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8 콕집어 뷰티] “여름엔 역시 먹는 화장품이죠”
[2021-07-18 콕집어 뷰티] “여름엔 역시 먹는 화장품이죠”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7.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지요 바이탈뷰티의 먹는 화장품 등 6종을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①브리티시엠, ‘콤부차 마스크’ 출시 

브리티시엠 ‘콤부차 마스크’
브리티시엠 ‘콤부차 마스크’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지난 달 출시된 콤부차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두피, 모발 보호 효과를 발휘하는 신제품 ‘콤부차 마스크(KOMBUCHA MASK)’를 출시했다.

브리티시엠의 콤부차 마스크는 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난 콤부차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을 딥 클렌징하면서 수분과 영양 충전, 손상모 회복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워시 오프 타입의 헤어 마스크이다. 

주 원료인 콤부차추출물이 미세먼지는 물론 펌, 염색 등 시술 후 남아있을 수 있는 화학성분까지 깨끗하게 제거하고, 강력한 수분 결속력으로 수분 자석이라고도 불리는 8종 히알루론산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두피와 모발 속부터 수분을 채우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7중 콜라겐 성분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로얄젤리, 꿀 성분이 손상모를 건강하게 회복시켜 탄력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콤부차 샴푸와 마스크는 따로 관리하기 힘든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땀과 피지 때문에 머리 감는 횟수가 잦아지는 요즘 자주 사용해도 두피와 모발에 무리를 주지 않고 오히려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어 여름철에 사용감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신제품 콤부차 마스크는 브랜드 홈페이지와 브리티시엠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자극 진정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②아이소이, 자외선 차단제 ‘진정 징크썬’ 출시

아이소이 ‘진정 징크썬’
아이소이 ‘진정 징크썬’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논나노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 100% 선크림 ‘민감피부 걱정 마! 진정 징크썬’(진정 징크썬)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일상 속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마스크를 쓰면서 반사되는 자외선 차단, 여름철 높은 온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2중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케어 할 수 있도록 기획, 출시 됐다. 

‘진정 징크썬’은 피부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이고, 다른 자외선 차단 성분 대비 자외선(UVA,UVB) 차단 범위가 넓은 징크옥사이드만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성분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직 징크옥사이드 성분 만으로 SPF 50+/PA++++를 실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다. 실내외 어디서든 강력한 선케어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은 물론, 생활 속 미세 자외선까지 빈틈없이 차단해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마스크 착용으로 자외선차단제를 안 쓰는 경우가 많은데, 마스크에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피부는 오히려 강한 자외선과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병풀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복합성분 ‘나투로 JC(Naturo JC)’까지 함유해 여름철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논나노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해 사용감도 높였다. 백탁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비건의, 비건에 의한, 비건을 위한 리얼 비건 선크림”

③비브,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리뉴얼 출시

비브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리뉴얼 신제품
비브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리뉴얼 신제품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리얼 비건 선크림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 SPF 50+/PA++++’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 SPF 50+/PA++++’은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추가로 담았으며, 자극 완화에 좋은 모이스트 캄 콤플렉스와 함께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예민해진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더불어 보습 성분 82% 이상을 배합한 촉촉한 크림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게 흡수되어 수분광을 더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전 세계에서 가장 규모 있는 프랑스 이브(EVE-Expertise Ve'gane Europe)에서 전 공정, 전 성분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비건 선크림이다. 특히 자외선 수치 인비트로(in-vitro) 테스트를 완료해 강력하고 확실한 자외선 차단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다. 백탁 현상이 적은 유기자차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의 장점을 담은 순한 혼합 자외선차단제로, 미백, 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멀티 제품이다.

알러젠 프리 포뮬러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7종, 타르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8가지 성분을 제외하여 민감한 피부도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비브 ‘모이스처 카밍 데일리 선’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하며 더욱 빠르고 편하게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이외에도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네이버 스토어팜 비브몰과 H&B 스토어 랄라블라 온·오프라인 등에서 접할 수 있다. 

 

 

④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LG생활건강이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과 스킨케어 기술력으로 완성된 럭셔리 메이크업의 정수,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에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독자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에 빛을 더하는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TM’ 성분이 담겨있으며, 귀족의 미용법으로 알려진 화밀 공법으로 완성했다.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선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총 3종으로 출시됐다.

# ‘더 퍼스트 제너츄어 선 베이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거친 피부결과 어두운 피부톤을 보정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 듯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운데이션’은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우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우수한 밀착력으로 얇지만 고르게 피부에 도포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우더 팩트’는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해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극강의 부드러운 텍스처를 피부에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통 루비셀 퍼프를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고,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효능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리퀴드, 팩트 등 제형이 다양하게 분화되어 피부 타입이나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고 말했다.

 

 

⑤아모레퍼시픽-홀리추얼, 피부 스트레스 완화 홈케어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홀리추얼, '홈 에스테픽 3종'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실내 냉방 장치 사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다.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은 여름철 외부 자극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집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특효,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예민해진 피부에는 ‘홀리추얼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을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항염 효과를 지닌 황(sulfur) 성분과 판테놀, 블랙 이스트의 복합 작용으로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 및 보호해준다. 에센스 인 로션 제형이라 피부에 부드럽게 바를 수 있고 바르는 즉시 매끄러워지는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는 항산화 세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

외부 자극이 쌓여 피부의 활기가 떨어질 때는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가 제격이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스킨 파티그 릴리프(SKIN FATIGUE RELIEF)™’는 4가지 생리활성물질을 담아, 피부 스트레스에서 방어하는 힘을 길러준다. 워터리한 제형이라 산뜻하게 바를 수 있으며, 다른 제품과도 잘 어우러진다.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 주는 뉴트리 엘릭서 미스트

종일 쨍쨍 내리쬐는 햇빛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이 걱정된다면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미스트’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전해보자. 해당 제품은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을 담은 ‘블랑 에플로에센스 워터(Blanc Effloressence Water)™’를 담아, 피부에 활력을 준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네롤리 향을 담아, 지친 피부에 잠시 휴식을 선사해주는 미스트 제품이다.

작년 1월 론칭한 홀리추얼은 에스테틱 전문가의 노하우와 아모레퍼시픽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뷰티 테라피 브랜드다.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찾아주는 고기능성 제품에 전문적인 케어를 더해 아름다움을 가꾸는 감각적이고 특별한 홈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신제품 홀리추얼 3종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⑥아모레퍼시픽-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아모레퍼시픽-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X산펠레그리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여름 한정 특별팩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더위에 지친 일상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콜라겐 칵테일’이라는 특별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기획했다.

한여름 더위마저 잊게 만들 이번 ‘슈퍼콜라겐 에센스X산펠레그리노’ 특별팩은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콜라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입과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4입, 그리고 한정판 쿨링백으로 구성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다양한 조합으로 섭취 가능한 액상형 콜라겐으로 몸에 빠르게 흡수되며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콜라겐 특유의 비린취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콜라겐 섭취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칵테일,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 더욱 쉽고 맛있게 접할 수 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피부 보습/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4월 리뉴얼 론칭 이후 전년 동기 대비 100% 성장세를 보이며 3개월 만에 1500만 병 판매 돌파해 원조 건강기능식품인 콜라겐의 명성을 널리 알렸다.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과 마켓컬리, G마켓, 롯데온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피부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슈퍼콜라겐 칵테일로 더 시원하고 맛있게 즐기며 지친 피부를 달래줄 수 있다”며 “쉽고 간편한 이너뷰티 팁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