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1 콕집어 뷰티] 신제품 12종 ...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2021-09-11 콕집어 뷰티] 신제품 12종 ...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9.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그런 기대감 때문에 브랜드들은 경쟁을 하고,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①LG생활건강-CNP,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 ‘CNP 피부 건강 캠페인’ 에디션 4종
[LG생활건강-CNP] ‘피부 건강 캠페인’ 에디션 4종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올해 세 번째로 전개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일러스트레이터 온초람 작가와 협업한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

‘세상을 밝히는 빛, Light up’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CNP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2019년에 처음 시작돼 올해 3주년을 맞았다. CNP는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콜라보 에디션 4종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2021년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출시된 에디션 4종은 CNP 프로폴리스 라인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프로폴리스 트리트먼트 앰플 에센스’,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등의 인기 품목을 풍성하게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패키지는 따뜻한 색채와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온초람 작가와 협업해 CNP 연구원 컨셉의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 위트 있게 캠페인의 진정성을 전달한다.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특별 기획 세트’는 극광 보습 앰플로 사랑 받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본품과 휴대용 사이즈 앰플 및 프로폴리스 액티브 크림이 포함됐고, 온초람 작가의 일러스트 디자인이 담긴 노트와 펜 세트를 함께 증정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특별 기획 세트’에도 리필과 함께 온초람 작가와 콜라보한 미니 파우치가 포함됐으며 이외 기획세트는 본품 및 증정용 샘플로 구성됐다.

‘피부 건강 캠페인 콜라보 에디션’ 4종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②LG생활건강, 아름다움을 위한 100시간의 정성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LG생활건강] 100시간의 정성 ‘후 환유 밸런서&로션’
[LG생활건강] 100시간의 정성 ‘후 환유 밸런서&로션’

LG생활건강이 귀한 산삼전초의 풍부한 영양과 아름다움을 위한 시간의 정성을 담아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후 환유 밸런서&로션’을 선보였다.

‘환유 밸런서&로션’은 후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이자 불후의 명작으로 꼽히는 ‘환유’ 라인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라인의 핵심인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를 10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달여낸 성분과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탄탄한 피부를 가꿔준다. 또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산삼 연구 헤리티지의 결실이자, 균형 있는 피부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자 특허성분 ‘Imperial Ginsenium™(임페리얼 진세니움™)‘을 함유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환유 밸런서’는 고농축감의 스킨 제형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준다. ‘환유 로션’은 부드러운 에멀전 제형이 피부 균형을 맞춰 다음단계 제품을 사용하기 좋은 피부 컨디션을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하게 스며들고 끈적임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아침 및 저녁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환유’ 라인은 왕후의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어 더욱 귀한 산삼의 완전체 ‘산삼전초’를 담은 점이 특징으로, 산삼의 뿌리 부위 외에도 줄기와 잎까지 산삼전초의 다양한 유효성분을 진하게 담아 ‘환유’ 제품에 적용했다. 여기에 더해,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환유’ 라인은 대표 크림인 ‘환유고’를 시작으로, 동안 눈가로 가꿔주는 명품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고품격 에센스 ‘환유 진액’, 고귀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앰풀 ‘환유 보액’, 동안 빛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세럼 ‘환유 본초 세럼’ 등을 선보이며 산삼 성분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선보이며 마침내 환유 풀 라인이 완성됐다”며, “오랜 산삼 연구의 결실인 환유 밸런서와 로션은 기존 환유 제품과 함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배가해주는 산삼 풀케어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③LG생활건강-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LG생활건강-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LG생활건강-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발효 에너지로 촉촉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제품이 나왔다.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숨의 대표 영양 보습 라인인 ‘타임 에너지’의 효과를 담은 메이크업 베이스, 쿠션 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4종을 선보인 것.

