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7 콕집어 뷰티] "화장품? ... 포장보고 선택하지 마세요"
[2021-08-27 콕집어 뷰티] "화장품? ... 포장보고 선택하지 마세요"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8.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참고로 화장품은 포장보고 선택하지 마세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품질입니다. 품질은 브랜드의 유명세와 무관하고, 특히 고가화장품이 좋을 것이라는 기대는 편견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8종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집콕 속 답답한 마음 ‘힐링테리어’ 해보세요”

모던 헤리티지 뷰티 원오세븐, 아티스트 킴뚜혀니 협업 한정판 굿즈 출시

[원오세븐] 아티스트 킴뚜혀니 협업 한정판 굿즈
[원오세븐] 아티스트 킴뚜혀니 협업 한정판 굿즈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27일 아티스트 킴뚜혀니(본명:김수현)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킴뚜혀니는 건축 디자이너, 드로잉 작가이자 최근 기획사 스피커(Speeker)와 인플루언서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뷰티 및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반경을 넓히면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 받고 있는 만능 멀티테이너이다. 이번 협업은 평소 예민한 피부의 아티스트인 킴뚜혀니가 직접 원오세븐 제품을 경험한 뒤 자신의 SNS에 애정템으로 꾸준히 소개한 것이 연이 되며 성사되었다.

굿즈는 디자인에 따라 쉽게 방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코로나 이후 셀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패브릭 포스터에 ‘건강한 아름다움’과 ‘유쾌함’에 대한 킴뚜혀니의 아트웍을 담았다. ‘건강한 아름다움’은 사람들의 시선 속에서도 자유로운 모습으로 춤을 추는 강한 내면을 지닌 여성의 모습으로, ‘유쾌함’은 여름의 강한 햇빛 아래 물결을 만끽하는 여성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패브릭 포스터는 부드러운 쉬폰 소재로 제작돼 인테리어 용도 외에도 스카프, 헤어밴드 등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원오세븐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비자와 폭넓게 소통하고, 외부 활동이 힘든 시기 즐거운 경험을 전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정판 콜라보 굿즈는 27일부터 4일 간 원오세븐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몸에 좋은 흑초와 홍삼을 한 포에 담아낸 명품 옥고

원오세븐, 10년산 명품 발효흑초와 6년근 홍삼을 담은 이너뷰티 ‘10y 흑초홍삼옥고’ 출시

[원오세븐] 이너뷰티 ‘10y 흑초홍삼옥고’
[원오세븐] 이너뷰티 ‘10y 흑초홍삼옥고’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10y 흑초홍삼옥고’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10y 흑초홍삼옥고’는 천연발효식초 명가로 알려진 한애가의 10년산 명품 발효흑초와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진하게 농축한 흑초홍삼진액이다.

한애가 10년산 명품 발효흑초는 강화도 마니산 천연 암반수와 국내산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방식에 따라 제조되어 자연 생성된 필수 아미노산,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유기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특히 흑초 속 아미노산과 유기산이 홍삼 속 ‘진세노사이드’를 저분자화 시켜 흡수에 도움을 준다.

6년근 국내산 홍삼은 혈관 내 노폐물과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해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는 ‘사포닌’ 성분을 효과적으로 추출하기 위해 저온추출방식으로 생산되었다. 이외 만니톨과 카타폴 성분이 함유된 숙지황, 에스트로겐과 다이제인 및 카테킨이 다량 함유된 갈근, 데커신과 데쿠르신이 풍부한 당귀 등이 사용되었다.

