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10가지 비타민 앰플 좀 써볼까~?" ... "대나무 칫솔은 어떻구요?"
[콕집어 신상] "10가지 비타민 앰플 좀 써볼까~?" ... "대나무 칫솔은 어떻구요?"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2.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은 어쩔 수 없는 모양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진짜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유명하지요. 아로마티카의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칫솔 듀오’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늬만 친환경인 그린워싱은 No!

[아로마티카]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칫솔 듀오’ 

[아로마티카]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칫솔 듀오’ 
[아로마티카]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칫솔 듀오’ 

지속가능한 뷰티를 추구하는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생산 및 제작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자연 생분해가 용이한 ‘대나무 칫솔 듀오’를 출시했다.

아로마티카는 앞서 일반 플라스틱보다 친환경적인 소재로 알려진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생분해성 플라스틱(PLA, Poly Lactic Acid)으로 만든, 일명 ‘옥수수 칫솔’을 출시한 바 있다. 그러나 곧 PLA 역시 땅 속에서 100% 생분해되는 조건이 까다로워 결국은 매립되거나 소각될 수 밖에 없어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다는 불편한 진실을 마주하게 됐다. 이에 아로마티카는 말뿐인 ‘그린워싱(Green Washing, 위장환경주의)’을 지양하고 실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영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자 오랜 연구 끝에 ‘대나무 칫솔’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대나무 칫솔 듀오는 물과 햇빛만으로도 빠르게 자라는 대나무로 만들어 생산 과정부터 플라스틱 칫솔 대비 탄소 발생량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이다. 대나무는 재배와 채취에 따른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생분해되며, 소각 시에도 플라스틱과는 달리 유해화학 물질을 배출하지 않아 환경에 끼치는 영향이 적은 식물이다. 여기에 제품 외부 패키지도 나무를 베지 않고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제작했다.

대나무 칫솔 듀오는 환경적인 측면뿐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하다. 칫솔의 손잡이 부분은 손 모양에 따라 디자인돼 그립감이 뛰어나고, 최적의 크기로 제작된 칫솔 헤드가 사랑니와 어금니 등 입안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고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로마티카는 이전부터 친환경 소재 선택 시 ‘대나무’와 같이 소재의 생산 과정부터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노력을 지속해 왔다. 대표적으로 지난달에 출시한 ‘대마(hemp)’ 제품 4종(숄더백·버킷백·미니파우치·비누망)이 있다. 대마는 자라나는 속도가 빠르고 면 경작 대비 25~50%의 물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대표적인 친환경 소재로 꼽힌다.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섬유구조를 가져 사계절 내내 제로웨이스트 라이프를 실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박수민 아로마티카 제품 기획 매니저는 “이번 대나무 칫솔 제품과 같이 제품의 원료 선택부터 제조, 패키징 등 전체 공정 과정의 요인들을 두고 지속가능성을 고민하고 실천하는 것이 진정한 친환경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로마티카는 보여주기식이 아닌 진정성을 가지고 친환경 소재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삶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위한 친환경 행보를 인정받아 글로벌 뷰티 산업 전반에 대한 최신 동향을 소개하고 평가하는 네덜란드 ‘이노코스 서밋(INNOCOS Summit)’과 미국 ‘뷰티 히어로즈(Beauty Heroes)’가 공동 주최한 ‘2021 블루 뷰티 어워즈(Blue Beauty Awards)’에서 ‘친환경 영향(ENVIRONMENTAL IMPACT)’ 부문 파이널 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맥스클리닉] 촉촉 미백 ‘비타-10 바이탈 앰플’

[맥스클리닉] 촉촉 미백 ‘비타-10 바이탈 앰플’
[맥스클리닉] 촉촉 미백 ‘비타-10 바이탈 앰플’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이 10가지 비타민으로 촉촉한 미백 앰플 ‘비타-10 바이탈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는 액티브 멜팅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비타민 나무 열매의 유효성분만을 캡슐화해 미백 앰플이 1차, 비타민 캡슐이 2차로 흡수되어 2중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한다. 비타민 나무 오일 2500ppm 뿐만 아니라 라임, 아세로라, 키위,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한 Fruit Complex로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맥스클리닉 비타-10 바이탈 앰플은 10가지 비타민(베타-카토틴, 티아민에이치씨엘, 리보플라빈, 판테놀, 판토테닉애씨드, 피리독신에이치씨엘, 폴릭애씨드, 아스코빅애씨드, 토코페롤, 바이오틴)이 탄력증진, 영양공급, 피부 보호 및 진정, 보습 등 여러가지 복합 기능을 갖춰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한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이 불규칙한 피부 결에 촘촘하게 쌓여 2중 미백에 높은 수분 충전 기능을 더했다.

