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이제 페디도 글레이즈로!”
[콕집어 뷰티] “이제 페디도 글레이즈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5.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뷰티]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그래도 좀 쓸만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이를테면 선택받은 아이들(?)만 얼굴을 내미는 것이죠.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지요. 데싱디바의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페디 제품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페디도 글레이즈로! ... 만족도 높은 프리미엄 페디큐어”

데싱디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페디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페디 제품을 출시했다.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페디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글레이즈 페디 제품인 ‘러블리 피크닉’을 착용한 모습.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페디 제품을 출시했다.

때 이른 더위로 발 노출이 많아지는 요즘, 30년의 살롱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는 지난 4월 글레이즈 젤네일 출시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 높은 페디큐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글레이즈 페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단 한 번의 경화로 깨짐 없이 견고하게 완성돼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4일 데싱디바 공식몰 사이트에서 공개된 디자인은 ‘미러파우더(Mirror Powder)’와 ‘봄 체크’ 시리즈 2종이다. 미러파우더는 파우더 가루를 수십 번 문질러 완성시키는 디자인으로, 글레이즈 역시 살롱과 동일한 방식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탄생된다. 특별히 이번 페디 제품은 신비롭고 매력적인 빛을 내는 ‘머메이드 미러파우더’와 메탈만의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메탈릭 미러파우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화이트 펄, 핑크, 실버 메탈, 로즈골드 메탈 등 총 6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발랄하고 산뜻한 느낌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봄 체크’ 시리즈는 블루, 레드,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되며, 투명한 젤 베이스에 데이지 꽃을 그려 넣어 화창한 봄의 감성을 어필하기에 제격인 플라워 패턴도 함께 나온다. 그 밖에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해 다이아를 품은 듯한 영롱한 광채를 뿜는 ‘글레이즈 유리네일’의 페디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페디 제품을 출시했다.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페디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글레이즈 페디 제품인 ‘글래시 화이트’를 착용한 모습.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지난 4월 글레이즈 출시 직후부터 이어지고 있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페디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에 보답하고자 글레이즈 페디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제품이 순차적으로 더 공개될 예정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휴가 등 TPO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과 데싱디바만의 기술력을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글레이즈 페디는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아타카마 핑크 오일™ 함유,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
헤어샵 클리닉 원리 적용한 헤어팩, 집에서도 간편한 클리닉 관리 가능

아모레-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아모레-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물로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온(Leave-on) 타입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Wash-off) 타입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신제품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과 헤어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선보인다. 리브온 타입의 제품은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곳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도 살아남은 핑크 효모에서 유래한 아타카마 핑크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을 통해 극단적 열 자극 등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은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열이 닿으면 보호 효능이 활성화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유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열기구 사용 전에 바르면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하루 종일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헤어 에센스는 기분 좋게 지속되는 플로럴 향과 파우더리 향으로 선보이며, 드라이 후 발라주면 모발에 윤기를 더해 부드럽게 빛나는 헤어 엔젤링을 완성해준다. 

워시오프 타입은 극심하게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위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보습 영양 부스팅 캡슐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미노 히팅팩은 헤어샵 클리닉 원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1초 만에 발열되는 헤어캡이 포함되고 있다. 30도 이상의 은은한 열감이 10분 이상 유지돼 스페셜 홈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운 촉감의 밴딩 타입 헤어캡이 착용하는데 편리함을 더해준다. 아미노 캡슐팩은 작고 편리한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클리닉 관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6주 집중케어 프로그램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15종의 허브와 비타민을 담은 허브부케TM​ 성분 함유

LG생활건강-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LG생활건강-빌리프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 

​​LG생활건강이 15종의 허브와 비타민을 담은 허브부케TM​가 피부를 화사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빌리프의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선보인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는 허브 전문가가 엄선한 15종의 허브와 비타민 리본을 엮어 처방한 허브 부케​M가 피부의 3요소인 빛, 결, 힘을 채워 화사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허브 부케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이자19.52%에 달하는 높은 비율로 처방된 허브 부케​는 빌리프의 고유 성분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를 비롯해 생기를 케어하는 브라이트닝 부케, 피부결을 케어하는 스무딩 부케, 피부에 힘을 더해주는 퍼밍 부케와 비타민 B3, C 성분이 적절한 비율로 배합되어 단 한 방울로도 극대화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패키지로 빌리프가 추구하는 클린 뷰티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네이피어스의 고향인 영국 에딘버러의 빌리프 허브 농장에서 세심하게 기른 5가지의 신선한 허브를 담아 원료부터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며, 패키지에는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재생지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였다. ​

클린 뷰티를 지향하고자 합성 성분을배제한 처방임에도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은은한 윤기와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것도 장점이다. 수분, 영양감을 동시에 지닌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사용할수록 맑고 안색과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빌리프 담당자는 “용기 캡에는 플라스틱사용량을 줄인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을, 포장 패키지에는 FSC 인증 종이를 적용하여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했다”며, “LG생활건강의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 아이템

다비네스, 100% 탄소 중립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 

다비네스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다비네스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다비네스가 친환경 헤어 제품 라인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출시했다.

