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봄 기운이 솔솔~~ 메이크업 한번 해볼까나”
[콕집어 신상]  “봄 기운이 솔솔~~ 메이크업 한번 해볼까나”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1.02.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브랜드지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톤브릭(stonebrick)의 ‘스프링 컬렉션’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톤브릭]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 '스프링 컬렉션' 3종 

[스톤브릭]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 '스프링 컬렉션'
[스톤브릭]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 '스프링 컬렉션'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바운시 컬러(BOUNCY COLOR)’ 컨셉의 이번 스프링컬렉션은 매일매일 새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와 생기 넘치는 컬러의 ‘워터 클리어 틴트’ 그리고 ‘워터 클리어글로스’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스톤브릭 2021 스프링 컬렉션은 맑은 컬러와 부드럽고 섬세한 텍스처로 생기 있는 봄 메이크업을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는 9구 팔레트로누디한 스킨 톤부터 생기를 부여할 수 있는 코랄, 눈부시게 투명한 글리터 제형까지 매력적인 아홉가지 컬러 쉐이드로 그날의 기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초미세 파우더 사용으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리미 매트 텍스처는 물론, 텐션감이 살아있는 젤리포뮬러의 글리터 젤리 텍스처,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를 믹스하여 높은 지속력을 선사하는 글리터 밤 타입까지 각기 다른 텍스처가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워터 클리어 틴트’는 맑고 선명한 컬러와 유리알 광택이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 올봄 상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랄, 핑크, 레드계열의 총 5가지 컬러로구성되어 있으며, 35%의 수분 함량으로 산뜻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워터와 오일의 이중 레이어로 착색은 선명하고 묻어남은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 없이 빛나는 광채를 느낄 수 있는 ‘워터 클리어 글로스’는 홀로그램 글리터의 반짝임을 담아 더욱 도톰한립 연출이 가능하다. 실리콘타입의 팁은 매끄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논 플럼핑 타입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스톤브릭]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 '스프링 컬렉션'
[스톤브릭]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룩 '스프링 컬렉션'

스톤브릭 마케팅 관계자는 “움츠린 겨울에서 깨어나 통통 튀듯 즐거운 메이크업을즐길 수 있는 아이 팔레트와 틴트 그리고 글로스를 마련했다”며, “매일 같은 메이크업으로 지루함을 느낀 고객들이 하루하루 색다른 메이크업을 경험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톤브릭은 스프링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 구매 시 브러시 4종 세트를 증정하며, ‘워터 클리어 틴트’ 혹은 ‘워터 클리어 글로스’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이달 말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톤브릭의 스프링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오프라인 매장(홍대점, 신세계 강남 파미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롯데 광복점, 롯데 영등포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점))을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라] 베스트셀러 ‘란제리’ 컬러 새로운 라인업

[헤라] 베스트셀러 ‘란제리’ 컬러 새로운 라인업
[헤라] 베스트셀러 ‘란제리’ 컬러 새로운 라인업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아모레퍼시픽의 헤라에서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 가장 인기가 좋았던 ‘란제리’ 컬러를 중심으로 ‘란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다양한 ‘란제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페이스 팔레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헤라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테일을 누드톤으로 담았다.

헤라의 21 S/S 컬렉션은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 ’란제리’와 헤라의 뮤즈 제니 쿠션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글로우 래스팅 쿠션’, 작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으로 총 4종이다.

소개된 컬렉션 제품 모두는 리미티드 한정 출시로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2월 15일 출시되며, 아모레퍼시픽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관(brand.naver.com/hera) 등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올리브영몰에서 런칭 기념 특별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Nude Glow Multi Palette] 01 란제리 Limited 

크림, 섀도 베이스, 코랄 블러셔, 브라운 글리터 4색의 컬러 조합으로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이다. 새롭게 도입된 파우더의 제형이 피부의 밀착력은 높여주고 가루 날림은 줄여주어 화사한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너무 화려하지도 단조롭지도 않은 팔레트의 컬러 조합이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반전 매력을 담아 어디서나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Glow Lasting Cushin] 글로우 래스팅 쿠션 21N1 SPF 50+ PA+++ Limited 

란제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위한 첫 단계인 얇은 커버에 윤기를 더해주는 쿠션이다. 헤라의 뮤즈 제니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된 ‘글로우 래스팅 쿠션’과 동일한 제품으로 이번 21 S/S 컬렉션에서는 누드톤의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Sensual Spicy Nude Glo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2020 화제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이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컬러로 은은하면서 누드톤의 컬러가 입술을 돋보이게 한다.

