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봄 기분 내고 싶을 땐 화장을~
[콕집어 신상] 봄 기분 내고 싶을 땐 화장을~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1.03.13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유난히 추웠던 지난 겨울이 지나고 봄기운이 완연한 지금처럼.

 

화장품도 마찬가지겠지요.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이 모락모락 피어 오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디폰데'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들어보셨을까요?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연꽃성분을 가득 담아 출시한 수분 장벽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Lotusap Hyalbarrier Mask)’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절기도 이기는 ‘생기 촉촉’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연꽃추출물 #히알루론산 #대나무 #셀룰로오스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연꽃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맑고 촉촉한 생기를 전해주는 수분 장벽 마스크팩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Lotusap Hyalbarrier Mask)’를 출시했다.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는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로터샙™ 1,500ppm과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장벽 마스크팩이다. 겨우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청정한 수분감을 전달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보습과 주름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한 꽃을 피우는 연꽃의 강한 자정 능력을 컨셉으로 한 로터샙™은 연꽃추출물과 연꽃뿌리추출물 등의 복합체로 피부에 맑고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은 메마른 피부에 촘촘한 수분층을 쌓아 탄탄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자연까지 생각한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시트는 생분해가 가능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제작됐다. 얇은 두께의 수분 부스팅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더 오랫동안 진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맑고 투명한 에센스 제형으로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을 꽉 채워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의 기초체력을 길러주고 외부환경의 자극으로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케어해준다.

디폰데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는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손끝으로 가볍게 기분 전환!

[데싱디바] ‘글로우업’ 컬렉션 

# 1초네일 #매직프레스 #네일스티커 #글로스젤네일 #파스텔 #미러파우더 #데싱디바

[데싱디바] ‘글로우업’ 컬렉션 
[데싱디바] ‘글로우업’ 컬렉션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봄 햇살을 가득 담은 감성 네일 시리즈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데싱디바 ‘글로우업’ 컬렉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 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다가오는 봄의 화사함을 손 끝에 연출할 수 있는 2021년 봄 시즌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글로우(Glow, 빛난다)’라는 컬렉션 이름 그대로 핑크부터 코랄, 민트, 라벤더까지 다양한 파스텔 컬러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쉐입 보유로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네일팁 형태의 매직프레스와 ‘초밀착 아트 스트립’인 글로스까지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어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글로우업 매직프레스는 ‘울트라 컴포트 핏(Ultra-Comfort Fit)’의 얇은 네일 팁 위에 파우더 가루를 얹혀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미러파우더(Mirror Powder)’ 디자인과 투명하고 영롱한 물방울 모양의 파츠가 매력적인 ‘워터드롭(Water Drop)’ 디자인 등 네일 살롱의 트렌드를 데싱디바만의 독보적 기술을 통해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특히 미러파우더는 살롱에서도 파우더를 일일이 네일에 문지르며 완성시켜야 하는 정교한 디자인이지만, 데싱디바의 미러파우더 네일을 손 끝에 부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살롱에서 한 듯한 자연스러운 광채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기법이 돋보이는 ‘옴브레’ 패턴과 자연스러운 대리석 느낌이 매혹적인 ‘소프트 마블’ 패턴 등 봄맞이 데일리 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패턴들이 준비돼 있고, 발레리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과 하이힐을 닮은 ‘스틸레토’ 쉐입 등의 뉴 쉐입도 함께 출시돼 스타일리쉬한 손끝을 완성할 수 있다.  

젤네일을 100% 구워 말랑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글로우업 글로스젤네일의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이번 글로스젤네일 라인으로는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리여리한 레이스 패턴과 아기자기한 플라워 패턴은 물론 우아한 미러파우더 연출과 워터드롭 및 프리미엄 빅스톤의 조합이 돋보이는 디자인 등이 다수 출시됐고, 핑크·코랄 계열과 단정한 아이보리 계열 등 다양한 봄 칼라의 그라데이션 네일도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 글로우업 매직프레스를 착용한 배우 수지 모습
[데싱디바] 글로우업 매직프레스를 착용한 배우 수지 모습

데싱디바는 이번 글로우업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배우 ‘수지’의 새로운 키 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수지는 소프트한 느낌의 핑크색 미러파우더에 물방울 파츠가 포인트인 ‘밀키 핑크 듀’ 매직프레스 네일을 착용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글로우업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몰과 올리브영 등 전국 H&B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케치한 듯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

