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아침 햇살을 입술에 가두다!” ... #햇살광틴트
“나른한 아침 햇살을 입술에 가두다!” ... #햇살광틴트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끌레어 틴트’ 스타일쉐어 단독 선론칭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2.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나른한 아침 햇살처럼 다각도로 투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선사하는 ‘아트클래스 끌레어 틴트’를 스타일쉐어에서 선론칭한다.

끌레어 틴트는 높은 빛 굴절률과 쫀쫀한 밀착력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주름 사이를 메워주어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광택감이 오래 지속된다. 광택과 컬러 피그먼트가 분리되어 맑은 본연의 컬러가 입술에 스며들듯 코팅돼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며, 부드러운 보습 포뮬라가 수분을 끌어당겨 메마른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한다.

컬러는 수줍게 붉어지는 청초한 누디 피치의 ‘1호 러디 피치’, 따스한 햇살을 품은 선명한 리치 컬러의 ‘2호 리치 라이즈’, 뉴트럴 라즈베리 컬러의 ‘3호 미러 베리’, 부드러운 로즈빛의 ‘4호 로지 뷰’, 칠링 레드 컬러 ‘5호 글림 레드’까지 총 5가지이다. 

투쿨포스쿨은 이번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스타일쉐어에서 끌레어 틴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9%의 파격적인 할인가를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끌레어 틴트의 반짝임과 컬러를 형상화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끌레어 썬캐쳐’를 선물로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나른한 아침 햇살처럼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입술을 선사하는 끌레어 틴트를 선보인다”며, “특별 할인가로 끌레어 틴트를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봄처럼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고 증정품인 모빌 썬캐쳐로 집 안 분위기까지 전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