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화장품은 바르는 게 다가 아니죠”
[콕집어 신상] “화장품은 바르는 게 다가 아니죠”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1.05.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신상]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그래도 좀 쓸만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me)에서 출시한 이너 뷰티 ‘콜라겐큐브 퍼스트’와 ‘콜라겐큐브 플러스’ 2종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큐브미, 콜라겐 신제품 2종 

큐브미 콜라겐 4종 (왼쪽부터 콜라겐큐브, NEW 콜라겐큐브 퍼스트, NEW 콜라겐큐브 플러스, 퍼펙트큐브 플러스)
큐브미 콜라겐 4종 (왼쪽부터 콜라겐큐브, NEW 콜라겐큐브 퍼스트, NEW 콜라겐큐브 플러스, 퍼펙트큐브 플러스)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me)가 신제품 ‘콜라겐큐브 퍼스트’와 ‘콜라겐큐브 플러스’ 2종을 출시하며 콜라겐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큐브미는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인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와 츄어블 형태의 ‘콜라겐 큐브’ 2종에 더해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콜라겐 시장 공략에 나선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따라 다양한 함량과 형태의 콜라겐 제품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겐큐브 퍼스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제품이다. 피부 보습 기능성 인정을 받은 콜라겐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오틴과 함께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콜라겐과 비타민C 복합 처방 특허로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콜라겐의 잔존율을 높여준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탄력, 보습, 거칠기 개선 효능을 확인했다. 신제품 콜라겐큐브 퍼스트는 하루 1번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며, 주머니나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콜라겐큐브 플러스’는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이 한 포당 3,000mg 함유된 액상 타입의 제품이다.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큐브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0일까지 브랜드 공식 몰(www.cubeme.co.kr)에서 ‘큐브미 콜라겐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콜라겐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5월 1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이벤트 제품을 50개 한정 수량으로 100원에 제공한다. 또한 큐브미 콜라겐 우수 구매 고객에게는 샤넬 클러치 백,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1+1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가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큐브미 콜라겐 4종은 브랜드 공식 몰과 아모레퍼시픽몰,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피부 그대로의 투명함을 찾아주는 첫 단계 에센스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그대로의 투명함을 찾아주는 첫 단계 에센스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를 근로자의 날인 5월 1일 출시했다.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95만 병 및 누적 판매 금액 1,390억 원을 돌파한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군이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는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는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더욱 진화된 아이오페의 바이오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아이오페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가 92.5%나 담겨 있다. ‘바이오 리독스 알파’는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몸속 환원 효소인 ‘티오레독신(TRX)’을 동일하게 모사한 성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자체의 항산화 환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 성분을 얻기 위해 아이오페는 25일간 온도, 빛, 물, 공기 등을 제어해 피부 친화적 항산화 성분을 재현해내는 독자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적용했다. 가벼운 액상 타입의 제형으로 만들어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보습력도 구현했다.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2주 만에 피부 항산화력과 수분량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또 5대 주요 피부 지표인 투명도와 톤, 광채, 색소침착, 잡티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3가지의 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 아리따움 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시스루 톤업’ 선 케어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선 메이트 라인의 신제품 '에어리 선 밀크'를 선보였다.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는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시스루 톤업' 선 케어 제품이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한 은은한 핑크 컬러의 내용물이 백탁 현상 없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것은 물론, SPF 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녀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에어리 핏 텍스처는 다공성 파우더의 필름 포밍 효과[1]로 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솔잎 추출물의 피지 케어 효과로 유분감을 잡아주어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헤라의 새로운 자외선 차단 제품인 '에어리 선 밀크'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몰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를 통해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아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찝해진 언더암 피부를 기분 좋은 향으로 케어해준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은 따스하고 포근한 기분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 향을 사용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깊고 풍부한 잔향이 특징이다. ‘버베나 데오 퍼퓸’은 달콤한 시트러스의 첫 향과 신선한 버베나, 그린티의 향이 어우러져 상큼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을 적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내용물을 균일하게 바를 수 있고 밀착감 높은 가벼운 액상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비욘드 관계자는 “이번 ‘데오 퍼퓸’ 신제품 2종은 쉽고 빠르게 체취를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높은 기온과 함께 체취로 신경 쓸 일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은 데오 퍼퓸으로 상쾌한 언더암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큼한 사과향 가득한 한정판 클렌징 밤

파머시 ‘스윗 애플 클린’ 

파머시 ‘스윗 애플 클린’ 
파머시 ‘스윗 애플 클린’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상큼 달콤한 사과향 가득한 투 컬러 클렌징 밤 ‘스윗 애플 클린’을 출시했다.

