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원오세븐, 너 정말 ...?”
[콕집어 뷰티] “원오세븐, 너 정말 ...?”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5.27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뷰티]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그래도 좀 쓸만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이를테면 선택받은 아이들(?)만 얼굴을 내미는 것이죠.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지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의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미백, 탄력, 보습을 하나로! ... 3 in 1 트리플케어 크림 에센스

원오세븐,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

원오세븐,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
원오세븐,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미백, 탄력, 보습까지 하나로 케어하는 트리플케어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를 출시했다.

원오세븐의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는 거칠어지고 활기를 잃은 피부에 볼륨을 찾아주는 집중 리프팅 크림 에센스이다. 알부틴과 아데노신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에도 원오세븐만의 특별한 원료인 7년산 천연발효식초가 적용돼 수분케어에 효과적이다. 7년산 천연발효식초는 발효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비타민과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생성되어 각질 제거와 수분공급 뿐 아니라 진정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피부 깊숙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크림 텍스처는 수분크림 전 단계에 또는 여러 개의 크림이 바르기 부담스러울 때 수분 크림 대신 사용하거나, 마스크와 무더운 날씨로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나이트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트리에탄올아민을 넣지 않은 6 Free 및 알러지 유발성분을 무첨가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신제품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는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닷컴, W Concept, 시코르 용산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농축 수딩젤을 담은 최초의 고체 미스트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 라는 슬로건으로 전개하는 최초의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간편하게 피부에 수분과 진정 케어를 해주며 피부 위생까지 신경 쓴 고체 미스트인 스킨 소프트너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을 출시했다.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은 피부 컨디션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3중 솔루션 성분이 피부 유해균 억제를 도와주어 방역 워터라 불리는 ’Launderma Water TM’와 피부 면역 기능을 조절하여 장벽 유지에 도움을 주며 런드리유만의 핵심 노하우가 담긴 ‘Hydramume complexTM‘,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보습과 진정이 한번에 해결 가능하다.

최초의 고체 형태의 미스트로 수분과 영양이 가득한 핑크 수딩젤 제형이 미세하게 안개 분사되어 마치 실크가 얼굴에 얹어지듯 가벼운 입자가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막 형성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끈적한 사용감을 싫어하는 소비자분들에게 뿌리는 수딩 젤 제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자극 받은 피부에 손이 주는 자극과 위생성을 고려 하였으며, 질소 가스 충전이 없는 용기를 사용하여 환경 부담을 줄였다.  

더불어 인공색소 및 유해성분을 배제하였고, 무향 적용을 하였으며, SLS 피부 진정 테스트와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안 직후 토너, 수분크림 대용 또는 메이크업 후 피부가 건조할 때,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진정에 효과적이다.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은 런드리유 홈페이지와 온앤더뷰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루 종일 편안하고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업그레이드 ‘퍼펙팅 쿠션’

설화수, 업그레이드 ‘퍼펙팅 쿠션’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업그레이드 ‘퍼펙팅 쿠션’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편안함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퍼펙팅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퍼펙팅 쿠션은 2014년 출시 이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퍼펙팅 쿠션은 더욱 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곱고 섬세해진 입자들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피부에 물드는 듯 발리면서 끈적임없이 마무리되는 것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이 한결같은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피부 속부터 균일하게 수분 보습막을 채워 생기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에 유익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속건조나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10가지 호수로 구성해 본연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5월 24일부터 설화수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선출시 됐으며, 6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비타부스트, 시카부스트, 포어타이트 3종 ... 순하지만 고효능 솔루션이 팡팡 

아모레퍼시픽-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아모레퍼시픽-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순하지만 고효능 솔루션을 담은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는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주는 ‘비타부스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부스트’,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포어타이트’ 3종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2월 출시한 순플러스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하이액티브 세럼’ 라인으로, 세럼 사용 후 세럼 마스크로 마무리하면 더욱 집중적인 진정 관리가 가능하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비타부스트’는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12-비타 콤플렉스 성분의 고농축 앰플이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채워줘 더욱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부스팅 마스크다. 치자 성분이 들어있는 노란빛의 가드니아 시트는 에센스를 가득 머금고 있어 맑고 환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시카부스트’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과 시카 바이옴 성분이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주는 긴급 수분 충전 진정 마스크다. 병풀을 섬유화해 만든 시카 그 자체인 센텔라 시트는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밀착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포어타이트’는 8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모공 케어 에센스가 모공을 청청하게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모공 고민이 많은 코, 나비존, 이마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사각 패치 형태로 구성해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에센스를 머금은 펄프층 양쪽에 원단이 더해진 3중 레이어 시트는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에 맞는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한다.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전문 클린 더마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한국, 중국, 일본의 피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베스트셀러에 9가지 효능 성분, 전문 기술 담아 4가지 라인업

