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1 콕집어 뷰티] “폭염에 흔들릴땐 이런 제품 어떤가요?”
[2021-07-21 콕집어 뷰티] “폭염에 흔들릴땐 이런 제품 어떤가요?”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7.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케어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단독 구성 출시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케어 세트’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케어 세트’ 

피부 방역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골프와 테니스, 캠핑등 야외 활동 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라운딩 스킨 케어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으로 출시했다.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케어’ 세트는 ‘클렌징 패드’와 ‘고체 미스트’로 구성되어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 골프를 하다 보면 높은 온도로 인해 피부 열기 상승하고 땀과 피지의 분비량이 증가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안성맞춤이다. 이동 시 음료를 시원하게 가지고 다니며 즐길 수 있는 ‘런드리유 칠링 백'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는 손가락에 끼워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마일 컷딩 디자인으로, 두껍게 여러 겹 덧바른 자외선 차단제 뭉침으로 인해 피부 답답함을 호소는 하는 분들에게 위생적으로 손쉽게 한번에 클렌징 할 수 있다.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제품은 수딩젤을 담은 고체 미스트 타입으로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되기 때문에 뭉침 없이 산뜻하게 케어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 외출 후, 운동 후,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았을 때 즉각적으로 얼굴 바디 모두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런드리유의 모든 제품에는 항균 효과 99.9% 방역 워터라 불리는 오레가노수와 편백추출물, 해수가 배합된 Launderma water™를 정제수를 대체 함유했다.

런드리유 관계자는 “MZ 젊은 세대들을 주축으로 골프 대중화가 가속화되면서 골프장에서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며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 케어 세트가 라운딩을 돌며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 해야 하는 골프에 입문한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폭염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

원오세븐, 여름피부 집중케어템 천연발효식초 담은 마스크팩 2종 출시

[원오세븐] 천연발효식초 담은 마스크팩 2종
[원오세븐] 천연발효식초 담은 마스크팩 2종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가득 담아 여름피부 집중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마스크팩은 국내 최대 천연발효식초 양조장인 ‘한애가’의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담아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주는 저자극 비건시트 마스크팩 제품이다. ‘스쿠알란 커들 시트 마스크’, ‘아보카도 커들 시트 마스크’ 2종이다.

메인 성분인 천연발효식초는 수년 간 발효 및 숙성 과정에서 강력한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만들어지며, 이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식초는 본사 내 연구소인 107LAB을 통해 자체 원료화된다.

효능에 따라 제형을 달리한 것도 특징이다. 올리브 스쿠알란을 담은 집중수분케어 ‘스쿠알란 커들 시트 마스크’는 젤리 텍스처로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사용 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은 집중영양케어 ‘아보카도 커들 시트 마스크’는 묽은 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고 오랜시간 유지시켜준다.

마스크 시트 2종 모두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시트가 사용되어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으로 간편하지만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트리에탄올아민, PEG를 넣지 않은 7 Free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신제품 ‘마스크팩 2종’은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닷컴, W Concept, 29CM 외에도 시코르 용산점, 강남점, 대구점, 고양 스타필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조두박 바디라인’ 2종 출시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조두박 바디라인’ 2종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조두박 바디라인’ 2종

자연성 한방 화장품 생그린이 ‘조두박 바디라인’ 2종을 출시했다.
 
조두박 바디라인은 조선시대 선조들이 씻기 위해 쌀뜨물이나 녹두, 콩, 팥 등을 이용해 만든 곡물가루를 ‘조두박’에 담아 쓴 것에 착안하여 만든 라인이다. 특히 미세먼지, 중금속 등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유해 환경 속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바디라인이다.
 
바디 워시와 바디 크림 2종으로 선보이며, 조두박 바디워시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는 유지하면서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릴렉싱 해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바디워시이다. 조두박 바디로션은 메마르고 윤기를 잃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속당김까지 잡아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디로션이다.
 
조두박 바디라인의 주요성분인 특허받은 효모 쌀 발효추출물을 이용해 항산화, 항노화 및 뛰어난 보습효과를 전달한다. 여기에 특허원료인 백미꽃 추출물과 동백나무꽃추출물 등 원료를 복합 적용하여 제품 특성을 극대화하였다.
 
생그린 마케팅본부 임언정 상무는 “저자극 성분 바디 제품의 인기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끈적임없이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이펙트, ‘EGF 바디 세럼’ 출시

[바이오이펙트] ‘EGF 바디 세럼’
[바이오이펙트] ‘EGF 바디 세럼’

아이슬란드의 청정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태양에 손상된 바디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의 회복을 돕는 신제품 ‘EGF 바디 세럼 (EGF BODY SERUM)’을 출시했다.

‘EGF 바디 세럼’은 세계적인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아이슬란드의 비활성 화산에서 여과된 청정수와 바이오이펙트의 독자적 연구를 통해 개발된 세계 최초 보리에서 배양한 식물성 EGF 성분을 함유해 바디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노화 방지 바디 세럼이다. 기존의 바이오이펙트 ‘바디 인텐시브’ 제품보다 EGF가 고농축으로 함유되었으며, 향료, 알코올, 실리콘, 파라벤 등을 배제하고 순수하고 안전한 최소한의 8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클린뷰티 아이템이다.

여기에 오일 성분도 들어있지 않아 끈적임과 미끈거림이 없는 부드러운 세럼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여름철 가벼운 사용감의 바디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보리씨앗추출물과 놀라운 피부 수분 함유력을 가진 히알루론산 등이 얼굴 피부보다 두꺼운 신체 부위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이오이펙트 관계자는 “우리 몸의 피부도 얼굴 피부와 같이 노화의 영양을 받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관리가 필요하다. EGF 바디 세럼은 이러한 바디 피부의 노화가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특히, 뜨거운 열기와 강한 자외선에 손상을 입은 피부에 애프터 선케어로 사용하면 더욱 좋은 제품이어서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에 추천한다”고 말했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제품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제품

꽃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가 ‘로즈워터 토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로즈워터 토너는 2013년 10월 출시 후 2020년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520만개를 넘긴 마몽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세계에서 1분에 1개씩 팔리는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제품은 성분과 용기까지 클린뷰티를 표방한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 장미향 대신 저온 초고압 추출법(SHP)으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자란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90.97% 담았다. 1년중 장미가 만개한 30일 동안만 수확해 최상의 신선도와 향을 자랑한다.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성분이 피부 진정효과를 나타내며 히알루론산, 알라토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를 높였다.

친환경 제품으로의 노력도 돋보인다. 사탕수수 유래 추출물을 30% 함유한 ‘바이오 페트’로 용기를 제작해 제조, 유통,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를 절감했다. 또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한편 마몽드는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아티스트 백예린과 함께한 ‘로즈 모먼트’ 숏 필름을 공개했다. 백예린이 직접 촬영한 영상 속에는 로즈워터 토너와 함께한 여유롭고 행복한 일상이 담겨있다.  

4세대 로즈워터 토너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