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미리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화장품이 있다?"
[콕집어 뷰티] "미리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화장품이 있다?"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1.05.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뷰티]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그래도 좀 쓸만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이를테면 선택받은 아이들(?)만 얼굴을 내미는 것이죠.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최초의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지요. 런드리유에서 출시한 페이스 가글 클렌저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틱’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리 사용해 보고 선택 ... 부담없이 미니사이즈"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틱’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틱’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틱’

최초의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모공 속 피지, 노폐물, 바이러스까지 세안해주는 페이스 가글 클렌저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틱’을 출시했다.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틱’은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미니사이즈로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딱 맞는 제품을 찾는 테스터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케어 가능한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스틱’은 피부 유해 세균을 99.9% 향균 효과 임상, 초미세먼지, 블랙헤드 완벽한 세정, 피부 자극 테스트 (더마톨로지인증)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인증),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안색 개선 효과, 4중 모공 (면적, 볼륨, 깊이, 눈에 보이는 모공수)개선 등의 임상을 완료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세안 후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마치 가글을 한 듯 개운한 딥 클렌징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항균 효과 99.9% 방역 워터라 불리는 오레가노수와 편백추출물 배합된 Launderma water™를 정제수 대신 함유해 피부균 박멸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 단계부터 안전한 원료 (EWG 그린 등급), 철저한 임상 데이터, 국내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가 지목한 20가지 유해성분과 인공적인 향을 넣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런드리유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대상, 페이스 가글 스트롱 스틱 정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카렌듈라 꽃에 차세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

유산균 발효로 유효 성분 효과 극대화

물 세안 대비 피부 보습 4.8배 개선

피부 수분량 116% 증가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

초미세먼지와 마스크, 황사까지 겹쳐 피부에 더해지는 유해물질과 자극으로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전문기관을 찾거나 자극이 적으면서도 확실한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다. 단순히 순한 성분은 세정력이 떨어지는 등 저자극 클렌징과 딥클렌징 사이에서 피부에 맞는 꼭 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2중 3중 클렌징 단계를 한 번으로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 오일폼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열여덟 번째 오일폼 시리즈를 공개했다. 초민감시대에 걸맞게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을 접목해 모공사이즈 1/60 미세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깊이 세정하는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은 96시간 유산균 발효한 카렌듈라 발효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았다.

한글명 ‘금잔화’로 많이 알려진 카렌듈라 성분은 상처나 염증성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고 특히, 건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 등에 두루두루 쓰일 정도로 순해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A, B, D, E를 포함해 테르페노이드,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사포닌, 베타카로틴 등의 물질이 함유돼 있어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장점은 카렌듈라 꽃에 차세대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효과를 유산균 발효를 통해 더욱 극대화 시킨 데에 있다. 피부에 유해한 미생물의 활동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활성화하는 마이크로 바이옴 스킨케어로 물 세안 대비 피부 보습 4.8배 개선, 피부 수분량 116% 증가,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피부 결케어 특허성분과 보습 특허성분 3종, 피부자극 완화 특허성분을 함유해 인증받은 피부 개선 효과로 클렌저 이상의 기능으로 맥스클리닉 역대 오일폼 중에서도 다중 기능을 탑재한 오일폼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외부 유해환경과 마스크 사용으로 자극이 증가할 수 밖에 없는 유해환경에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단계로 딥클렌징이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전문가들은 권장하고 있다”며 “이번 맥스클리닉의 새로운 오일폼 시리즈가 아침엔 폼으로 저자극 세안을, 저녁엔 오일 to 폼으로 깊고 확실한 딥클렌징을 실현하는 안성맞춤 클렌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모공 케어·각질 정돈·피부 진정이 한 번에 가능한 멀티 프라이머!

닥터자르트, 모공 매끈하게 메워주는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모공 매끈하게 메워주는 닥터자르트의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모공 매끈하게 메워주는 닥터자르트의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모공을 매끈하게 메워주는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Pore·remedy Smoothing Primer)를 출시했다.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본 모공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지난 4월 출시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에 이어 선보이는 닥터자르트의 모공 케어(포어 레미디) 라인 제품 중 하나다.

