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뿌리는 트리트먼트 라구요”
[콕집어 신상] “뿌리는 트리트먼트 라구요”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1.02.1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에서 출시한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코글램]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 

[에코글램]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 
[에코글램]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 

펌이나 염색 등 헤어 시술 후 손상된 모발은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 반복된 시술로 푸석하고 거칠어진 모발은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야, 추후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추가 손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 하지만 샴푸 전후로 관리 단계가 많고 헤어팩이나 트리트먼트는 젖은 모발에 도포 후 일정 시간 방치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특히 번거롭다.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에서 린스나 헤어팩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고 손상된 모발 케어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뿌리는 트리트먼트’를 콘셉트로, 샴푸 후 모발 케어 제품을 도포하고 일정 시간 기다린 후 헹구는 등 복잡한 단계를 거칠 필요가 없다. 고농축 크림 제형이 안개분사 미스트를 통과하면서 미세입자로 고루 분사되고, 모발이 뭉치거나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영양케어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에코글램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는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중 하나인 케라틴 단백질과 식물유래 단백질, 저분자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 사이사이 단백질을 빠르게 충전한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 95% 함유로 싱그러운 그린 컨디셔닝을 선사하는 알러젠 프리 제품으로 화학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잦은 펌과 염색, 고데기 등으로 올데이 케어가 필요한 손상 모발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안개분사가 고른 도포를 돕고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라며 “극손상모로 샴푸 전후 관리만으로 부족하거나 바쁜 아침 간편하고 확실한 헤어케어를 원하는 사람에게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노워시 내추럴 트리트먼트 미스트’는 에코글램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달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달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이탈리아 컨템포러리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집중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는 달바의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출시했다.

달바 시그니처라인의 최고 사양 패키지로 선보이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은 항산화 in-vitro 테스트를 완료한 진귀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92%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두 가지 시너지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구성, 피부겉과 속 이중탄력 개선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한 독자적 탄력 성분 트러페롤TM이 피부본연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건조함과 피부결, 피부 광채로 고민인 피부에 도움을 준다. 캡을 돌리면 스포이드 안에 내용물이 자동으로 올라오는 오토 스포이드 용기는1회 적정 사용량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인공향료 또는 인공색소 등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 없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고농축 앰플 타입의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첫 사용감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는 탄력을 잡아주는 쫀쫀함으로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 관계자는“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2주 사용에 적합한 용량이 담겨사용 후 인텐시브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고함량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집중 항산화 케어를 도와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시그니처 라인 첫 공개를 맞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에 적합한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라포티셀] ‘가감승제 세럼’

[라포티셀] ‘가감승제 세럼’
[라포티셀] ‘가감승제 세럼’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데일리 케어 라인, ‘가감승제 세럼’ 4종을 런칭했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는 ‘가감승제 세럼’은 건조함, 칙칙한 피부톤,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에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타민 세럼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더해줄 ‘비타B 딥 하이드레이션 세럼’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 흔적을 빼줄 ‘비타C 에너지 부스팅 세럼’ △탄력 잃고 지친 피부를 위해 영양 에너지를 곱해줄 ‘비타E 너리싱 세럼’ △백옥같이 밝고 환한 피부 생기를 나눠줄 ‘비타G 브라이트닝 세럼’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피부가 필요로 하는 것을 더하고(+), 피부 고민을 빼며(-), 피부가 원하는 기능을 곱하고(×), 피부톤을 고르게 나누는(÷) 4가지의 간단한 피부 공식에 따른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가감승제 세럼’은 떠오르는 ‘집콕’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쉽게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부에 수분 윤광을 더해줄 ‘비타B 딥 하이드레이션 세럼’은 비타민B3, B5 유도체(판테놀)와 3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전달하며, 오랜 시간 깊은 보습감을 유지해 속건조와 속당김이 심한 건성피부도 촉촉하게 케어한다.

지친 피부의 흔적을 없애줄 ‘비타C 에너지 부스팅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며, 시트릭애씨드와 삼나무싹추출물이 각종 피부 노폐물로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케어한다.

탄력 잃은 피부에 우윳빛 에너지를 곱해줄 ‘비타E 너리싱 세럼’은 에이징 징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비타민E와 E유도체가 처진 피부 탄력을 탱탱하게 케어하고, 보습감과 영양감이 풍부한 자연 유래 오일 4종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백옥같이 밝고 환한 피부 생기를 나눠줄 ‘비타G 브라이트닝 세럼’은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비타민G(글루타티온)를 함유해 기미나 잡티로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환하게 케어하고 윤기를 더해주며, 화이트닝 리포좀이 유효성분의 안정적인 흡수를 도와 속부터 맑은 피부로 케어한다.

라포티셀 관계자는 “ ‘가감승제 세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저자극 포뮬러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수분크림에 섞어 블렝딩하거나 마스크 전 단계에 사용하는 집중 케어용 세럼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합리적 가격까지 갖춰 제품력과 가성비 모두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큐브미] 이너 뷰티 ‘유스 큐브’ 업그레이드 

[큐브미] ‘유스 큐브’ 업그레이드 
[큐브미] ‘유스 큐브’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츄어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제품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2월 출시한 큐브미 유스 큐브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12종의 비타민(비타민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베타카로틴,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대사 등에 필요한 3종의 미네랄(아연, 망간, 셀렌)을 포함하여 기존 유스 큐브 제품 대비 11종의 비타민을 더했다.

간편한 츄어블 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석류와 베리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여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큐브미 담당자는 “업그레이드된 유스 큐브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여 면역력,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젊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위해 필요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큐브미 유스 큐브는 공식 브랜드몰과 APmall, 아리따움몰 및 기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피부 자극과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함유했다.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채워주는 슈가 플루이드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 현상을 잡아준다.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건강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흡수, 속보습, 피부 톤 등 7가지 피부 지표[1]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클린 뷰티 브랜드의 가치관을 반영하여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와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 투명 유리 용기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시코르, 아리따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 

[아이오페] ‘에어쿠션‘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가 5세대 ‘에어쿠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에어쿠션은 피부에 더욱 가볍게 밀착하며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해준다.

5세대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다. 또한, 초밀착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활용해 마스크 사용 시 묻어남이 적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도 적용했다.

5세대 에어쿠션은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한다. 먼저 에어쿠션 커버는 말 그대로 촘촘한 커버력이 장점이다. 잡티, 모공, 주름, 홍조 등의 피부 고민을 12시간 동안 다크닝 걱정 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초경량 혁신 제형(Air-Light) 덕분에 고커버 제품 특유의 갑갑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어쿠션 내추럴은 촉촉하고 얇은 내용물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와 맑은 윤기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보습제를 이중으로 코팅한 입자가 피부에 보습감을 주고, 신규 필름제를 적용해 한층 더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유지하게 한다.

두 가지 유형 모두 6가지 호수(13N, 17N, 21C, 21N, 23N, 23W)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용기에 자석을 내장해 제품을 여닫는 게 더욱 편리해졌으며, 리필도 돌려서 끼우는 방식으로 변경해 손쉬운 교체가 가능하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신제품은 2월 15일 네이버쇼핑 아이오페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 정식 출시는 3월 1일이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