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새로 나온 화장품으로 봄의 여신이 되어 보세요~”
[콕집어 신상] “새로 나온 화장품으로 봄의 여신이 되어 보세요~”
  • 박민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3.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민주] 새순을 품은 나뭇가지를 보니, 봄이 오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지요. ‘헉슬리(Huxley)’에서 출시한 발효 에센스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먼저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새로운 첫 단계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모로코 사하라 선인장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은 발효 에센스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을 출시했다.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헉슬리 브랜드만의 오더 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더불어 ‘선인장 발효수’를 92% 고농축으로 함유해 피부 속 수분감을 빈틈없이 채워주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제품이다.

헉슬리의 이 특별한 ‘선인장 발효수’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화학적 촉매나 용매제 없이 100% 자연공정 추출 프로세스를 적용해 복합적인 보습 및 영양 성분을 발효수 안에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 발효수에 담긴 천연 보습인자 유사 성분(NMF)이 스펀지처럼 수분을 끌어당겨 속보습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며, ‘선인장 세라마이드’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컨디션을 보호해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임상 테스트를 통해 속 보습 개선과 수분 유지력을 입증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헉슬리는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수)까지 풍성한 혜택의 공식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구매 시 ‘크림 안티 그래비티(7ml)’와 ‘크림 프래시 앤 모어(7ml)’로 구성된 ‘항산화&수분 크림 디럭스 2종’을 증정하며 헉슬리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과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로 구성된 ▲‘컨디셔닝 듀오’ 구매 시에는 ‘아이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정품을 제공할 예정. 추가로,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구매 고객에게는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1매와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1매를 증정한다.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새로운 첫 단계, 헉슬리의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클렌징폼

[닥터 브로너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한정기획 세트’ 

[닥터 브로너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한정기획 세트’ 
[닥터 브로너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한정기획 세트’ 

163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클렌징폼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한정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부문별 만족도 최고 점수를 획득한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로,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은 안심할 수 있는 유기농 성분과 순한 사용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클렌징폼 부문 1위를 수상하였다.

이번 퍼스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을 기념해 출시된 올리브영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한정기획 세트’는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 475ml’ 구매 시 전용 펌프와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60ml’를 함께 증정한다.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은 피부 진정에 뛰어난 녹차 추출물을 담아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세안 및 바디워시 겸용 클렌저다. 임상 시험을 통해 인증 받은 더스트 세정력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 주며,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마스크와 미세먼지 등 다양한 유해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닥터 브로너스는 오는 3월 8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올영세일’을 맞이해 퓨어 캐스틸 솝과 오가닉 립밤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글로벌 더마 보습 브랜드 민감피부 진정 솔루션

[세타필] ‘진정 젤크림’ 

[세타필] ‘진정 젤크림’ 
[세타필] ‘진정 젤크림’ 

74년의 역사의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에서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젤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진정 젤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의 피부 재생 주기를 정상화시켜주는 성분인 알란토인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다양한 환경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동시에 쉽게 깨질 수 있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주어 더욱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준다.

저자극의 마일드한 젤 타입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보습감을유지시켜 주어 계절에 상관없이 누구나 데일리로 즐길 수 있다. 세타필만의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와 각질 케어 기술이 적용되어 하얗게 들뜬 피부 각질을 즉각적으로 케어해주고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동시에 건조한 바디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85g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226g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상황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세타필 ‘진정 젤크림’은 2월 22일 세타필 스마트 스토어에서 선착순 구매 이벤트를 시작으로 3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 & 오프라인 스토어, Gmarket,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볍게 싸악~ 잡티 닦는 ‘잡티패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울긋불긋하고 거뭇한 잡티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미백기능성 패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일명 잡티패드)를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이자 올리브영 8년 1위인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패드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 진정에 좋은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은 물론 울긋불긋 민감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과 영양 성분을 함유한 불가리안 로즈는 뛰어난 피부 연화 및 보습 작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이를 통해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무자극으로 통과한 만큼 예민함이 높아지는 봄 환절기의 민감성 피부까지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잡티패드는 양면이 다른 듀얼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볼록 패드는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반대면인 순면 패드는 양 볼, 콧등, 이마 등 잡티가 유난히 눈에 띄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 위에 붙여 미니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같은 라인인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시 미백 및 진정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파우더를 올린 듯 가볍고 묻어남 없이 깨끗한 피부 완성 ... #뽀얀뽀송 쿠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파우더를 올린 듯 가볍고 묻어남 없는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을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은 쿠션 최초로 적용한 습식 파우더에서 착안한 슬러리 쿠션™ 기술로 고함량 파우더를 촉촉하고 들뜸없이 밀착시켜 속건조 없는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쁘아만의 Thin-layer 파우더 배합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어리 텍스처는 무게감 없이 가벼운 동시에,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특히, 흡유 파우더가 함유되어 불필요한 유분을 정리해주고 피부 위에 보송한 파우더막을 형성해 마스크 사용시 묻어남이 현저히 적어 마스크 메이크업에 탁월한 신개념 파우더 쿠션이라 할수있다. 컬러는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총 4가지 홋수로 구성된다.

