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4 콕집어 뷰티] "화장품이 가을을 만난다"
[2021-09-04 콕집어 뷰티] "화장품이 가을을 만난다"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9.0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그런 기대감 때문에 브랜드들은 경쟁을 하고,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화장품도 가을을 탑니다.

요즘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16종을 소개합니다.

 

 

라카(Laka), 가을 맞아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추가 출시 

[라카]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6종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시티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시티 컬렉션은 ‘도시의 색(The Color of your city)’를 컨셉으로, 팬데믹 이전 도시에서 보여진 자유분방함, 신비로운 빛의 색채들을 담아낸 네일 폴리쉬 제품이다. 

컬러는 리드믹 차콜(Rhythmic Charcoal)ㆍ메이플 레드(Maple Red)ㆍ코지 베이지(Cosy Beige)ㆍ앰버 브라운(Amber Brown)ㆍ젠틀 카키(Gentle Khaki)ㆍ듀이 퍼플(Dewy Purple)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은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밤을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 제품 8종에 시티 컬렉션 6종이 더해진 것이다.

시티 컬렉션 제품은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1일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에도 입점했다.

한편, 라카는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의 정식 론칭에 앞서 투명한 네일 공병에 도시의 야경을 담는 신비롭고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글래시 네일 컬러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젠더 뉴트럴 컨셉을 담은 네일 제품으로, 빛 투과율이 높은 반투명 포뮬러를 적용해 맑지만 깊은 컬러감과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한다. 

 

 

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출시

[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유세린]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건조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신제품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를 최근 출시했다.

유세린의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단 7가지 성분의 순한 포뮬러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 보습제다.

기저귀와 침 자극을 받는 엉덩이, 입가부터 팔, 다리 등 접히는 부위까지 민감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성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날씨와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로 민감해진 피부에 산소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프로비타민 B5의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보습인자가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피부 장벽이 개선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되는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건조하고 거친 입술을 진정하는 립 제품으로 오래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위해 비타민 C, E와 프로비타민 B5 그리고 시어버터를 함유했다.

통기성 있는 피부 보호막이 수분과 산소 투과를 용이하게 도와줘 갈라진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

유세린의 ‘아쿠아퍼 오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유세린 온라인몰 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니들리, 피부 진정 위한 ‘시카치드’ 라인 출시

[니들리] 피부 진정 위한 ‘시카치드’ 라인
[니들리] 피부 진정 위한 ‘시카치드’ 라인

넓은 패드와 넉넉한 에센스의 대명사 ‘데일리 토너 패드’로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패드 맛집’ 니들리가 오는 9월 1일, 차세대 토너 패드를 앞세운 진정 케어 라인 ‘시카치드 4종’을 선보였다.

‘시카치드’ 라인은 외부 스트레스 환경에 지친 이들이 리프레시를 위해 찾아 떠나는 울창한 편백 숲에서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진정 성분은 물론 은은하게 퍼지는 숲속의 향을 통해 잠시나마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주는 새로운 개념의 진정 라인이다. 맑은 바람, 자연의 청정 숨결을 머금은 순수 우리나라 편백수와 니들리만의 독자적인 진정 소재 ‘시카치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칠링 패드’, ‘수딩 앰플’, ‘릴리프 크림’ 그리고 ‘릴랙싱 미스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카치드’ 라인의 주력 제품인 ‘시카치드 칠링 패드’는 마일드한 제형의 에센스으로 아침 저녁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임상 또한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니들리의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토너 패드’와 동일한 사이즈인 원단도 이번엔 더욱 세심하게 신경썼다. 비건 인증 받은 생분해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환경 걱정 없이 누구나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편백수가 무려 850,000ppm, 시카치드는 20,000ppm 함유되어 있어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살며시 얹어 놓으면 은은한 향과 함께 피부가 진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시카치드 수딩 앰플은 겉돌지 않고 피부에 쉽게 스며드는 가벼운 수분 진정 에센스로,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채워 속부터 당기는 피부를 케어한다. 한 겹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빠른 흡수력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부담 없이 촉촉한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릴리프 크림은 그동안 진정 크림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쫀쫀함과 피부에 바르는 순간 터질듯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휴대하기가 쉬워 수시로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릴랙싱 미스트는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 개선 임상을 마쳐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4개 제품이 각각의 매력을 가진 ‘시카치드 라인’은 올가을 지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장벽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엔프라니, 주름관리 멀티밤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 출시

[엔프라니] 주름관리 멀티밤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
[엔프라니] 주름관리 멀티밤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에서 주름관리 멀티밤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이 나왔다.

