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남성 화장품 ‘우르오스’ 등 신제품 9종 소개
[콕집어 뷰티] 남성 화장품 ‘우르오스’ 등 신제품 9종 소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6.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이번 주에도 많은 화장품이 나왔는데 그 중 9종의 신제품을 골라 봤습니다. 

 

남성 화장품의 대명사지요.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신제품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여름을 응원한다”

[우르오스] 올리브영 한정판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 

[우르오스] 올리브영 한정판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 
[우르오스] 올리브영 한정판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페이스&바디 클렌저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를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우르오스 스킨워시 기획 패키지는 스킨워시(500ml)와 스킨워시 샘플(10ml, 2개), 샤워타올로 구성됐다. 6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에서 스킨워시 정가의 20% 할인된 가격이다. 샤워 시 사용 가능한 샤워타올과 샘플을 추가 증정된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미끌거림 없는 개운한 사용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자 페이스&바디 클렌저로, 풍성한 미세거품으로 각질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스킨워시는 효모와 감즙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여 여름철 남자들의 주요 고민인 체취와 땀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며 잦은 샤워로 인해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해 남자들의 여름철 샤워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다.

우르오스는 스킨워시 외에도 남성을 위한 올인원 로션 제품인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스킨밀크∙스킨로션∙스킨컨디셔너와 스칼프샴푸, 페이스워시, 플러스 선블럭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16년 연속 1위 선 크림

[아모레퍼시픽-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아모레퍼시픽-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아모레퍼시픽-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선 카테고리 헤리티지를 살린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의 리미티드 '퓨트로 컬렉션'을 출시했다.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는 2006년부터 2021년까지 16년 연속 선 크림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과거에 유행한 스타일과 색으로 미래의 감성을 담아내는 ‘퓨트로(fu-tro)’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이너 김기조씨와 협업한 캘리그라피와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PA+++는 자외선과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하여,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데일리 선 크림이다. 특히 노화 방지에 탁월한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여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치고 힘없이 만드는 요소를 효과적으로 완화해 주고, 피부 톤과 유사한 컬러의 텍스처는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SPF50+/PA++++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자유로운 야외활동에 적합한 선 크림이다. 보다 강력한 PA++++ 처방으로 UVA 파장을 집중적으로 차단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며, 스웻프루프 필름™ 기술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여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아모레퍼시픽은 1959년 선 제품 'ABC 파라솔 크림'을 처음 출시했으며, 이번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명 ‘오라-태양의 품으로!’는 1976년 아모레퍼시픽 여름 캠페인 테마를 모티브로 했다.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을 포함한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 이브(EVE)사의 ‘EVE VEGAN’ 인증 획득”
[닥터지] 수분∙장벽 멀티 케어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닥터지] 수분∙장벽 멀티 케어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닥터지] 수분∙장벽 멀티 케어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잠재우는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을 선보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50ml)은 닥터지와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인 ‘병풀 바이옴’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까지 도와주는 진정·수분 크림이다.

신제품은 닥터지의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를 기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대비 300배 이상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 카밍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가볍고 산뜻한 젤 크림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 서비스를 포함한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은 닥터지 제품 최초로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참고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자’는 기업 철학에 맞춰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친환경 경영 실천을 위해 FSC® 인증 친환경 종이 및 식물성 소이 잉크를 활용한 패키지와 무접착 친환경 택배 박스 사용 등 제품 개발, 제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클린 뷰티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일상의 시간과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다”

[아모레퍼시픽-필보이드] ‘퍼퓸 오일’ 

[아모레퍼시픽-필보이드] ‘퍼퓸 오일’ 
[아모레퍼시픽-필보이드] ‘퍼퓸 오일’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가 깊고 농밀한 향을 담은 롤온 타입의 ‘퍼퓸 오일’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샤워오일, 핸드워시, 퍼퓸드 핸드크림 등 필보이드 고유의 향을 체험해 본 많은 고객들의 향수 출시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필보이드 대표 향을 담은 롤온 타입의 퍼퓸 오일로 출시한 것이다.