[스톤브릭]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스톤브릭]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스톤브릭]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초 슬림 타입의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를 새롭게 선보였다.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는 브로우, 눈꼬리, 속눈썹 컬링의 이상적인 각을 살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브로우 펜슬, 아이 라이너, 마스카라 3종으로 구성된다. 모두 초 슬림 타입으로 정교하고 디테일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각 제품마다 뛰어난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쉐이프 슬림 브로우 펜슬’은 어느 각도에서나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는 삼각 형상 디테일로 넓은 면적부터 눈썹꼬리까지 빈 곳은 채워주고 결은 한 올 한 올 살린 입체감 있는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래가는 하드 타입 텍스처로 생활 번짐을 방지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쉐이프 슬림 아이 라이너’는 2mm 두께의 초 슬림 펜슬로 자신의 눈매 모양에 맞게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크리미 젤 포뮬러로 눈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였으며, 선명한 발색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오래 지속되는 고정력을 자랑한다.

‘쉐이프 슬림 롱앤컬 마스카라’는 속눈썹 본연의 컬을 살려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삼각 모양의 초슬림 브러쉬는 속눈썹을 3단계로 커버해 한 올 한 올 정교한 컬링과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하며 극강의 롱 래쉬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워터프루프 베이스로 땀과 물에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톤브릭은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쉐이프 슬림 제품 구매 시 아이섀도우 스틱스를 1:1로 증정(컬러 랜덤)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톤브릭의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는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홍대점, 신세계 강남 파미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롯데 광복점, 롯데 영등포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 단독, 서울 컬렉션

[스틸라]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스틸라]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스틸라]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한국 단독 서울 컬렉션,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를 이달 15일 출시한다.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K-RED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국인의 열정과 역동성이 담겨 있는 ‘광화문’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컬러다.

‘광화문 레드’는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우아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로 퍼스널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같이 맑고 선명한 포인트 립을 연출해준다.

고광택, 선명한 컬러, 뛰어난 밀착력을 모두 갖춘 신개념 바이닐 텍스처는 볼륨감 넘치는 꿀광립을 선사한다. 가벼운 오일 성분으로 부드럽게 피팅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된다.

립 바이닐 서울 컬렉션 ‘광화문 레드’는 3월 15일 SSG닷컴 선런칭을 시작으로 스틸라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3월 22일부터 만나볼 수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스틸라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연에서 추출한 순식물성 비건 뷰티!

[유이라] ‘베타글루칸 페이셜 라인’ 4종 

[유이라] ‘베타글루칸 페이셜 라인’ 4종
[유이라] ‘베타글루칸 페이셜 라인’ 4종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가 ‘비건 뷰티’를 키워드로 ‘비건 베타글루칸(VEGAN BETAGLUCAN)’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토너, 페이셜 세럼, 페이스 크림, 아이크림 4종을 출시했다.

비건 베타글루칸 라인은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은 순식물성 라인이다. 시간을 두고 피부 스스로 재생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강한 피부 균형점을 찾고자 하는 목표에서 시작되었다. 

동물 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며 나아가 환경과 동물에 해를 입히지 않는 지속 가능성을 위한 ‘클린 뷰티’를 추구한다. 또한 모든 제품은 국내 비건 인증센터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비건 베타글루칸의 핵심 성분인 베타글루칸은 치마버섯 균사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히알루론산보다 강력한 수분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의 수분 손실율을 줄여준다.

 

[유이라] ‘베타글루칸 페이셜 라인’ 4종
[유이라] ‘베타글루칸 페이셜 라인’ 4종

베타글루칸과 세포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완두콩 펜톤을 함유한 토너는 리치하고 쫀득한 제형으로 주름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페이셜 세럼은 층층이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되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주름 개선 크림인 페이스 크림은 식물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엔피 함유로 단단하고 견고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비타민 펩타이드와 뉴로 펩타이드 등 7가지 멀티 펩타이드를 함유한 아이크림은 다크서클 완화와 아이홀 개선에 도움을 주어 섬세한 눈가를 건강하고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다.

비건 베타글루칸 라인은 제주 감귤 껍질이 함유된 재생지를 사용해 화장품의 단상자를 만들었다. 제품을 만드는 순간부터 포장까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했다.

