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민감해진 피부는 진정 솔루션으로 잡아야”
[콕집어 신상] “민감해진 피부는 진정 솔루션으로 잡아야”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1.04.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만나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유난히 추웠던 지난 겨울을 뒤로 하고 새 봄을 맞이하는 지금처럼. 화장품도 마찬가지겠지요.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이 모락모락 피어 오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도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지요.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출시한 ‘아쿠아 수딩 라인 5종’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쿨링 진정 솔루션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라인 5종’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라인 5종’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라인 5종’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태양열과 자외선, 외부 자극 등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쿨링 진정 솔루션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된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은 열과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피부를 저자극 쿨링 효과와 강력한 수분 충전을 통해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블루탄지 오일의 아줄렌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자극없이 순하게 진정시켜 주고, 서로 다른 분자크기의 다중 히알루론산과 독자개발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번 리뉴얼로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 수딩 크림’은 수분 가득 탱글한 질감의 쿨링 진정 크림으로,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청량한 쿨링 효과를 제공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밀림,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와 진정 효과를 입증했다. 피부 온도 감소 효과 임상 테스트를 통해 –5.3 °C의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를 증명하였으며, 열감 등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임상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바르는 즉시 수분력을 채워주고 속 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을 해소해주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 ‘아쿠아 수딩 앰플’, ▲덥고 습한 날씨와 잦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 기본기를 채워주는 ‘아쿠아 수딩 토너’, ▲약산성 포뮬러 처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주는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아쿠아 수딩 크림 한 통을 듬뿍 바른 듯 풍부한 수분과 시원한 쿨링감을 주어 다른 아쿠아 수딩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아쿠아 수딩 크림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쿨링 진정 솔루션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백질 캡슐 함유로 10초만에 피부 탄력 개선

[AHC] ‘프로틴 올 차징 세럼’ 

[AHC] ‘프로틴 올 차징 세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피부 탄력에 대한 고민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축 처지는 피부 탄력, 푹 꺼진 주름을 동시에 잡아주기 위해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 사라지는 피부 속 단백질을 채워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하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단백질 캡슐을 담아 10초만에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단백질 폭탄 세럼, ‘프로틴 올 차징 세럼’을 출시했다.

50개 이상의 단백질 성분 함유 제품을 선보여온 AHC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기존 AHC 세럼 중 최대 함량인 360,000ppm에 달하는 단백질을 이 세럼 한 병에 담아냈다.

피부에 쉽게 흡수되는 500Da 이하 크기의 단백질 관련 성분을 캡슐화해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고, 세럼 베이스는 단백질과 수분의 비율이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1:1로 구성되어 캡슐 성분들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베이스의 주요 성분 또한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 5종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단계별로 스며들어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임상을 통해 단 1회 10초 사용만으로 처지고 늘어진 피부 이중턱과 눈꺼풀 탄력, 꺼진 이마부위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 안면 리프팅 처짐 개선, 굴곡진 팔자 주름과 가장 깊은 미간 주름도 개선해주는 것을 입증받았다. 게다가 발림성 좋은 세럼 제형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가지 제품을 레이어링하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주름과 탄력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뿐만아니라, 위생적인 에어리스 용기 속에 담긴 고함량의 단백질과 캡슐 속 유효 성분들이 4중 미세 펌프를 통과하며 부드러운 제형으로 나와 피부 흡수를 돕는다.

 

 

 

봄 내음과 함께 내 마음까지 설레게 하는

[스톤브릭 X 핑크팬더] ‘체리 블라썸 에디션’ 

[스톤브릭 X 핑크팬더] ‘체리 블라썸 에디션’ 
[스톤브릭 X 핑크팬더] ‘체리 블라썸 에디션’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올 봄, 핑크팬더 캐릭터를 접목시킨 설렘 가득 무드의 ‘체리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체리 블라썸 에디션’은 립스틱과 피규어 종류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된다. 첫 번째 키트는 에어리 매트 립 스틱스와 벚꽃 나무 피규어, 브릭 플러그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리 매트 립 스틱스는 봄기운 가득한 코랄핑크 계열의 101 체리블라썸 컬러로 한층 화사한 봄기운을 느끼게 하며, 가볍고 끈적임 없는 편안한 텍스처로 마스크에도 덜 묻어나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두 번째 키트는 인텐스 모이스처 립 스틱스와 라떼 잔 피규어, 브릭 플러그가 포함된다. 인텐스 모이스처립 스틱스의 촘촘하면서도 선명한 텍스처는 입술에 꼭 맞춘 듯 뭉침 없이 녹아들어 원터치 발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101 라떼 핑크로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핑크 톤이다. 이번 에디션의 립스틱 패키지에는 핑크팬더 캐릭터를 담아 귀여움을 더했다.