타임에너지에는 믿을 수 있는 순한 성분을 담아 피부에 자연·발효 에너지를 전달한다. 식물 발효 성분을 함유,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고 보습 광채 성분이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대표 제품 ‘대즐링 모이스트 쿠션’은 가볍게 발려 숨 쉬듯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촉촉하면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는 보습 광채 쿠션이다. ‘대즐링 메탈 커버 쿠션’은 고커버 피그먼트를 함유, 결점 없이 균일하게 커버해주고 쫀쫀한 제형이 정교하고 빈틈없이 밀착돼 타고난 듯 매끄러운 결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피부의 완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베이스 제품도 선보였다. ‘대즐링 베이스’는 칙칙한 피부톤에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광채를 선사할 뿐 아니라, T존에 덧발라 하이라이터로도 활용 가능하다. ‘대즐링 베이스 그린’는 붉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을 정돈시켜줘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④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 출시

[LG생활건강-리튠,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
[LG생활건강-리튠,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

LG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자연의 순리에 따라 현명하게 건강을 관리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을 출시하고,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의 최영재 마스터가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된 ‘황제비책’ 라인 제품에는 최적의 자연조건과 철저한 품질관리하에 엄선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농축해 담았으며, LG생활건강만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쓴 맛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황제비책 고려홍삼 로얄앰플’은 홍삼 유효성분인 사포닌의 체내 소화흡수가 용이하도록 김치유래유산균을 사용해 발효 시킨 발효홍삼농축액을 함유했다. 여기에 홍삼의 진한 맛과 잘 조화되는 사과농축액을 담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휴대하기 쉬운 20ml 용량의 앰플병타입을 적용해 하루 한 병 섭취로 면역력 증진 · 피로개선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 기억력 개선 ·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된 10ml 용량 스틱 형태의 ‘황제비책 로열스틱’ 역시 홍삼의 가치와 기능성을 정성스럽게 담아 제조한 제품으로, 두 신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황제비책’ 라인 신제품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9월 11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⑤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특별한 만남을 통해 궁의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아 예술 작품으로 완성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피에르 마리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궁중 문화의 집약체인 궁에 아트 감성을 더해 스페셜 에디션을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피에르 마리는 에르메스의 스카프를 다수 디자인하는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다양한 오브제를 모두 손으로 직접 그리고 섬세하게 재구성하는 작업 방식이 특징으로, 후와 만남을 통해 궁과 궁의 건축 양식을 그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예술적인 작품을 만들어냈다. 특히 단청과 꽃담 등 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패키지에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궁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스토리를 발견할 수 있다.

이번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제품 보틀에 산과 하늘, 별, 바다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궁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지난 8월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았다. 2000만 건의 연구 결과와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통해 효능 성분을 찾아내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사용 후 3일만에 피부 자생력에 도움을 주며 더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의 타고난 힘을 깨워준다.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기간 연구해 온 진보한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확연한 노화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노화의 징후까지 케어하며, 이전보다 신속하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 외부 요인과 노화로 약해지기 쉬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는 궁중 문화와 예술을 모티브로 한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매년 선보이며 그 가치를 전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12번째 에디션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해 완성한 감각적이면서도 품위와 격을 갖춘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10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⑥아모레퍼시픽-홀리추얼, 주름 개선 ‘파워 리뉴얼 키트’ 출시

[아모레퍼시픽-홀리추얼] 주름 개선 ‘파워 리뉴얼 키트’ 
[아모레퍼시픽-홀리추얼] 주름 개선 ‘파워 리뉴얼 키트’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은 첨단 과학 기술과 감각적인 리추얼을 접목해, 건조한 가을철 특히 고민되는 피부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2단계 솔루션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체계적인 주름 개선 솔루션, ‘파워 리뉴얼 키트’는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와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로 구성했다. 밤 시간대에 두 제품을 순서대로 사용하는 방식이다.

첫 번째로 사용하는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는 피부에 지속적이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볼륨 부스팅 앰플이다. 알루로닉산 조합 성분이 피부 탄력 케어와 수분 공급을 해주고, 시너지 작용을 통해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어서 사용하는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는 고함량 레티놀을 담아 강력한 주름 개선과 피부결 정돈 효과를 지녔다. 안티에이징 성분의 효능으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실제로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사용한 직후에 피부 수분량이 385.1%나 증가했다. 사용 4주 후에는 이마 주름 면적 24.9%, 미간 주름 수 26.1%, 눈가 주름 수 33.3%, 팔자 주름 면적 28.2%, 목 주름 면적이 23.4%나 감소하는 등 피부 주름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용 4주 후 96.7%의 고객은 피부 컨디션이 좋아 보인다고 응답했다.

