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1 감사의 달 선물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 '2021 감사의 달 선물세트' 선보여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1.05.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LG생활건강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 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자생의 힘을 선사하는 로얄 안티에이징의 진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LG생활건강] 후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
[LG생활건강] 후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무병 장수와 행복을 상징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마치 수를 놓은 듯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는 ‘초자하비단’ 성분과,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줘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는 자생에너지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감사의 달 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화현 아이세럼이 내장됐으며, 피부 윤기를 다스려주는 화현 윤 앰풀이 내장되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럭셔리 토털케어의 정수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세트의 스페셜 에디션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데뷔탕트 시그니처 세트’ 

[LG 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데뷔탕트 시그니처 세트’ 
[LG 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데뷔탕트 시그니처 세트’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2021 Debutante Collection’ 의 두번째 한정 에디션으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데뷔탕트 시그니처 세트’을 선보였다.

오휘의 ‘2021 Debutante Collection’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의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데뷔탕트볼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데뷔탕트볼에서 빛나는 데뷔탕트들의 다채로운 순간을 담았다.

그 두번째 컬렉션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데뷔탕트 시그니처 세트’는 모든 데뷔탕트가 무도회에 참석할 때 착용하는 티아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패키지 그리고 스킨과 에멀전 용기에 찬란하고 반짝임이 가득한 순간을 티아라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완성하여 한 층 더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데뷔탕트 시그니처 세트’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 제품을 담아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주고,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이 더해져 럭셔리 토털 케어를 완성해준다.

 

모공 탄력부터 항산화 효과까지,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강력한 한 방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허브 꽃다발(부케)을 모티브로 한 화사한 디자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빌리프의 다양한 트루 허브들을 엮어 만든 사랑스럽고 화사한 꽃다발을 선물하는 컨셉의 세트로 감사의 달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는 빌리프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과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이번 감사 세트에는 ‘크리미 클렌징 폼 모이스트’ 40ml,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10ml와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브이 크림’ 10ml를 함께 구성하여, 빌리프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시리즈인,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시리즈’의 세가지 제품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전문 관리의 럭셔리 성분을 담아 우아한 피부 실루엣 완성
‘더 수프리머시 2종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더 수프리머시 2종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더 수프리머시 2종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의 ‘CNP Rx’는 전문 관리의 럭셔리 성분을 통해 탄탄하고 우아한 피부 실루엣으로 완성해주는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더 수프리머시 라인은 차별화된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SUPREME LIFT™를 함유한 럭셔리 포뮬러로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빛 피부로 가꾸어주며,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생명력을 더하여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구현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감사세트에는 더 수프리머시 리뉴 토너와 에멀전이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더 수프리머시 리뉴 토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을 내장하여 더 수프리머시 라인 전체를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장미의 화사함과 빛을 담닸다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기획 &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기획’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기획 &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기획’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기획 &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기획’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장미처럼 화사한 아름다움이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장밋빛 행운을 전달하는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기획’과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기획’ 2종을 선보였다.

기프트 에디션 2종은 ‘5월의 장미’를 모티브로 두 제품이 선사하는 빛나는 피부 표현을 자개 장미로 상징화 하였으며 장미 꽃잎이 펼쳐지는 듯한 육각 구조의 스페셜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기프트 에디션’을 구매하면 투명 볼 속 장미 꽃잎을 닮은 베이스 스펀지 퍼프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담은 독보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테르비나 AD 기획세트는 재조합태반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탄력을 강화시키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스킨, 에멀전, 크림을 포함하며, 찬란하게 빛나는 피부 에너지를 찾아준다. 또한 18만원 상당의 테르비나 세럼 정품 용량이 내장되어, 4종 같은 3종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획세트이다.

이와 함께 피부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광채를 되찾아주는 테르비나 루미에 광채 트리트먼트와 크림을 최초로 내장했다. 바르면 피부에 꽉 찬 광채 영양을 부여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맑은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용기로 변화를 줘 소중한 분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 이자녹스의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최고급 세트로 매일 특별한 관리를 받은 듯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진귀한 한방 성분을 담아 피부에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선사
프리미엄 블레미쉬 케어 에디션 ‘수려한 천삼 설윤 2종 특별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 설윤 2종 특별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 설윤 2종 특별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감사의 달을 맞아 ‘수려한 천삼 설윤 2종 특별 기획 세트’을 출시했다.

천삼과 매화추출물 등 진귀한 성분들을 담은 이번 에디션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수액,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주는 유액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분, 미백, 광채 토탈 케어를 통해 어두워지거나 거칠어진 피부의 결을 다스려주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를 더해준다.

‘천삼 설윤 2종 특별 기획 세트’는 천삼 설윤 수액과 유액뿐만 아니라 에센스, 크림, 마스크까지 함께 내장되어 천삼설윤의 풀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봄에 어울리는 스페셜하고 화사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천삼 설윤 크림이 추가로 특별 내장되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투명하게 빛나게 해준다.

 

속부터 빛나는 듯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화윤 진액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화윤 진액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화윤 진액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예화담 환생고 화윤 진액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환생고’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준다.

‘환생고 화윤 진액 기획 세트’에는 은은한 광채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환생고 화윤 진액’ 정품 45ml와, 추가 증정 20ml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수분 토너 ‘환생고 화윤 수액’, 고보습 에멀전 ‘환생고 화윤 유액’이 증정용으로 구성되어 수분감 가득한 안티에이징을 경험해볼 수 있다.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지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건강 보습 선사
‘비욘드 피토아쿠아 기초 2.5종 리프레쉬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아쿠아 기초 2.5종 리프레쉬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아쿠아 기초 2.5종 리프레쉬 에디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지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건강한 보습을 선사하는 ‘피토아쿠아 기초 2.5종 리프레쉬 에디션’을 선보인다.

비욘드 ‘피토아쿠아’ 라인은 자작나무, 가시대나무 및 포도나무수액의 나무수액과 버섯 복합체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가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와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리프레쉬 에디션은 ‘피토아쿠아’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 55 ml의 크림과 미니어처 샘플, 앰플 가득한 마스크 2X 히알루론산 3매로 구성돼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4 –STEP 수분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 세트’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 세트’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아큐어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알프스 지역의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9가지 성분 무첨가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요즘 같이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시기에 필요한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이 구성품으로 내장되어 있어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유럽 뷰티 테라피스트의 블렌딩 노하우를 담았다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은 유러피안 뷰티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와 딸라소 워터를 담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풍부한 수분의 젤크림과 수분을 지켜주는 에센셜 크림을 직접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어 무더운 여름철까지 사용하기 좋다.
 

석류와 콜라겐 함유
‘더페이스샵 석류 엔 콜라겐 2종 세트’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석류 엔 콜라겐 2종 세트’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석류 엔 콜라겐 2종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석류와 콜라겐이 함유된 처방을 사용해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더페이스샵 석류 엔 콜라겐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석류 엔 콜라겐 라인은 여성의 과일로 불리우는 석류 추출물과 콜라겐이 함유된 포뮬러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탄력과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촉촉한 볼륨탄력 라인이다. 건조하거나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기 좋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