맥스클리닉 비타-10 바이탈 앰플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이름? ... 응, 닥터지야~”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제품 3종 리뉴얼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을 담은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약산성 클렌징 오일 등이다. 이로써 닥터지 약산성 제품은 기존에 있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약산성 클렌징 제품은 모두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장벽 보호는 물론,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피부 장벽과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선크림 및 미세먼지 등 말끔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닥터지가  NCT 성찬과 진행한 얼루어 3월호 화보 중 일부
닥터지가 NCT 성찬과 진행한 얼루어 3월호 화보 중 일부

닥터지는 약산성 클렌징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NCT 성찬과 함께 얼루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화보는 얼루어 매거진 3월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은 부드러운 젤 제형의 젤-투-폼 타입으로, 5-바이옴 성분과 피부 보습을 만들어내는 필라그린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보호 및 보습 케어까지 도와준다. 미세한 입자 버블이 선크림,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세정해 준다. 

#.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물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로, 화장솜만으로도 간편한 세안이 가능해 불필요한 자극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친수성과 친유성을 동시에 가진 미셀 입자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흡착해 딥 클렌징을 도와주며, 10중 히알루론산의 수분 공급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490ml의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오일은 젖은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오일 클렌저로,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한 저자극 세정을 도와준다. 수분과 오일이 레이어드 된 포뮬러가 물처럼 가벼워 산뜻한 세안을 도와주며, 오일 특유의 답답함과 무거움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피부 내 과도한 피지 조절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진정 폼 클렌저로, 여드름성 및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닥터지만의 약산성 멀티-프로바이오 성분이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를 도와준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 4종은 닥터지 자사몰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 2021 스프링 컬렉션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스틸라] 2021 스프링 컬렉션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스틸라] 2021 스프링 컬렉션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불규칙한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연출해주는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스프링 컬렉션을 3월 1일 출시한다. 

스틸라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톤의 밸런싱을 찾아주는 4가지 컬러 코렉팅 파우더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실크처럼 얇고 가벼운 에어리핏 텍스처가 피부 요철과 미세 주름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블러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스킨 케어링 성분이 함유된 비건 포뮬러로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21 스프링 컬렉션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는 3월 1일 SSG닷컴 선런칭을 시작으로 스틸라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3월 9일부터 만나볼 수있다. 

 

 

 

[홀리카 홀리카]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 

 담백하게 녹아드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

촉촉 보들한 밀크 블랜딩 ‘밀키듀밤'

 ​​

[홀리카 홀리카]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 
[홀리카 홀리카]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 

엔프라니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봄 시즌을 맞이하여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은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색감에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 밀키듀밤, 피스매칭블러셔 클린시리즈, 워터멜로우톤업 세럼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표제품인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의 경우 소프트 소프트 인디 코랄 색감의 ‘메리’와 소프트 라일락 핑크 색감의 ‘드리미’ 2종으로 출시된다. 2021년 컬러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생동감이 느껴질 수 있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텁텁하거나 촌스럽게 둥둥뜨는 파스텔 색감이 아닌 분위기 있고 담백한 파스텔 색감을 담아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텍스처 또한 사르르 녹아드는 폭신한 질감의 매트 제형과 과하지 않게 딱 예쁜 반짝임의 글리터가 투명하게 발색된다.

립 제품인 ‘밀키듀밤’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한 뉴트럴 베이스 색상부터 밀키한 뮤트 파스텔 색상 까지 총 5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수분이 30% 함유되어 부드러운 우유처럼 뽀얀 수분감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블렌딩 텍스처에 누디한 뮤트 파스텔 컬러감이 특징이다. 입술에 닿을수록 수분감과 함께 자연스럽게 물들며 뭉침이나 텁텁함 없이 맑게 레이어링 되는 제품이다.