[Sensual Spicy Nude Balm]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란제리 골드’ Limited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이다. ‘란제리’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컬러에 생기 있는 광택과 펄감을 더해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을 출시했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은 쿨링 샴푸와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등 2단계만으로 간편하게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해준다. 녹차, 프로바이오틱스,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과 영양을 두피와 모발에 공급한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는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가 만드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한다. 녹차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시키며 멘톨 성분이 청량감을 더한다. 샴푸만으로도 매끈하고 볼륨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설문조사를 통해 세정 후 두피 가려움이 완화되고 모발에 힘이 느껴지는 등 강력한 효과를 확인했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모이스처라이저는 두피와 모발에 함께 사용 가능한 수분 로션으로 헹궈내지 않는 노워시 타입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처짐 없이 윤기있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에 높은 함량의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을 담았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와 유사한 pH 포뮬러로 두피 및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에도 효과적이다.

 

 

 

[센텔리안24] 화이트닝 신제품 ‘화이트셀 라인’ 2종 

[센텔리안24] 화이트닝 신제품 ‘화이트셀 라인’ 2종 
[센텔리안24] 화이트닝 신제품 ‘화이트셀 라인’ 2종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030세대의 피부 화이트닝을 위한 스킨케어 신제품 ‘화이트셀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셀 토닝 앰플과 화이트셀 토닝 패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화이트셀 토닝 앰플은 기미의 시작이 되는 잡티, 주근깨, 여드름 자국 등 거뭇거뭇한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개선해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화이트셀 토닝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 정돈과 함께 피부에 생기를 주면서 전체적인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부스팅 워터를 머금은 듀얼 패드로 한 쪽은 올록볼록한 엠보, 다른 한 쪽은 평평한 플레인 패드로 되어 있다. 사용 시 코, 이마 등 각질이 쌓이기 쉬운 부분은 엠보 패드를 이용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플레인 패드로 전체 피부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화이트셀 라인 2종은 센텔리안24의 독자성분 ‘에델비타’를 함유해 기존 화이트닝 제품의 단점으로 꼽히던 건조함을 보완하고 한층 촉촉한 화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델비타는 에델바이스 캘러스 추출물과 비타민 C, 비타민B3, 비타민B5의 비타민 복합 성분으로 미백은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 

신제품은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을 사용해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와 함께 순한 더마 케어를 제공하며,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해양 유래 발효 성분을 담아 내재력을 케어하는 수분 에센스,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를 출시했다.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는 한 병에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 2020년 업그레이드를 된 숨의 글로벌 수분케어 워터-풀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발효 과학 연구의 진보를 통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스트레스가 쌓여 쉽게 지치고, 회복이 어려운 피부의 내재력을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해양 유산균 ‘블루뮨 성분’을 함유, 이는 국립수산과학원과 숨에서 공동으로 완성한 특허 출원 성분3)이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내재력1)을 케어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강력한 수분 충전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도 특징이다. 수분 영양감이 농축된 맑은 진주 빛 에센스가 피부를 촉촉하고 실키하게 감싸준다. 마치 수분 마스크를 한 듯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진정, 수분 케어를 완성해주는 워터풀 블루뮨에센스와 오랫동안 건강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숨의 베스트셀러 ‘워터-풀 젤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내장돼 있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를 재출시했다.

2020년 한정 판매됐던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코랄부터 누디한 MLBB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6가지 립컬러로 출시됐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하이브리드 티 로즈(Tea Rose) 추출물이 보습력과 영양감을 동시에 선사해 자연스러운 입술 생기를 유지해 준다.

