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신상] 뷰티는 클렌저로 통한다 ... 맥스클리닉 #반전오일폼 #국민클렌저 #평생클렌저
[콕집어 신상] 뷰티는 클렌저로 통한다 ... 맥스클리닉 #반전오일폼 #국민클렌저 #평생클렌저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6.0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는 [콕집어 뷰티]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그래도 좀 쓸만하다 싶은 신상을 엄선해 소개하는 코너 입니다. 이를테면 선택받은 아이들(?)만 얼굴을 내미는 것이죠. 

 

신제품 중에는 생소한 브랜드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비싸지 않으면서 품질만큼은 자신하는, 그런 제품들입니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브랜드지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맥스클리닉의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맥스클리닉, 착한 리뉴얼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대용량' 출시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310g)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310g)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반전오일폼 #국민클렌저 #평생클렌저 등 여러가지 수식어로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한 오일폼의 론칭 10년을 맞아 대용량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시리즈 중에서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은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을 기존 정품 용량 110g에서 310g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가격 인상률은 낮춰 더욱 만족스러운 가성비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했다.

명실상부 국내 오일폼 1위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오일폼 시리즈는 오일 제형에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는 원스텝 클렌저다. 론칭 이후 제품력을 인정 받아 2700억의 판매고를 올리며 최근 2021 SS 시즌 신제품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을 선보이기도 했다.

대용량으로 리뉴얼 업그레이드 된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정화기능을 지닌 모링가와 연꽃 성분 등이 담긴 ‘티톡(TEA-TOC)’성분이 쌓여 있던 노폐물을 씻어내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를 함유한 깔라만시와 유자 추출물이 칙칙했던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케어 해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특화된 선인장과 알로에 베라잎즙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그 외에도 재스민 오일·녹차씨 오일·로즈힙 오일 등 총 10가지 고보습 천연 오일 성분 함유로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맥스클리닉의 오일폼이 10년 동안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변함 없이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있다고 생각한다”며 “매 시즌 더 새롭고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는 것도 중요하지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착한 대용량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리뉴얼 신제품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대용량 제품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남자를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출시

LG생활건강, 남자를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LG생활건강, 남자를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남성 피부의 유분기는 케어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출시하며 올인원 에센스·멀티 토너·수분크림·톤업크림 등 4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엔젤아쿠아 포맨은 수분은 부족하면서도 유분기는 많은 20대 남성들을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라인이다. 남극에 자생하는 극한미생물을 발효시킨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과 ‘비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뮬러를 사용, 유분기는 케어하면서도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전 제품에 에탄올 등 10가지 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대표제품인 ‘엔젤아쿠아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 미백, 주름,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주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극 처방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에 담아내 편안하게 흡수된다.

함께 출시된 ‘엔젤아쿠아 포맨 멀티 토너’는 워터 타입 토너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고, ‘엔젤아쿠아 포맨 수분크림’은 보습을 한층 더 강화시켜주며, ‘엔젤아쿠아 포맨 톤업크림’은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비욘드 관계자는 “번들거리는 피부는 케어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제품이 필요한 MZ세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을 준비했다”며 “남성 피부에 맞춘 수분 보습 포뮬러와 저자극 처방을 사용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케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욘드 엔젤아쿠아 포맨 라인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만개한 모란의 생기 입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만개한 모란의 생기 입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만개한 모란의 생기 입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궁중 백자에 만개한 생기로운 모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문화예술의 집약체인 궁중백자와 화중왕으로 불리던 모란의 아름다움을 생기롭게 담아냈다. 청아한 백자를 연상케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부귀영화와 번영을 상징하는 꽃중의 꽃 모란을 생기로운 색채로 입혀 기품있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왕실의 경사를 축하하고 예를 다하는 식에 널리 쓰여 궁에서 애용되던 ‘궁중 모란도 대병풍’을 모티브로 하여 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1)과 진정을 도와 지친 피부의 생기를 깨우는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생기 있고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또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피부에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톤업 베이스 겸 선케어 제품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특별 구성했다. 또 칙칙한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공진향:설’의 기초 3종 미니어처를 함께 내장해 가치를 높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선보인 8번째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제품의 패키지에 활짝 핀 모란처럼 순환2)과 진정 케어로 매일 더 청아하고 생기로운 피부빛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 & 아이크림’ 출시

아모레-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 & 아이크림’ 
아모레-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 & 아이크림’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얼굴과 눈가의 피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모두 아이오페의 항산화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 플랜트 콤플렉스TM’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 가지의 장수 나무인 녹나무와 삼나무, 은행나무 잎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오랜 기간 환경을 극복하며 생존한 나무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나타낸다. 이와 함께 만년송에서 추출한 ‘슈퍼 플라보노이드TM‘ 성분도 더해져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10여 년의 연구로 개발해낸 특허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도 들어있어 주름과 미백 고민을 통합적으로 관리해준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하여 속부터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미세한 오일을 캡슐에 담아 끈적임 없이 바르는 순간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피부 장벽도 보호하여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 밀착 아이크림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잘 밀착되어 오랜 시간 동안 눈 주변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으로 이중 기능성 인증까지 받아 쉽게 주름지고 칙칙해지기 쉬운 눈 주변 피부 개선 효과가 높다. 마스크 착용이 길어지며 눈가 피부 고민이 급증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아이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라, ‘아이 엠(I AM) 컬렉션’ 한정 출시 

헤라, ‘아이 엠(I AM) 컬렉션’ 한정 출시 
헤라, ‘아이 엠(I AM) 컬렉션’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퍼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올 여름, 자신의 이야기를 당당한 애티튜드로 펼쳐나가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나’를 표현한 컬러 메이크업 아이 엠 컬렉션(I AM COLLECTION) 5종을 한정 출시한다.

