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화장의 기본은 클렌징에 있다”
[콕집어 신상] “화장의 기본은 클렌징에 있다”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1.03.2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유난히 추웠던 지난 겨울을 뒤로 하고 새 봄을 맞이하는 지금처럼. 화장품도 마찬가지겠지요.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이 모락모락 피어 오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원오세븐]의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끈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생기가득 수분력을 채워주는 젤리클렌저

[원오세븐]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원오세븐]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원오세븐]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에서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케어하면서 피부에 순한 수분력을 채워주는 클렌저 ‘원오세븐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를 출시했다. 

신제품 원오세븐 차가 젤리 클렌저는 과도한 클렌저 사용으로 피부자극이 부담스럽고, 물세안 만으로는 제거 되지 않는 클렌징 단계에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씻어내 관리해주고, 수분력을 채워 촉촉하고 생기 가득한 싱그러움을 선사하는 약산성 클렌저이다. 외부 활동으로 인해 피부에 쌓인 먼지와 피지 등의 노폐물과 각질을 순하게 제거하고, 원오세븐만의 특별한 원료인 ‘7년산 에이지드 비니거’와 차가버섯 추출물, 녹차 잎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여 세안과 동시에 동시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고 피부결 완화와 톤 개선에 도움을 주어 세안단계에서부터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원오세븐의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는 기분 좋은 말랑한 수분 가득한 젤리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폼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 젤클렌저이다. 특히, 몽글몽글한 젤 타입의 텍스처 안에 녹차 잎이 들어 있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인 PETA로부터 크루얼티 프리 공식 인증을 받고 미국 임상실험 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반복패치테스트(Human Repeat Insult Patch Test)를 통해 다양한 인종을 대상으로 Dermatologist Approved 기준으로 저자극임을 검증 받은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오세븐(107)’의 메인 성분인 ‘천연발효식초’는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생산되는 국내 최대 천연발효식초명가인 ‘한애가’의 7년산 천연발효식초로, 원오세븐에서 독점 사용하는 성분이다. 천연암반수를 비롯해 누룩, 각종 한약재와 특산 재료 등 100% 한국산 최상품 원료만을 사용해 7년에서 길게는 20년 이상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인체 내 유익한 박테리아인 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생성돼 피부 수분 공급과 피부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천연발효식초에 함유된 7종 유리 아미노산은 자연 생성된 아미노산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신제품은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와 W Concept, 알렛츠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어 명가 웰라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니옥신]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 

헤어 명가 웰라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니옥신이 2021년 3월 25일 ‘나이트 덴시티 레스큐’를 출시했다.

하루의 두피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들어주는 나이트 두피 세럼으로 하루동안 자극받은 두피에 영양을 더해 얇아진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활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생강 추출물과 판테놀,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는 비타민E 아세테이트, 모근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카페인 등을 함유해 가렵고 예민한 문제성 두피와 얇아지는 모발에 효과적이며, 베개에 묻어나지 않는 가벼운 제형이 특징.

니옥신 관계자는 “밤 10시~새벽 2시, 두피가 영양분을 흡수하기 가장 좋은 골든 타임에 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 이라고 말했다.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세정력은 강력한 비건 클렌징 패드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 라는 슬로건으로 전개하는 최초의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간편하게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 해주는 만능 비건 클렌징 패드인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를 선보였다.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는 런드리유의 독자 성분인 런더마워터™와 자연에서 유래한 에센셜 성분을 배합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 베이스로 진한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내추럴 BHA성분과 특허 받은 항염 성분을 함유해 데일리 소프트 각질 케어부터 피부 결 정리가 한번에 해결 가능하다.

피부 장벽 구조를 닮아 클렌징 워터를 많이 머금을 수 있는 앞 뒤 엠보면을 구성해 모공 속 딥 클렌징부터 수분 보습 진정 효과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비건 인증을 받은 패드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다. 특히 일반 패드와는 달리 사용의 편리를 높이기 위해 손가락을 끼워 사용 할 수 있도록 스마일 절개 라인 디자인을 출원하는 등, 빠르고 간편한 클렌징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고민의 흔적이 드러나는 멀티 제품이다.

인공색소 및 유해성분을 배제하였고,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하였으며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녹두로 피부에 맑고 깨끗한 수분 충전하세요”

[비플레인] 맑은 보습 '녹두 밸런싱 크림' 

[비플레인] 맑은 보습 '녹두 밸런싱 크림' 
[비플레인] 맑은 보습 '녹두 밸런싱 크림' 

남녀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프리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에 산뜻한 보습 케어가 가능한 '녹두 밸런싱 크림'을 출시한다.

녹두 밸런싱 크림은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녹두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가장 가까운 pH 약산성으로 제조되어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녹두씨추출물과 대표 수분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환절기에 푸석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베르가못잎추출물 함유로 크림 제형 사용시 자칫 과도하게 발생할 수 있는 유분을 적절하게 잡아주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깊숙한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피부 건강과 지구 환경을 모두 생각하는 비플레인은 제품 용기도 친환경 생분해가 가능한 튜브와 캡을 사용했다.