신제품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은 주름과 보습에 고민이 있는 피부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멀티밤으로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스틱형(Balm) 타입으로 눈가, 팔자, 목 부위 등 주름이 신경쓰이는 부위에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간편하게 주름, 미백, 보습,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아이크림이나 자기 전 수면팩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일과 중 틈틈이 주름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피부 탄력 개선 및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석류와 흡수력이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피 70%를 이루는 콜라겐은 25세 이후 점차 감소하기 시작해 피부 나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바르는 콜라겐’의 경우, 분자가 작을수록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데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은 석유 오일 및 석류추출물 10,000 ppm과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흡수되어 피부 본연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10종과 펩타이드 12종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탄력을 배로 증가시켜주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즉각적인 보습을 전달해준다.

엔프라니 석류 콜라겐 스틱은 엔프라니 전국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시오리스(sioris), 오가닉 멀티밤 ‘모어 댄 립밤’ 출시

[시오리스] 오가닉 멀티밤 ‘모어 댄 립밤’
[시오리스] 오가닉 멀티밤 ‘모어 댄 립밤’

오가닉 뷰티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유기농 성분을 담아 건강하게 입술을 케어해줄 ‘모어 댄 립밤’을 출시했다.

시오리스의 ‘모어 댄 립밤’은 국내산 들깨를 저온압착 방식으로 착유한 유기농 들깨오일 및 제주도 톳추출물을 비롯한 12개의 자연 재료를 선별하여 유기농 성분이 93% 함유된 오가닉 립밤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입술 피부의 편안함을 위해 색은 물론 인공향 등 화학첨가제는 일체 배제했으며, 유럽 통합의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받은 pH 5.64 약산성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립밤 용기의 25%는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사용했으며,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을 스틱 용기에 담아 입술뿐 아니라 눈가 또는 입 등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오가닉 립 케어의 시작, 시오리스의 ‘모어 댄 립밤’은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헉! ... 헉슬리(Huxley), 3가지 향의 린스프리 핸드워시 ‘핸드 리프레셔’ 출시

[헉슬리] 3가지 향의 린스프리 핸드워시 ‘핸드 리프레셔’
[헉슬리] 3가지 향의 린스프리 핸드워시 ‘핸드 리프레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건조한 손에 수분은 남기고 향을 더해줄 린스프리 핸드워시 ‘핸드 리프레셔’ 3종을 출시했다.

헉슬리의 핸드 리프레셔는 자극적이고 잦은 소독제와 세정제 사용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손을 위한 요즘의 에센셜 아이템으로, 선인장 보습 원료로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며 식물 유래 에탄올을 52% 함유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고 마일드한 케어가 가능하다.

손을 위한 보습과 청결에 더욱 관심이 많은 시기이기에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고 말끔한 핸드 케어가 가능하도록 55ml 용량으로 휴대성을 고려한 데다 감각적 패키지까지 갖췄다. 특히, 아름다운 모로코의 도시와 강렬한 색감의 사막, 그 경계를 오가는 사람들의 공간에서 영감을 얻은 헉슬리만의 3가지 시그니처 향의 부향률을 ‘퍼퓸 그레이드’로 담아내 오랜 시간 은은하게 유지시켜준다.

헉슬리는 지난 2019년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존의 단일 시그니처 향이었던 ‘모로칸 가드너’에 이어 ‘블루 메디나 탠저린’과 ‘베르베르 포트레이트’를 더해 총 3가지의 향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핸드 리프레셔 역시 핸드크림과 동일한 3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 가드너’는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 하는 헉슬리의 가장 아이코닉한 향이다. ▲‘베르베르 포트레이트’는 모로코 베르베르인의 삶의 방식과 내면의 자유로움을 담은 이국적인 향기로 부드러우면서도 무게감이 있어 선선한 계절과 더욱 조화롭다. ▲‘블루 메디나 탠저린’은 탠저린 나무가 심어진 블루 메디나 도시의 공감각적인 콘셉트로 청량하면서도 중성적인 향취가 특징이다.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린스프리 핸드워시 핸드 리프레셔 3종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르보리앙(Erborian), 슈퍼 세럼 3종 출시