‘체리 블라썸 에디션’에 포함된 제품과 피규어에는 모두 자석이 내장되어 원하는 대로 조립이 가능하다. 재미와 제품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이다. 여기에 핑크팬더 캐릭터가 더해진 스페셜한 패키지 박스 구성으로 부담 없으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톤브릭은 이번 ‘체리 블라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해당 키트 구매 시 15% 할인과 더불어 핑크팬더 캐릭터 손거울을 선착순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톤브릭 ‘체리 블라썸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홍대점, 신세계강남 파미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롯데 광복점, 롯데 영등포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워터트리트먼트에 앰플을 더하다"

[세화피앤씨] ‘모레모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세화피앤씨] ‘모레모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세화피앤씨] ‘모레모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설레임의 계절 '봄', 모레모와 함께 찰랑이는 머릿결로 변신해 보세요."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싱그러운 봄철을 맞아 워터트리트먼트에 고농축 앰플을 더한 신개념 올인원 헤어케어템 '모레모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을 출시, 올리브영 전국 매장을 통해 공급한다.

이번에 출시한 '모레모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은 세화피앤씨의 44년 헤어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으로, 극손상모부터 탈모까지 케어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바꿔주는 모레모 올인원 트리트먼트다. 두피건강은 덤이다.

이 제품은 高영양 '멀티 이펙트 시스템' 성분과 3단계 '트리플 액션 포뮬러'를 적용해 극손상모, 탈모, 모근, 두피케어의 신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샴푸후 젖은 머리카락에 앰플을 바르면 고농축 크림으로 변한 제형에 놀라고, 모발 깊숙히 영양성분을 가득 채워 부드럽게 변신한 여신머릿결에 감탄하게 된다.

'미라클100'은 식약처 보고를 마친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실리콘 성분이 없어 머릿결이 한결 가볍고 상쾌하다. 약산성 포뮬러로 모발과 두피건강까지 꼼꼼하게 챙겼고,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 트러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제품이다.

'미라클100'은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세화피앤씨는 신제품 출시와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4월 1일(목)부터 4월 30일(금)까지 한달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레모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렬하게 피어나는 컬러와 사랑에 빠졌어요!”

[맥]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 

[맥]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 
[맥]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에서 강렬한 컬러 발색의 립 제품은 건조하고, 갈라지고, 부스러질 것 같다는 고정관념을 사라지게 할 새로운 포뮬러와 피니시의 새로운 립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3.1ml)가 바로 그것이다. 오일을 꽉 채운 듯 부드러운 포뮬러와 톡톡 튀는 컬러의 리퀴드 립스틱으로 4월 2일 전국 맥 백화점과 온라인 몰 등에서 첫선을 보였다. 

맥의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는 한 번의 터치로도 대담하게 발색되고 존재감을 드러내며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컬러와 발색이 독보적인 제품이다.

 

분위기를 더하는 번트 오렌지, 시크하고 우아한 센슈얼 누드, 강렬하고 생기 있는 파워풀 레드 그리고 오묘하고 감각적인 페미닌 퍼플 등 총 4가지 계열로 구성된 20가지 컬러를 한꺼번에 선보인다.

모든 피부 톤과 어떠한 애티튜드에도 어울리는 매혹적이고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양의 혁신적인 360도 맞춤식 어플리케이터가 입술 윗 라인을 쉽고 빠르면서도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다.

맥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는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부드러운 포뮬러로, 입술을 감미롭게 감싼 후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가볍게 유지된다. 

 

 

 

아모레퍼시픽 패밀리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맨 에어쿠션’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4배가량 피지 분비가 많다. 맨 에어쿠션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Sebum Control 5 Complex™)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로 출시한다. 고 발색 커버 피그먼트를 사용해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컬러 구현이 가능하다.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함유해 지속력을 높이고 마스크 착용시 묻어남은 적다.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Micro Filter System™)기술이 자외선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 PA+++) 등을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만날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는 ‘슈퍼콜라겐’ 라인업을 전면 리뉴얼하고, 더욱 강력해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모델 송혜교 

국내 시장에 ‘뷰티푸드’라는 패러다임을 최초로 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0만 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11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습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라인을 대표할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3월22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등 일부 판매처에만 선출시한지 일주일 여 만에 2만 5000 앰플 이상 판매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브랜드 모델이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송혜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비결로 꼽히며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실제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 피부 보습 / 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하였다. 또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적극적으로 채워준다.

마시는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한 앰플씩 마시는 것만으로 지친 피부에 신속히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균형을 찾도록 돕는다. 뷰티푸드 섭취를 통해 피부 속부터 근본적 속건조와 속당김을 개선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한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4월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AP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오픈마켓 등 판매처와 올리브영,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 뷰티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얼굴은 보디 피부와는 다르게 외부 자극에 더 직접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제형과 성분이 필요하다. 일리윤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제품을 만드는 노하우와 기술, 그리고 민감 피부를 위한 아모레퍼시픽 더마랩의 연구 자산을 바탕으로 얼굴 전용 스킨케어 제품 개발을 시작했다. 브랜드 공식 SNS에 담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반영하는 과정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은 민감한 피부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은 콩에서 유래한 피토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속건조를 확실히 관리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건강한 피부의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피토세라마이드™는 보습 특화 소재로 피부 각질층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능을 선사한다.

