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03 콕집어 뷰티] “중소브랜드 화장품 신상, 비싸지 않아서 좋다”
[21-07-03 콕집어 뷰티] “중소브랜드 화장품 신상, 비싸지 않아서 좋다”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7.0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이번 코너에서는 국내·외 중소화장품 브랜드 신상을 모아 보았습니다. 값은 싸고 품질은 유명 브랜드 못지 않은, 아니 더 좋을 수 도 있는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브랜드지요. 맥스클리닉의 안심 진정보습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크림’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맥스클리닉, 안심 진정보습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크림’ 출시 

[맥스클리닉] 안심 진정보습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크림’
[맥스클리닉] 안심 진정보습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크림’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카렌듈라 릴리프 라인을 론칭하면서 토너와 크림을 우선 선보였다.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 · 크림의 메인 성분 카렌듈라꽃추출물은 천혜의 대자연을 간직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직접 공수해 품질을 높였다. 카렌듈라꽃은 순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 필요한 여러 가지 기능을 두루 갖춰 아이들 보습제로도 많이 사용된다.

특히 유산균 발효 공법을 적용한 카렌듈라발효물이 자극 받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도록 했다.

 

[맥스클리닉] 안심 진정보습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크림’
[맥스클리닉] 안심 진정보습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크림’

카렌듈라 릴리프 라인은 토너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서 부드럽게 1차 수분 부여와 피부 진정 효과로 베이스를 만들어 준다. 다음 크림을 사용해주면 단단한 크림 타입 보습 제형이 롤링으로 빠르게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하루 종일 탄탄한 보습에 시너지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미백 ·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와 크림은 피부자극테스트로 입증된 순하고 안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라며 “뉴질랜드산 카렌듈라꽃추출물 뿐만 아니라 시카오일도 함유되어 있어 두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진정 보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 · 크림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오리스(sioris), ‘캄 미 다운 크림’ 출시

[시오리스] ‘캄 미 다운 크림’ 
[시오리스] ‘캄 미 다운 크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다독여줄 ‘캄 미 다운 크림’을 출시했다.

시오리스의 ‘캄 미 다운 크림’은 유기농 문경 오미자를 40% 함유한 pH6.13의 약산성 수분 크림으로 자극 없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함과 동시에 합성향이 아닌 천연 라벤더 꽃과 잎 추출물을 사용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달맞이꽃오일과 포트마리골드꽃, 개똥쑥 복합물을 배합한 브랜드 독자 레시피 내추럴-카밍™를 처방하여 피부에 더욱 순하게 작용해 진정은 물론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해 준다. 

특히 보습감을 위해 흔히 사용하는 합성 폴리머 및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고, 유럽 5개국 통합 유기농 인증 기관으로부터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받은 클린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편안한 수분 진정 케어, 시오리스의 ‘캄 미 다운 크림’은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매장, 롭스, 소울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카(Laka),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출시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 2종을 추가 출시했다.

라카의 글래시 네일 컬러는 여성에 한정해 네일 룩을 소구하던 업계의 관습을 깨고, 남성을 위한 연출법까지 아우르는 젠더 뉴트럴 네일 컬렉션이다. 감각적인 뉴트럴 컬러감과,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에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한 화보컷이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 컬렉션은 청량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은 듯한 ‘오션 민트(Ocean Mint)’와 한여름의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미드나잇 네이비(Midnight Navy)’의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시원함을 더한 중채도의 뉴트럴 컬러로 단독 사용하기 좋으며, 기존 제품 컬러와 믹스하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라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론칭되며, 이달에는 전국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카는 이번 여름 컬렉션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달 24일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와 함께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날 준비된 제품 전량이 조기 소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3월 글래시 네일 컬러 6종 론칭 시 진행했던 프리오더 이벤트서 오픈 19분만에 1만여 개가 완판된 데 이어 또 한 번 저력을 입증한 것이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글래시 네일 컬러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추가 컬러 출시에 대한 요청이 많았는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라카만의 여름 뉴트럴 컬러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라카의 젠더 뉴트럴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러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모든 성별의 룩을 제안하고 경험을 선사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로, ‘취향에 맞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뷰티’를 지향한다. 특정 성별에 편중되지 않고 ‘사람’에 코어를 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라카만의 신선하고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며 젠더 뉴트럴 뷰티를 실현하고 있다.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싱가폴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해 K-Beauty를 대표하는 글로벌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아프로존-루비셀, 스템바이옴 클렌저·토너·에센스·크림 4종 출시

