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촉촉한 피부, 히알루론산이 지켜준다”
[콕집어 뷰티] “촉촉한 피부, 히알루론산이 지켜준다”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1.06.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이번 주에도 많은 신제품이 나왔는데 그 중 8종을 골라 봤습니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브랜드지요. 맥스클리닉(MAXCLINIC)의 프로 히알루론 라인 ‘프로 히알루론 토너’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맥스클리닉, 촘촘한 수분 진정 ‘프로 히알루론 토너’ 출시

#차세대 각질 필링케어 #각질·피지 케어 

 

맥스클리닉, 촘촘한 수분 진정 ‘프로 히알루론 토너’
맥스클리닉, 촘촘한 수분 진정 ‘프로 히알루론 토너’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프로 히알루론 라인 아이세럼에 이어 ‘프로 히알루론 토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공급에 뛰어난 11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 바탕을 다져준다. 1g당 1000ml까지 수분을 끌어당겨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이 복합 배합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조합인 트리플 바이옴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5가지 시카 성분과 7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 조합인 MultiEx BSASM Plus 역시 장벽 강화와 진정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 건강을 책임진다.

특히, 차세대 각질 필링케어 성분인 LHA가 부드럽고 순하게 과잉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 준다. 320ml 넉넉한 대용량으로 기획되어 닦는 토너, 스킨팩 미스트 등 멀티케어가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피부의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어 무너진 피부밸런스를 회복하는 수분 진정 토너로 모자람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라며 “특히 차세대 각질 필링케어 성분 LHA로 마일드한 데일리 각질 케어가 가능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 프로 히알루론 토너는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리티시엠,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관리하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 출시

#노폐물제거 #두피·모발 동시관리

브리티시엠,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관리하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
브리티시엠,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관리하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콤부차의 발효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를 출시했다.

브리티시엠 콤부차 샴푸는 콤부차의 발효성분이 두피와 모발의 힘을 길러주는 데일리 샴푸이다. 파라벤, 실리콘, 미네랄오일 등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자극은 줄이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pH4.6 약산성 처방으로 이루어졌다. 여름철 잦은 샴푸에도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난 콤부차 추출물이 미세먼지는 물론 염색이나 펌 등의 헤어 시술 후 두피와 모발에 남아 있는 화학성분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 헤어 시술 후 두피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75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돼 온 가족의 저자극 데일리 샴푸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콤부차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 땀과 피지, 미세먼지로 두피가 오염되기 쉬운 여름철 사용감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순한 성분으로 자극이 없어 어린이는 물론 민감성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띡 샴푸와 리젠올 씨 솔트 샴푸에 이어 콤부차 샴푸 역시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콤부차 샴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티시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출시

#여름철 보습 케어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얼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

​땀이 배출되고 증발하는 과정이 반복될 경우가 많은 여름에는 충분한 보습 케어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딥 모이스처’ 라인은 특유의 보습감과 잔잔하게 남는 은은한 향으로 2005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비욘드의 대표 보습 케어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딥 모이스처 라인의 깊은 보습력과 향을 기존에 운영해온 바디 제품에서 페이셜 크림까지 확장한 제품이다.

특히 비욘드 클린 뷰티 연구소에서 개발한 스킨미믹세라마이드 콤플렉스TM와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를 담은 처방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보습 효과와 함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코코넛, 호호바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관계자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은 외부 환경 요인으로 쉽게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준비했다”면서 “매끄럽게 펴 발라지면서도 풍부한 보습감을 지닌 이번 신제품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딥모이스처 스무딩 페이셜 크림은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닥터올가(Dr.Orga), ‘약산성 어성초 레드스팟 미스트’ 출시

#병풀추출물 #논 코메도제닉(Non Comedogenic) 바디 미스트

닥터올가(Dr.Orga), ‘약산성 어성초 레드스팟 미스트’
닥터올가(Dr.Orga), ‘약산성 어성초 레드스팟 미스트’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가 여름시즌을 위해 바디피부의 트러블 진정 및 피지 조절을 도와 줄 ‘약산성 어성초 레드스팟 미스트’를 출시했다.

