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10 콕집어 뷰티] 디퓨저 등 7개 신제품 소개
[21-07-10 콕집어 뷰티] 디퓨저 등 7개 신제품 소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7.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화장품 산업의 양대 산맥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그리고 몇몇 중소브랜드 제품을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유랑(URANG),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랑(URANG),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유랑(URANG),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1년에 단 한 번 불가리아의 신선한 유기농 로즈워터로 만들어지는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유랑의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에 함유된 단일 성분,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워터는 불가리아에서 오직 5~6월에만 제한적으로 수확 가능한 귀한 원료로 손꼽힌다. 

유랑은 매년 불가리아에서 제철 장미를 직접 공수해 증기 증류법으로 추출, 장미의 영양 성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pH 밸런스를 최적의 밸런싱으로 맞춰주고 지친 피부에 편안한 진정을 선사함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특히 합성 방부제 및 정제수 등 기타 첨가물을 배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인공 장미 향이 아닌 싱싱한 자연 장미 향 그대로 깊은 릴렉싱 효과를 더해준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2018년부터 매년 출시하고 있는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차별화된 원료는 물론 매년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테마로 소장 가치를 더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오는 14일(수) 정식 론칭을 예정하고 있는 유랑의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공식 출시 전 유랑 공식몰을 통해 오는 13일(화)까지 자사몰 고객 대상으로 선주문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개 구입 시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3개 이상 구매시 35% 할인 혜택과 함께 아로마 퍼퓸 롤온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5월에 수확해 로즈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2021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공식몰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탬버린즈, 오브젝트 컬렉션 ‘디퓨저’ 출시

탬버린즈, 오브젝트 컬렉션 ‘디퓨저’
탬버린즈, 오브젝트 컬렉션 ‘디퓨저’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에서 ‘디퓨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퓨저는 탬버린즈가 공개하는 오브젝트 컬렉션(OBJECT COLLECION)의 첫 번째 제품이다.

탬버린즈의 오브젝트 컬렉션은 생활 공간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제품이자 하나의 아트 작품으로, 향과 밀접한 연결고리를 갖고 있다. 디퓨저는 탬버린즈가 직접 디자인한 오브젝트로 유리 공예를 전문으로 다루는 장인과 함께 한 작품이다. 향은 멀티 프래그런스 여덟 가지 향 중 미들 어스(MIDDLE EARTH)와웜 우드(WORMWOOD) 두 가지로 출시된다.

미들 어스(MIDDLE EARTH)는 산뜻한 타임 오일의 향이 오감을 일깨워 주며, 우디노트와 따스한 흙내음으로 대지의 온화한 정취를 경험할 수 있다. 웜 우드(WORMWOOD)는 쑥과 소나무 진액, 부드럽게 감싸는 솔잎 향이특징으로, 따스함에 은은하게 더해지는 동양적 정취의 향기를 선사한다.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제품의 특성상 오더 메이드로 진행되며, 디퓨저 용액을 담는 유리 볼은 수공예 작업으로 오브젝트마다 모양, 사이즈가 각각 달라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제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더한다.

탬버린즈 디퓨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7월 8일 웹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 패키지 특성상 배송은 불가하므로 온-오프라인 구매 후 탬버린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하우스도산에서 수령 가능하다. 

 

 

교원더오름, ‘웰씨드 에너지샷’ 출시

교원더오름, ‘웰씨드 에너지샷’
교원더오름, ‘웰씨드 에너지샷’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바쁘고 지친 일상에 부족한 에너지를 간편하게 채워주는 마시는 에너지 ‘웰씨드 에너지샷’을 6일 출시했다.

신제품 웰씨드 에너지샷은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B2, B6, B12 등 다양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등 하루 필요한 종합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권장 섭취량 대비 강화된 함량의 영양성분으로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도 필요한 에너지를 꽉 채울 수 있도록 했다. 타우린, 과라나추출물, 포도당 등 에너지원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 또한 엄선하여 담았다.