아프로존-루비셀, 스템바이옴 클렌저·토너·에센스·크림 4종
[아프로존-루비셀] '루비셀 스템바이옴' 4종(클렌저·토너·에센스·크림)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9년간 화장품을 자체 연구 개발해온 노하우로 집결된 테크놀로지를 담아 마침내 피부 생태계를 회복하고 피부의 어린광을 되찾게 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루비셀 스템바이옴' 4종(클렌저·토너·에센스·크림)을 선보였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biome)의 합성어로 우리 몸 속에 공존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뜻한다. 인체의 마이크로바이옴의 수는 인체의 세포수보다 2배 이상 많고 유전자 수는 100배 이상 많다. 따라서 마이크로바이옴은 제2의 게놈이자 유해 미생물 및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최적의 피부 환경을 조성해 주는 존재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아프로존이 출시한 '루비셀 스템바이옴'은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을 포함한 식물추출물 콤플렉스에서 따온 스템(Stem)과 마이크로바이옴에서 따온 바이옴(biome)이 만나 아프로존만의 독자 콤플렉스 성분으로 효과를 배가시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이다.

아프로존이 독자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테크놀로지 광 특허성분 ‘MORENSTAR Le-Active(TM)’이 적용되어 피부 속 숨겨져 있던 본연의 어린광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의 고주파 식물 배양공법으로 피부 속에서 겉으로 광채를 발현하고, 포스트바이오틱스 안의 락토바실러스 콤플렉스와 3종 천연원료가 피부 겉에서 속으로 광채 발현을 도와 2중 발현된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 광채를 기대해 볼 수 있다. 

4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MORENSTAR Le-Active(TM)는 약 13억 CFU/ml의 프리미엄 유산균 사균체를 피부에 공급하여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케어하고 피부 방어력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 준다.

루비셀 스템바이옴 4종은 ‘루비셀 스템바이옴 딥 포어 클렌저’, ’루비셀 스템바이옴 밸런싱 토너’, ’루비셀 스템바이옴 벨벳 오로라 에센스’, ’루비셀 스템바이옴 플로라 퍼밍 크림’의 기초 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루비셀 스템바이옴 4단계에 맞춰 피부 케어 시 맑은 피부와 탁월한 피부 톤 업, 피부 광채 등의 제품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1단계 미네랄 펄라이트를 함유한 클렌저로 피부 노폐물 및 각질을 케어, 2단계 토너로 피부결 정돈 및 광택을 부여, 3단계 천연 해조류 벨벳 캡슐을 함유한 에센스로 고보습 충전 및 광택 부여, 마지막 4단계에서 쫀쫀한 크림으로 피부를 리프팅하여 탄력을 케어하고 피부 광채를 완성한다.

아프로존은 루비셀 스템바이옴 런칭 기념 증강현실(AR) 페이스 필터 인증 이벤트 '영광(young光)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를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프로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프로존이 개발한 '스템바이옴 피부영광' 필터를 체험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인스타그램 피드, 스토리, 릴스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1등에게는 빛나는 미니골드바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프로존은 루비셀 스템바이옴 4종과 함께 장내 100억마리 프리미엄 유산균을 보장하는 4세대 유산균 ‘허브레쥬메 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를 출시했다. 본 상품의 자세한 사항 확인과 구매는 아프로존 공식 온라인몰과 아프로존 사업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 출시 

[아이소이]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
[아이소이]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을 출시했다. 

‘모이스춰 닥터’ 라인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멀티보습라인이다.

장수진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해 피부 안과 밖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도록 했다.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장수진 라인 3종은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도 인증 받았다.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100시간 보습지속 및 속보습 개선까지 장수진 이름에 걸맞는 피부개선 효과를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워터 타입의 ‘장수진 토너’는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첫 단계 토너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에 집중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장수진 앰플’은 풍부한 보습감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여름철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 속당김이 심하거나 화장이 잘 먹지 않거나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제격이다. 

민감피부를 위한 4계절 수분크림 ‘장수진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탱글한 반투명의 수분젤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 하다. 5겹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가 오랜 시간동안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을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는 장수진 3종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할인 및 적립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홈페이지 및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관련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장수진 런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1천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원한다.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출시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에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생기와 투명한 빛을 깨워줄 ‘하이퍼-핏 컬러세럼’을 출시했다.

‘하이퍼-핏 컬러세럼’은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워터 세럼 제형의 멀티 블러셔로, 피부 톤 및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①오렌지 빛이 감도는 은은한 코랄 컬러의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②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컬러의 ‘피터패트(PIT-A-PAT)’, ③로즈 빛의 핑크 코랄 컬러 ‘미닝 아웃(MEANING OUT)’, ④마지막으로 투명하고 맑은 레드 컬러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의 핵심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볼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는 색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 여기에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했다.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컬러를 선사해 줄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