혁신적인 2-STEP 주름 개선 솔루션,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는 온라인 아모레몰과 언택트 뷰티 체험형 매장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⑦아모레퍼시픽-한율 ‘뉴 극진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한율] ‘뉴 극진 라인’
[아모레퍼시픽-한율] ‘뉴 극진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이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을 출시했다. 한율의 극진 라인은 2008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자 인삼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뉴 극진 라인은 기존 제품의 주성분인 ‘발효 인삼’에 한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생인삼캡슐™’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극진 라인(극진 에센스) 인삼 함량 대비 최대 60배나 높여 더 진해진 효능으로 힘있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한율만의 독보적인 인삼 성분인 ‘생인삼캡슐™’은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인삼을 본래의 함유 비율대로 담아냈다. 인삼에 있는 26가지 사포닌 및 아미노산과 다당 성분까지 그야말로 진귀한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아낸 것. 이를 통해 인삼 본연의 힘과 귀한 성분을 피부에 오롯이 전달해 준다.

뉴 극진 라인의 용기는 예로부터 귀한 손님에게 내어놓던 방짜유기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은은하게 피부를 감싸는 듯한 인삼 꽃 향취도 적용했다. 한국적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극진한 정성과 마음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한율 뉴 극진 라인은 9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 아리따움 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⑧아모레퍼시픽-메디안, 두 가지 기능성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메디안] 화이트브레스&잇몸과학 치약
[아모레퍼시픽-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왼쪽) &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오른쪽)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구강 상태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은 구취 케어와 치아 미백을 동시에 충족하는 기능성 치약이다. 식약처 허가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수가 산소 방울을 생성하면서 치아 표면의 표백 작용을 돕는다. 3개월 간 진행한 임상 시험에서 치아의 밝기를 대조군 대비 5.7배 높이는 것으로 나타나 미백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직후 구취 유발 성분이 75% 감소하고, 12시간 동안 억제 효과가 지속된다. 멘톨과 민트의 조합이 강력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민트 향은 페퍼민트와 플럼민트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메디안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은 붓고 피 나는 잇몸 질환을 예방하기 적합하다. 임상 시험을 통해 잇몸 붓기 예방 효과자율 96%, 잇몸 출혈 예방 효과자율 92%를 확인했다. 사용 후 단 30초 만에 유해균을 99.9% 억제하고, 잇몸의 60%를 구성하는 콜라겐 조직 생성을 촉진해 잇몸의 탄력을 강화한다. 7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았으며, 메디컬 허브와 메디컬 쿨민트 두 가지 향을 준비했다.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과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⑨유랑(URANG),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출시

[유랑]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유랑]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사랑과 음악을 담은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이 선인장 천년초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연약해진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최적으로 끌어올려줄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안팎으로 수분 장벽을 세워 다양한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은 국내 청양에서 재배된 토종 선인장 천년초 추출물을 71.6%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고, 피부 자생력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코서트 인증성분 세라마이드, 퀴노아 단백질,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탄력과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유랑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배합한 수딩 C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를 이상적으로 되돌려준다.  

99.9%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하며, 피부에 닿자마자 멜팅 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복합성, 수부지 등 피부 타입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인공향료가 아닌 잔잔한 풀 나무향과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느껴지는 패출리와 유자의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유랑은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9월 30일(목)까지 신제품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며, 구매 후 30일 내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추가로, 보습, 트러블, 턴오버 등 다양한 환절기 피부 고민에 따라 ‘블루 파워 앰플’, ‘시카 수딩 앰플’, ‘클라리파잉 블루 마스크’를 신제품과 함께 구매 시 각각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⑩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 출시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

센텔라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원스톱 솔루션으로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 주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을 출시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은 스킨1004만의 엄격한 공정 과정을 거친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이 50% 함유돼 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병풀 유효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로 진정 유효 성분을 한층 강화해 탁월한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진정뿐만 아니라 트러블 재발 방지, 흔적 완화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진정 부위에 자주 발생하는 잔각질을 잠재우고 수분을 보충해 진정된 고민 부위를 한번 더 관리해 준다. 또한 식약처 고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2% 함유해 남은 트러블 흔적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투명한 제형을 그대로 유지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스킨천사 제품은 스킨1004 온라인몰 및 롭스에서 만날 수 있다.