피스매칭 블러셔 클린시리즈의 경우,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적인 블러셔 라인 중에서도, 뽀얗고 깨끗하게 올라는 컬러감을 선보이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스럽고 뽀얀 흰기가 올라오는 클린 새먼, 클린 핑크, 클린 라벤더 컬러로 크리미 하면서도 투명한 질감으로 피부에 녹듯 발색 되어 생기 있고 퓨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제품은 홀리카 홀리카 공식 온라인 몰과 홀리카 홀리카 오프라인 매장,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피부는 촉촉하고 모공은 타이트하게! ‘무결점 모공 프로젝트’ 

[티르티르]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티르티르]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티르티르]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 

#미니멀포어 #수분잠금막 #쫀득크림 #세젤촉모공크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에서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이 나왔다.

‘미니멀 포어’ 라인은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주면서 모공 타이트닝을 통해 결 고운 피부를 완성해 주는 토탈 모공 케어 라인이다. 기존에 출시된 클리어 토너,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 텐션 세럼에 이어 새롭게 수딩 텐션 크림이 출시되면서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 ‘미니멀 포어 수딩 텐션 크림’은 모공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 공급과 함께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텍스처가 모공에 청량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쫀쫀한 모공 타이트닝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 표면에 쌓인 과잉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준다. 크고 늘어난 모공이 고민이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번들거림과 당김을 동시에 느끼는 피부 타입에 제격이다. 2주 사용 시 모공 수, 모공 볼륨, 모공 깊이, 모공 면적,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티르티르] ‘AC 카밍 아웃’ 신제품 3종 ​

[티르티르] ‘AC 카밍 아웃’ 신제품 3종
[티르티르] ‘AC 카밍 아웃’ 신제품 3종

#피부구원템 #고민탈출템 #여드름케어버블폼 #트러블케어패드 #얼리수딩패치 #프로텍션패치​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피부 환경을 깨끗하게 케어하고 편안하게 진정해주는 ‘AC 카밍 아웃’ 3종을 출시했다.

‘AC 카밍 아웃’ 3종은 ▲AC 카밍 아웃 마일드 버블 폼 ▲AC 카밍 아웃 필링 토너 패드 ▲AC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로 구성됐다.

‘AC 카밍 아웃 마일드 버블 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BHA)’가 함유된 버블 폼으로,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이 예민한 피부도 마일드하게 클렌징해준다. 피지 케어는 물론 각질 및 노폐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를 매끈하고 청결하게 케어 해준다.

‘AC 카밍 아웃 필링 토너 패드’는 부드러운 순면 패드로 필링과 진정을 동시에 케어하는 산뜻한 토너 패드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를 케어하고 산뜻한 수분을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피지 분비가 왕성하여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 충전을 원하는 피부 타입에 안성맞춤이다. 세안 후 눈 주위를 피해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클렌징 후에 남아있는 잔여 각질과 노폐물을 한번 더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AC 카밍 아웃 스팟 패치 키트’는 스팟 부위를 진정시키기 위한 비포 케어부터 상처 부위를 보호해주는 애프터 케어까지 가능한 스팟 패치 키트다. 스팟이 막 올라오기 시작해 진정이 필요한 순간에는 ‘얼리 수딩 패치’를, 스팟이 상처가 되어 보호가 필요할 때에는 ‘프로텍션 패치’를 붙이면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방수 패치라 물이 닿거나 젖어도 쉽게 떼어지지 않는다.

 

 

 

[스킨79] 피부 진정 ‘시카 파인’ 라인

[스킨79] 피부 진정 ‘시카 파인’ 라인
[스킨79] 피부 진정 ‘시카 파인’ 라인

피부를 생각하는 뷰티메이트 ‘스킨79’에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채워 주는 ‘시카 파인’ 라인 6종(세럼, 크림, 아이크림, 버블 필링, 모델링 마스크,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시카 파인 라인은 5가지 센텔라 성분(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병풀추출물)과 청정 제주에서 난 초록 솔잎을 사용하여 피부 진정은 물론 밸런스를 맞춰주며,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카 파인 인텐스 릴리프 세럼’은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담아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와 피부 결로 케어해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는 밀도 높은 초록빛 세럼이다.

‘시카 파인 인텐스 릴리프 크림’과 ‘시카 파인 인텐스 릴리프 아이크림’은 민감하고 연약해진 눈가와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까지 포함하였다.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 사용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으로 피부를 가꿔준다. 

