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7 콕집어 뷰티] “문제성 피부 집중 케어! 민감피부도 걱정 뚝!”
[2021-08-07 콕집어 뷰티] “문제성 피부 집중 케어! 민감피부도 걱정 뚝!”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8.0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 같은 무더위에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12종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문제성 피부 집중 케어! 민감피부도 걱정 NO!”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애프터쉐이브&3초草진정스팟패치’ 출시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애프터쉐이브 & 3초草 진정 스팟 패치'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애프터 쉐이브' & '3초草 진정 스팟 패치'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면도 후 자극 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애프터 쉐이브'와 간편하고 빠르게 트러블을 케어하는 '3초草 진정 스팟 패치'를 출시했다.

면도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애프터 쉐이브’는 면도로 자극 받은 남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문제성 피부 전문 화장품이다. DERMATIC AC3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과다피지케어에 도움을 주고, 병풀추출물이 면도날에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켜준다. 

무화과추출물은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촉촉하게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남자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인체시험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문제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크네스 ‘3초草 진정 스팟 패치’는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트러블 패치이다. 5가지 케어 성분(티트리잎 오일 추출물,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B3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으로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진정 능력이 뛰어난 습윤 환경을 만들어주는 밀착력 강한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 형태로 피부 진정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의 피부 보호에 효과적이다. 두께 0.16mm의 초슬림 무광 방수 패치로 제작되어 밀착력을 높였으며, 반칼공법으로 손에 이물질 묻어남 없이 깔끔하게 패치 사용이 가능하다. 아크네스 지복합성 스킨케어 라인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더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8월 초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올리브영 일부 매장 단독 입점되는 아크네스 신제품 2종은 애프터 쉐이브 1+1기획세트, 3초草 진정 스팟 패치 31% 저가 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아크네스 제품을 더 쉽고 빠르게 접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건강한 Y존, 저자극 약산성 여성청결제

아이소이,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 출시 

[아이소이]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
[아이소이]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여성의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를 출시했다.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는 건강한 Y존 pH 범위인 4.5~5.5의 약산성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여성청결제이다. 간편한 사용과 빠른 효과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피부 방어력 강화부터 냄새, 약산성 유지, 불쾌감 케어까지 하나로 Y존을 올케어(ALL-CARE) 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약해지기 쉬운 Y존 피부의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발효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와 함께 써도 안심할 수 있도록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고른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아이소이의 대표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은은한 향이 불쾌한 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투명한 젤 제형에서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젤 투 폼’ 타입으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한 거품을 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준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내면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Y존은 다른 부위 피부보다 연약해 성분 흡수가 빠른 곳이기 때문에 더욱 유해의심성분을 주의해야 한다”며 ”아이소이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한번의 사용으로도 빠른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유효성분을 엄격하게 선별해 제품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상큼한 피치향을 더한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8월, 상큼한 피치 플로럴 향을 더한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블라썸 에디션은 서머 시즌을 맞아 기존의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과 깔끔한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상큼하고 달콤한 피치 플로럴 향을 더해 향기로운 컬 마무리까지 완성하게 한다. 블라썸 에디션 만의 핑크 패키지와 사랑스러운 복숭아 향이 무더운 여름 산뜻한 기분 전환과 생기 넘치는 모발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를 모은다.

컬링 에센스 2X는 아모스의 오랜 스테디 셀러이자 웨이브 마무리 필수템으로,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껏 헤어 디자이너와 고객들에게 꾸준한 애정을 받아 왔다. 에센스에 왁스를 더한 제형이 처진 컬에 탄력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 주어 윤기 나고 생동감 있는 웨이브 연출에 탁월하다.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깔끔한 사용감 역시 일품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컬링에센스 2X는 오랜 시간 제품력을 인정 받으며 두터운 매니아층과 함께 웨이브 스타일 필수템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블라썸 에디션을 통해 기존 고객들과 새로운 고객들 모두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세안부터 시작하는 피부 장벽 케어”

리얼베리어,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 리뉴얼 출시

[리얼베리어]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 리뉴얼 신제품
[리얼베리어]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크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밤, 클리어 필링 젤) 