‘스윗 애플 클린’은 미국 세포라에서 클렌저 부문 판매 1위(2019년 미국 세포라 연간 누적 판매기준)를 차지한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의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신제품은 CJ몰에서 26일 선 론칭, 공식 브랜드몰에서 28일 론칭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제품은 ‘그린 클린’과 동일한 세정 효과를 지닌 약산성 클렌징 밤으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으며,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코랄 빛과 옐로우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색적인 그라데이션 컬러 제형이 클렌징의 재미를 더하며, 은은한 사과 향기로 클렌징하는 시간 동안 스트레스 해소 및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과 추출물, 해바라기, 생강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링가 추출물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 및 정화시켜준다. 판매된 제품 1개당 1,000원씩 적립해 한정 판매가 완료되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적립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에 보내주신 고객성원에 힘입어 ‘그린 클린’의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스윗 애플 클린’을 출시하게 됐다”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요즘, 신제품 ‘스윗 애플 클린’이 고객분들의 산뜻한 세안과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머시는 ‘스윗 애플 클린’과 함께 피부의 미세한 부분까지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필링 트리트먼트 세럼 ‘필링 굿’도 같은 날 선보였다.

 

 

닥터올가(Dr.Orga)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선세럼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완제품 임상 완료 및 비건, 클린뷰티 인증

닥터올가(Dr.Orga)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 
닥터올가(Dr.Orga)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병풀추출물 베이스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줄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을 오는 5월 3일 출시한다.

닥터올가의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은 자연 유래 74% 성분의 자외선 차단 및 주름개선, 미백 케어 3중 기능성 SPF50+ PA++++ 유기자차 선세럼. 진정 효과가 탁월한 병풀추출물을 55%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백탁 없는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사용감의 세럼 텍스처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바르기 좋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와 세계적 동물보호 단체 PETA, 비건 및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인증을 완료한 pH6.0의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최근 선크림 SPF 지수 조작 논란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임상, 본임상 두 번에 걸친 검사 끝에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신뢰도를 위해 제품 전 성분 공개는 물론 닥터올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선크림 전 제품 모두 두 번에 걸친 임상시험을 통해 SPF지수를 입증받았으며, 계속해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외선 차단과 진정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닥터올가의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은 닥터올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00시간 고보습 스킨, 500ml 대용량으로 멀티 케어 완성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대용량’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대용량’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대용량’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스테디셀러인 고쿠쥰 로션이 500ml로 증량해 오는 1일 한국에서 단독 출시했다.

히알루론산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만나 100시간 동안 깊은 수분감을 전하는 ‘고쿠쥰 로션’이 기존 용량 대비 2.5배 이상 증량되어 기존 제품 대비 30%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 가능하다.

특히, 제로 웨이스트, 비건 등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이슈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신제품은 재활용에 용이한 이지필(Easy-peel) 라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용량으로 페이스 뿐만 아니라 헤어·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고쿠쥰 로션 대용량’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캠핑, 차박 등 여행 시에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여름을 대비해 운동량이 늘어남에 따라 건조해질 수 있는 바디 케어에 깊은 수분감은 물론 샤워 후 옷을 바로 입어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 감을 완성한다.

밀도 있는 에센스 타입의 물젤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흡토, 닦토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할 경우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여주는 부스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EWG그린 등급의 포뮬라, 6-Free*, 화해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성분 26종을 배제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등 문제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고쿠쥰 로션 대용량’은 5월 1일 멘소래담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선론칭 됐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