아모레퍼시픽-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업그레이드 신제품

아모레퍼시픽-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업그레이드 신제품
아모레퍼시픽-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업그레이드 신제품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브랜드 려(RYO, 呂)가 대표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로고(BI)를 선보이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탈모 과학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려 브랜드의 자양윤모 샴푸는 2009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누적 1억 개 이상 판매한 대표 베스트셀러다. 려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40년 탈모 효능 성분 연구 노하우를 담아, 이번에 해당 제품을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은 인삼전초(인삼의 전체 부위)를 포함한 9가지 효능 성분을 배합한 ‘진센시딜™’과 9가지 두피모발 전문(Expert) 케어 기술을 통해 현대인의 두피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려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는 일상에서도 손쉽고 정교하게 탈모 증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 외에도 스케일러,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닉까지 4단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자양윤모 샴푸는 5종(지성, 중건성, 민감성, 비듬, 힘없는 모발)으로 구성했으며, 고객 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양윤모 트리트먼트 2종은 두피, 모발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볼륨감과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자양윤모 에센스와 자양윤모 쿨링 토닉은 생활 속 두피 손상을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두피의 영양 진정이 필요할 때는 자양윤모 에센스를, 두피에 수분 쿨링이 필요할 때는 쿨링 토닉을 추천한다. 

자양윤모 두피 스케일링 클렌저는 BHA 성분과 화산송이 추출물로 샴푸로 제거하기 어려운 두피에 쌓여 있는 노폐물 및 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 보고를 마쳤다.

려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BI)
려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BI)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탈모 연구 자산을 담은 브랜드인 려(RYO)는 대표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와 함께 브랜드 로고(BI)도 변경해 선보였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글로벌 탈모 과학 브랜드로서 려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영문명을 기존의 사각 프레임 바깥에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로고 변경을 통해 려는 제품과 고객 경험 모든 부분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진화한 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서와, 퓨어 캐스틸 솝은 처음이지?”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입문자를 위한 ‘스타터 키트’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셀러 향 4종 담아 … 5월 31일까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퓨어 캐스틸 솝’ 입문자를 위한 닥터 브로너스의 ‘스타터 키트’ 
‘퓨어 캐스틸 솝’ 입문자를 위한 닥터 브로너스의 ‘스타터 키트’ 

163년 전통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스타터 키트’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 ‘스타터 키트’는 ‘퓨어 캐스틸 솝’을 처음 경험하는 입문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며 선호하는 향을 찾을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4종을 60ml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제품을 처음 사용해보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작은 사이즈로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안 및 바디워시 겸용 올인원 클렌저다. 유기농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깨끗한 세정을 도와 겉은 매끈하고 속은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스타터 키트’의 패키지는 100% FSC 인증 재생 펄프를 사용한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으며 콩기름 인쇄로 제작됐다. ‘퓨어 캐스틸 솝’의 용기 역시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가공한 100% PCR(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을 적용해 친환경적이다.

‘스타터 키트’는 부담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퓨어 캐스틸 솝’ 단품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기획됐으며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스타터 키트’ 전용 15% 할인 쿠폰을 증정해 총 35% 할인된 가격을 적용했다.

‘스타터 키트’의 구성은 천연 향조차 배제해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언센티트’,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의 짜릿한 쿨링감이 특징인 ‘페퍼민트’, 피부 진정 릴렉싱을 돕는 ‘라벤더’, 상큼한 천연 시트러스 오일이 피부를 맑게 가꿔 주는 ‘시트러스 오렌지’ 4종이다.

 

 

처음부터 타고난 피부였던 것처럼, 모공 새로고침!
라포티셀, ‘포어 리파이닝 라인’ 

라포티셀, ‘포어 리파이닝 라인’ 
라포티셀, ‘포어 리파이닝 라인’ 

제아에이치앤비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밀착 모공 케어를 위한 ‘포어 리파이닝 라인’을 출시했다.

5월 26일 포어 리파이닝 세럼과 크림을 시작으로 6월 22일 포어 리파이닝 슬리핑 마스크 출시예정인 ‘라포티셀 포어 리파이닝 라인’은 하나만 사용해도 효과가 확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본 모공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포어 리파이닝 라인’은 피지 케어 및 모공 타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오르소시폰추출물이 번들거리는 피부는 보송하게,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 동시에 피부 진정을 위한 7가지 시카 성분과 라포티셀 독자원료인 바이오-하이드라 3P™ 함유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준다.

