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강인한 생명력 ‘부활초’ 추출물과 11중 히알루론산으로 확실한 수분 충전!
[콕집어 신상] 강인한 생명력 ‘부활초’ 추출물과 11중 히알루론산으로 확실한 수분 충전!
  • 박민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4.1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민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신상]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지요. '디폰데'(Deepondé)의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Deepondé Lipideep Barrier Mask)’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붙이면 끝! 환절기 수분 장벽 밀착 케어

[디폰데] 수분 장벽 마스크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디폰데] 수분 장벽 마스크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디폰데] 수분 장벽 마스크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줄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Deepondé Lipideep Barrier Mask)’를 출시했다.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는 디폰데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독자성분 리피딥™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피부 장벽을 이루고 있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 지방산, 피토스테롤을 독자 비율로 배합하고 보습 성분을 담은 리피딥™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환절기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신제품에는 식물유래 보습인자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더욱 촘촘하게 전달한다.

디폰데는 수분 보유력이 높은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리포좀화한 세라마이드를 코팅하여 매끄러운 촉감을 구현하였으며, 피부 굴곡을 따라 고르게 밀착되어 건조한 피부의 집중 보습 케어를 도와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투명하고 보습감 넘치는 에센스 제형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는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강인한 생명력 ‘부활초’ 추출물과 11중 히알루론산으로 확실한 수분 충전!

[맥스클리닉] 수분 탄력 케어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 

[맥스클리닉] 수분 탄력 케어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
[맥스클리닉] 수분 탄력 케어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수분·탄력 성분을 피부 깊이 채워 속부터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을 출시했다.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은 극한 환경에서 스스로 생존하는 부활초(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이 메마른 피부에 통로를 열어 수분을 효과적으로 부여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외각 층에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건강한 피부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로 구성된 11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빠르고 고르게 흡수되고, 강력한 수분 보호막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5가지 펩타이드와 보르피린 성분으로 주름과 탄력까지 집중적으로 케어해 멀티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라인업 제품으로 특히, 이미 출시된 프로 히알루론 필링젤 · 클렌징폼 · 아이앤립 메이크업 리무버와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수분 탄력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

신제품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핑크 MLBB 컬렉션 출시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핑크 MLBB 컬렉션(아래 사진)을 출시했다.  

4종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은은한 핑크 브라운부터 차분한 뮤트 톤의 핑크 베이지 컬러까지 스틸라만의 무드로 재해석한 PINK-MLBB 컬러로 구성되었다. 

살구 핑크 컬러, ‘살리나’(salina)는 전세계 아시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쉐이드로 은은한 화사함을 연출해주는 데일리 립으로 제격이다.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은 편안한 피팅감의 크리미 블러 립스틱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처음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밀착되는 크리미 텍스처가 입술에 매끄럽게 스며들어 벨벳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맑고 선명한 고농축 컬러 피그먼트가 건조함 없이 균일하게 표현되며 우수한 발색력과 뛰어난 지속력을 선사한다.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핑크 MLBB 컬렉션은 스틸라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있다.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2in1(투인원) 스크럽 바디워시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산뜻하고 매끈한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를 출시했다.

신제품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는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바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워시 제품이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터키 에게해의 천연 미네랄 스크럽제 펄라이트 성분이 바디 노폐물과 잔여물, 불필요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어 한 번의 샤워로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한 번 사용 만으로도 79.9%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해 간편하게 묵은 각질을 정리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하는 한편,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인공색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5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한층 따뜻해진 날씨로 실내외에서 얇아진 옷차림에 신경 쓰이는 거친 피부, 과잉 각질 등 바디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똑똑한 제품이다.

한편,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에는 더마비 공식 쇼핑몰인 네오팜샵과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입 가능하다.

 

 

3가지 바이오틱스로 피부 건강 케어

[포슐라]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 

[포슐라]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 
[포슐라]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피부 수분 충전과 탄력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Snow Mushroom Barrier Mask)’를 출시했다.

포슐라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는 피부 건강의 균형을 이루는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를 콤플렉스화 시킨 Pro-7, 피부 영양분인 프리바이오틱스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조합한 아미노바이오틱스 10,000 ppm을 함유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아미노바이오틱스는 포슐라만의 피부 노하우 기술로 완성한 핵심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물성 히알루론산이라 불릴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난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포슐라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 탄력감을 전하고, 매우 작은 입자 크기의 보습인자인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피부의 수분 흡수율을 높여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리포좀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코팅된 마스크 시트는 피부 보습 및 장벽 케어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은 물론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마스크 시트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포슐라 스노우 머쉬룸 베리어 마스크(27g*5매)는 LU42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루 딱 15분! 시트 한 장으로 간편하게 모공 케어

