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선택받은 아이들(?)만 출연”
[콕집어 뷰티] “선택받은 아이들(?)만 출연”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1.05.0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뷰티]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그래도 좀 쓸만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이를테면 선택받은 아이들(?)만 얼굴을 내미는 셈이죠.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에서 출시한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눈가 미세주름 탄력 케어 ...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다양한 히알루론산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과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가 수분 통로를 열어주고 11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층층이 수분을 채워 건조할 틈 없이 눈가 피부를 케어한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조합인 트리플 바이옴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피부 장벽 강화 및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레티놀의 천연 대체제로 불리는 바쿠치올을 5000ppm 함유해 피부를 속부터 촘촘하게 채워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을 부여한다. 가볍고 촉촉한 세럼 제형이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밤에는 듬뿍 도포하여 나이트 케어로도 안성 맞춤이다.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은 먼저 출시된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과 함께 기획된 탄력 집중 고보습 수분 라인이다. 눈가 주위 늘어가는 잔주름이나 깊은 주름 고민을 해결하고 마일드한 리프팅을 돕는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눈가 피부는 얇고 예민해 수분이 부족할 때 주름이 더 잘생길 수 있는 부위로 보습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이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아이 세럼으로 마일드하지만 확실한 탄력 리프팅 기능까지 더한 멀티 아이 세럼”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수분 에센스와 프라이머 기능 겸비한 멀티 베이스

헉슬리(Huxley)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헉슬리(Huxley)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헉슬리(Huxley)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줄 멀티 베이스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를 선보였다.

고수분 에센스와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한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는 답답하고 두꺼운 사용감, 혹은 모공을 막거나 피부 자극 유발 우려가 있는 기존 프라이머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실리콘 오일과 에탄올을 배제하고 스킨케어 성분만으로 배합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더불어 다양한 천연 지방산을 함유한 헉슬리의 오더메이드 원료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시드 오일, 선인장 수 등 뛰어난 보습 성분과 피부의 주요 지질 성분을 담아 건조하고 약해진 보습 장벽의 개선을 돕는다. ▲24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결 개선을 임상으로 입증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프라이머의 기능을 넘어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입증한 신개념의 프라이머 제품이다.

산뜻하고 매끈하게 피부결을 코팅해주는 핵심 원료 ‘리퀴드 크리스탈’은 피부 장벽 유사 성분인 ‘식물성 콜레스테롤’을 미세 캡슐화 해 유효 성분을 최적의 상태로 보존해주고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에 전달한다. 시선을 사로 잡는 캡슐의 이 특별한 컬러는 인공 색소가 아닌 원료의 성질에 의한 것으로 주변 빛에 따라 다채롭게 색이 변화하며 피부에 닿자마자 캡슐이 즉각적으로 멜팅 되며 부드럽게 도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부터 준비하는 완벽한 피부 표현, 헉슬리의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 아모레-마몽드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모델 백예린과의 협업으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쉬폰의 한정판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은 지난 3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과 협업을 통해 구성한 한정판 립 제품이다. 맑은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라인의 추가 에디션으로, 3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3가지 색상은 MZ세대에게 '스타일 롤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백예린이 직접 선택해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백예린은 제품의 각 색상과 어울리는 자신의 앨범 수록곡을 뽑아, 제품의 색상명에 '러브게임', '버니', '낫어걸' 등의 노래 제목을 붙였다.

이번 에디션의 콘셉트인 빈티지 플라워를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패키지는 백예린이 가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라벤더 컬러를 적용하고, 마몽드의 대표 꽃 소재인 장미 일러스트를 넣어 완성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은 20년 10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어떤 조건의 입술 상태에서도 매끄럽게 퍼져 쉽게 펴 바를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두꺼워지지 않아 깨끗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백예린과 함께 협업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의 한정판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와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구매 수량에 따라 한정 프로모션으로 스페셜 굿즈인 틴 케이스, 백예린 포토엽서 등이 함께 증정된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모델컷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모델컷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제품컷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제품컷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제품컷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제품컷

 

 

꽃잎, 나비, 꿀벌 등으로 표현한 봄의 생명력을 담은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만물이 깨어나는 봄의 생명력을 흩날리는 꽃잎과 나비, 꿀벌 등의 감각적인 입체 디자인으로 표현한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새롭게 출시한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꽃과 봄 기운을 즐기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쿠션 케이스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 3가지 곤충 액세서리는 나만의 쿠션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수채화 색감에 꽃잎의 결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은 5가지 탄력 케어 성분을 배합한 프로레티놀-V™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마, 미간, 눈 및 입꼬리, 볼, 팔자 및 턱 라인 등 노화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얼굴 7개 부위 ‘페이스-7-스팟1)’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리프팅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1) 페이스-7-스팟: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꼬리, 볼, 팔자주름, 입꼬리, 턱라인

수국잎 추출물, 참나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24시간 동안 우아한 광채 피부를 지속되며, 글로우한 제형이 피부에 뭉침 없이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피부결과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시간이 지나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묻어나는 것을 방지2)한다. 이외에도 이러한 제형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코, 입 등 미세한 부분의 정교한 커버가 가능한 물방울 모양 퍼프와 엣지 있는 V-스펀지가 결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2) 커버에 의한 리프팅 및 광채 24시간 유지, 묻어남 방지 관련 인체적용시험 획득: 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인원: 22명 여성 / 시험 기간: 2020년 11월 16~18일.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