닥터올가의 ‘약산성 어성초 레드스팟 미스트’는 자연 유래 성분 96%의 약산성 미스트로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 64% 및 어성초 추출물 20% 이상을 함유해 열감이 오르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AHA+BHA+PHA 성분이 더해져 모공 속 노폐물 제거뿐 아니라 피지를 조절해 주고 미백 기능성을 입증 받아 바디 트러블은 물론 피부톤까지 관리해 준다.

신제품은 특히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피부 피지 감소 효과를 임상으로 완료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해진 피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바디와 얼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비건 뷰티, ‘약산성 어성초 레드스팟 미스트’는 닥터올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출시

#99.9% 항균 및 살균 효과 #15초 내 외부 유해 세균 제거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99.9% 향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춰 외부의 유해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손 소독제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았다.

신제품은 향긋한 라임향을 함유해 자극적인 알코올 냄새를 완화했고,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실험을 통해 사용 후 15초 이내에 세균을 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소독 효과를 확인한 것이 특징이다.

50ml 소용량으로 출시해 가방 등에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치를 더했다. 제품 상자는 FSC인증 지류를 사용했으며 설명서를 상자 배면에 기재하고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포장에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촉촉하고 산뜻하며 사용까지 손쉬운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와 AP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온라인 주요 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출시

#비오틴과 카페인 배합 특별 기술력 ‘α-BIOTIN™’ 적용

아모레퍼시픽의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영 밀레니얼 남성 고민 토탈 케어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탈모 고민별로 골라 쓰는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출시했다.

브로앤팁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은 비오틴과 카페인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의 특별 기술력인 ‘α-BIOTIN™’이 적용되어 집중적인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약해진 모근과 힘없는 모발을 함께 케어 해주는 맥주 효모 성분을 추가로 넣었다.  

아모레퍼시픽-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아모레퍼시픽-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는 탈모가 시작되기 전 미리 느껴지는 여러가지 유형의 탈모징후에서 차용한 ‘뿌리볼륨 삼푸’, ‘지성두피 샴푸’, ‘모근모발강화 샴푸’ 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BNT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는 탈모 징후 중에서도 힘없이 무겁게 처지는 정수리 모발뿌리 고민에 집중 한 제품이다. 정수리 볼륨을 풍성하게 스타일링하는 맞춤형 특허출원기술인 ‘뿌리볼륨 +™’을 적용하여 풍성한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NT 알파비오틴 지성두피 샴푸’는 기름진 두피의 찝찝함이 지속되고 특유의 머리냄새가 나는 등의 고민에 집중하였다. 두피보습 핵심성분인 ‘판테놀’과 두피진정 특효성분인 ‘알란토인’으로 두피자극을 감소시키고, 과한 유분기는 제거하여 지성두피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BNT 알파비오틴 모근모발강화 샴푸’는 튼튼하고 생기 있게 모발을 케어하는 맞춤형 특허기술인 ‘프로틴 코팅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였다. 단백질 구성성분인 저분자 아미노산을 모발 속 깊숙이 채워, 힘 없이 가늘어진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는 모근모발 집중 케어 제품이다.

브로앤팁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부터 브로앤팁스 공식 몰에서 ‘놓치마 탈모고민, 놓지마 100원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23일부터 이벤트 제품을 1000명 한정으로 100원에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우수 리뷰어에겐 다이슨 드라이어, 에어팟 등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브로앤팁스 제품들을 1+1, 구매 후 리뷰 작성시 추가 포인트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샴푸’는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 브로앤팁스 브랜드 공식 몰, 아모레퍼시픽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젠더리스 향수 브랜드 ‘옛새(YETSAE)’, 4가지 시그니처 향 선보여

젠더리스 향수 브랜드 옛새(YETSAE)의 4가지 시그니처 향
젠더리스 향수 브랜드 옛새(YETSAE)의 4가지 시그니처 향

주식회사 디지지비컬쳐(대표 방문현)가 전개하는 젠더리스 프래그런스 브랜드 ‘옛새(YETSAE)’가 6월 14일 런칭했다.