모공 관련 인체 적용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확실하면서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는 모공 관리와 각질 제거, 피부결 관리가 가능하다.

라포티셀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강력해진 자외선, 미세먼지 등 계절적 요인으로 피지나 땀의 분비가 일정치 않아 모공이 막히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시기”라며 “모공 관리를 비롯 각질 정돈, 피부 진정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 ‘포어 리파이닝 라인’ 제품으로 처음부터 타고난 피부였던 것처럼, 블러처리한듯 매끈한 피부결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5월 26일 출시된 포어 리파이닝 세럼과 크림은 라포티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SSG, CJ몰, GS몰,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기존 대비 1.6배 커진 대용량에 특별한 DIY 키트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

민감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로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LG생활건강-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베스트셀러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특별한 패키지의 점보 사이즈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에디션으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용량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과 선인장, 사막 여우 등 아기자기한 그림을 뜯어 상자 하단에 꽂으면 나만의 사막을 완성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인 DIY 키트가 함께 담겨있다.

민감한 피부로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성분과 보습 성분은 물론 빌리프의 엄선된 시카 포뮬러를 함유하여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6.9ºC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피부 자극 및 경피 수분 손실량을 개선해 피부를 산뜻하고 편안하게 케어**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진행한 보습 테스트에서 피부 보습이 29.6% 개선되는 보습 효과를 확인받아 진정과 동시에 보습력까지 갖췄다.

특히, 이번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티미드 에디션’에는 빌리프 시카 시리즈의 진정 보습 토너인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50ml를 스페셜 세트로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바르는 즉시 수분 공급과 동시에 편안함을 전달하며,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사용 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더욱 효과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생기 가득 데일리 핑크 레모네이드 틴트

베네피트, ‘플레이틴트’

베네피트, ‘플레이틴트’
베네피트, ‘플레이틴트’

틴트 명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 신제품 ‘플레이틴트’가 나왔다.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강과 함께한 뷰티 화보도 공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송강의 입술은 신제품 ‘플레이틴트’로 연출했다. 신제품은 상큼한 핑크 레모네이드를 연상시키는 생기 넘치는 컬러로,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송강 베네피트 화보
송강 베네피트 화보

베네피트 틴트는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타입으로 레이어링 할수록 선명하게 발색돼 취향에 따라 옴브레 립부터 풀 립까지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가벼운 텍스처와 밀착력을 높여주는 어플리케이터로 마스크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플레이틴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영양소를 채워주는 #속깊은수분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피부 수분길을 열어 각질층 10층까지 깊숙이 수분영양소를 채우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을 출시했다.

지난해 9월 선보인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에 이어 수딩크림을 출시하며 아토베리어365 수분 케어 라인업을 확대한 것.

신제품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은 수분 필수에너지원인 ‘트레할로오스(Trehalose)’ 성분으로 피부 수분길을 활성화하여 바르는 순간 건조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핵심 성분인 아미노산과 당 등 11종의 수분영양소 ‘BMF(Barrier moisturizing factor) TM-11’가 함유돼 빠르고 강력한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의 속건조 ∙ 속당김을 개선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피부 온도 감소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5.5℃ 낮추고, 일시적인 붉은기는 94.7% 완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포알러제닉, 논코메도제닉, 민감성 패널 등 3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동물성원료·파라벤·계면활성제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스트라는 신제품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올리브영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딩크림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에스트라 공식몰에서도 이벤트 신청 시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면서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수분 크림을 출시했다”며, “피부 컨디션과 계절에 따라 아토베리어365 제품과 함께 사용해 사시사철 건강한 피부장벽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은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가까이에두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덟 가지 향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에서 생활 속에서 가까이에 두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여덟 가지 향의 ‘멀티 프래그런스’를 출시했다.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는 룸 스프레이, 패브릭 스프레이가 복합된 다기능 제품으로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펌프와 달리 고운 입자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분사되며 몇 번의 분사만으로 즉각적인 리프레시를 더해준다.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을 포함해 WORM WOOD, BUT I WOULDN’T GO HOME YET, MIDDLE EARTH, SUN AND SOIL, MAY5, CLANG, CYPRRESS FORREST까지 총 8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용량은 10ml 미니 사이즈와 100ml 사이즈 2가지로 나왔다.

8가지 감각적인 멀티 프래그런스 출시와 더불어 탬버린즈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역시 리뉴얼 오픈 예정이다. 탬버린즈가 추구하는 가치인 ‘우아함, 특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이번 스토어에서는 멀티 프래그런스의 8가지 향 각각의 애티튜드를 경험할 수 있다.

향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과 공간 향의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는 탬버린즈의 애티튜드를 새로워진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