 

 

⑪스웨덴 비건 뷰티 브랜드 이든 미네랄, ‘비건 크림 립스틱 & 퍼펙트 아이브로우 젤’ 3종 출시

[이든 미네랄] ‘비건 크림 립스틱 & 퍼펙트 아이브로우 젤’ 3종
[이든 미네랄] ‘비건 크림 립스틱 & 퍼펙트 아이브로우 젤’ 3종

스웨덴을 대표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이든 미네랄(IDUN Minerals)’이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반짝이는 유리알 입술을 완성시킬 ‘비건 크림 립스틱’과 하루 종일 완벽한 눈썹결을 유지할 수 있는 ‘퍼펙트 아이브로우 젤’을 출시했다.

이든 미네랄은 미네랄의 본고장인 스웨덴에서 시작된 퓨어&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로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신제품 ‘비건 크림 립스틱’은 노르딕 클라우드베리 오일, 시어버터,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립밤 못지 않게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립스틱은 어떠한 피부톤에도 생기를 부여해줄 수 있도록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웜톤에 적합한 ‘프리다(피치 코랄)’, 쿨톤에 어울리는 ‘필리파(라이트 핑크)’, 모든 피부톤에 잘 맞는 ‘잉그리드 마리(웜 핑크)’로 다양한 피부톤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불어넣어주며, 가미되어 있는 은은한 쉬머펄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퍼펙트 아이브로우 젤’은 미네랄 피그먼트와 섬유질로 촘촘하고 결이 살아있는 3D눈썹을 완성시켜 주며,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종일 완벽한 눈썹결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썹 아래의 피부를 보호한다. 퍼펙트 아이브로우 젤 컬러는 라이트, 미디움, 다크 등 총 3가지로 헤어 컬러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100% 비건 제품인 ‘비건 크림 립스틱’과 ‘퍼펙트 아이브로우 젤’은 9월 6일부터 이든 미네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⑫교원더오름, ‘지비알™ 프로폴리스’ 2종 출시

[교원더오름] ‘지비알™ 프로폴리스’ 2종
[교원더오름] ‘지비알™ 프로폴리스’ 2종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국내 최초로 그린, 브라운, 레드 프로폴리스 혼합추출물에 무알콜·수용성 추출(WEEP) 기술력을 더한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GBR™ Propolis)’를 스틱과 구미,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는 교원더오름이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인 ‘서울프로폴리스㈜’와 공동 개발한 독점 프로폴리스로 국내 최초 그린, 브라운, 레드 프로폴리스를 혼합한 새로운 형태의 원료이다. 그린, 브라운 프로폴리스에 항산화 활성도가 뛰어나고 앞선 두 종류의 프로폴리스에는 없는 플라보노이드를 보유해 3세대 프로폴리스로 불리우는 레드 프로폴리스까지 세가지 프로폴리스가 최적의 비율로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무알콜·수용성 추출공법(WEEP공법)을 적용해 끈적임이 없고 잔여감이나 이물감이 적어 프로폴리스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지난 6월 '면역조절 및 활성 기능을 가지는 수용성 그린, 브라운, 레드 프로폴리스 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에 대해서도 특허를 출원하였다.

단순히 농축액을 섞는 방식이 아니라 세 가지 프로폴리스를 원괴(原塊)부터 생산지에서 직접 수입해 최적 비율로 혼합, 추출하고 완제품 단계까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자체 공정으로 생산함으로써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스틱’은 섭취와 휴대가 용이하도록 스틱포에 담은 액상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포만으로 지비알™ 프로폴리스 농축액 1,700ml과 식약처 기준 플라보노이드 1일 최대 권장량인 17mg까지 섭취할 수 있다. 꾸준한 섭취 시 항산화와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구미’는 유러피안 엘더베리 농축액과 지비알™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센터 필링 공법으로 담은 쫄깃한 구미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프로폴리스를 즐기며 맛과 영양 모두를 충족할 수 있다. 항산화와 구강 항균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8.5mg(1파우치 기준) 함유해 지속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포장된 개별 파우치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스틱과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구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