‘10y 흑초홍삼옥고’는 홍삼의 깊고 진한 풍미와 흑초의 새콤한 맛을 최적의 비율로 조화롭게 담아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한 포씩 개별포장 되었으며, 제품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우유 등에 희석해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10y 흑초홍삼옥고’는 강화도의 아름다운 산과 서해 바다 전경이 펼쳐진 일러스트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한국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7포 1세트씩 또는 28포 선물세트 구성으로 고객 니즈에 맞춰 구매 가능하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속부터 다스려야 건강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옛말에 따라 속부터 튼튼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발효흑초와 홍삼 두 원료의 효능은 물론 새콤달콤 감칠맛까지 최고의 시너지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신제품 ‘10y 흑초홍삼옥고’는 원오세븐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쾌한 발냄새와 세균을 한번에 싹! 이제 발도 샴푸하세요”

더마비, 99.9% 항균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출시

[더마비] 99.9% 항균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더마비] 99.9% 항균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발 냄새와 세균을 한번에 케어하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했다.

발바닥에는 땀샘이 집중적으로 모여있는데, 장시간 착용하는 신발과 양말 등으로 인해 땀과 각질이 생기고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발 냄새가 발생한다. 특히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져 발에 쉽게 땀이 차는 요즘 같은 같은 날씨에는 발을 자주 씻고 각질을 관리해주는 등 발 냄새를 예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는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의 발 전용 세정제로 불쾌한 냄새는 물론 세균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형’ 제품이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서있는 상태에서 발을 향해 정확하게 분사가 가능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발끼리 비벼 쉽게 세정할 수 있어, 허리를 굽히거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냄새를 유발하는 산성 물질을 중화시키는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바로잡고, 천연 소취제로 불리는 특허성분 내추럴 데오 뉴트럴라이저[1]가 불쾌한 발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쾌적한 발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수가 함유되어 대표적인 유해 세균으로 알려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외에도 곰팡이균으로 불리는 칸디다균을 포함한 유해균 3종에 대한 99.9% 항균 효능까지 입증 받아 외출 후 발에 남아있는 세균을 깨끗하게 없애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향 처방으로 밀폐된 욕실에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상쾌한 숲 속을 연상시키는 포레스트 향, 깨끗하고 포근한 느낌의 클린코튼 향 2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풋 샴푸’는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LG생활건강-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의 대표제품 ‘진생 에센스AD’는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아침 8시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컨디션을 저녁 8시까지 촉촉하고 탄탄하게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자연삼, 백삼, 홍삼 등 자라는 환경, 성분, 효능이 다른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조화롭게 담아 완성한 수려한의 핵심성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며, 전반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광채 윤기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힘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화조도의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kukka(꾸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물성 원료 배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함유 저자극 비건 클렌저

피브(FEEV), 저자극 비건 클렌저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 출시

[피브] 저자극 비건 클렌저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 
[피브] 저자극 비건 클렌저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각종 유해요소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 깨끗한 피부의 시작을 열어줄 비건 클렌저,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을 내놓았다.

피부의 이상적인 pH밸런스를 되찾아 줄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은 피브의 핵심 성분이자 여드름 치료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 ‘석시닉애씨드’ 함유로 과분비된 피지 및 묵은 각질 등을 깨끗하게 케어해주고 트러블 뿐만 아니라 피부 아래 숨어있는 면포(트러블씨앗)까지 꼼꼼하게 케어해 트러블 스팟을 사전에 관리해준다. 

여기에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조밀한 미세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섬세한 클렌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동물성 원료 배제 및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클렌저로 트러블 및 복합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한 포뮬라로 자극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꿔줄 피브의 ‘하이퍼-클래리파잉 클렌징 폼’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더 현대 서울 비클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왕후에게 선사하는 빛의 찬사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이 왕후의 품격을 표현한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아름다움의 결정체인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이 선사하는 윤광과 생기의 빛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에서 왕후의 고귀한 기품과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이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며,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며,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제형으로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든 우아하게 빛나는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수 있도록 ‘공진향:미’ 라인의 ‘글로우 블러셔’와 ‘궁중동안립밤’,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특별 구성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으로 윤기있는 피부 바탕을 만든 뒤 ‘글로우 블러셔’로 코랄빛 생기를 더하고, ‘궁중동안립밤’과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입술에 물들이듯 발라주면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으로 탄탄한 피부 실현

아모레-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출시

[아모레-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아모레-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으로 손 끝에서 느껴지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New 자음생크림’을 선보였다. 자음생크림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로 사랑받고 있다.