공허를 마주하고 본질에 다가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퍼퓸 오일(9.5ml)은 오일 포뮬러로 제작되어 알코올향 없이 탑노트부터 바텀 노트까지 각 노트들의 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PERSOFF), 대즐링 피버(Dazzling Fever), 언노운 케이브(UNKNOWN CAVE)’ 3가지로 구성된 소용량 퍼퓸 오일은 휴대가 간편하여 필보이드의 깊고 농밀한 향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은은하게 퍼져나간다

신제품 필보이드 퍼퓸 오일 3종은 롯데백화점 본점, 아모레스토어 광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네이버 공식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W컨셉, 29CM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래 지속되는 헤어 라인 메이크업 완성

[아모레퍼시픽-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아모레퍼시픽-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아모레퍼시픽-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Mamonde)가 '팡팡 헤어 섀도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팡팡 헤어 섀도우'는 울퉁불퉁한 헤어 라인과 정수리 라인을 두드려서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헤어 섀도우 제품이다. 30초에 1개씩 팔리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으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효과와 성분, 사용감까지 개선했다.

신제품은 파운데이션 지속력의 핵심 성분을 담은 특수 코팅 파우더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우나 환경에서도 40분간 헤어 메이크업이 무너짐없이 견디고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두피 장벽과 모근을 강화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이 없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물, 검은콩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성분을 함유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성 두피 테스트도 완료했다.

색상은 자연 모발과 염색 모발의 컬러에 최적화된 3가지로 선보인다. 내장된 퍼프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두께를 두껍게 개선해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팡팡 헤어 섀도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와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비크림, 이 정도는 발라 줘야죠”

[쏘내추럴] 생기밀착 비건비비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 

[쏘내추럴] 생기밀착 비건비비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
[쏘내추럴] 생기밀착 비건비비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이 울긋불긋 성난 피부의 진정과 커버를 동시에 도와주는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쏘 비건 카밍 비비크림’은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80% 함유되어 피부에 스며들 듯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로 케어해 주며, 여러 보습 성분이 배합된 제형으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주요 성분인 남태평양 자생 ‘노니’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 성분은 상처 치유와 피부 진정 작용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은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색상은 비비크림 특유의 탁한 회색빛이 아닌 피부 본연의 톤에 맞춘 듯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톤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인 이브(EVE)로부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동물성 원료 0%, 100% 비건 제품이다.

 

 

클렌징 폼, 코팩, 블랙헤드 스틱 등 모공 케어 시리즈 3종 

[아모레퍼시픽-스테디] 모공 고민 솔루션 '시카 리프' 라인  

[아모레퍼시픽-스테디] 모공 고민 솔루션 '시카 리프' 라인  
[아모레퍼시픽-스테디] 모공 고민 솔루션 '시카 리프'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스테디가 모공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 ‘시카 리프’ 라인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스테디 시카 리프(CICA LEAF™) 라인은 더워지는 날씨와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생기는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트러블 클렌징 폼,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 블랙헤드 멜팅 스틱으로 구성했다. 

시카 리프 트러블 클렌징 폼은 시카-미셀라 버블이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안해주는 게 특징이다. 피부 본연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여드름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유해균 세정과 피지 감소 효과를 인체 적용 시험으로 입증했다. 개운하지만 당기지 않아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시카 리프 블랙헤드 투스텝 솔루션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편안하고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2단계 코팩이다. 병풀 흡착 시트, 병풀 유래 섬유 진정 시트로 이뤄져 있다.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기존 코팩이 자극적이어서 사용하지 못한 사람에게도 제격이다.  

시카 리프 블랙헤드 멜팅 스틱은 모공 속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여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징 스틱이다. 모공 속 노폐물 세정 97%, 블랙헤드 50%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실제 병풀잎 추출물을 12,000ppm 함유해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를 주는 동시에 클렌징 오일 스틱이 유화되면서 블랙헤드와 각질을 녹여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준다. 