이 밖에, 이지커팅 스틱포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분말 타입의 새콤달콤한 열대과일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웰씨드 에너지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제뉴뮨 앰풀’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제뉴뮨 앰풀’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제뉴뮨 앰풀’

​LG생활건강이 비타민을 함유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항산화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앰풀’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새로운 럭셔리 항산화앰풀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의 결정체이자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 8.0%가 함유됐다.

​비타민 콤플렉스8.0%는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트레스를 컨트롤 해준다. 또한수분 및 탄력 내재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산화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방어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테스트와 공기 노출 후 100시간 항산화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특히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은 촉촉하고 산뜻한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여름철 잦은 샤워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바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브린 아수(SÉVERINE ASSOUS)’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부드러운 율동감이 느껴지는 제품 패키지가 특징이다.

전세계 아티스트들의 감각적인 작품을 굿즈로 제작하는 아트 컴퍼니 ‘핀즐(PINZLE)’을 통해 참여한 세브린 아수는 따뜻한 색상과 유연한 곡선이 인상적인 작가로, 활기찬 두 남녀의 요즘 사랑을 표현한 그녀의 작품 ‘모던러브(Modern Love)’가 썸머브리즈 에디션에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클렌저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들이 1L 대용량 또는 듀오 기획으로 제작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 등 바디 및 헤어 케어 제품들이 1L 대용량으로,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클렌징 제품들은 듀오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가꿔주고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넣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크랜베리, 블루베리를 담은 촉촉한 포뮬러가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하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같은 라인의 ‘프로페셔널 디펜스 컨디셔너’까지 네 품목이 1L 대용량으로 제작됐다.

청정한 땅에서 자란 허브를 담은 처방으로 깔끔함과 부드러운 사용감은 남기고 피부 노폐물과 화장 잔여물은 말끔히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와 ‘피토가닉 페이셜 폼’ 등 두 품목은 듀오 기획으로 출시돼 클렌징 시 여유 있게 사용이 가능하다.

썸머브리즈 에디션은 비욘드 공식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아모레퍼시픽-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 립을 연출하는 맑은 발색의 립밤으로 기존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롭게 정의한 MLBB(My Lips But BOLDER)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 컬러는 기존과 차별화된 틴팅 효과[1]를 더해 지속력을 높인 컬러 립 밤 2종과 립 마스크로 활용하기 좋은 립 밤 1종,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신제품은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에도 당당한 볼드 립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로즈 컬러의 ‘카시스’와 칠리 컬러의 ‘칠리 토피’, 두 컬러 모두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하여 어떤 피부에서도 뜨지 않는 발색을 선사한다. 기존의 맑은 광택은 유지한 채 틴팅 효과를 높여 마스크 오프 후에도 존재감 있는 볼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프로즌 컬러는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인해 입술의 건조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각질 케어와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강화된 쿨링 효과와 시원한 민트 향으로 답답한 여름철 수시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프로즌 컬러는 디지털 경로 전용 상품으로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만 7월 한정 판매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인 '왁스 결정 제어 기술' 공정을 도입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도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주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하여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헤라 브랜드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출시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꽃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Mamonde)에서 토너에 레티놀을 담은 ‘레티놀 앰플 토너’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이 26년간 연구한 레티놀 기술로 만든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고객들의 피부 탄력 고민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책임진다.

레티놀 앰플 토너에는 95% ‘순수 레티놀’ 성분을 100IU 담았다. 또 콜라겐, 히알루론산, 항산화 및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레티놀 앰플 토너 사용만으로 피부결을 정돈 시키고 고보습 탄력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주름개선기능성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피부일차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6 Free 제품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 앰플을 바른 것처럼 수분 탄력감을 선사하는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7월 7일 네이버 마몽드 브랜드 스토어 신상위크 론칭을 시작으로 7월 12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150 ml, 250 ml 두 종류로 선보인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