네오팜의 피부 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세안 과정에서 딥클렌징과 함께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크게 웃돌면서 강렬한 자외선이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데다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까지 더해져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렇듯 자극 받아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를 위해 클렌징을 포함한 여름철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변화하고 있다. 순한 성분과 저자극, 그리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세안 과정부터 피부 본연의 장벽 케어에 주목해 리뉴얼 출시한 리얼베리어의 약산성 더마 클렌징 3종은 △크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밤, △클리어 필링 젤으로 구성됐다. 초미세먼지 세정력 임상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제품별 임상시험은 물론, 성분과 패키지 디자인 등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네오팜의 독자개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과정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고,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마일드 포뮬러로 세안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 클렌징 폼은 단순히 제품 자체가 약산성이 아니라 세안 후에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주는 리얼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세안 후에도 pH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임을 입증했다. 아미노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과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한 쫀쫀한 거품이 세안 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주고 세안 후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마치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함을 선사한다. 초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딥클렌징 해준다.

△클렌징 오일 밤은 3단계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부터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밀크 제형, 마무리로 탁월한 보습력으로 세안 후 보습팩을 한 듯한 촉촉함을 남겨주는 고보습 클렌징 제품이다. 오일 밤 제형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으며 노폐물과 진한 메이크업까지 딥클렌징 해주며,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과 피지 세정력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효과를 증명했다. 튜브 타입으로 출시되어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생기 넘치는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클리어 필링 젤은 AHA,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천연유래 셀룰로오스 성분이 노폐물 등을 흡착해 한층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피부에 손상을 주는 거친 알갱이를 제외한 고마쥬 타입으로 젖은 얼굴에도 사용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더마 클렌징 3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 · 에멀전’ 출시

[아모레-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 · 에멀전’
[아모레-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 · 에멀전’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하이드로 콜라겐 에멀전’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에멀전은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 효과를 준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시스템인 ‘5HA 시스템’을 적용했다

콜라겐도 가수분해를 거쳐 정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즉 저분자 마이크로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 속까지 제품의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 피부에 생기를 주는 참마뿌리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석류와 석류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탄력과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에멀전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아리따움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프리메라, 여성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출시

[아모레-프리메라] Y존 세정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아모레-프리메라] Y존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여성의 시크릿존을 산뜻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Y존 피부는 일반 피부와 달리 피부 장벽이 거의 없는 곳이어서 외부 유해 요소에 방어력이 취약하다. 이런 연약한 부위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며 섬세한 세정이 필요하다.

신제품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은 부드러운 거품타입으로 피부 마찰과 자극을 줄였으며 프리메라의 그린-락 배리어TM 시스템으로 Y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한 Y존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고 씨트릭애씨드로 여성의 약산성 pH 4.5를 유지시켜 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소이빈 세라마이드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피부 보습 성분인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세정을 돕는다.

신제품은 각종 테스트를 통해 Y존 3대 고민인 분비물, 냄새, 피부톤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효과를 확인했다. 산부인과 전문의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아주 좋음’으로 통과했고 외음부 자극 대체 테스트를 거쳤으며, 냄새 제거 및 브라이트닝 테스트 까지 완료했다. 더불어 11-FREE 클린 포뮬러에 Low Allergen 제품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에서는 이번 제품 패키지에 PCR (Post-Consumer Recylced) PET 용기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데 노력했다. 쉽게 떼어지는 스티커 라벨로 재활용을 손쉽게 했으며, 재활용에 좋은 콩기름 잉크와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하여 지속가능성 요소를 담았다.

촉촉하고 산뜻하며 세정까지 손쉬운 프리메라의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 주요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출시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피부보호 #데일리 선크림

[아모레-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아모레-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지난 1일 출시된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는 ‘스킨 쉴드TM(Skin Shield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 UVB,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비타민E와 페룰산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부여한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해 특허 출원한 ‘포스트-온(Post-on)’ 성분도 사용했다. 이 성분은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하고, 피부의 보송보송한 감촉을 유지해주는 역할도 한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며, 가벼운 제형으로 인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매끄럽게 피부에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SPF 50+/PA++++)’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한율, ‘어린쑥 1989 에디션’ 출시

