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화장품 비싸다고 좋을 까요?
[콕집어 신상] 화장품 비싸다고 좋을 까요?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은 어떻구요?
  • 박민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4.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민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신상]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좀 특별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지요. 원오세븐(107)의 신제품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려라 수분길! ... 에이지드 비니거와 3중 히알루론산의 신박한 조합

원오세븐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 

원오세븐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 
원오세븐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에서 건조한 봄철 피부 수분길은 열어주고, 수분 장벽은 탄탄하게 지켜주는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를 출시한다.

원오세븐에서 독점 공급받아 사용하는 ‘7년산 천연발효식초’는 100% 한국산 최상품 원료를 사용해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수년간 숙성 과정을 거치며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생성되어 피부 수분 공급, 피부결 정돈,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는 7년산 천연발효식초에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3중 히알루론산을 결합시킨 강력한 수분력을 지닌 워터 토너로, 수분 집중 관리가 필요한 봄 시즌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성분과 동백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호해 건강한 데일리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묽은 점도의 워터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무겁지 않은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인체적용 시험으로 입증된 24시간 보습력과 피부결 및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받았으며, 피부자극반복패치테스트(Human Repeat Insult Patch Test)를 통해 다양한 인종을 대상으로 Dermatologist Approved 기준으로 저자극임을 검증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으로 페타(PETA)의 ‘크루얼티 프리’ 인증 로고를 획득했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의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로 봄철에도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며 “피부가 자극받았을 때 화장 솜에 토너를 듬뿍 적셔 5~10분 정도 올려 팩으로 활용해도 좋다”고 말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신제품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는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와 W Concept, 알렛츠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공 속 깊이 자리잡은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핀셋 클렌저

에스트라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에스트라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에스트라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모공 속 깊이 자리잡은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인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을 출시했다.

병의원용으로 새로 선보인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은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클렌징 입자를 구현한 ‘초미세 유화기술’을 적용, 빠른 유화작용을 통해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세밀하고 꼼꼼하게 세정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초미세먼지 세정효과 테스트에서 92%의 미세먼지 세정 효과를 입증했으며, 추가로 진행한 모공모사체 세정 테스트를 통해 모공 속에 채워진 미세먼지까지 제거되는 강력한 세정력을 확인한 바 있다.

미세먼지 특화 진정 성분으로 특허받은 ‘폴루캄(Pollu-CalmTM)’이 함유돼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은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쫀쫀한 젤 제형으로 물과 만나면 오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장벽과 유사한 pH의 약산성 포뮬러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피부과와 하이포 알러제닉, 민감성 패널, 안자극대체 등 4가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연일 심화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겪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전용 클렌저를 출시했다”며,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로 모공 속까지 꼼꼼하고 확실하게 씻어내 건강한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에이시카 프로 폴루션 클렌징 젤’은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만날 수 있다.

 

 

# 디어, 클레어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자사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제품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3일 전했다.

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은 피부 보습과 진정을 위한 최적의 유수분 비율을 고려해 민감해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는데 집중했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중 리뉴얼 된 제품은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리치 모이스트 수딩 세럼’ 그리고 ‘리치 모이스트 포밍 클렌저’ 등 총 3종이다.

클레어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은 제품 용량을 기존 60㎖에서 80㎖로 30% 가량 증대하고, 용량 대비 가격은 약 20% 낮췄다. ‘리치 모이스트 수딩 세럼’은 향이나 에센셜 성분에 민감한 고객을 고려해 향을 뺀 언센티드 버전으로 리뉴얼했다. ‘리치 모이스트 포밍 클렌저’는 기존 사용하던 비닐 재질의 포장재를 제거하고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지류를 적용해 비닐 사용 절감에 초점을 맞췄다.

 

 

지긋지긋한 마스크, 환절기 뒤집어진 피부에 딱 이야!

아로마티카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스킨케어 라인’

아로마티카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스킨케어 라인’
아로마티카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스킨케어 라인’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과도한 유분과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생기는 ‘마스크네(mask와 acne의 합성어)’를 비롯해 봄철 환절기에 더욱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아로마티카는 앞서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한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클렌징 워터’에 이어 이번에는 세럼과 젤크림 2종을 선보였다. 2종 모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티트리와 피지 분비 조절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의 함유량이 높아 과도한 유분과 커진 모공, 문제성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세럼 10% 나이아신아마이드+1% 징크피씨에이’는 티트리,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씨에이 등을 처방한 피지 조절에 특화된 성분이 농축된 세럼이다. 티트리잎추출물이 82.1% 함유되어 있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10%)와 항염 성분인 징크피씨에이(1%)가 포함되어 초기 마스크네와 울긋불긋한 피부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번 세럼은 흡수가 빠른 워터 타입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젤크림 5% 나이아신아마이드 0.1% PHA’는 수분 보습, 피지 조절, 모공 케어, 각질 제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4 in 1’ 젤크림이다. 티트리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잡아 주고, PHA(파하)와 LHA(라하) 성분이 들뜬 각질은 물론 모공의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정돈해 쫀쫀한 모공과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식물 유래 성분인 타마린드씨폴리사카라이드가 수분을 공급해주고, 판테놀(비타민B5)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제품을 만들고자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에 도움이 되는 순한 식물성 원료의 함유량을 높인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마스크 속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생기는 마스크네를 비롯해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과도한 유분, 커진 모공 등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티트리 포어 퓨리파잉 스킨케어 라인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아모레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아모레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를 출시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회복 시켜 주는 피토스테롤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 성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주는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았다.