브랜드측은 “녹두 밸런싱 크림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공식몰에서 9900원 특가 판매와 에코백과 텀블러백으로 구성된 얼스백 세트를 친환경 굿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스크 속을 가볍게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잉크 무드 매트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입술에 가볍게 안착되는 매트 타입 틴트로, 신유형의 블러 제형을 사용해 입술 중앙부터 경계까지 뽀얗게 보정한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페리페라는 마스크 착용에 맞춰 밀착력에 더욱 초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다. 포뮬러 최상층에 촘촘한 HD(High Definition) 필름 막을 형성해 마찰에 의한 묻어남을 최소화 시켜주는 제형을 사용했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또한 완료했다. (라이프 프루프, 1호에 한해 테스트)

어떤 룩에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중-저채도의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포근한 봄의 분위기를 담은 소프트 코랄 컬러 '1호 코랄대주주', 생기 있는 플럼 핑크빛 '2호 원앤온리', 말린 장밋빛의 '3호 지분차지', 소프트한 오렌지 계열의 '4호 입주완료', 빈티지한 감성의 레드 '5호 그저빛우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잉크 무드 블러 틴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클럽클리오몰에서 선런칭 된다. 이달 31일까지 제품 구입시 '잉크 마뜨 블러 틴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2개 이상 구입 시 페리페라 틴트를 보관할 수 있는 '립컨테이너'를 추가 증정한다. 봄 신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밀크 블러 톤업 크림', '잉크 더 에어리 벨벳'도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우내 움츠러든 피부 바탕을 깨우는 스킨&바디 케어

[LG생활건강-비욘드] 'STRETCH your skin 에디션’ 

[LG생활건강-비욘드] 'STRETCH your skin 에디션’ 
[LG생활건강-비욘드] 'STRETCH your skin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겨우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여 움츠러든 피부 바탕을 깨워주는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선함’이 모토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RESH’와 협업해 비욘드 대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 패키지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했다. ‘긴 추위에서 깨어나는 봄, 위축된 피부 바탕과 심신을 깨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테마로, 피어 오르는 봄 아지랑이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산뜻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중심 테마에 맞춰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를 깨워주는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대표 바디케어 라인인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의 바디 워시 및 바디 에멀전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숲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낸 처방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으로 제작됐다. 넉넉한 용량으로 지친 피부의 징후들(톤·결·탄력·유수분밸런스)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실리콘 오일 및 11가지* 성분을 무첨가 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하단부부터 하늘빛 물감이 스며들 듯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더해져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바디 워시와 바디 에멀전도 ‘STRETCH your skin’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은 포근한 머스크향과 함께 진한 보습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토탈 리커버리’라인의 제품은 달콤한 애플플로럴향과 함께 보습부터 안티에이징까지 도움을 주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복합적인 솔루션을 선사한다.

비욘드 X PRESH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공식 홈페이지(www.beyond.co.kr),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 거쳐 개성 있는 향기 연출

[아모레-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아모레-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Curation)을 거쳐 라임 시트러스, 프레시 워터, 블루밍 부케 등 샴푸에 최적화한 3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라임 시트러스 향은 상큼하고 싱그러워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경쾌한 활력을 더해준다. 프레시 워터 향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페퍼민트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휴식이 필요할 때 신선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블루밍 부케 향은 머스크에 프리지어와 라벤더 플로럴 향을 더해 매혹적이다. 꽃다발을 한 아름 선물 받은 듯한 설렘을 느끼게 한다. 각각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탄력과 보습, 영양을 공급한다.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가 선정한 2020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이자 라보에이치 대표 상품인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두피 강화 기능도 그대로 담았다. 인체적용시험(1)을 통해 6주간 사용 후 탈모 증상 완화 67.6% 효과를 검증했다.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초미세먼지 99.8% 제거, 두피 각질량 32.1% 개선, 두피 유분량 86.7% 감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두피 생태계를 개선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두피 본연의 건강한 힘을 되찾아주고,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준다.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도 놓치지 않았다. 제주 녹차에서 찾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발효 용해물, 특허번호 10-1993270)가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는 이달 28일까지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우선 만나볼 수 있다.

 

 

 

피부 붉은기 진정 및 유·수분과 pH 밸런스 조절하는 수분 크림

[아모레-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아모레-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아모레-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온 가족을 위한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내놨다.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을 대신해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붉은기 완화 효능을 입증했다. 덥고 습한 여름 환경에서 피부 붉은기는 57% 낮추고, 쿨링 효과는 151% 높인 것을 확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환경에서는 피부 붉은기 72% 감소 효과를 보여 계절과 관계없이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가볍지만 쫀쫀하게 밀착해 발린다. 유·수분 및 피지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일명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강력히 추천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하이포알러제닉(Hypo-Allergenic)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나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계면활성제, 향료 등 7가지 특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특허(특허 제10-1769444) 개발 성분인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뿐만 아니라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윤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본연의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된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