‘시카 파인 인텐시브 마일드 버블 필링’은 풍성한 버블로 부담 없이 각질관리를 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 케어 제품이다

‘시카 파인 인텐시브 릴리프 마스크’는 병풀 추출물을 담은 100% 식물 유래 원단을 사용하여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시카 파인 그린 카밍 모델링 마스크’는 규조토 함유로 노폐물은 흡착하고 피부 결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이지 필 오프 모델링 마스크 제품으로 집에서도 관리 받은 듯한 프리미엄 홈케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킨79 관계자는 “스킨79 시카 파인 라인은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시카 파인만의 진정 솔루션 성분으로 진정시켜주고 수분 균형을 잡아주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이번 신제품의 강점을 소개했다.

스킨79 ‘시카 파인 라인 6종’은 스킨79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무래도 아모레가 아닐까?”

 

①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

건강한 두피 환경을 찾아주는 8가지 두피 비타민 함유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탈모 및 두피 샴푸 전문 브랜드 려가 특허 두피 비타민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고,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상 속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현대사회에서 두피도 단순 세정을 넘어 균형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려는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하는 데 집중했다. 오랜 연구 끝에 두피에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건조, 각질, 가려움, 뾰루지 등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며, 두피 건강에도 비타민 영양 성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신제품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샴푸, 샴푸 부스터, 앰플 트리트먼트, 에센스 토닉 등 4가지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 각종 오염물을 깔끔하게 밀어내고, 두피와 모발에 비타민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넣어줘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에센스 토닉은 물과 샴푸 없이도 간편하게 두피 위생력을 높여준다.

신제품은 이달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첫선을 보인바 있이며, 같은 날 오후 8시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했다.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탄력으로 정교하게, 빛으로 섬세하게

②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에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설 스킨케어의 성분을 담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얇고 매끈하게 피팅되는 럭셔리한 텍스처가 주름 등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은 진귀한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66배[1] 더 강력하게 응축해 완성시킨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 Red Treasure™와 인삼의 유효 성분인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활성 뷰티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더했다. 함께 구성된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특히 혁신적인 디자인의 탄력핏 쿠션 담지체는 터치하는 순간부터 손끝에서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했다. 이 탄력감은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전달되어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쿠션의 명판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해 럭셔리한 메이크업 경험을 완성한다. 8주간의 쿠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메꿔주어 고르고 섬세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운데이션 역시 8주간의 사용으로 수분량, 탄력 및 눈가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입증되었다.

파우더 팩트는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적송 성분을 함유하며, 텍스처가 얇고 섬세하게 도포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미세 입자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한 겹 한 겹 촘촘한 발림성을 구현하고 피부의 모공, 잔주름 등을 섬세하게 커버하여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은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③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 

자석처럼 착 달라붙는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주목 받는 배우 김영대 브랜드 모델로 발탁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자석같은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는 고밀착 래스팅 폴리머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다크서클, 수염자국, 트러블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 마스크 사용에도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피지와 유분을 흡착하는 파우더 성분을 포함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리퀴드 형태의 컨실러로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피부톤에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및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주목 받는 배우 김영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주목 받는 배우 김영대가 비레디 모델로 활동한다.

비레디는 이번 컨실러 출시와 함께 배우 김영대를 모델로 한 광고컷을 공개했다. 김영대는 올해 초 성황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훈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다. 추후 비레디는 김영대와 함께 다양한 광고 영상 및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마그네팅 피팅 컨실러’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3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중순부터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쿱] 국내산 MB필터 적용 ‘KF94 마스크’

 

 

[지쿱] 국내산 MB필터 적용 ‘KF94 마스크’
[지쿱] 국내산 MB필터 적용 ‘KF94 마스크’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KF94 마스크’를 출시했다.

지쿱 ‘KF94 마스크’는 인체공학적 3D 설계를 통해 편한 호흡이 가능하며, 기능성 코 지지대가 부착되어 있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좋은 이어 밴드 사용으로 장시간 마스크를 사용하면 발생되는 귀 통증을 완화했다.

지쿱 ‘KF94 마스크’는 4중 구조로 되어있는 국내산 멜트블로운(Melt Blown·MB) 필터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부터의 차단력을 한층 높였다. 미세먼지 0.4마이크로미터(㎛·1㎛=100만분의 1m) 크기의 입자를 94%까지 차단하고 비말 차단 기능을 적용해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팩에 5개가 들어있는 지퍼형 패키지로 외출 시 여벌로 휴대하기에도 좋다. 

앞서 지쿱은 지난 1월 초에 3중 필터형 구조로 가볍게 제작된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데일리 마스크’는 탄력성이 우수한 고탄력 이어밴드가 적용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코와 맞닿는 부분에 와이어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 자주 일어나는 김 서림 현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