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04 콕집어 뷰티] 아모레퍼시픽 & LG생활건강 7월 첫주 신상품
[21-07-04 콕집어 뷰티] 아모레퍼시픽 & LG생활건강 7월 첫주 신상품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7.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너에서는 국내 화장품 산업의 양대 산맥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최근 신제품 4종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아모레-라네즈] 프리미엄 기능성 '네오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네오 파운데이션’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미세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이나 무게감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지난해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며 라네즈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네오 쿠션'에 이은 네오 라인으로, 쿠션이 가진 장점은 살리면서 커버력, 지속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

3중 젤 구조 형태의 제형으로 이뤄져 들뜨거나 뭉침 없이 피부에 얇게 발리며, 바르는 순간 잔여 오일이 거의 없이 초경량 파우더만 남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강력한 커버력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48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선사한다.  

도시의 유해성분과 피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방어하는 기술과 성분을 적용한 진화된 파운데이션이다. 아모레퍼시픽 특허 소재인 일렉트로 필터(Electro-filter™)를 메이크업 제품 중에서는 네오 파운데이션에 최초로 적용해 미세먼지를 이중으로 차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 피부 균형을 잡아주고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성분(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네오 파운데이션은 네오 라인만의 워터 컬러 솔루션(Water Color Solution) 기술로 선명한 고채도 색소를 도입해 맑고 화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매트와 글로우 두 가지 타입의 제형을 각 8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피부 타입과 톤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의 신제품 네오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쇼룸(명동점),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헤라] 남자 피부 케어를 위한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아모레퍼시픽-헤라] 남성 올인원 화장품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아모레퍼시픽-헤라] 남성 올인원 화장품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모두 갖춘 3-IN-1 타입으로 남성 피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 준다.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셀바이오 기술 성분인 Cell fluid sync 2.0™로 피부 생체 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세포 모사 원료 기술인 ABcell2.0™을 통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분자 구조적 특성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지해 주고, 사철쑥 추출물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편안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다공성 흡착 파우더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피지를 물리적으로 흡착하여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백화점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VDL] 2021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LG생활건강] 2021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LG생활건강] 2021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VDL에사 출시했다.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햇빛에 따라 아름다운 빛의 컬러를 만들어내어 빛의 예술이라 불리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키지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풍부한 빛의 레이어가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크림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듀오 총 3종으로 구성하여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루미레이어 크림’은 빛의 볼륨감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VDL의 스테디셀러 톤업 크림이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펜타 프리즘 메커니즘이 얼굴의 볼륨감을 살려 입체감 있는 페이스라인을 표현해주고,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루미레이어 크림만으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가벼운 베이스-프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채워주는 바이오 필름 보습막이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아이파인 마스카라 스페셜 듀오’는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가루 번짐이나 날림, 처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줄 볼륨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픽서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별 모양의 스타 브러쉬로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게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며,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마스카라 전, 후에 사용하여 속눈썹을 오랜 시간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7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

[LG생활건강-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LG생활건강-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나왔다. 제품명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탄력케어 효과로 탄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이다.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은 후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라인 ‘천기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선케어 제품으로,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피부를 보호해주며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준다.

신제품은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 성분을 함유, 지친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줘 하루 종일 탄탄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과거 왕실에서 사용했던 한방 성분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대나무 수액 성분을 담아 여름철 수분과 생기를 잃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풍성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천기단 스킨케어 성분과 화사한 핑크톤의 제형이 만나 피부의 안색 및 윤기를 밝혀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시킨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강력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탄력 저하가 걱정되는 요즘과 같은 계절에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아이템”라며 “특히 어린 피부 빛과 결로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스킨케어의 시작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