아이 엠 컬렉션은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가는 두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림킴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과 강렬한 에너지와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는 가수 림킴이 직접 정의하고 선보이는 ‘나’라는 콘셉트를 이번 컬렉션에 담았다.

또한 디자인을 통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감성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서울의 트렌드를 담아냈다. 모든 제품에 캔버스 천을 입혀 본인이 원하는 그림을 직접 그리거나 글로 적는 등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 엠 블랙 쿠션은 올 4월 출시된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블랙 쿠션’에 크리에이션 캔버스를 추가한 혁신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긴 띠 형태의 크리에이션 캔버스에 비즈, 포스터물감, 패브릭 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 엠 멀티팔레트는 총 6가지 컬러 구성으로 글로우 밤, 쉬머,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었다. 서로 다른 제형을 섞어 새로운 컬러 및 텍스처를 구현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이 엠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새로운 컬러 호수로 여름에 어울리는 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헤라 아이 엠 컬렉션 제품들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아모레-바이탈뷰티, 균형 잡힌 단백질과 영양 채운 '메타그린 쉐이크미' 출시



아모레-바이탈뷰티, 균형 잡힌 단백질과 영양 채운 '메타그린 쉐이크미'
아모레-바이탈뷰티, 균형 잡힌 단백질과 영양 채운 '메타그린 쉐이크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맛있고 든든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쉐이크 제품이다. 한 끼 식사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꽉 채우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도록 녹차 발효효소와 녹차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특히 녹차 발효복합효소는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주 녹차에 발효과정을 거쳐 얻어낸 것으로 공복에 섭취해도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단백질 14g이 함유되어 1일 영양섭취기준치 25%를 함유한 순한 식물성 고단백 쉐이크다. 통밀, 귀리, 검은콩 등 7가지 곡물과 두류 11종 비타민미네랄을 더해 140kcal로 만들어, 가볍지만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아냈다. 저작감을 위한 오트볼과 퍼핑현미가 함유되어 있어 즐거운 식감까지 제공한다.

섭취 방법 역시 매우 간단해 130ml 정도의 물이나 우유 또는 식물성 음료를 제품에 넣고 흔들어 마시면 된다. 우유와 함께 섭취 시 최소 18g 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큐브미,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 출시

아모레-큐브미,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
아모레-큐브미,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슬림큐브 플러스’를 출시했다.

큐브미 ‘슬림큐브 플러스’는 APIC1), 녹차카테킨, 알로에전잎, 비타민 5종을 배합한 멀티 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관리 및 배변활동,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APIC는 인체적용시험2)에서 총 10가지 다이어트 지표가 감소함을 확인하여,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더불어, 43년간의 녹차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카테킨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큐브미팀 관계자는 “슬림큐브 플러스는 기존 슬림큐브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식이ž운동과 함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큐브미 슬림큐브 플러스는 GS 홈쇼핑을 통해 선런칭했으며, 네이버 큐브미 스마트스토어, APmall,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 채널, 그리고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엠팩플러스, 여름철 야외 필수템 ‘폴라엔젤클립’ 출시 

엠팩플러스, 여름철 야외 필수템 ‘폴라엔젤클립’
엠팩플러스, 여름철 야외 필수템 ‘폴라엔젤클립’

1985년 설립된 엠팩플러스가 야외 활동 필수품 ‘폴라엔젤클립’을 출시했다. 

폴라엔젤클립은 모기, 해충, 곤충 기피 식물로 널리 알려진 시트로넬라 오일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 오일을 배합하여 엠팩플러스만의 접합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체에 무해한 특수필름에 담아 제작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착용하기 쉬운 이지클립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캠핑, 여행, 등산, 물놀이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텐트, 의자, 모자, 옷, 가방 등 어디든 쉽게 착용할 수 있다. 

폴라엔젤클립은 시원한 북극, 남극 동물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북극곰 캐릭터 ‘곰도리’ , 물개 캐릭터 ‘물도리’, 펭귄 캐릭터 ‘펭도리’ 의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감성 캠핑 트렌드에 걸맞게 여성분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1.5~2m까지 효과가 나타나며 개봉 후 45~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미사용시 지퍼백에 보관하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엠팩플러스 관계자는 “폴라엔젤클립은 캠핑, 피크닉을 즐길 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라며, “모기, 해충, 날파리로부터 보호해주는 폴라엔젤클립은 올여름 휴가를 책임져줄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