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16 콕집어 뷰티] LG VDL 등 신제품 6종 소개
[2021-08-16 콕집어 뷰티] LG VDL 등 신제품 6종 소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8.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6종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 멀티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 전달해 건강한 광채 피부 완성

-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피지를 컨트롤해 산뜻한 피부 표현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LG생활건강이 멀티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 건강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과 톤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5% 이상의 멀티 비타민 성분이 담긴 루미레이어 비타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달해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판테놀 3%, 나이아신아마이드 2%, 토코페릴아세테이트 1000ppm,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10ppm을 함유했다.

쿨링감이 느껴지는 수분로션 제형의 워터-핏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피지를 흡착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VDL은 보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응원하기 위해 썬키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포함한 VDL 전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감한 바디 피부를 위한 저자극 쿨링 진정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한 바디 피부를 케어해주는 저자극 쿨링 진정 바디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지에 따르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는 민감성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진정 솔루션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 워시로 과도한 피지 분비로 생긴 몸 여드름이나 건조한 피부 각질 케어를 돕는다.

바디 피부에 최적화된 BHA+PHA+LHA의 3가지 각질 케어 성분이 각질, 피지, 그리고 노폐물까지 3중으로 딥 클렌징 해 각질이 쉽게 쌓이는 등과 가슴 등을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 및 노니 열매 추출물로 이루어진 시카 버블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애플민트잎 추출물과 워터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상쾌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특히 무너진 바디 피부 장벽으로 반복되는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가 고민인 사용자들을 위해 판테놀 성분을 함유, 노폐물이 빠져나간 자리에 수분 장벽을 채워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로 이루어진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프로존] ‘루비셀 스템바이옴 세트’

[아프로존] ‘루비셀 스템바이옴 세트’
[아프로존] ‘루비셀 스템바이옴 세트’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친환경 패키지가 적용된 루비셀 스템바이옴 4종을 세트 구성으로 선보였다.

‘루비셀 스템바이옴’은 지난 7월 아프로존에서 선보인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으로,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여 피부 생태계를 회복하고 피부의 어린광을 되찾는데 도움을 줘 업계의 이목을 끈 제품이다.

‘루비셀 스템바이옴 세트’는 이러한 ‘루비셀 스템바이옴 딥 포어 클렌저’, ’루비셀 스템바이옴 밸런싱 토너’, ’루비셀 스템바이옴 벨벳 오로라 에센스’, ’루비셀 스템바이옴 플로라 퍼밍 크림’ 4종을 글로벌 기준에 부합한 FSC인증을 받은 종이로 제작된 ‘친환경 패키지’에 담아 냈다.

화학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콩기름 잉크로 제작된 리플렛, 충전재, 패키지 모두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여 재활용 시 별도의 분리 배출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여기에 세트 가격 또한 기존 단품 4종 구매 대비 약 5% 저렴하여,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환경 보호 실천까지 가능해 졌다.

'루비셀 스템바이옴'은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마이크로바이옴 테크놀로지 광 특허성분 ‘MORENSTAR Le-Active(TM)’이 적용되어 피부 속 숨겨져 있던 본연의 어린광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약 13억 CFU/ml의 4세대 프리미엄 유산균 사균체를 피부에 공급하여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케어하고 피부 방어력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 준다. 

 

 

[페어리드롭스]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

[페어리드롭스]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
[페어리드롭스]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

글로벌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페어리드롭스(FAIRYDROPS)’에서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를 하나에 담은 2in1 타입의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정교하고 깊이 있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은 쉽고 섬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브로우 펜슬과 자연스럽고 입체감 있는 눈썹 연출을 위한 브로우 마스카라를 장착한 듀얼 타입으로, 강력한 픽싱 및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탁월한 지속력으로 여름 시즌에도 땀과 유분 등에 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다양한 각도로 눈썹의 결, 라인, 면까지 정교하게 디자인이 가능한 다이아몬드 쉐입의 브로우 펜슬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포뮬러를 통해 뭉침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며, 바른 후에는 빠르고 완벽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10mm 테이퍼드 브러쉬가 특징인 브로우 마스카라는 뭉침이 적은 젤 텍스처에 점점 좁아지는 모양의 특별한 브러쉬를 적용해 양 조절이 쉽고 묻어남이 적어 눈썹 꼬리까지 섬세한 컬러링이 가능하다.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은 눈동자, 헤어 컬러, 메이크업 룩 등에 맞춰 더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밝은 염색 헤어에 어울리는 ▲’01 플래티넘 블론드’, 뉴트럴 톤에 적합한 ▲’02 내추럴 브라운’, 차분한 무드의 ▲’03 브루넷’, 다크 브라운 컬러의 ▲’04 딥 브루넷’, 마지막으로 회색빛이 도는 ▲’05 애쉬 브라운’으로 구성된다.

눈썹 결과 톤을 감각적으로 살려 아이코닉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더 지니어스 듀얼 아이브로우 컬렉션’은 시코르 온∙오프라인몰(일부 매장 제외)과 페어리드롭스 공식몰 ‘바디콜렉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킨] ‘에이지락 미’ 리뉴얼 

리뉴얼된 뉴스킨의 프라이빗 스킨케어 ‘에이지락 미’ 디바이스와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
리뉴얼된 뉴스킨의 프라이빗 스킨케어 ‘에이지락 미’ 디바이스와 커스텀 프로덕트 세트.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프라이빗 스킨케어 ‘에이지락 미’를 리뉴얼 출시했다.

‘에이지락 미’는 사용자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선호도 등을 고려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된 스킨케어 카트리지와 해당 내용물을 제공해주는 디바이스로 구성돼 있다. 제품 사용 전 실시하는 피부 평가 과정을 통해 단 몇 분 안에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최적의 스킨케어 조합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에이지락 미는 지난 2015년 런칭 이후 7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한 뉴스킨 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공, 주름과 탄력, 색소침착 등 한국인의 주요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섬세하고 세밀한 스킨케어 조합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한국인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기능도 있다. ‘세럼 더블 업’ 옵션으로 미백 또는 주름과 탄력 등 사용자의 주요 피부 고민에 따라 기능성 세럼 두 가지 중 하나를 2배로 구성해 피부 고민을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브랜드측 설명이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왼쪽부터) ‘잉크 더 에어리 벨벳 19호 엘프요정, 20호 미모열일.

클리오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단종 컬러 중 소비자들이 꼽은 '다시 쓰고 싶은 인생 틴트 2컬러’를 재 출시했다.

페리페라는 이 달 베스트셀러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단종 컬러 중 꾸준히 재 출시 문의가 있었던 ▲19호 엘프요정(MLBB 뮤트 로즈 립), ▲20호 미모열일(푸시아 핑크 립)을 다시 선보였다. 해당 컬러들은 SNS 내 여름 쿨톤 추천 제품으로 자주 언급된 컬러이기도 하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공기처럼 얇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수채화처럼 물드는 그라데이션 발색이 특징이며 MLBB부터 비비드톤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다. 지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부문 2위에 오를 만큼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명실공히 페리페라의 베스트 셀러 틴트이다.

페리페라는 '연간 컬러 부활 프로젝트'로 소비자 요청이 가장 많았던 단종 컬러들을 재 출시하고 있다. 앞서 '잉크 더 벨벳' 5호수가 출시되었으며,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페리페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508명의 사전 투표를 받아 재 출시 컬러를 결정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방면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