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선택받은 신제품 4종
[콕집어 뷰티] 선택받은 신제품 4종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5.0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뷰티]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그래도 좀 쓸만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이를테면 선택받은 아이들(?)만 얼굴을 내미는 것이죠.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출시한 ‘올-원 수건 세트’ 부터 만나 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하세요”

닥터 브로너스 ‘올-원 수건 세트’

닥터 브로너스 ‘올-원 수건 세트’
닥터 브로너스 ‘올-원 수건 세트’

163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올-원 수건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 브로너스 ‘올-원 수건 세트’는 세안부터 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인 ‘퓨어 캐스틸 솝’ 475ml 2종과 오가닉 세안 타월로 구성해 가족, 집들이, 결혼 등의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퓨어 캐스틸 솝’은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헴프씨드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오일 등 5가지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세안 및 샤워 후에도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오가닉 세안 타월은 국제유기농섬유기구(GOTS)의 인증을 받았으며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된 유기농 100% 목화로 만들어졌다.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 향으로 구성했으며 영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베이비 언센티드’에 릴렉싱을 도와주는 ‘라벤더’, 상큼한 ‘시트러스 오렌지’, 피부 진정에 뛰어난 ‘그린티’,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티트리’를 피부 타입과 향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종으로 선보였다.

닥터 브로너스는 ‘올-원 수건 세트’는 출시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약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톡스토어, SSG닷컴, 현대H몰, CJ몰, 롯데홈쇼핑, AK몰, GS샵 등 다양한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감! 내 곁에 오래 머무는 센티드 핸드 밤

허스텔러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2종 

허스텔러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2종 
허스텔러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2종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무자극 비건 핸드 밤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Nearby Intense Hand Balm)’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니어바이(Nearby)’ 라인은 꼭 필요한 순간에 내 곁에서 나와 우리를 지켜주는 스페셜케어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나를 지켜준다.

신제품은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인증을 받은 비건 핸드 밤으로, 시어버터가 20% 고함량으로 함유된 비건 버터 콤플렉스와 피부 친화적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크리미한 버터 텍스처로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빠르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가득 채워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은 각기 다른 무드의 매력적인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프루티한 시트러스 향의 ▲어바웃 타임(About Time)은 상큼 달콤한 스위트 오렌지가 과즙을 내뿜는 듯한 싱그러운 향과 로즈, 자스민, 케리아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향으로, 나만의 공간에서 온전히 누리는 포근한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그리너리 우디향이 매력적인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는 신선한 라임과 바질에 라벤더가 어우러져 싱그러움과 편안함이 느껴지며, 그윽한 흙 내음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샌달우드와 베티버 향으로 마무리되어 신비로운 아침 푸르른 나무가 우거진 울창한 숲 속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라인은 생명을 존중하는 비건 가치를 추구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니어바이 라인 제품은 2년 내 90% 이상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며, 잉크 역시 친환경 수성 잉크를 활용해 ‘자연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했다. 

허스텔러는 신제품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W컨셉에서 단품 구매 시 10% 할인을, 2종 듀오 구매 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니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2종은 5월 7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W컨셉, SSG,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50ml. 

한편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비건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다.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고농축 앰플 라인인 ‘리틀 드롭스(Little Drops)’, 그린 슈퍼푸드 스킨케어 라인인 ‘원더 베지(Wonder Veggie)’ 등이 있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빛나는 광채 피부 완성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안티에이징 성분 #마그놀올 #다이아몬드 파우더 #하이엔드 크림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LG생활건강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탄탄한 에너지와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는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진보한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농밀한 텍스처에 담아낸 하이엔드 럭셔리 크림이다. 여왕의 왕관을 뜻하는 ‘다이아뎀’과 찬란한 빛을 내뿜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얻어 하이주얼리에서 느껴지는 품격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스란히 재현했다.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은 LG생활건강 연구소 15년의 목련 연구 결실로 찾아낸 심층 안티에이징 성분인 마그놀올이 피부 활력에 탁월한 도움을 주고, 빈틈없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미세입자의 0.3캐럿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 없이 우아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럭셔리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Signature 29 Cell™ 성분이 기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대비 4배 더 많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더 강력한 에너지와 활력을 되찾아준다. 피부 표면부터 깊은 곳의 탄력까지 케어해주고 탄탄함과 빛나는 윤기를 머금은 놀라운 광채 탄력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한편, 오휘는 제품 런칭을 기념하며 다이아데인 크림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세트를 5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기획 세트에는 다이아데인 크림 정품을 비롯해 다이아데인 크림 미니어처 2종,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제품들을 추가로 증정한다. 백화점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 기프트로 리얼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및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로 남성 뷰티 시장 공략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및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및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자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하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와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를 5월 1일 동시에 선보인 것.

야외 활동과 흡연 등으로 인해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상대적으로 더 빠른 노화가 진행되는 경향이 있다. 이런 피부 노화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항산화를 비롯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항산화와 피부 활력에 좋은 성분을 두루 담아낸 제품 2종을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 안티에이징 뷰티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페퍼민트 추출물도 들어있어 면도 등 생활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준다.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빠른 것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는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이다. 콩 추출물과 타우린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제형도 구현했다.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를 사용한 후 바르면 된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맨 제품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두 제품의 동시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2종 세트도 출시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