제품은 마이크로 에어리 캡슐 성분을 함유해 공기처럼 가벼운 캡슐 피그먼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과 요철을 가볍게 메워주며, 92%의 워터 세럼 성분과 미네랄 파우더가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윤기 나고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이에 더해 각질 정돈, 진정,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성분을 사용한 닥터자르트만의 트라이 리텍스 테크놀로지(Tri-Retex Technology)1)를 적용해 한 번에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것 또한 제품의 강점이다.

먼저, 아하(AHA), 바하(BHA)에 이은 3세대 저자극 성분인 파하(PHA)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는 모공 케어, 각질 제거, 피부결 관리가 가능하다. 진정·보습 효과와 더불어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판테놀(Panthenol)은 피부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실리콘 대신 글리코프로테인(Glycoprotein) 성분이 함유돼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에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공매끈프라이머 라는 애칭답게 모공 볼륨, 모공 면적, 모공 개수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2)을 완료해 사용 12시간 후에도 모공 케어가 지속 유지됨을 입증 받았다.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강력해진 자외선, 미세먼지 등 계절적 요인으로 피지나 땀의 분비가 일정치 않아 모공이 막히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시기다”며 “모공 케어를 비롯 각질 정돈, 피부 진정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로 환절기에도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자르트의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는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백화점 매장, 올리브영,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접할할 수 있다.

 

 

힘 잃은 눈가 위한 보습-탄력 토탈 케어 솔루션

디폰데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 

디폰데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 
디폰데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주름지기 쉬운 연약한 눈가를 수분으로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Deepondé Deephydra B5 Ideal Effect Eye Cream)’을 출시했다.

눈가 피부는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을 수 있고 피부가 얇아 힘을 잃기 쉽다. 신제품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은 이처럼 연약한 눈가 피부에 8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로 이뤄진 고농축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을 부여하는 고영양 수분 앰플 아이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전달해 깊은 보습 케어와 주름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10,000ppm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푸석푸석해진 눈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눈가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가 있는 멜라토닌까지 더해 생기 있는 눈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수분 베이스의 영양 가득한 앰플을 크림화한 고농축 앰플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면서도 힘을 잃은 눈가에 탄탄한 영양감을 전달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도 부담 없는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으로 미간, 이마, 팔자주름 등 피부 걱정 부위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디폰데 관계자는 “눈가 부위 등 얼굴은 피부 조직이 얇아 약간의 자극에도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고 한 번 생긴 주름은 자연적으로 호전되기 쉽지 않기 때문에 20대부터 케어가 필요하다”며, “수분 가득 담은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 하나로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서 강력한 탄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니처럼 빛나는 영롱네일, 손끝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껴 보세요!”

데싱디바, 글레이즈 시그니처 디자인 ‘유리네일’ 컬렉션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대표 디자인 ‘글레이즈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에서 선보였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핫한 디자인으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최초로 글래스 네일을 만든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 유니스텔라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영롱유리네일’과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네온유리네일’로 구성되며, 5월 중순부터는 유리네일 디자인의 페디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유리네일은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 모양의 글레이즈 위에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한 형태로, 데싱디바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마치 다이아를 품은 듯한 영롱한 광채를 구현해낸 제품이다. 프리즘 유리광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2중 돔 코팅’과 투명감이 느껴지는 ‘시럽 컬러’ 베이스를 적용해 빛의 굴절을 최대화시켜 깊이감 있는 반짝임과 손톱이 가장 예뻐 보이는 도톰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유리네일은 ‘롱(Long)’ 사이즈와 ‘숏(Short)’ 사이즈로 나뉘어 출시되며, 엄지 손톱 기준으로 길이가 15mm 이상이라면 롱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글레이즈 유리네일 컬렉션은 제니가 광고에서 착용했던 핑크 베이스에 오로라 빛 반사가 매력적인 ‘핑크 듀’ 제품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계획이다. 5월 중순에는 화이트, 라벤더 색상의 영롱유리네일과 화이트, 핑크, 퍼플 색상의 페디 제품이, 5월 말에는 핫 핑크·오렌지·옐로우의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네온유리네일과 퍼플, 블랙 색상의 페디 제품이 준비된다.