[에르보리앙] 슈퍼 세럼 3종
[에르보리앙] 슈퍼 세럼 3종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3가지 성분, 3가지 제형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슈퍼 세럼 3종을 선보였다. 슈퍼세럼 3종은 모두 각각 주요 성분인 밤부, 유자, 진생 성분이 80% 이상 함유되었고, 세 가지 제품 모두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 밤부 슈퍼 세럼은 수분을 공급해주는 대나무 추출물을 80% 함유하여, 피부 속 깊이 촉촉함을 채워주는 수분 세럼이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바르는 즉시 깊은 수분감이 느껴지면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유자 슈퍼 세럼은 비타민 C를 함유한 유자수를 80% 함유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의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너리싱 세럼이다. 상큼한 유자 주스와 같은 맑고 가벼운 텍스처는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하여 피부의 활력을 부여해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 진생 슈퍼 세럼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삼수를 80% 함유하여,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고 잔주름을 개선해주는 탄력 세럼이다. 인삼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결합한 성분이 피부 속 깊이 탄력을 채워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며, 부드럽고 밀키한 텍스처가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에르보리앙 슈퍼 세럼 3종은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뷰티윈도, 29CM, SSG.COM,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출시​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건조한 가을 시즌을 맞아 피부 결과 탄력을 되돌리는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Little Drops Rebirth Day Ampoule)’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비트뿌리추출물을 70.88%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과 폴리페놀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리치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 Litchiderm™(리치덤)이 포함돼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무자극 비건 결∙탄력 앰플’이다. 쫀쫀한 고농축 앰플이 푸석해진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결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고, 한층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은 피부 결 개선 100% 만족, 피부 3중 탄력 개선 임상을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여 출시했다.

자연 에너지가 가득한 흙에서 찾은 비건 마이크로바이옴 Fusibiome(후시바이옴)과 같은 차별화된 비건 성분을 담아 피부 밸런스를 균형 있게 케어하고,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촉진시키는 특허 기술 FLEX-some™을 적용해 피부 결을 더욱 빈틈없이 촉촉하게 채워주며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허스텔러는 신제품 ‘리벌스 데이 앰플’과 함께 보습 탄력 앰플인 ‘디어 마이 링클 앰플’ 대용량 버전도 출시했다. 뛰어난 보습탄력 효과로 이미 뷰티 유튜버 추천템으로 입소문 난 ‘디어 마이 링클 앰플’은 피부에 잘 스며드는 ‘보습 탄력 오일 캡슐 포뮬라’가 오랜 시간 피부 보습을 지속시켜주며, 식물성 탄력 성분인 ‘파라크레스’, 그린 레티놀로 불리는 ‘록샘파이어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피부 탄력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비건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하고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고 있는 비건&크루얼티 프리 뷰티 브랜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피부 고민 맞춤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Little Drops)’, 그린 슈퍼푸드 스킨케어 라인 ‘원더 베지(Wonder Veggie)’, 일상의 소중함을 선물하는 스페셜 케어 라인 ‘니어바이(Nearby)’ 등이 있다.

 

 

“2색 블렌딩으로 감쪽 같은 헤어 커버 메이크업 도전”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 출시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2가지 색을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헤어 라인을 연출하는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을 출시한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은 2가지 음영 컬러로 구성돼 헤어 컬러에 맞게 믹스해 사용하는 헤어용 쉐딩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음영감으로 헤어 라인이 고르지 않고 숱이 적어 빈 곳을 감쪽같이 채워주며, 고점도 코팅 파우더 제형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가루 날림과 뭉침 걱정 없이 깔끔하게 유지된다. 실제 워터프루프 및 스웨트프루프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우수한 지속력을 인증받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핑거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헤어 커버가 가능하다. 퍼프는 정수리와 같이 넓은 부위는 물론, 이마 라인 등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쉐입을 갖췄다. 컬러는 어두운 모발용 △1호 다크 애쉬와 밝은 모발용 △2호 밀크 브라운까지 총 2가지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쉐딩 맛집 투쿨포스쿨이 바이로댕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섬세하고 풍부한 음영으로 자연스러운 헤어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새로운 헤어 쉐딩을 준비했다”며,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탈모 커버와 깔끔한 헤어 라인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은 오는 17일에 공식 출시 예정이며,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쌀롱드리, 신제품 ‘쌀버터 클렌징 밤’ 출시

[쌀롱드리] ‘쌀버터 클렌징 밤’ 
[쌀롱드리] ‘쌀버터 클렌징 밤’ 

비건 화장품 브랜드 ‘쌀롱드리’가 쌀겨오일을 정제한 순 식물성 쌀 버터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신제품 ‘쌀버터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쌀롱드리 쌀버터 클렌징 밤은 셔벗 제형이 아닌 부드러운 버터 타입의 밤이 물리적인 힘을 가하지 않아도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와 화이드헤드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올인원 클렌징 밤이다. 

