게 돌아왔다!

[시에로코스메틱] ‘코 아쿠아 블랙 쿠션’ 리뉴얼 

[시에로코스메틱] ‘코 아쿠아 블랙 쿠션’ 리뉴얼 
[시에로코스메틱] ‘코 아쿠아 블랙 쿠션’ 리뉴얼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한 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은 촉촉하면서 은은한 광채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 광채의 수분 쿠션으로, 제품이 품절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재입고 문의가 폭주했던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출시에는 한 층 밝아진 컬러감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 동일한 용량에 슬림해진 케이스로 휴대성을 높이는 등 고객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했다.

다마스크장미꽃수, 삼색제비꽃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뿐만 아니라 쿠션 하나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PA++++, SPF50+의 등급을 적용했다.

바르는 즉시 피부를 감싸는 듯한 공법을 더해 여러 번 덧바르더라도 무너짐과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피팅감을 느낄 수 있고, 좁은 부위와 넓은 부위 모두 사용하기 좋은 물방울 모양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꼼꼼하면서도 편리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피부자극, 참지 말고 잡으세요!

[아이소이] ‘시카고 시카 스팟겔’

[아이소이] ‘시카 스팟겔’
[아이소이] ‘시카 스팟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시카고 시카 스팟겔’을 출시 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가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의 베스트셀러인 ‘귀신앰플’의 기술력을 응집한 겔타입의 스팟 크림이다. 피부자극이 심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시카 스팟겔은 마스크 착용, 피부관리, 건조함 등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 하는 진정 스팟겔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과 시카고만의 특허성분인 ‘시카고 컴플렉스’가 더해져 피부고민 완화를 더욱 빠르게 돕는다. 시카고 컴플렉스는 뱀약초, 세리신, 겨우살이 추출물을 활용한 시카고 브랜드만의 자연유래 시카 레시피다.

‘뱀약초’ 성분이 자극 받아 약해진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세리신’ 성분이 각질층 장벽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강인한 생명력으로 알려진 ‘겨우살이’의 추출물은 피부 저항력 향상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동일한 기술력이 적용된 시카고 ‘귀신앰플’과 사용시 더욱 높은 진정 & 피부복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은 독자적인 성분 레시피를 기반으로 다양한 임상을 통해 안전성과 피부변화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고, 국내 임상기관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피부자극에 대한 개선 및 진정 효과 또한 임상으로 입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끈적임 없는 겔타입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하며,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도 좋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획득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시카고’라는 자체 자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하고 아이소이 독일연구소를 통해 ‘하이퍼 민감피부’를 위한 시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두피 케어

[아프로존]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 그린 샴푸&트리트먼트’ 

[아프로존]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 그린 샴푸&트리트먼트’ 
[아프로존]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 그린 샴푸&트리트먼트’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이 샴푸와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된 두피 케어 라인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 그린’을 출시했다.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 그린'은 ‘두피도 피부’라는 출발에서 연구되어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본래의 건강한 두피의 힘을 키워 빛나고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돕는 두피 케어 라인이다.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 그린 샴푸'는 98.5%의 자연유래성분으로 두피와 두피 모공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커피콩추출물, 쌀발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건강한 두피와 모근을 위한 10가지 자연유래 헤어 레시피로 구성되어있다.

콜라겐과 사이토카인, 섬유 결합소가 함유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은 손상된 두피와 머리카락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수용성 비타민 B군에 속하는 바이오틴은 모낭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일반적인 샴푸보다 순한 pH5.0~pH6.5 사이의 샴푸로 두피의 자극을 줄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에서 찾은 코코넛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씻어주며 실리콘 성분을 넣지 않아 두피 모공을 막지 않고 모발에 잔여물도 남기지 않는다.

‘루비셀 리바이탈 퓨어 그린 트리트먼트’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커피콩추출물, 쌀발효추출물, 편백잎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을 비롯한 25가지 허브 블랜딩으로 구성됐다.

커피콩추출물은 두피 및 모발을 보호해주며,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락토바실러스, 황금추출물, 쇠비름추출물이 들어있어 모발의 탄력과 볼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에 해로운 실리콘이나 파라벤 대신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두 제품 모두 심신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라벤더 향으로 매일매일 샴푸할 때마다 스트레스가 완화되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안전한 성분과 기능을 모두 겸비한 본 상품은 아프로존 공식 온라인몰과 아프로존 사업자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고급스러운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내놓았다.

신제품 테라피스파 라인은 △블로썸골드 릴렉싱 △시암아로마 너리싱 △오떼르말 프레시 총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오일 등 6~10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테라피스파 블로썸골드는 피부 상태와 관계없이 사계절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스파 라인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95% 고순도 골드파우더와 유황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했다.