이번 유리네일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일부터 글레이즈 유리네일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홀로그램 파우치와 글레이즈의 손상 없는 제거와 손톱 영양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매직 오프’ 제품을 증정한다.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30년의 살롱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가 수천 번의 테스트 끝에 최적의 컬러와 프리즘 조합을 찾아낸 제품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유리네일’을 완성도 높게 경험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데싱디바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싱디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규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글레이즈를 무료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글레이즈와 네일 케어 제품, 돔 램프 등이 포함된 ‘글레이즈 키트’를 20명에게,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을 4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끝)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대표 디자인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브랜드 모델인 제니가 영롱유리네일 '핑크 듀'를 착용한 모습.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대표 디자인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브랜드 모델인 제니가 영롱유리네일 '핑크 듀'를 착용한 모습.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대표 디자인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브랜드 모델인 제니가 영롱유리네일 '핑크 듀'를 착용한 모습.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대표 디자인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브랜드 모델인 제니가 영롱유리네일 '핑크 듀'를 착용한 모습.

 

 

피부에 딱 맞는 아미노로 깨끗하고 촉촉하게 저자극 딥클린 ​

뉴트로지나,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아미노 딥클린’ 5종 ​

뉴트로지나,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아미노 딥클린’ 5종
뉴트로지나,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아미노 딥클린’ 5종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포밍 클렌저 ‘아미노 딥클린 (Amino Deep Clean)’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미노 딥클린’ 라인은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라인이다.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탁월한 세정력은 유지하면서 당김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세안 후 건조함을 유발했던 기존 비누 베이스의 일반 클렌징 폼[1]과 달리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99% 지켜줘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이 피부와 가장 닮은 pH지수 4~6 수준의 약산성 포뮬라로 구성돼 피부 표면의 천연 보호막을 무너뜨리지 않으며, 외부 자극 물질로부터 피부 및 피부 수분을 보호해 자극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저자극 약산성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초미세먼지와 피부 잔여물까지 99% 말끔히 제거해주는 세정력까지 갖췄다.

뉴트로지나 ‘아미노 딥클린’ 라인은 피부에 딱 맞는 저자극 약산성 아미노 포뮬라에 여드름, 진정, 수분, 톤업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줄 특수 성분을 더해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데일리 클렌저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대표 아미노 클렌징 폼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를 비롯해, 여드름 유발균을 억제하는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딥클린 수딩 포밍 클렌저,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비타민 B3 함유로 피부 톤업에 효과적인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로 구성됐다. 피부 고민이나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뉴트로지나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5종은 존슨앤존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롭스 등 전국 H&B 스토어,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카(Laka), 독창적인 디자인의 ‘소울 비건 립밤’ 선보여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감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멜트-인 텍스쳐 특징

쉬어한 컬러감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생기 선사

유니크한 제품 디자인으로 공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 

라카(Laka) ‘소울 비건 립밤’
라카(Laka) ‘소울 비건 립밤’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에서 첫 번째 비건 제품으로 ‘소울 비건 립밤(Soul Vegan Lip Balm)’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소울 비건 립밤은 독창적인 제품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손으로 빚어낸 듯 유려한 곡선을 지닌 용기는 이전에 본 적 없는 신선함을 선사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포장재 또한 코팅이나 비닐류를 배제하고 친환경 지류를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라카의 소울 비건 립밤의 포뮬러는 순한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여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감은 물론,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멜트-인 텍스쳐로 각질 없이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컬러는 투명한 ‘클리어’를 비롯하여 맑은 장미 컬러의 ‘로지’, 차분한 분위기의 ‘모브’, 딥 레드 컬러의 ‘베리’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쉬어한 컬러감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생기를 선사한다.

라카는 소울 비건 립밤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전개한다. ‘Set Free the Soul(보습 이상의 해방)’이라는 테마 아래 한국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답게 여성과 남성 모두가 모델로 출연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라카의 이민미 디렉터는 “최근 라카는 한층 더 발전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고 이를 통해 '젠더 프레임을 허무는 사람 중심의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그러한 라카의 새 이미지를 완전하게 표현하는 첫 번째 제품이며, 고객들이 비건처방이 주는 장점 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람 간의 거리가 멀어진 이 시대에 온기와 정화의 감정까지 경험할 수 있다”라고 자신했다.