마스크 메이크업에 탁월한 뽀얗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네이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마일드 선 밀크&쿨링 선 쿠션’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마일드 선 밀크&쿨링 선 쿠션’
[아프로존] ‘루비셀 프로텍션 마일드 선 밀크&쿨링 선 쿠션’

코로나19로 인해 실외 활동이 제한적인 요즘, 실내에서도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품이다.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인 아프로존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 ‘루비셀 프로텍션 마일드 선 밀크&쿨링 선 쿠션’ 2종을 2일 출시했다.

루비셀 프로텍션 선 케어 2종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SPF50+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한다. UVB와 UVA 모두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로 피부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ScreenLight™ Block을 함유하여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실내에서도 빈틈없는 자외선 방어가 가능하다.

2종 모두 24시간 피부 자극 임상테스트에서 비자극(피부 자극 지수) 판정을 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루비셀 프로텍션 마일드 선 밀크’는 스포츠나 야외 활동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백색 크림 타입의 제형이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탁월한 발림성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수분증발을 억제하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루비셀 프로텍션 쿨링 선 쿠션’은 유화제형과 민트퍼프의 만남으로 산뜻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연꽃잎추출물과 키라야타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얼굴이 한눈에 들어오는 대왕 사이즈의 거울과 빅사이즈의 퍼프로 자외선으로부터 빠르고 꼼꼼하게 밀착케어 할 수 있다.

신상품은 아프로존 공식 온라인몰과 아프로존 사업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헬로셀] 피부 홍조 완화 ‘레드 수딩 젤’ 

[헬로셀] 피부 홍조 완화 ‘레드 수딩 젤’ 
[헬로셀] 피부 홍조 완화 ‘레드 수딩 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헬로셀(hellocell)이 ‘레드 수딩 젤(Redness Soothing Gel)을 출시했다.

신제품인 레드 수딩 젤은 피부에서 열이 나고 홍조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되었다. 낚시, 골프, 등산 등 야외 활동과 음주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주요 성분인 ‘레드 릴리프 콤플렉스’는 피부과 병원 네트워크 닥터쁘띠와 협업으로 헬로셀의 맞춤형화장품제조관리자가 원료부터 배합비율까지 기획한 독자적인 처방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성분인 약모밀추출물, 메나다이온, 병풀추출물을 활용했다. 진정된 피부에 보습을 더해줄 고보습 히알루론산과 5종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건조함을 예방하고 손상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크림이 아닌 젤 타입으로, 붉어진 피부에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를 위한 전성분 EWG 기준 그린 등급 사용, 무향료, 무색소 처방으로 아이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빈틈없는 단백질 공급으로 극손상 모발 케어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 