히알루로닉세라마이™ 성분이 탄탄한 이중 구조 보습막을 형성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00시간의 장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받았으며, 잠자고 난 다음날 아침에도 편안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여부를 확인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의 패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통과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까다로운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순한 포뮬러다. 

함께 출시하는 ‘세라마이드 더마 속보습 스킨’ 역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건조함을 관리해 크림과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무향의 반투명 제형으로 지성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쫀득한 크림 제형인 ‘세라마이드 더마 약산성 클렌징폼’은 피부의 천연 보습인자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아미노세라버블™이 건강한 피부에 필요한 세라마이드는 지켜내고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순하면서도 개운한 세정을 도와준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신제품 3종은 현재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실제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인 틴트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리얼 휘핑 공법'을 적용했으며,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속 연구원이 실제 거품 믹서로 제형을 천 번 이상 저었을 때 공기 층이 생기면서 제형이 더욱 부드럽고 쫀득하게 완성되는 것에서 착안한 기술이다. 기존보다 더 작고 조밀하게 분포된 물 및 공기의 미세입자로 인해 입술에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리며 가볍게 밀착된다.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보습 성분인 쉐어버터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면서 건조하지 않은 입술로 가꿔준다. 특히 무색의 '1호 휘핑 프라이머'에는 히알루론산을 추가해 립 메이크업 제품 사용 전 더욱 촉촉한 입술로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틴트를 바르는 어플리케이터(팁)는 '휘핑 벨벳 제형' 맞춤형으로 제빵용 베이킹 주걱에서 착안한 모양으로 개발했다. 입술 모양을 따라 쉽고 고르게 펴 바를 수 있으며 밀착력을 더욱 높여준다.  

신제품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쇼룸(명동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

필보이드가 지난해 판촉용으로 제작한 핸드크림을 체험해 본 고객의 뜨거운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다. 

신제품 퍼퓸드 핸드크림(75mL)은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PERSOFF)’, ‘언노운 케이브(UNKNOWN CAVE), ‘대즐링 피버(Dazzling Fever)’를 담아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현대인이 저마다 지니고 있는 ‘빈 공간(VOID)’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금속의 링 오브제가 부착된 감각적인 패키지와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이 만나 핸드케어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며,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한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해 기분 전환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은 롯데백화점 본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4월부터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세포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헤라] ‘NEW 블랙 쿠션’

[헤라] ‘NEW 블랙 쿠션’
[헤라] ‘NEW 블랙 쿠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출시했다.

‘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

‘NEW 블랙 쿠션’은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고,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NEW 블랙 쿠션’은 피부 본연의 색을 살릴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아시아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해 독자적인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맞춤 제작된 컬러를 구현했다.

헤라 쿠션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선명한 블랙 컬러와 섬세한 골드 심볼 포인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까지 높였다.

헤라 ‘블랙 쿠션’은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몰, 시코르, 세포라,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패밀리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빌리프와 플리츠 마마가 만나 특별함을 더한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PET병으로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하는 에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플리츠 마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선보이며, 여기에 플리츠 마마가 이번 에디션을 위해 아쿠아 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니트 플리츠 스타일의 나노백이 함께 구성됐다.

생수병 4개에서 추출한 원사로 만들어진 미니 사이즈의 나노백은 간단한 소지품 수납은 물론 메고 다니기에 편리함을 주기 위해 길이 조절이 가능한 끈을 부착해 완성됐다. ‘아쿠아 밤’과 ‘나노백’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를 적용해 과대 포장을 줄여 환경을 살리고 지구와 공존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수분폭탄TM 크림’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한다. 보습 효능이 있는 허브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되어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 받은 제품1으로, 피부 수분 레벨을 70%2까지 끌어올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지구 사랑 실천 캠페인인 ‘belif believes in you‘를 전개해 친환경 실천과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한다. 일환으로 전국 빌리프 매장3에서 ‘수분 크림 공병 교환 이벤트’를 한 달 간 시행하는데, 브랜드와 상관없이 수분 크림 공병을 가져오면 신제품 ‘슈퍼 드랍스’ 앰플과 베스트 셀러 ‘아쿠아 밤’ 또는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입술에 투명한 칵테일 빛의 컬러가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했다.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는 투명한 유리잔에 담긴 영롱한 빛의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오감을 자극하는 맑은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술을 감싸는 산뜻한 물광막이 빛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입술 주름을 커버하여 통통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달콤한 칵테일 컬러를 닮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대표 컬러인 ‘잭 로즈’는 MLBB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드라이 로즈 컬러로, 시즌이나 트렌드에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오랜 시간 사랑 받을 수 있을 베스트 컬러이다.

이외에도 피치 코랄 빛의 ‘아이스 브레이커’, 빈티지 밀크티 컬러의 ‘얼그레이 사워’, 클래식 레드 컬러 ‘루비 피즈’, 시크한 모브 버건디 컬러의 ‘키스 인 더 다크’가 출시됐다. 코팅 컬러와 틴팅 컬러의 듀얼 컬러 시스템을 적용되어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고수분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장모의 워터 드롭 어플리케이터가 컬러를입술 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도포해주고, 팁 부분으로는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