 

 

외부 자극에 지속 노출되는 입술을 위한 저자극 처방의 비건 립 케어

립리프 ‘띵크 앤 땡크 키트’ 

비건 립케어 브랜드 립리프 ‘띵크 앤 땡크 키트’
비건 립케어 브랜드 립리프 ‘띵크 앤 땡크 키트’

비건 립 케어 브랜드 립리프에서 친환경 리유저블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와 콜라보한 ‘띵크 앤 땡크 키트’를 출시했다. 립리프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중심으로 연약한 입술의 건강을 생각하는 립 케어 전문 비건 브랜드다. 외부 자극에 지속 노출되는 입술을 위한 저자극 처방의 비건 립 케어 제품을 통해 입술에 건강함을 부여한다. 

이번 ‘띵크 앤 땡크 키트’는 점차 자극적으로 바뀌는 외부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입술에 닿는 것부터 지구를 위한 작은 변화를 시작하자는 취지에서 플라스틱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접이식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립리프 띵크 앤 땡크 키트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스팀 마사지를 하듯 입술의 각질을 케어해주는 ‘립리프 스티밍 립 마스크’와 ‘스토조 포켓컵’을 고정구성으로 컬러감 있는 립밤 #얼라이브가 추가된 ‘#생기가득 립리프’ 수분 보습을 위한 무색 립밤 #올데이 가 추가된 ‘#언제나 립리프’ 두가지로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무코팅 종이로 제작된 손잡이 있는 패키지가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립리프의 스테디 셀러 ‘립리프 스티밍 립 마스크’는 스티밍 모이스처라이저의 모이스처-마그넷 효과로 건조한 입술 각질이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 부드러운 입술 각질 탈락을 유도한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물론 메이크업 스타터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비건 화장품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립리프 관계자는 “감사한 당신을 생각한다는 키트의 이름처럼, 이 키트는 고마운 지구를 위해 작은 습관의 변화를 시작해 보고자 기획됐다. 연간 천개가 넘는 일회용 컵이 사용되는 지구에서, 접이식 텀블러로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스토조’가 이야기하는 가치가 우리와 일맥상통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처럼 앞으로도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감 부여, 과다 피지 케어,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스파클링 에센스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청량감을 부여하고, 과다 피지를 케어해 상쾌한 두피를 선사하는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를 출시했다.

아모스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는 뿌리는 즉시 두피에 청량감과 쿨링 쾌감을 선사하는 스파클링 에센스 제품이다. 탄산감 있는 제형이 두피를 더욱 청량하게 해주고, 실제로 뿌린 직후 두피 온도가 20.7% 낮아지는 효과를 보여 지친 두피를 시원하게 리프레시 할 수 있다. 칼라민과 AP 특화 파우더가 배합된 제형이 뽀송한 사용감과 함께 피지를 케어해주는 효과를 선사하여 찝찝한 두피를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두피 가르마를 타서 나눈 뒤 두피에 분사하고 스파클링 거품이 터지는 동안 손바닥으로 마사지한 후 잘 흡수되도록 톡톡 두드려 마무리하면 산뜻한 향취와 함께 쾌적한 두피 환경을 선사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더운 여름 시즌에는 달아오르는 두피와 함께 증가하는 피지로 인해 두피 트러블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노세범 쿨러는 두피 온도 케어부터 피지 케어, 두피 냄새 커버 및 미세먼지 탈락 효과까지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일상 생활 또는 운동이나 여행, 외부 활동 등으로 두피에 시원한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에 노세범 쿨러와 함께 한다면, 올 여름은 쾌적하고 청량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스 ‘퓨어스마트 라인’은 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잡아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로 케어 해주는 온 가족 두피 청정 솔루션 라인이다. 퓨어스마트 노세범 쿨러를 포함한 퓨어스마트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입점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일반소비자 입장에서보면 이것이 이 브랜드의 한계다.