패션&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옛새는 ‘낯섦으로 만나는 자유’라는 브랜드 철학을 통해 하나의 감각을 넘어 분위기 전이를 일으키는 ‘스위치’ 역할을 하는 4가지 시그니처 향을 선보인다. 옛새의 향수는 세계 3대 향료 회사인 심라이즈(Symrise)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퀄리티를 높였다.

4가지의 시그니처 향은 ▲시트러스 향조에 크리미한 머스크가 더해진 메탈릭한 반전의 향 ‘미드데이 쇼크’와 ▲오존, 바이올렛 리브즈, 은방울꽃, 시더우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성한 우디 플로럴 향 ‘벨벳 포레스트’, ▲오리스와 머스크의 조합을 통해 센슈얼한 피부의 느낌을 표현한 ‘누드 인 포그’, ▲강렬한 우디 노트를 베이스로 무화과가 담긴 한 잔의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피그 드레스’ 등이다.

4가지 향 모두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향으로 젠더리스 향수로 추천할 만하다. 사이즈는 휴대성을 높인 11ml 핸디형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기본형 50ml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향수계의 권위 있는 시상식 ‘TFF 어워즈(The Fragrance Foundation Awards)’의 2019년도 수상자인 마스터 퍼퓨머 ‘에밀리에 코페르만(Emilie Coppermann)’을 포함하여 ‘필립 파파렐라(Philippe Paparella-Paris)’, ‘마크 봄 엔데(Marc Vom Ende)’ 등 심라이즈(Symrise) 소속의 퍼퓨머들과 협업했다.

옛새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뜨, 쾌적한 여름위한 ‘드림PP’ 출시

위뜨, 쾌적한 여름위한 ‘드림PP’
위뜨, 쾌적한 여름위한 ‘드림PP’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위한 기능성 애슬레저 신제품 ‘드림PP’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드림PP’ 라인은 위뜨의 2021 SS 시즌 캠페인 ‘#스웻이즈곤(SWEAT IS GONE)’의 두 번째 시리즈로 물보다 가벼운 PP소재의 특성에 착안해 ‘세상에 없던 꿈의 소재’라는 의미를 담아 ‘드림PP’라는 이름으로 선보인다.

위뜨 ‘드림PP’는 덥고 습한 계절 불쾌함 없이 집중하여 퍼포먼스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 여름을 위한 신개념 기능성 애슬레저 웨어다. 드림PP 라인에는 매우 가볍고 강도가 우수해 마스크 등에 주요 원료로 쓰이는 폴리프로필렌(PP)과 애슬레저 웨어에 많이 쓰이는 스판덱스 소재를 혼용한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주요 특징으로는 물에 뜰 정도로 매우 가볍고, 특히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해주는 속건 기능이 우수해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흡습성 및 흡수성이 없어 세균 번식요인이 매우 낮을 뿐 아니라, 냄새분자를 흡착, 소취 가능해 항균방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섬유 강도가 높아 세탁기에 넣고 빨아도 소재가 망가질 염려가 적다.

그리티 김신호 전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그 어느때보다 많아지고 있고 그만큼 고기능의 프리미엄 애슬레저에 대한 수요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하이 퀄리티 핏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표방하는 위뜨가 올해 SS 시즌 출시한 ‘울트라N’에 이어 이번 여름 시즌을 위한 ‘드림PP’와 냉감소재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 ‘슈퍼 에어쿨’ 시리즈까지 이전에 없었던 기능성이 강화된 프리미엄한 라인들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위뜨는 이번 ‘드림PP’ 라인으로 총 6종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운동 또는 일상에서 데일리로도 입을 수 있는 브라탑 2종과 앞 중심에 반오픈 지퍼 적용으로 입고 벗기 편안한 워터가드 브라탑, 슬리브리스, 반팔T, 반팔 상하의 세트로 구성됐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