#로즈힙 유황온천수 릴렉싱 바디워시는 샤워만으로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월넛쉘 & 로즈힙오일 소프트크림 스크럽은 부드러운 각질 관리는 물론 피부 보습과 윤기, 광채에 도움을 준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내 살결 같은 화이트 로즈 머스크향을 담아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사용할수록 힐링하는 느낌을 받게 한다.

#테라피스파 시암아로마는 샌달우드와 아르간 에센셜 오일을 담은 고보습 스파 라인이다. 피부에 윤기를 선사하는 샌달우드 아로마오일 너리싱 바디워시, 호두 하나를 통째로 담아 세신받은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월넛쉘 & 솔트 아로마 스크럽워시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입욕제인 시암아로마 버블바스로 구성했다. 마음을 위로해주는 부드럽고 포근한 샌달우드 아로마향을 담은 시암아로마 라인은 촉촉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건성 피부에 추천한다.

#테라피스파 오떼르말 라인은 톡톡 터지는 비타민E 캡슐과 탄산온천수를 담았다. 피부를 산뜻하게 해주는 비타민 캡슐 프레시 바디워시와 고운 지중해 화산암 가루로 자극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지중해 화산암 프레시 스크럽워시를 선보인다. 상큼한 시트러스 그린로즈향의 오떼르말 라인은 깔끔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코로나 19 여파로 목욕탕, 온천 등 대중시설 이용이 어려워지면서 홈스파족이 늘어나는 이때,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을 사용하면 개성과 분위기에 걸맞은 럭셔리 스파샤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일 샤워만으로도 각질을 관리하기 충분한 스크럽워시가 있어, 길어지는 집콕 기간에 때를 민 듯 개운한 세정이 가능하다.

신제품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은 대형 할인점과 소매점,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립 슬리핑 마스크 EX'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능을 향상한 제품으로,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리뉴얼한 신제품은 기존의 촉촉한 사용감과 용기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 관리를 위한 효능을 강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와 보습 효능이 좋은 '코코넛 오일'을 추가해 입술 각질 제거, 건조함 해결에 효과적이다. 석류즙, 포도즙, 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Berry Fruit Complex)'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립 슬리핑 마스크 EX'는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4가지 향으로 선보이며, 달콤하면서 상큼한 향이 편안한 수면 환경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쇼룸(명동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2015년 출시 이후 2019 미국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미국 세포라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국내 글로우픽 2019 상반기 컨슈머 어워드 립마스크 위너 등에 선정되며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240만 나르시스 식물 세포의 힘으로 탄력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속 에너지를 살려 탄력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헤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Advanced Cell Science(어드벤스드 셀 사이언스)의 결정체인 시그니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한 효능 성분으로 노화되어 탁하게 뭉쳐진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하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광채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한, 수선화의 꽃, 잎, 뿌리 등 한송이를 그대로 담아 에센스 파괴를 줄인 진한 고농축의 골든 넥타 포뮬러로 유효성분을 깊이 전달하면서도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된다.

시그니아 라인은 2015년 출시 이후, 헤라 스킨케어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대표 스테디 셀러이다. 한 겨울 추위에도 구근만 살아있으면 꽃을 피워 ‘설중화’라고 불리는 강인한 생명력의 수선화 식물 세포를 오롯이 담아 맑고 탄탄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워터, 에멀전, 크림, 세럼, 아이크림, 앰플에 이어 이번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의 출시로 헤라는 '시그니아 라인'의 라인업을 한층 탄탄하게 강화하여 근원부터 차별화된 안티에이징을 선사할 계획이다.

‘헤라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남성의 7가지 피부 고민을 쉽고 간단하게 케어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우디의 고급스러운 향 함유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성의 7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출시했다.

‘맨 파워 2X 올인원’은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오페 브랜드의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에 타우린 등을 배합해 만든 스킨 에너자이징 2X™(Skin Energizing 2X™)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며, 페퍼민트 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알러젠 프리(Allergen-Free)향으로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우디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아리따움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출시한 이번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맨올로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널 포뮬러를 함유하였으며,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빌리프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과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신축년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예물을 고이 포장했던 왕후의 궁보(궁중 보자기) ‘봉황문인문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패키지에 포인트를 줬다. 제품 컬러인 호박색이 돋보이는 패키지에 다채로운 보자기 패턴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 복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크림 용량을 증량하고, 공진향 라인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인 ‘공진향 폼 클렌저’와 각질을 케어해주는 ‘공진향 정화 마스크’를 증정으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 왕후의 궁보에서 영감을 얻고 ‘후’만의 디자인을 담아낸 로얄 스카프를 특별히 내장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 크림으로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되며,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