탈색을 동반한 과감한 염색이나 히피펌과 같은 살롱 시술은 물론, 열 기구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니즈가 지속되면서, 모발 손상에 대한 고민 역시 증가하고 있다.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빈틈없는 단백질 공급으로 극손상 모발의 3대 고민(엉킴, 끊어짐, 푸석함)을 케어하는 리브-온 타입의 홈케어 전용 크림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손상모 및 극손상모 고객들을 위해 살롱 케어의 효과를 연장시키고, 집에서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은 시카 단백질™ 공급을 통해 극 손상모 고객들의 주요한 고민인 모발의 엉킴, 끊어짐, 푸석함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230도의 강한 열에도 모발 보호가 가능해 열 기구 사용을 피할 수 없는 이들도 강력한 열 손상 보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밀착감 있는 밤 제형으로, 젖은 모발에 도포하면 극 손상 모발에 영양을 단단하게 채우고, 표면을 코팅해 끝까지 엉킴없이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 케어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펌이나 염색 등으로 극 손상 모발에 대한 고민이 깊은 고객들을 위해 살롱 홈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제품은 리페어 시카 클리닉 라인에서 시작된 제품으로, 리페어 시카의 살롱 케어, 홈 케어 라인이 손상모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구원 아이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리페어 시카’는 시카 단백질™을 담아 손상된 모발을 힘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손상 케어 전용 라인이다. 살롱 전용 클리닉 라인과 살롱 케어 효과를 지속할 수 있는 홈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을 비롯한 리페어 시카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입점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①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Lacto Cream Bubble Wash)’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Lacto Cream Bubble Wash)’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Lacto Cream Bubble Wash)’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에서 ‘락토크림 버블워시(Lacto Cream Bubble Wash)’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엿다.

신제품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실크 락토 에센스TM’ (Lacto Complex: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아미노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산, 로즈워터, AHA) 성분을 20.5%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기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만의 특별한 기술을 적용해 단 한 번의 펌핑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샤워가 가능하다. 초밀도 크림 거품으로 타월 없이도 간편하게 손 샤워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 설페이트 프리(Sulfate-Free) 처방으로 잦은 샤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편안하고 매혹적인 머스크 라벤더(musk lavender) 향, 포근하고 달콤한 화이트 일랑일랑(white ylang ylang) 향, 상큼한 복숭아를 갈아 넣은 듯한 크림피치(creamy peach) 향의 3가지로 선보이며,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대형 할인점과 AP몰 등 온라인 경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유는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보습은 물론 다양한 바디 피부 고민을 함께 해결해주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다. 작년 브랜드 론칭 이후 선보인 스킨에멀전 샤워젤과 크림로션 제품도 지속해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②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특허받은 제주 유기농 녹차 유산균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며 각광을 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신제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를 출시했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지난해 홈쇼핑과 온라인으로 출시하여 약 1천만포 이상 판매된 아모레퍼시픽의 히트 유산균 제품인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녹차유래유산균 GTB1™와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츄로스 파우더, 그리고 녹차유산균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모두 케어하도록 설계되었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유산균 연구의 세계적 석학인 세계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Wilhelm Holzapfel)교수와 공동연구로 탄생한 제품이다. SCI급 논문에 우수성이 게재된 녹차유래유산균과 한국인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는 국산 유산균 8종을 선별하여 엄선 배합햇다. 여기에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필수 영양소인 아연과 셀렌까지 함유되어 불규칙한 현대인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 개선을 돕는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제형인 ‘스노우 파우더 공법’이 적용된 것으로 입에 닿자마자 사르르 부드럽게 녹아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NS홈쇼핑과 NS MALL, AP몰, 네이버 스토어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③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의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크림이다.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외부로부터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몽드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무궁화 보습성분으로 이뤄져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마몽드가 30여 년간의 꽃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출원 균주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 성분 역시 7겹으로 강화해 피부 속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실제 피부 세라마이드와 유사하도록 피부 친화도를 더욱 높인 마몽드만의 7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됐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2가지의 세라마이드에, 천연 오일 등의 성분만을 사용한 5가지 에코 세라마이드가 더해진 7겹의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촘촘한 보습 장벽을 만든다.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고, 8가지 성분을 배제(8 FREE)한 저자극 크림이다.