뷰티앤케이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는 여성들의 헤어 고민은 물론 이산화탄소 상쇄를 위해 환경까지 생각한 100% 탄소 중립 제품이다.

신제품 2종은 ▲모발 볼륨을 위한 ‘볼루 샴푸 바’ ▲헤어 정돈을 위한 ‘러브 샴푸 바’로 구성됐다. DNA를 조작하지 않은 이탈리아 토종 종자로 재배한 청정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볼루 샴푸 바’는 비타민 A, B, C뿐 아니라 인, 철, 칼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순무 추출물’을 함유해 가늘고 축 처진 모발에 건강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러브 샴푸 바’는 폴리페놀, 비타민 E,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올리브 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머리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고 모발을 정돈해준다.

두 제품 모두 컨디셔닝제를 함유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피부에 가까운 pH 약산성을 유지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리콘, 설페이트, 합성 보존제, 합성 미백제, 합성 색소 등 인체·환경 유해 요소를 배제하고 브라시카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성분으로 대체했다. 녹색 등급의 천연 계면 활성제와 천연 방부제, 97.4% 자연 분해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100% 종이 포장재를 적용했다. 제품 패키지 내 생산지 주소와 생산자를 실명으로 공개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하고 탈(脫) 플라스틱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고체 샴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비네스의 사회적 책임 실현과 이산화탄소 배출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비네스는 샴푸 바 2종 출시를 기념해 다비네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부 장벽 케어 위한 ‘오메가+클렌징’ 라인

폴라초이스 ‘오메가+ 클렌징 밤’

폴라초이스 ‘오메가+ 클렌징 밤’
폴라초이스 ‘오메가+ 클렌징 밤’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 야외 활동 시간이 늘어나는 포근한 날씨지만 피부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갈수록 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는 물론 지난해부터 불어 닥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지기 때문이다.

오메가 지방산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외부의 유해 물질은 차단하고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막아 두는 역할을 한다. 오메가는 피부 표면층의 필수 구성 요소로 작용해 나이,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오메가 3, 6, 9 성분으로 특별하게 배합된 포뮬러를 피부에 직접 발라주면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오메가 지방산의 긍정적인 효과를 극대화한 ‘오메가+ 라인’을 출시했다. 고농축 오메가 성분으로 피부 기초 체력을 가꿔주는 ‘오메가+ 세럼’, 모공을 막지 않고, 산뜻한 보습을 부여하고 주름을 개선해 주는 ‘오메가+ 모이스처라이저’, 오메가와 세라마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눈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오메가+ 아이크림’ 등 모두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오메가+ 클렌징 밤’까지 루틴의 첫 단계에 추가하면 오메가 성분의 효과를 부스팅 할 수 있다.

‘오메가+ 클렌징 밤’은 피부 필수 지방산 오메가 3, 6, 9가 함유된 제품으로 클렌징과 피부 장벽 케어를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선크림, 노폐물을 한 번에 말끔히 세정할 수 있는 ‘트리플 액션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클렌징 밤 제품이지만 단지형이 아닌 튜브 용기에 제작돼 덜어서 쓰지 않아 위생적이다.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처음 사용부터 마지막까지 오메가 성분의 효능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아름다운 정성의 결정체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왕후의 마음을 담은 고귀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품격을 높인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왕실 여성의 혼례 때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연화봉황문자수방석’에서 영감을 받아 봉황과 모란, 나비를 수 놓은 아름다운 궁중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수의 상징인 실을 여러 겹 꼬아 수만 번의 수를 놓아가는 정성스러움과 건강과 장수, 부귀영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귀한 의미를 명작 크림으로 불리는 ‘환유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고’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이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의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의 완전체 ‘산삼전초’를 담아 풍부한 영양으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가꿔준다.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높였으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환유고’와 함께 피부의 바탕을 다져주는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세럼인 ‘환유 본초 세럼’을 특별 내장했으며, 환유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후 관계자는 “건강과 장수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한 땀 한 땀 수를 놓아 아름다운 정성의 결정체라 불리는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선보인 에디션으로, 소중한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톤업 선크림

아모레-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아모레-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출시했다.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스킨 쉴드TM(Skin Shield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높아진 톤업 효과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기존 제품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며,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 색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드로 레이어(Hydro Layer) 기술이 건조하거나 들뜸없이 펴 발리게 해주며, 피부 구조 유사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은 높아졌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제품 겸용으로 쓸 수 있어 사용 편리성까지 높였다.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