[아모레-한율] ‘어린쑥 1989 에디션’ 
[아모레-한율] ‘어린쑥 1989 에디션’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이 아모레퍼시픽의 전신인 '태평양' 때부터 이어온 쑥 연구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 에디션은 신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를 비롯해 해당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앰플세럼'을 한정 패키지로 함께 선보인다. 뉴트로 아트워크의 대표 작가인 조인혁 작가와의 협업으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한정판의 의미를 담아 레트로 감성을 한층 더했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는 쑥 연구의 시작이었던 1989년의 초심을 바탕으로, 한율만의 철학을 담아 현대적으로 계승한 신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식물이 가진 효능, 효과를 활용해 30여 년 전부터 한국 자생식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1990년에는 쑥 에센셜 오일을 개발해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고, 이후 쑥으로 만든 첫 화장품인 '리도 쑥 비누'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쑥 효능을 오랜 시간 연구해 출시한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에는 쑥 에센셜 오일은 물론 해당 라인의 주원료인 쑥 훈증수를 크림 한 통의 함량만큼 비누에 담았으며, 높은 지방산 함유로 세안 단계부터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율은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영위에 기여하는 브랜드로서 노력을 활발히 하는 만큼 '자투리 비누'를 함께 출시한다. 버려지는 자원을 업사이클링하고자 비누 가공 공정 상에서 잘려 나가는 조각난 비누의 자투리를 모아 삼베로 직조한 비누 망에 담았다. 자투리 비누는 이번 에디션 론칭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을 통해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올스타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스타 에디션’은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별’을 특별하게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고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 적용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에 독보적인 발효 과학 기술을 더해 완성한 싸이토-펌TM을 함유했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피부 느낌으로 감싸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더욱 깊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스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며,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숨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본연의 빛을 잃은 피부에 별처럼 빛나는 반짝임을 전달하고픈 마음을 담은 스페셜 제품”이라며 “일년에 한번 선보이는 풍성한 용량과 특별한 구성으로 몸도 마음도 지친 여름의 끝자락에 피부를 위한 반짝이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출시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칸타월드 선정 3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라이머 맛집’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해주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갖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T존을 중심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첫 메이크업 그대로 산뜻함을 유지해 마스크나 휴대폰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피부에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아기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며,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 관계자는 “땀을 흘리는 연이은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와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메이크업을 세팅시켜주는 팩트, 파우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프라이머, 팩트, 파우더를 베스트 셀러 3종으로 선정하고 구매 혜택을 더한 한정 기획세트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 글로컬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하며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을 포함한 행사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민트초코 티라미수 모양의 퍼프를 담은 퍼프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LG생활건강]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LG생활건강이 한층 강화된 성분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진화한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출시했다.

​10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비첩 자생 에센스’를 성분, 기술, 디자인까지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세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2009년 첫 출시된 ‘비첩 자생 에센스’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이자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2016년 2세대 제품 출시 이후 약 5년만에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로 새롭게 탄생했다.

​3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은 점이다. 2000만 건의 연구 결과와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통해 효능 성분을 찾아냈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사용 후 3일만에 피부 자생력에 도움을 주고 더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의 타고난 힘을 깨워준다.

새로워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후 한방연구소가 15년간 연구해 온 진보한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확연한 노화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노화의 징후까지 케어한다. 이전보다 신속하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 외부 요인과 노화로 약해지기 쉬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

​귀한 한방 성분을 가득 담았음에도 끈적이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출시 때부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형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시켰다.

​백자 태항아리를 모티브로 한 아름다운 곡선미를 살리면서도 한층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으며, 왕후의 장신구를 보관하던 장신구 보관함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케이스로 제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후 관계자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후’를 대표하는 제품이자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더욱 강력한 효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3세대 제품은 피부 속 깊은 힘을 깨워 빛나는 피부를 가꿔줄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3종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3종
[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3종

LG생활건강이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비건 메이크업 라인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 치크, 아이 등에 맑은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멀티 유즈 제품으로, 생기를 더하고 싶은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맑은 텍스처로 텁텁함 없는 컬러감으로 건강한 혈색을 더해줘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화사한 핑크빛 로지 컬러가 피부 본연의 톤은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주기 때문에 간단한 외출이나 활동 시 ‘원마일 톤업 프라이머’로 활용 가능하다.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매끄럽고 보송하게 마무리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마치 내 피부처럼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녹아들며 얇고 섬세하게 밀착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퍼프 내장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신제품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은 빌리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