쌀겨오일을 정제한 쌀버터와 유해성분을 배제한 순한 식물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부드럽고 쫀쫀한 질감의 쌀버터가 덩어리지거나 흘러내림 없이 부드럽게 녹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세안 후에도 미끈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사용 전 부분 메이크업 리무버를 별도로 사용하거나 사용 후 클렌징 폼으로 씻어내야 하는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올인원 클렌징 밤으로 귀찮은 클렌징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프랑스어로 ‘고급 쌀 상점’이라는 의미를 지닌 쌀롱드리는 지난 60여년간 건강하고 신선한 식생활 문화를 이끌어온 국내 종합식품 기업인 대상그룹 계열사 디에스앤에서 전개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이다. 전 제품에 청정 유기농 쌀 성분이 함유된 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동물 실험 반대는 물론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동물 보호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저자극 톤결케어로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꿔주는”

아모레-설화수 ‘설린 워터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설린워터에센스’를 출시했다.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진정/장벽강화/항산화 3중 강화로 매끈한 피부결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톤결케어 워터에센스’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결은 거칠어지고 피부톤은 칙칙해진다. 자극의 일상화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위해서는 자극을 줄이고 피부진정/장벽강화/항산화로 건강한 피부의 기초를 다지는 것이 필요하다.

설린워터에센스는 이러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위해 설화수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인 리파이닝 컴플렉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리파이닝컴플렉스™는 설화수만의 3중강화 솔루션으로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SHSC)에서 엄선한 허벌컴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C 유도체로 향산화 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린워터에센스는 매끈하게 발리는 질감과 자극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끈적임 없이 피부 결이 정돈되지만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선사한다. 향은 꽃향의 허벌 계열로 맑고 편안함을 준다.

새로워진 설린 라인은 ‘설린워터에센스’, ‘설린세럼EX’, ‘설린크림EX’, ‘설린아이크림EX’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쿠팡,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라네즈, ‘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 출시

[아모레-라네즈] ‘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 
[아모레-라네즈] ‘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얼티미스틱 립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색소 미립화 기술로 색소 입자를 빈틈없이 촘촘하게 배열해 본연의 색 그대로 연출이 가능한 고채도 립스틱이다. '피그먼트 픽셀화' 공법으로 아주 가볍고 얇은 오일을 색소 베이스에 적용해 스프레이처럼 얇고 매끄러우면서 균일하게 발린다.

얼티미스틱 립스틱은 글로우, 벨벳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글로우 립스틱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질감으로 가볍게 밀착되면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벨벳 립스틱은 벨벳처럼 폭신한 느낌이지만 답답하거나 건조하지 않은 '에어 매트' 제형으로, 겉은 보송하면서 속은 촉촉한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글로우와 벨벳 각 10가지, 총 20가지로 만날 수 있다. 본연의 입술 색처럼 자연스러우면서 가을에 잘 어울리는 MLBB 컬러 '벨벳 5호 로즈 발렌타인'을 포함해, 생기 넘치는 '벨벳 8호 파피레드',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의 코랄레드 계열 '글로우 5호 데이레드', 차분한 핑크 계열의 모브 컬러 '글로우 1호 가든 로즈' 등의 색상을 선보인다.

제품 용기는 사용의 간편성을 강화하고 재미 요소까지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립스틱 상단 부분을 '딸깍'하고 누르면 제품이 아래로 나오는 클릭형 구조이며, 얼티미스틱 립스틱끼리는 자석처럼 밀착되는 마그네틱 케이스로 선보인다.