이번 제품들은 피부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스테디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8가지 성분을 넣지 않은 클린 포뮬러(Formula) 처방을 적용하고, 피부과 안전성 테스트도 거쳤다. FSC(산림인증제도) 인증을 받은 제지로 친환경 패키지를 제작했다. 

스테디 시카 리프 라인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아리따움과 올리브영 매장에서 찾을 수 있다.

 

 

“땀과 바람에도 끄떡없는 헤어 스타일링 치트키”

[세화피앤씨] 유지력甲 남성 헤어스타일링 아이템 3종 

[세화피앤씨] 유지력甲 남성 헤어스타일링 아이템 3종 
[세화피앤씨] 유지력甲 남성 헤어스타일링 아이템 3종 

바람과 기름땀에 들러붙고 헝클어진 머릿결, 오후만 되면 축 처진 앞머리 때문에 헤어스타일을 구기는 일이 없도록 해주는 강력한 남성 스타일링 아이템이 등장했다.

세화피앤씨의 남성 뷰티 브랜드 '모레모 포 맨'은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모발 건강까지 챙기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초강력 헤어스타일링 신제품 '매트 하드 왁스 W', '멀티 컬크림 C',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여름철 스마트폰이나 지갑만 챙겨 가볍게 외출하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뜨거운 햇살과 바람, 눅눅한 장마습기, 기름땀에도 아침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하루종일 단정함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그루밍족'을 위해 탄생했다.

'매트 하드 왁스 W'는 트라이올레인을 함유해 습한 날씨에도 무너짐 없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멀티 컬크림 C'는 파마 후 처진 컬을 탱탱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며, 모발 보호막을 형성해 드라이기 등 열로 인한 손상을 막아준다.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는 온도감응성 폴리머와 셋팅제를 함유해 강한 고정력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이 두피를 보호해 준다.

한쪽 앞머리만 내려 '매트 하드 왁스 W'로 고정한 다음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로 가볍게 마무리하면 부드럽고 댄디한 '박서준 가일컷' 연출이 가능하다. 머리를 반쯤 말린 후 '멀티 컬크림 C'를 바르고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로 자연스럽게 모양을 잡아주면, 소프트 리프컷으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다.

신제품 3종은 피부자극 인체적용테스트를 마쳤고, 강력한 손상 케어성분 '블루프로틴'을 함유해 모발 손상 걱정도 줄여준다. '블루프로틴'은 식물유래 진정성분 '아줄렌'과 각종 단백질 성분을 황금비율로 결합시킨 모레모의 비책으로, 손상 케어가 탁월해 거칠어진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준다.

신제품은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통합쇼핑몰 '모레모팸'과 무신사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흙에서 얻은 비건 히알루론산 ‘Hi-Aqua™’ 성분 함유한 토너와 크림

[오드리앤영] ‘하이 비건 얼스 워터’ 라인 2종 

[오드리앤영] ‘하이 비건 얼스 워터’ 라인 2종 
[오드리앤영] ‘하이 비건 얼스 워터’ 라인 2종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에서 비건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착하고 건강하게 피부 속 수분감을 채워 줄 ‘하이 비건 얼스 워터’ 라인 2종을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동물로부터 얻어지는 히알루론산과 달리, 오드리앤영의 ‘하이 비건 얼스 워터’ 라인에는 특허 받은 생산방법으로 추출된 토양 속 균주의 비건 히알루론산 ‘Hi-Aqua™’ 성분을 담아냈다.

이 비건 히알루론산이 전하는 풍부한 수분감의 토너와 크림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공통적으로 제주산 5가지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환경과 열기로부터 붉고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주고, 약산성 포뮬라가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하이 비건 얼스 워터 토너’는 산뜻하고 워터리한 제형이 촉촉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제품으로, 착하고 순한 성분만을 담아 자극 없이 편안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하이 비건 얼스 워터 크림’은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진정을 가져다준다.

2종 모두 인공색소와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하이 비건 얼스 워터’ 라인 2종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