요거트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끈적임이 없어 사계절 사용에 적합하며, 밀착력이 좋아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마몽드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

한편, 마몽드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출시하며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의 신제품 광고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백예린은 특유의 맑고 세련된 음색과 독보적인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평소 꽃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마몽드는 백예린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매력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④촉촉하게 스며드는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올 봄, 존재감 있는 컬러와 입술 위에 얇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스머징 제형으로 내 입술을 더욱 매력적이고 생기 있게 연출해 줄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입술이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생생한 컬러가 특징인 립 틴트 제품이다. 립글로스의 촉촉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 놓은 듯, 건조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신유형의 누드 틴트로 개발되었다.

오래 지속되는 컬러감과 촉촉함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지만 당당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생생한 로지 브라운톤의 465 나인티즈(90S)를 시작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컬러인 233 퓨어타투,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까지 웜/쿨톤 구별 없이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8가지 MLBB 컬러와 입술에 투명감을 더해줄 립 오일로 구성되었다.

우아하고 순수하게 빛나는 유리 용기 디자인을 통해 내가 선택한 틴트의 컬러와 텍스처를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휴대하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아름답게 나를 가꿀 수 있다.

덧 바를수록 광택과 컬러가 더해져 내 입술 본연의 생기를 되살리고 하루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제품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세포라, 시코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올리브영, 네이버 등에서 조우할 수 있다. 

 

⑤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가꿔주는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를 출시했다.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에는 3가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인 글라이콜릭애씨드, 씨트릭애씨드, 락틱애씨드가 아이오페 랩이 찾아낸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이고 각질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를 흡착해 깨끗이 세안할 수 있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10-Free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Low-allergen)향으로 매일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각질과 모공 크기 감소 등 5가지 피부 지표가 나아졌음을 확인했다. 2주 사용 후 피부 결이 나아진 것도 검증했다.

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아침, 저녁 세안 시 제품을 2~3회 펌핑 후, 내용물을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묵은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는 내용물을 30초 동안 얼굴에 얹어 둔 후 문지르고 씻어낸다.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 아리따움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

①숨37° ‘하트 에디션’

[숨37°] ‘하트 에디션’
[숨37°] ‘하트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이며,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하트 에디션 중 3월에 선보이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②CNP 차앤박화장품 ‘액티뮨 앰플’ 

[CNP 차앤박화장품] ‘액티뮨 앰플’ 
[CNP 차앤박화장품] ‘액티뮨 앰플’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페룰릭과 비타민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끌어올리고, 외부 환경으로 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디펜스 해주는 ‘액티뮨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강력한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 완료로 그 효과를 검증받았다.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의 3대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디펜스 효과로 여러가지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플이다. 보습, 피부결,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피부 균일도 등을 총체적으로 개선하여 피부 기본기를 강화하고 피부 사이 사이를 촘촘히 케어해 관리 받은 듯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CNP 페룰릭 액티뮨 앰플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③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슈퍼 드랍스 앰플’은 빌리프만의 10년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성분들이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단순히 좋은 성분을 함유한 차원을 넘어, 브랜드만의 기술을 담은 고함량 비타민C, PHA,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각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폭탄 성분을 더해 피부에 촉촉함까지 전한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슈퍼 드랍스 앰플’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로, 피부 광채1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하여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8가지 허브 추출물로 구성된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C, E가 함유되어 탄력감 부여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2를 선사한다.

#. ‘슈퍼 드랍스-PHA 5%’는 각질 케어를 돕는 PHA 성분이 5% 함유되어 부드럽고 균일한 피부결3로 개선시켜준다. 촉촉한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면서 부드럽게 마무리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 탄력 잃은 피부를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공 크기 감소 효과4로 탄탄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모공을 채우듯 매끄럽게 마무리되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밀착된다.

신제품 중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중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와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3월 2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빌리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에 들어갔으며, ‘슈퍼 드랍스-PHA 5%’는 3월 말 출시된다.

 

④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함으로써 픽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신제품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피부를 블러 필터로 보정한 듯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 컬러와 비슷한 로즈빛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해 칙칙하지 않고 첫 화장 그대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우더 역할뿐만 아니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고, 립 메이크업 위에 도포해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스머지 프루프 립 메이크업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민주
박민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