 

 

집중 보습으로 맑고 촉촉하게 수분 톤 케어

디폰데, 고보습 생기 충전 마스크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수분 보유력을 높인 특허 받은 시트를 통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Deepondé Hyalboost Yellow-less Mask)’를 출시했다.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는 집중 보습을 돕는 솔루블파이버(Soluble Fiber) 시트에 으름덩굴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더해져 맑은 수분빛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마스크팩이다.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솔루블파이버 시트는 특허 공법으로 가공하여 비수용성을 수용성으로 만든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인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보습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에 모두 함유되어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으름덩굴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디폰데 관계자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는 특허받은 기술로 가공한 솔루블파이버 시트가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충전해 생기를 선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뛰어난 수분 보유력으로 쉽게 마르지 않는 시트인 만큼 30분 정도 부착하면 집중 보습은 물론 수딩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는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림 하나로 완성, 피부 보습∙진정 위한 스킵 케어(Skip-care)

디폰데, 수분 장벽 멀티 케어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

디폰데, 수분 장벽 멀티 케어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
디폰데, 수분 장벽 멀티 케어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Deepondé Deephydra B5 Centellex Cream)'을 출시했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분 장벽 강화 크림이다. 보습∙진정∙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는 크림으로, 각종 외부 유해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마다가스카르에서 찾은 병풀추출물 50,775 ppm을 함유해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저분자∙중분자∙고분자의 8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판테놀(Vitamin B₅) 성분이 피부 수분층을 차곡차곡 쌓아 올려 보습 및 피부 장벽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특히 고밀도 액정 유화 기법을 사용하여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터지는 고보습 크림 제형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매끄럽게 녹아 들어 끈적임 없는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볍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여름 메이크업 완성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CC 메이크업’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CC 메이크업’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CC 메이크업’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여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워터-풀 CC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피부가 칙칙해지고 번들거릴 뿐 아니라, 답답한 마스크 속 습기와 열기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새롭게 선보인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은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해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수분 내재력을 케어하는 워터-풀 스킨 케어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CC 프라이머 베이스’는 칙칙해진 피부톤을 복숭아 빛으로 화사하게 밝혀줘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모공과 잔주름 등을 보정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특히 여름철 무겁고 끈적이는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워터-풀 CC 파운데이션’은 마치 내 피부인 듯 끈적임없이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제형의 마스크 프루프*파운데이션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아 여름에도 부담없이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워터-풀 CC 파우더 팩트’는 곱고 섬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함 없는 롱래스팅 흡유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줘 오랫동안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핸드크림 2종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두 가지 향 타입으로 출시
비타민E, 시어버터, 마트리카리아 꽃수를 함유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 제공
알루미늄 튜브, 친환경 지류 등 환경을 생각한 패키지 적용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핸드크림 2종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핸드크림 2종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향으로 담아냈으며, ‘스테이 웜’, ‘브리드 디플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리드 디플리’는 풍성한 꽃이 가득한 울타리 안의 정취를 표현했다.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꽃향기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고요한 정원을 비추는 따뜻한 햇살을 향으로 표현한 ‘스테이 웜’은 레몬, 머스크 그리고 부드러운 우디 향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

비타민E와 시어버터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마트리카리아 꽃수가 편안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8 FREE 클린 포뮬러 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환경을 고려해 제품 패키지에 알루미늄 튜브, 친환경 인증(FSC) 지류를 적용한 프리메라 신제품 핸드크림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 주요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꽃잎에 감각적인 향기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핸드크림’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핸드크림’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핸드크림’

아모레퍼시픽의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을 전하는 브랜드 해피바스가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이 특징인 ‘해브어 바디워시’와 ‘해브어 핸드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피바스 ‘해브어(Have a) 바디워시’ 4종은 봄/여름 시즌에 맞추어 프리지어, 장미, 퓨어리프, 머스크의 순수한 꽃잎의 향과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 향료만을 엄선하여 사용 시 풍성한 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해피바스만의 독자적인 플러워터젤 포뮬러를 적용했다. 투명하고 촉촉한 워터젤 제형이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스킨케어 성분의 센텔라 페탈 5™(Centella Petal 5™)를 담은 플라워/펄 비드가 피부에 닿아 부드럽게 녹으며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특히, 해브어 바디워시는 꽃잎 형태가 그대로 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약산성 제품이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브어(Have a) 핸드크림’은 바디워시와 같은 향과 성분을 적용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번들거리지 않는 제형으로 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강력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포함해 손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손 사이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해피바스는 5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해브어 팝업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를 통해 해브어 라인의 향을 담은 ‘젤 캔들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래스는 20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아모레성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꽃잎에 감각적인 향기를 담은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 핸드크림은 4종 제품은 전국의 이마트 및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접할 수 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