5세대 자음생크림, 끊임없이 진화하는 설화수 뷰티인삼 과학의 정수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업그레이드 된 2021년 ‘New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성분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한 ‘New 자음생크림’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와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인삼 꽃 향을 담고 있다.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특징이다. 

6천배 고농축 인삼에너지로 탄력을 붙잡는 강력한 힘, 진세노믹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설화수만의 기술력으로 인삼 1,000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해,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해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진세노믹스™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진세노믹스™는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활력 있게 되살려 다양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피부 스스로 더 강인해질 수 있는 힘을 선사한다. 

진세노믹스™를 담아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New 자음생크림’이다.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로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을 통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실제로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 83%의 사용 고객이 24시간 후에도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답변했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50여 년 연구 집념 뷰티 인삼의 새 장 열어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한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에서는 한방 원료에 대한 연구가 50년 넘게 지속돼 오고 있다. 인삼과학 기술력의 집약체인 자음생크림은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연구원의 헌신과 노력이 담겨있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391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한방 소재의 조합과 효능을 연구하고, 그 소재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안티에이징 연구를 수행한다. 최신 분석 도구를 이용해 현대적인 한방 이론을 정립하고, 설화수 핵심 원료인 인삼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집중해 독점적인 주요 효능 성분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2020년 8월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진세노믹스™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해 진일보한 인삼 연구 성과를 성공적으로 알리며 전문가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국, 중국 인삼 연구 전문가들이 참가해 인삼의 가치와 효능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설화수만의 특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활성뷰티사포닌 진세노믹스™의 가치와 기능성에 대해 공표하기도 했다. 

한편, ‘New 자음생크림’은 8월 16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삼·홍삼의 풍부한 에너지를 담은 아이크림”

AHC, 추석 한정판 ‘로얄 사포닌 아이크림’ 담은 스페셜 에디션 출시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프리미엄 세트’와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프리미엄 세트’와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삼(蔘) 에너지가 담긴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추석 시즌을 겨냥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AHC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직접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귀한 성분을 담아낸 추석 한정 에디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세트에는 기존 인기 제품인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물론, 홍삼의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추석 한정판 아이크림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함께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세트’는 시즌 한정 판매하는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50ml’ 1개입과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4개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연상케하는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금빛으로 포인트를 줘 소중한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AHC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는 아이크림,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로얄 사포닌 라인 3종과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홍삼의 붉은 에너지를 담은듯한 ‘로얄 사포닌 스킨케어 세트’도 오직 이번 추석에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로얄 사포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삼(蔘)의 풍부한 에너지를 담은 2021 추석 에디션 아이크림이다. 인삼과 홍삼에 풍부한 사포닌과 홍삼 추출물, 인삼 열매 추출물로 구성된 AHC의 독자 성분 ‘사포노이드™’를 담아 피부 체력을 키워주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온∙고압의 강력한 증기로 짧은 시간 유효성분을 추출해내는 프레소 추출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 성분을 손실 없이 담아냈으며, 지리산에서 추출한 로얄젤리 추출물과 720시간 발효 과정을 거친 7가지 발효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 효과와 영양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로얄 사포닌 앰플’은 밀착력 있고 부드럽게 펴발리는 제형으로 피부에 촘촘히 흡수되어 매끈한 보습 케어를 선사하며, 고영양 피부 탄력 케어를 돕는 ‘로얄 사포닌 크림’은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으로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크림에 들어있는 ‘사포노이드™’ 성분이 동일하게 함유되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프리미엄 세트’는 오는 28일 낮 12시 40분과 밤 8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