베타글루칸 페이셜 라인 4종은 유이라 공식 홈페이지와 유이라 성수동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드름, 과잉각질 등 온갖 바디 피부 고민 집중 케어!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문제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Acnes)가 몸드름, 과잉각질 등 온갖 바디트러블을 케어해주는 #몸드름바디워시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는 몸 피부의 트러블, 과잉 각질, 피부 건조 등 각종 바디 피부 의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과잉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각질케어(PHA X AHA, BHA X LHA)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입구를 막아 바디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워진 각질층 및 바디피부의 과잉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아크네스만의 AC ZERO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보습성분인 판테놀 성분 함유로 피부보호막생성에 도움을 주어 수분감과 보습감은 유지해주고, 뽀득한 사용감이 아닌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살리실산 1.8%, 티트리,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의 바디워시 버전으로,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바디 피부뿐만 아니라 얼굴 피부의 트러블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신제품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는 아크네스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아이 피부 지켜주는

[아토팜] ‘선케어 4종’

[아토팜] ‘선케어 4종’
[아토팜] ‘선케어 4종’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봄철을 맞아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동시에 보습 케어까지 신경 쓴 ‘선케어 4종’을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때문에 자칫 선케어에 소홀해질 수 있는데,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인 만큼 아이들 피부 건강을 위해 선케어는 필수다. 특히 연약하고 민감한 어린이들의 경우 피부 부담은 적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 선택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토팜 선케어 4종’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Ceramide-9S™) 성분을 더해 뜨거운 햇빛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차 제품으로 선보여 아이들 피부에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란 패키지에 귀여운 캐릭터를 더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토팜의 ‘톡톡 페이셜 선팩트(SPF43 / PA+++)’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의 선 제품으로, 퍼프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발라보며 쉽고 재미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밀착력을 구현해 백탁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자외선 차단 효능을 지속 가능하며, 비타민E,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그 외 피부에 순한 징크 옥사이드 성분을 100% 담아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  ‘징크 마일드 선크림(SPF50+ / PA+++)’,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은 물론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야외놀이 선스틱(SPF50+ / PA++++)’, 식물성 보습인자와 어성초·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깊은 수분감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선로션(SPF50+ / PA++++)’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의 ‘선케어 4종’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올리브영과 대형 할인마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두피도 살리고, 지구도 살리고! 베스트셀러의 착한 변신

[아로마티카] 헤어케어 전 제품 ‘재활용 우수등급’ 투명 페트로 리뉴얼 

리뉴얼 출시된 아로마티카 헤어케어 제품
리뉴얼 출시된 아로마티카 헤어케어 제품

지속가능한 뷰티를 추구하는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헤어케어 전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뷰티업계에서 모든 제품을 한꺼번에 리뉴얼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아로마티카 헤어케어 라인은 식물성 천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원물 본연의 천연향을 느낄 수 있는 비건 처방 제품으로, 베스트셀러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비롯해 컨디셔너, 헤어 앰플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성분을 강화한 것은 물론, 국내 최초로 헤어케어 전 제품 용기를 ‘폐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해 만든 투명 PCR(Post Consumer Recycled) 페트(PET)’로 교체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아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원료 자체의 함량을 높여 원물 천연의 색상과 향을 강화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카페인, 세라마이드 NP 등 두피 케어와 모발 영양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로즈마리 ▲로즈마리 액티브브이 ▲티트리 ▲사이프러스 라인은 두피 케어에 초점을 맞춰 성분을 추가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 건강한 두피를 가꾸어주며, 카페인 성분이 모근 건강에 도움을 준다. 