혁신적인 실키 소프트 포뮬러가 적용돼 입술 본연의 질감뿐만 아니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까지 생생하게 살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른 직후 얇고 가벼운 필름 코팅막이 형성돼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립 컬러를 바른 후 탑 글로스를 펴 바르면 색감이 더욱 예뻐 보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 탑 글로스가 수분막을 형성해 온종일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편안하게 밀착된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뉴스킨몰(PC/모바일)과 전국 라이브 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콜센터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브리티시엠] 셀프 두피 케어 ‘에너지 부스터 5종 키트’

[브리티시엠] 셀프 두피 케어 ‘에너지 부스터 5종 키트’
[브리티시엠] 셀프 두피 케어 ‘에너지 부스터 5종 키트’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환절기 셀프 두피 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에너지 부스터 5종 키트’를 출시했다

브리티시엠의 에너지 부스터는 건조한 두피에 도포하여 영양을 전달하는 두피 영양 세럼으로, 그린 캐비어라고도 불리는 바다포도추출물에 함유된 후코이단과 알긴산 성분이 두피를 보호하고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준다.

아쥴렌 캡슐이 품은 진한 영양분을 두피에 공급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가진 마린 콤플렉스 성분이 두피에 충분한 수분을 부여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멘톨 성분을 함유해 쿨링 효과가 있으며, 자극 받은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한다.

신제품은 15ml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에너지 부스터가 5개 세트로 구성되었다. 꼭지 캡으로 되어 있어 기존 본품의 스포이드 타입보다 사용이 쉽고 휴대가 용이해 외출 시에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브리티시엠의 에너지 부스터 5종 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벨영] 개똥쑥 유산균 발표 ‘쇼킹효소찜질팩’ 

[라벨영] 개똥쑥효소의 효능 ‘쇼킹효소찜질팩’ 
[라벨영] 개똥쑥효소의 효능 ‘쇼킹효소찜질팩’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이 개똥쑥을 유산균으로 발효 시켜 얻어낸 개똥쑥효소 속 발효열로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케어 해주는 신개념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을 출시했다.

신제품 ‘쇼킹효소찜질팩’은 개똥쑥효소가 발효되면서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따뜻한 열을 이용해 만들어진 팩으로, 은은한 효소 발효열이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배출해주어 피지와 각질 등으로 인해 고르지 못한 얼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효소찜질팩 3step 시너지가 적용돼 개똥쑥효소열과 미세한 쑥잎가루 알갱이가 뭉쳐있는 피지 덩어리와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효소찜질팩이 피부에 닿으면서 발생하는 따뜻한 자체 발효열이 피지 덩어리 속으로 흡수되어 모여 있는 피지를 즉각적으로 녹여준다. 이후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미세한 입자로 쪼개어져 있는 개똥쑥효소가 피부 깊게 스며들어 녹은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고, 쑥잎가루 알갱이가 표면에 남은 각질과 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쇼킹효소찜질팩은 균일하지 않은 피부 결을 정돈해 줄 개똥쑥효소는 물론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특허성분까지 들어있어 더욱 확실하고 효과적으로 결집 되어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5가지 화학성분을 첨가 하지 않아 문제성 피부 등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쑥향을 적용해 사용하는 내내 기분 좋은 상쾌함을 느끼게 해준다.

사용방법은 물기 없는 피부에 약 1분에서 2분 동안 롤링하며 팩을 도포해주고, 약 5분 후 찬물로 얼굴을 씻어내 마무리해주면 된다. 피지가 도드라진 부위는 더욱 신경 써서 롤링해 주면 결점 부위를 훨씬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다.

‘쇼킹효소찜질팩’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극강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 

[베네피트] 극강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 
[베네피트] 극강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마그네틱 이펙트로 극강의 롱래쉬를 선사하는 마스카라 신제품 ‘데아 리얼! 마그넷’을 19일 출시했다.

신제품 ‘데아 리얼! 마그넷’은 마그네틱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속눈썹에 닿았을 때, 브러시 내부에 장착된 마그네틱 코어가 포뮬라를 속눈썹 위로 끌어 당기는 마그네틱 이펙트가 발생해 풍성한 볼륨은 물론 연장한 듯 긴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극강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 
[베네피트] 극강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그넷’ 

지그재그 형태의 정교한 브러시 모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 뭉침 없이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선명한 딥 블랙 컬러와 36시간 렝스닝 효과, 스머지프루프 및 워터 레지스턴스 기능으로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로 유지된다.

신제품 ‘데아 리얼! 마그넷’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뛰드]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 

[에뛰드]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 
[에뛰드]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와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집중 진정 케어 제품이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과 진정 효능이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패드’는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를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으로, 대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패드로 닦아내기만 하면 빠르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자극 받은 피부에 패드를 올려 토너팩으로 활용하면 즉각적으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수분 충전을 돕는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