'얼티미스틱 글로우·벨벳 립스틱'(3.2g)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트러블 케어의 ‘고수’가 나타났다”

아모레-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출시

[아모레-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아모레-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아모레퍼시픽 최초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인 원료 ‘고수’를 성분으로 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기후 변화와 팬데믹 등 외부 환경에 따라 삶의 패턴이 달라져 피부 고민이 커진 고객을 위한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적용, 고수의 유효 성분을 추출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엄격하게 관리하는 스마트 팜에서 수경재배 공법으로 깨끗하게 키운 고수만을 선별했다. 안전한 클린 원료와 처방은 물론 까다로운 5가지 주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조, 거칠어짐 등 대표적인 트러블을 빠르게 해결해줘 일명 ‘트러블 슈터’, ‘트러블 고수’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이 라인은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 ‘카밍 워터 에센스’, ‘수딩 젤’ 3종으로 구성해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은 고수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를 1% 고함량 처방했다. 고민 부위에 바르면 빠른 피부 진정과 재생 효과를 선사한다. 카밍 워터 에센스는 워터 타입으로, 고수 추출물과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함유해 자극 염려 없이 매일 쓸 수 있다. 수딩 젤은 고수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유익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히고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젤 제형 크림이다.

순플러스 관계자는 “화장품 시장에서 그동안 흔히 사용하지 않던 원료인 고수를 활용해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했다”며 “아모레퍼시픽만의 신기술로 성분의 유효 성분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피부 고민을 처리해줄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3종은 순플러스 공식 네이버 브랜드관과 아모레퍼시픽몰을 포함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구딸 파리는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초창기 오리지널 디자인의 향수병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희소가치 있는 향을 선보인다. 구딸 파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고객에게 지난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와 의미를 담았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버터플라이 바틀(공병)과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100ml, 리필형) 향수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은 두 마리의 나비가 서로 입을 맞추고 있는 듯한 나비 장식에 정교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해 예술 작품과도 같다. 

버터플라이 바틀과 함께 선보이는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 향수는 ‘하늘의 물’이라는 뜻으로 1985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프랑스 남부 아비뇽의 6월, 햇볕에 따듯하게 마른 건초와 제비꽃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고 탄생한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포근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션은 구딸 파리의 시그니처 향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오 드 퍼퓸’과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오 드 퍼퓸’ 두 종류로 선보인다.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이자 초창기부터 사랑받아온 플리츠 바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재해석했다. 여기에 골드 벨벳 리본을 더해 구딸 파리 창립자 아닉구딸이 사랑한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장 가치 높은 한정판이다. 

한편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은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 리필 4종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 에디션’이 랜덤으로 숨겨져 있어 구매한 제품의 포장을 풀어보는 재미난 요소가 있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구딸 파리 롯데월드타워점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구딸 파리 매장 및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딸 파리 네이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LG생활건강-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5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신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은 지난해 9월 레트로 구슬 게임을 장착해 출시했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게임 에디션이다. 올해는 글로벌 보드 게임, ‘모노폴리’와 협업하여 보습 폭탄 크림™ 점보와 모노폴리 게임 세트 빌리프 에디션을 하나의 세트로 출시했다.

빌리프는 보습 폭탄 크림™ 제품 패키지에 모노폴리의 캐릭터인 미스터 모노폴리를 전면에 내세워 모노폴리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나타냈다. 함께 구성된 모노폴리 게임 세트에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들과 대표 허브들을 담은 게임 보드판을 중심으로 빌리프의 대표 캐릭터 ‘빌리’, ‘엘리’, ‘던컨 박사’, ‘촉촉 요정’이 캐릭터 말, 팻말 등으로 등장해 재미와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한편,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어 일명 보습 폭탄 크림™이라 불리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으로, 보습 케어가 중요한 환절기에 필수 아이템이다.

 

 

LG생활건강-VDL, 가을 메이크업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VDL]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
[LG생활건강-VDL]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VDL이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위해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출시했다.

#.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은 글로우 타입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에 윤광까지 더해져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고, 가볍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빛 반사로 은은한 피부광을 연출할 수 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계절이 가을로 넘어가며 급격한 온도 변화로 피부가 건조해지고메이크업이 쉽게 들뜬다”며, “이럴 때 오랜 시간 지속되는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은 수플레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발리지만 마스크 등에는 묻어남이 적게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벨벳 리퀴드 립 틴트다. 고함량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하여 입술 주름을 촘촘하게 채우고, 볼륨감을 연출하여 도톰한 입술을 완성한다.

컬러 피그먼트의 세팅력을 강화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완벽한 립 컬러로발색된다.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S자 곡선형 어플리케이터가 그라데이션부터 풀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포함한 VDL 전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