식물이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성분인 피토스테롤은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토스테롤을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주는 피토스테롤 랩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까지 보습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제품에 함유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리코리스 추출물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해 주며, 춥고 척박한 고산지대에서도 싹을 틔우는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한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쳤다. 또한 향이 없는 제품이라 향에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트를 스킨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음 스킨 케어 단계를 위해 피부 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시코르,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주요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아모레 오설록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아모레 오설록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이너핏 워터플러스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제주 자연의 진심을 담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를 출시했다.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에 콜라겐을 더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2종으로 먼저 선보이며 감각적인 색감의 패키지로 담아냈다. 건강기능식품은 넓은 의미에서 먹는 화장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체지방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기능이 있는 카테킨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핏 워터플러스’ 1포에는 카테킨 300mg과 AP 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 1000mg이 들어있어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깔라망고맛은 비타민 C와 비타민 B2, 해피자몽맛은 비타민 C를 함유해 하루 1포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와 수유부는 주의해서 먹어야 한다. 

파우더 제형인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500ml 생수에 1포를 넣어 섭취하는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음용할 수 있다. 1포에 15kcal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병행하면 다이어트와 피부 보습에 더욱 효과적이다.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오는 19일부터는 오설록 티하우스와 티샵, 온라인 쇼핑몰 오설록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브랜드

#LG생활건강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LG생활건강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LG생활건강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후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한 폭의 수채화처럼 스며들며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선보였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는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입술 위를 스미듯 물들여 수채화같은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와 밀착 커버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이 입술 주름 사이에 굴곡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하게 밀착된다.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한번의 터치로도 12시간* 동안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유지해준다.

진주, 호박 등 4가지 궁중 보석 성분이 은은한 빛을 더해주고,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후’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얄레드’를 비롯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로즈핑크’, 차분한 느낌의 ‘브릭로즈’까지 3가지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로 구성됐으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우아한 룩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내용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 벨벳 텍스처를 바르기에 최적화된 전용 어플리케이터 또한 눈에 띈다. 정교하게 다듬어진 팁은 풀립(Full-lip)부터 그라데이션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마치 전문가처럼 쉽고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용기 디자인은 세련된 스퀘어 타입으로,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장식과 브랜드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캡부분에 음각으로 새긴 디테일이 ‘후’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우아함을 한층 높여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세미 매트한 벨벳 텍스처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리퀴드 립 루즈 제품”이라며, “립스틱보다 사용감이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바르자마자 스며들어 생생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수채화 같은 입술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LG생활건강이 피부 필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유한 제형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가꿔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을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은 일반적인 콜라겐보다 약 50분의 1 작은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바탕을 탄탄히 다지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12와 비타민E, 피부 건강 성분인 비타민C까지 ‘3종의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 라인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 에멀전, 세럼, 크림 4종과 여름철 청량한 수분감을 주는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까지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은 마치 에센스를 바르는 듯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에멀전’은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세럼’은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되는 밀도감 있는 제형이 깊은 영양감을 준다. 고영양 케어를 받은 듯 탄탄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크림’은 농밀하면서 탄탄한 크림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영양감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은 여름철 쓰기 좋은 수분 브라이트닝 크림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빛으로 가꿔준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감으로 본연의 피부 기본기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데일리 스킨케어로 피부의 힘을 차곡차곡 쌓아가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 

LG생활건강이 어린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빛을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를 선보였다.

천기단 라인의 첫 단계 에센스로 선보인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꿔주고 투명한 광채로 눈부신 피부빛을 완성해준다.

산뜻하면서 영양감 있는 젤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 결마다 섬세하게 어린빛을 깨워준다.

이 제품은 왕실 안색 개선 처방에서 발견한 ‘천기백영단’을 함유한 점 또한 특징으로, 투명한 피부와 본연의 빛이 우러나는 듯 눈부신 광채를 선사한다.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줘 한층 어려보이는 듯한 아름다움과 유스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매일 클렌징 후 스킨 사용 전에 첫 단계 에센스로 사용하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각질과 광채는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큰 일교차와 외부 환경, 마스크착용 등으로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인 요즘, 부드러운 각질케어와 화사한 광채로 피부 바탕부터 어린빛이 감도는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편안한 안티에이징케어 제품을 찾는 분들께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박민주
박민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