#▲퀴노아 ▲B5+비오틴 라인은 단백질 결합을 돕는 세라마이드 NP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모발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약해진 모발 사이사이에 영양을 보충해 탄력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리뉴얼 제품들은 재활용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의 유색 PCR 페트를 투명한 PCR 페트로 전면 교체했다. 아로마티카의 기존 헤어케어 제품들도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100% PCR 페트였으나, 투명 페트가 유색 페트보다 순도 높은 고품질 페트로 재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내린 결정이었다. 제품 라벨도 물에 잘 녹아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고, 제품 뒷면에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분리배출 방법을 픽토그램으로 표기했다. QR코드도 함께 삽입돼 있어 코드를 스캔하면 성분을 비롯해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분리배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의 이 같은 변화는 단기간에 이뤄진 것은 아니다. 국내 1세대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환경보호에 앞장서 온 아로마티카는 오래전부터 친환경 포장재에 관심을 갖고 2019년 종이테이프, 재생지 완충재 사용 등 친환경 패키지를 시작으로 PCR 용기 개발을 연구하여 전 제품의 98%를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와 90% 재활용 유리 용기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한발 더 나아가 아로마티카는 이달 24일부터 시행되는 ‘포장재 재질·구조 등급평가 제도(재활용등급제)’에 대비해 지난 1년여 년간 패키지 교체를 위한 연구 및 테스트를 시행했다. 그 결과, 이번에 리뉴얼된 헤어케어 전 제품은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패키지 내 분리배출 표시 하단에도 ‘재활용 우수’ 등급을 표기할 수 있게 됐다.

김영균 아로마티카 대표는 “선제적으로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환경에 대한 진정성을 기반으로 오래전부터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개발한 덕분”이라며 “최근 화장품의 재활용 등급 표기 예외에 대한 이슈가 제기되고 있지만,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서는 기업이 먼저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리뉴얼 헤어케어 라인은 대표 제품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비롯해 7개 제품을 먼저 선보이고, 이외 제품은 4월 2일까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리뉴얼될 예정이다. 

 

 

 

왕후를 위하여 피어나는 사랑의 부케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왕후에게 선사했던 사랑의 부케로 싱그러운 계절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파스텔 컬러의 리본과 우아한 날갯짓으로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져 사랑이 꽃피는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화사하고 은은한 봄볕처럼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화사하고 생기있는 미백광으로 사랑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 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러블리한 봄빛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

[아모레-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아모레-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아모레-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자외선 차단제 구매 트렌드도 달라지고 있다. 피부 트러블이 늘어나며 '진정 성분'을 담은 제품을 찾는 손길이 바빠졌다.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은 이러한 시기에 사용하면 좋을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Easy-wash Formula™) 기술을 외부 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온 가족이 믿고 쓰기 적합하다.

특히 열과 마스크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해도 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복숭아 색상이 메이크업 마무리에 윤기를 선사한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바를 때만 톤업되는 것이 아니라 6시간 동안 피부 톤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주고, 모공과 기미, 잡티를 커버해주는 것도 확인했다.

출시 예정인 ‘세라마이드 무기자차 선크림’은 마치 스킨케어한듯 촉촉한 사용감을 느끼게 한다. 겉보습과 속보습을 개선하고, 수분 손실은 막는 삼중 보습 케어가 강점이다. 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임상으로 확인했으며, 건조 민감 피부가 바르기 좋은 선 스킨케어 제품이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과 잡티 톤업 선크림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과 아리따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렌징으로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해결

[프리메라]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 

[프리메라]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 
[프리메라]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데일리 클렌징으로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했다.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매일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까지 원하는 고객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로 인해 각질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AHA), 바하(BHA)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을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고, 풍성한 구름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여 편안한 세안을 돕는다. 솝프리 포뮬러,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5.0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네이버 프리메라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능성 히알루론산&비오틴, 저분자피쉬콜라겐 6,000mg 함유 

[큐브미]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 

[아모레-큐브미]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 
[아모레-큐브미]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마시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출시했다.

3월 출시한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히알루론산[1]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능성 비오틴이 함께 배합된 제품이다. 더불어 저분자피쉬콜라겐 6,000mg을 부원료로 사용하고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비타민C를 함유했다.

큐브미팀 관계자는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6,000mg 고함량 콜라겐으로 피부보습 등 피부케어에 빠른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올인원 피부 케어 건강식품”이라고 소개한다.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3월 10일부터 공식 브랜드몰에서 런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APmall, 아리따움몰을 비롯 온라인 채널 및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큐브미는 지난달 26일 더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2021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건강식품·이너뷰티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큐브미(CUBEME)는 웰니스 라이프 Wellness Life를 지향하는 이너뷰티 건강식품 브랜드로 피부의 70%를 구성하고 있는 진짜 ‘속 피부’인 진피까지 케어함으로써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브랜드이다. 20년간 이너뷰티 상품을 만들어 온 아모레퍼시픽만의 노하우와 식약처 인증 원료 기반의 안정성을 통해 신뢰성 높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피부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