[닥터자르트] 모공 관리 위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닥터자르트] 모공 관리 위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닥터자르트] 모공 관리 위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는 과도한 피지, 피부 노화, 스트레스 등으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시트형 마스크로, 그린 머드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파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 기존 머드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간편하게 모공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주성분인 그린 머드(Green mud)는 프랑스 오베르뉴 화산지대에서 채굴된 미네랄 클레이로, 작은 입자의 클레이가 부드러운 밀착감을 부여해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단하게 굳으며 피지를 흡착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AHA(아하), BHA(바하)에 이은 3세대 저자극 성분인 PHA(파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모공 케어와 피부결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2주 리뷰 체험단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는 퀴즈의 정답과 함께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마스크 2매를 증정하고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적립금으로 5000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는 코닥 미니샷 레트로3, 10만원 포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플래그십 스토어인 ‘필터스페이스’, 백화점 매장, 올리브영,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

①[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의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가 나왔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했다.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숨은 지난 3월 ‘시크릿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에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기획 세트로 구성해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다른 제품인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②[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LG생활건강의 오휘가 ‘2021 데뷔탕트 컬렉션(Debutante Collection)’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에 선보인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의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여자경 마에스트라의 클래식 자문을 통해 각각의 컬렉션마다 데뷔탕트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선정해 클래식과 뷰티의 만남을 선보이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컬렉션’은 모든 데뷔탕트가 무도회에 참석할 때 착용하는 티아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찬란하고 반짝임이 가득한 순간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데뷔탕트들이 무도회에서 첫 춤을 선보일 때 연주되는 요한 스트라우스 2세의 안넨 폴카(Annen Polka)를 컬렉션의 테마곡으로 선정해 데뷔탕트들의 설렘을 더욱 아름답게 재현하였다. 이 곡은 실제로 비엔나 볼에서 남녀가 입장한 다음의 첫 곡으로 자주 연주되던 음악으로, 데뷔탕트볼로 사교계에 첫발을 내딛은 남녀가 아름다운 선율에 맞춰 첫인사를 나누는 순간을 담은 곡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빛의 레이어가 다른 피부를 완성해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된 젠-바이오틱스™(Gen-Biotics™) 포뮬라를 통해 보습&광채, 피부 장벽, 피부의 pH 밸런스를 개선해 피부 환경을 조화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필수 요소인 탄력, 리프팅, 피부 치밀도를 빠르게 개선시켜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③[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LG생활건강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65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을 통해 민감 피부 케어 선크림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을 출시했다.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은 강렬한 태양과 높아진 기온에도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 예민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제다. 피부 본연의 보습과 보호 장벽을 강해주는 바이오미믹 기술에 강력한 자외선 방어막을 더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민감 피부의 건조함까지 케어해준다.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를 함유하고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타르색소 무첨가, 천연향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눈시림 증상이 적다.

신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①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아모레퍼시픽이 나만을 위한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출시했다. 지난 6일 아모레성수에서 처음 선보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는 12일부터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스 피커’를 활용하면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함께 3년여간 고객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한 것이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100가지 컬러와 더불어 2가지 텍스처, 2가지 제품 타입을 추가로 선택해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제조 및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선보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 현장에서는 카이스트 특허 기술을 탑재한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과 메이크업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본인의 피부에 적합한 컬러와 제형(글로우/세미 매트)을 선택하고, 즉석에서 만든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은 현장에서 빠르고 위생적인 공정으로 개인 맞춤화된 제품을 생산한다.

4월 12일부터 30일까지는 아리따움몰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샘플 체험 후 본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컬러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색상을 추천받고, 본인의 기호에 맞춰 컬러와 텍스처를 조정할 수 있다. 직접 선택한 색상과 제형으로 만든 파운데이션 샘플 3가지를 배송받아 사용해 본 후, 원하는 맞춤 파운데이션․쿠션 본품을 주문할 수 있어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여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만을 위한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모레성수 홈페이지 및 아리따움몰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 색상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 색상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 제품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 제품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 제조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 제조


②[프리메라]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데션’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 진행하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캠페인’은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지구 사랑 활동으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러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대용량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버려진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글로벌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 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품 구입만으로도 Less Waste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요소를 담았다. 워터리 크림 업사이클링 에디션에 내장된 DIY 키트는 각기 다른 패턴의 폐현수막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카드 지갑을 만들어볼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프리메라는 이번 업사이클링 에디션 출시를 통해 폐현수막 450kg의 소각을 막고 약 1.2톤의 탄소 배출량을 절감했다. 제품 상자에도 나무를 베지 않고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지류를 사용했으며, 설명서를 상자 배면에 기재하고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제품의 포장까지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또한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환경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수딩 젤 크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회복시켜주는 피토스테롤과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알파인베리 콤플렉스™의 강력한 이중 케어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진정·회복 크림이다.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쳐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업사이클링 에디션 2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온라인 주요 몰, 시코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 성수에서 오는 18일까지 팝업 전시를 통해 제품 테스트와 업사이클링 DIY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박민주
박민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